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스위스여행 #유럽여행 #필수코스 #여행코스 #스위스명소 #스위스갈곳 #마테호른 #취리히 #루체른



유럽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름다운 나라, 스위스!

유럽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스위스에서 어딜 가야할 지 막막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스위스에 가면 꼭 가봐야 하는 스위스 주요명소!!





루체른

Luzern



루체른은 소도시인데다가 자연경관이 잘 어우러져서 동화같은 곳이에요!

중세도시의 모습이 잘 보존되어 더 신비한 느낌을 줍니다.

유럽 특유의 중세를 보존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루체른의 주요 명소 첫 번째는 카펠교(Chapel Bridge)라는 목조다리입니다.

걸을때마다 삐걱이는 나무 소리가 참 운치있고 좋다고 해요!

야경도 예쁘다고 하니, 낮에 한 번 밤에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용~



루체른의 두 번째 명소는 사자상(Lion Monument)입니다!

조각이 아주 정교해서 실제로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온다고 하니 꼭 눈으로 봐야겠죠?

이 외에도 루체른은 문화 컨벤션 센터(KKL), 피카소 작품이 많은 로젠가르트 미술관 등 볼거리가 많아요!

또한, 리기산의 노천스파가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스위스의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노천스파라니...

말만들어도 힐링 제대로네요!!


인터라켄

Interlaken


인터라켄은 만년설을 항상 볼 수 있는 도시입니다!!

인터라켄은 날씨가 서늘해서 사계절 내내 여행오기 좋은 도시에요.

여름에는 서늘한 날씨 덕분에 여행하기 좋고,

겨울에는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기 딱입니다!



인터라켄은 융프라우와 맞닿아있는데요,

톱니바퀴 기차를 타고 전망대에 올라갈 수 있어요~

전망대로 올라가는 도중에 2번 환승하게되는데요,

중간에 멈추는 뱅엔이라는 곳을 잠시 둘러보는 것도 좋아요!

청정지역이라 자연경관이 아주아주 뛰어납니다 :)



취리히

Zurich


스위스의 대도시인 취리히는 취리히 호수, 리마트 강이 유명해요!

그로스뮌스터 대성당, 프라우민스터성당 등 관광명소가 많습니다~

또한, 유럽 최대 폭포인 라인 폭포가 바로 여기 취리히에 있다는 사실!!

취리히에 꼭 가야할 이유가 하나 더 늘었습니당ㅋㅋ



그 많은 명소 중에서도 주목해야할 명소~!!

축덕들 다 모여라!

축구덕후라면 여기, 꼭 가야겠죠?

바로 피파박물관(FIFA World Football Museum)인데요,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박물관이라고 해요!

이 안에 도서관, 카페,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비스트로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있다고 하니

필수코스로 딱!!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용


주소

Seestrasse 27, 8002 Zürich, 스위스




몽트뢰

Montreux


몽트뢰는 세계적인 예술가들이 영감을 얻기 위해 찾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영국 락밴드인 퀸의 프레드머큐리도 머물던 곳이라 그런지

매년 여름마다 몽트뢰 재즈 축제가 열려요!



또한 몽트뢰의 겨울은 크리스마스 마켓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여름에도 가고 싶고 겨울에도 가고 싶고ㅠㅠ

재즈축제와 크리스마스 마켓, 둘 다 갈 수 없다면 하나라도 꼭!! 가야겠죠??ㅎㅎ



에멘탈 치즈 마을

Emmentaler


에멘탈 치즈는 워낙 유명하죠!

그 치즈를 만드는 과정은 물론 먹어볼 수도 있는 에멘탈 치즈마을!

치즈공장 투어, 치즈 만들기, 치즈 굴리기 등의 체험을 하려면 사전 예약을 해야하지만,

예약 없이도 충분히 견학이 가능하고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에멘탈 치즈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바로 치즈퐁듀!

서브되는 빵을 따뜻한 치즈에 퐁~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게다가 주변 풍경이 너무 예뻐서 여행 코스로도 아주 좋다고 해요!



주소

Schaukäsereistrasse 6, 3416 Affoltern im Emmental, 스위스


운영시간

매일 오전 9:00 – 오후 5:00



체르마트

Zermatt


체르마트는 정말정말.. 정말!! 필수코스에요 :)

작은 소도시지만 안가면 정말 후회하실거에요 8ㅅ8



체르마트는 마테호른과 맞닿아있어서 그 풍경이 더욱 예쁩니다!

중세시대의 건축물과 거리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거리를 거닐기만해도 아주 그림같다고 해요~



체르마트 기차역 앞에는 장난감같은 전기자동차와 마차들이 많은데요,

이는 체르마트가 휘발유 차량이 진입할 수 없는 Car-free 무공해 마을이기 때문입니다!

귀여운 전기자동차들은 마치 동화 속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마테호른과 닿아있는만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겠죠?

그 중 '원 데이 스키 체험'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해요!

1일 스키 패키지는 스키 리조트에서 강습부터 장비 렌탈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입니다!

사실 멀리 스위스까지 가도 그리 오래 머물지는 못하는게 여행객들의 현실이잖아요 8ㅅ8

그런 단기 여행객들이 스위스의 정통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체험이라고 해요!

스위스가서 마테호른을 보며 파우더스노우, 촥~!!






사실 스위스는 도시 하나하나가 명소라 추천드리기 힘들 정도였습니다ㅠㅠ 

겨울은 물론 사계절 내내 매력적인 나라, 스위스!

스위스 여행도 든든한 소쿠리패스와 함께 준비해보세요~




스위스 여행 더 알아보기http://bit.ly/2aI1REY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http://bit.ly/2ggfiSM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http://bit.ly/2j7pJ8p




#스위스 #스위스여행 #유럽여행 #필수코스 #여행코스 #스위스명소 #스위스갈곳 #마테호른 #취리히 #루체른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