본문 바로가기

PASS/Roma

[로마여행준비] 저렴하게 바티칸투어 여행 #바티칸#바티칸투어#바티칸시국#성베드로대성당#

반응형

로마여행의 필수 코스, 바티칸 투어



[로마여행준비] 저렴하게 바티칸투어 여행 #바티칸#바티칸투어#바티칸시국#성베드로대성당#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지만 가장 영향력 있는 나라 중 하나인 바티칸!!

바티칸은 수 많은 관광객들과 수 많은 볼 거리로 인해 길을 잃기 쉽습니다.

그런 바티칸을 제대로 즐기고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바티칸 일일 투어입니다!!




교황이 통치하고 교황이 거주하고 있는 바티칸에는 수 많은 유적지가 있는 국가입니다.

바티칸에는 대표적으로 성 베드로 성당, 솔방울의 정원, 바티칸 박물관 등이 있는데요.

바티칸 박물관에는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지창조와 최후의 심판 등이 있죠.



이렇게 봐야 할 곳이 많은 바티칸에서 아무 설명도 못 들으며 둘러 보는 것보다

전문적인 안내와 설명을 받으며 보면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겠죠???

그것도 영어가 아닌 바로 한국어로요!!!


 


바티칸 투어시 꼭 알아두어야 할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바로 투어 일정은 일요일과 휴관일을 뺀 ~금요일에 07:20~17:00으 진행된다는 것 입니다.

일요일 뿐만 아니라 주중에도 휴관일 있을 수 있으므로 미리 휴관일을 확인해 가시는게 좋겠죠???

(휴관일은 1/1 , 1/6, 2/11, 3/19, 4/21, 5/1, 8/14, 8/15, 11/1, 12/8, 12/25, 12/26 입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바티칸투어시 민소매 나시, 끈없는 슬리퍼, 무릎위로 올라오는 짧은 치마나 반바지를  입으시면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편한 옷차림으로 갓다가 입장도 못한다면 큰 낭패겠죠???

그리고 카메라 삼각대나 무기로 오해받을 수 있는 물건은 소지 하 실수 없는 점 또한 알아두시면 큰 도움 되실 것입니다.




로마여행에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바티칸여행

바티칸투어는 좀 더 알차고 유익한 바티칸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겁니다.

기억에 남는 바티칸 여행을 위한 바티칸투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