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Newyork

[뉴욕여행] 소쿠리패스가 엄선한 뉴욕 뮤지컬 BEST7 #뉴욕여행 #뉴욕뮤지컬후기 #뉴욕뮤지컬추천 #뉴욕캣츠 #뉴욕시카고

반응형

#뉴욕여행#뉴욕뮤지컬후기#뉴욕뮤지컬추천#뉴욕캣츠#뉴욕시카고#뉴욕킹키부츠#뉴욕오페라의유령#뉴욕위키드

뉴욕의 반짝거리는 도심 속에서도 가장 화려한 곳! 바로 브로드웨이입니다.

뮤지컬의, 뮤지컬에 의한, 뮤지컬을 위한 곳! 한 마디로 뮤지컬의 성지인 곳이죠.

뉴욕에 머물 계획이 있다면, 꼭 한 번은 봐야 한다는 그 공연들! 소쿠리패스가 정리해보았습니다.

(한 번 보면 중독돼서 계속 보게 된다는 건 안 비밀)

  

1. 캣츠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캣츠를 빼놓고는 뮤지컬 얘기를 할 수 없겠죠?

1년에 한 번 열리는 젤리클 고양이들의 축제를 배경으로 화려한 춤과 음악이 펼쳐지는데요,

연기자들의 춤이 마치 고양이를 보는 것 같이 무척이나 유연하고 매혹적인 작품입니다.

캣츠를 안 본 사람은 있어도 이 노래를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Memory를 라이브로 듣는 즐거움 여기 한몫을 한답니다.

> 뉴욕 뮤지컬, 캣츠 예매하기

 

 

 2. 알라딘

단연 떠오르는 신성!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알라딘입니다.

뛰어난 연출과 무대구성, 중독성있는 음악과 흡입력 있는 배우들의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누구나 한 번쯤 알라딘과 지니, 요술램프와 마법 양탄자의 이야기를 꿈꿔 보셨을 텐데요.

사실 이 알라딘의 원작은 [천일야화]에 수록된 이야기 중 하나로 [아라비안나이트]로 번역되고

그 후에 다시 [알라딘과 요술 램프] 이야기로 각색되었어요.

(알라딘이 중국인이라는 사실에 적잖게 충격을 받았답니다.)

> 뉴욕 뮤지컬, 알라딘 예매하기

 

 3. 킹키부츠

사실 킹키부츠의 원작은 BBC 다큐멘터리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실화에 약간의 픽션을 가미해 2005년에 영화로 만들어진 후

신디 로퍼가 작곡을 맡고 하비 피어스타인이 극을 썼답니다. 그야말로 드림팀이라고 불리는 최고의 제작진이죠!

사실 화려하고 신나는 뮤지컬이지만 진정한 나의 모습, 사람 간의 관계에 대한 애정과 존중을 풀어내는 뮤지컬입니다.

> 뉴욕 뮤지컬, 킹키부츠 예매하기

 

 

 4. 라이온킹

"뮤지컬은 라이온 킹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초연되고 그다음 해 토니상 최고 작품상을 수상한

라이온 킹은 그 무대 구성과 분장에 있어 획기적인 뮤지컬인데요. '보는 재미가 있다' 정도가 아닌

관객의 혼을 빼놓을 정도로 치밀하게 짜여진 조명과, 미술, 무대 장치가 단연 으뜸이랍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엘튼 존이 작곡을 맡았고, 줄리 테이머가 연출했답니다.

오직 뮤지컬 무대라서 가능한 기발한 공연이라고 하니, 뉴욕을 방문했을 때 놓칠 수 없겠죠?

> 뉴욕 뮤지컬, 라이온 킹 예매하기

 

 5. 오페라의 유령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이 먼저 만들어지고 난 후 영화로 만들어졌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그야말로 전설의 뮤지컬로 가장 많은 주옥같은 음악을 남긴 뮤지컬 중 하나인데요,

뮤지컬이나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도 [Think of me], [The phantom of the opera] 같은 곡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가슴 아픈 사랑과 운명, 성공, 고뇌 등 스릴넘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진 수작입니다.

여러 사람이 가장 보고 싶은 뮤지컬로 손꼽을 정도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이랍니다.

 

> 뉴욕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예매하기

 

 

6. 시카고

섹시하면서도 압도적이고, 재즈풍의 음악이 당신의 귓가를 자극할 그야말로 청각과 시각의 최대한 만족을 끌어낼

브로드웨이 역사상 두 번째로 롱런하고 있는 시카고 공연을 빼놓을 수 없겠죠.

특별한 분장 없이 독특한 안무와 절도있는 동작, 아름답고 매혹적인 댄서들

그리고 날카로운 풍자와 그 속에 녹아든 위트가 가득한 뮤지컬!

1920년대 교도소를 배경으로 한 질투, 매혹, 욕망, 비판 등 시대를 초월한 관점의 뮤지컬로 아직도 사랑받고 있답니다.

> 뉴욕 뮤지컬, 시카고 예매하기

 

 7. 위키드

브로드웨이 최초 9년 박스오피스 1위의 대기록을 세운 뮤지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된다는 뮤지컬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오즈의 마법사] 이면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뮤지컬로

사실 너무나 당연하고 의심 없이 받아들였던 선과 악의 구별,

진실과 거짓의 혼재를 넘어서 관람객 모두에게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뮤지컬입니다.

> 뉴욕 뮤지컬, 위키드 예매하기

 

 

다양한 뉴욕 브로드웨이의 뮤지컬을 알아봤는데요,

뉴욕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인생 뮤지컬을 만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소쿠리패스에서 뉴욕 뮤지컬 상품 더 알아보기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 OPEN 👉 http://bit.ly/2ggfiSM


#뉴욕여행#뉴욕뮤지컬후기#뉴욕뮤지컬추천#뉴욕캣츠#뉴욕시카고#뉴욕알라딘#뉴욕브로드웨이#뉴욕라이온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