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일본벚꽃여행 #일본여행뱃놀이 #일본여행인력거 #오사카벚꽃여행 #도쿄벚꽃여행 #후쿠오카벚꽃여행



촤란~~★(힘찬등장)

봄봄봄봄~ 봄이왔어요~!!

봄이 오면 뭘 해야하죠? 바로바로~

꽃.구.경 가야죠~!!><



봄꽃구경의 대명사 벚꽃!

벚꽃놀이는 아주 제대~로 즐겨줘야돼요ㅎㅎ

다들 벚꽃의 나라 일본으로 벚꽃구경 많이들 가시는데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 특급정보!

바로바로 일본의 벚꽃개화지도입니다~


출처:웨더맵


일본의 벚꽃 개화시기는 전국적으로는 3월 말~ 4월 중순정도인데용!

도쿄는 개화일 3/26,  만개일 4/2

오사카는 개화일 3/30, 만개일 4/7

이렇다고 하네요!


일본으로 봄여행 가시는 분들은 이 날짜 포함시켜서 꼭! 예쁜 꽃놀이 즐기세용~:)

여기서 잠깐!

일본으로 봄여행 가긴 갈건데... 그냥 거리에 핀 벚꽃만 보고 오실거 아니죠...?

일본의 벚꽃을 가장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방법!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인력거 투어


첫 번째는 바로 인력거 투어입니다!

한국에서는 다소 흔치않은 관광 문화이지만, 일본은 관광지에 가면 꼭! 인력거가 있죠~

그 말은 즉? 일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체험이라는 소리!



사진은 소쿠리패스에서 판매중인 상품 중 아라시야마 인력거 투어를 신청하면

가실 수 있는 코스 중 한군데인데요!

이렇게 아름다운 여행지, 필수코스 여행지를 인력거투어를 통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인력거를 끌어주시는 분들은 모두 현지인인데요,

이 분들은 인력거뿐만 아니라 가이드의 역할도 하고 있어요~!

현지인의 생생한 설명까지 함께할 수 있다니! 완전 짱짱!



벚꽃이 흐드러지는 길가를 인력거를 타고 지나간다고 상상해보세요....

생각만해도 아주 환상...!



인력거투어는 오사카와 도쿄 지역이 가장 유명하지만요~

후쿠오카, 홋카이도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인력거 투어가 있으니 가시는 여행지의 상품을 꼭! 확인해보세요 :)

Ebisuya라는 현지의 예매사이트에서도 '예매하기'버튼을 누르면 

저희 소쿠리패스 예매창으로 이동한답니다! 키듀키듀..


여행지별 인력거 투어!

오사카(교토) - 히가시야마 인력거 투어, 아라시야마 인력거투어, 쿠라시키 인력거투

히로시마 - 미야지마 인력거투어

도쿄 - 아사쿠사 인력거투어, 카마쿠라 인력거투어

후쿠오카-유후인 인력거투어, 칸몬 인력거투

홋카이도 - 오타루 인력거투어


>>인력거투어 더 알아보기<<



2. 뱃놀이


벚꽃을 가장 아름답게 즐기는 방법 두 번째, 뱃놀이!

뱃놀이는 옛날 일본의 귀족들이 즐기던 풍습인데요,

관광지에서도 유명한 체험으로 굳어지게 되었죠!

일본여행가서 귀족체험 한번...ㅎㅎㅎㅎ



특히나 뱃놀이는 사계절이 예쁘기로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 있는 계절은 바로 봄!!

둥실둥실 배 위에 앉아서 물 위에 소복히 내려앉은 벚꽃잎을 보면

정말 둘도 없을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뱃놀이도 일본의 여러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체험인데요,

그중에서도 교토 지역의 뱃놀이는 옛 귀족들이 자주 찾던 곳이라 더 유명합니다!

아라시야마 뱃놀이와 가츠라강 뱃놀이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니 꼭! 가보세용~



그리고 아라시야마 뱃놀이도시락이 포함된 상품이에요!

그냥 도시락? 아니죠~~

교토의 음식은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아주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그러한 교토의 전통음식으로 만든 전통도시락입니다!

탄성이 절로 나오는 경치를 바라보며 일본의 전통 도시락을 맛보는 투어! 완전 강추입니다ㅎㅎ


뱃놀이는 특히나 봄이나 가을 등 인기철에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뱃놀이 예약은 어디서~~? 소쿠리패스에서!!


>>일본 뱃놀이 더 알아보기<<



야하...! 나도 떠나고 싶어라....

커밋아...같이갈랭..?ㅎ...



올 봄에는 소쿠리 가족분들 모두 행복한 여행 하시길 바래용~~ :)


#일본여행 #일본벚꽃여행 #일본여행뱃놀이 #일본여행인력거 #오사카벚꽃여행 #도쿄벚꽃여행 #후쿠오카벚꽃여행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http://bit.ly/2fJxXAB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http://bit.ly/2j7pJ8p

신고

'Travel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 오사카 근교 도시 나라 하루 일정 짜기 #일본여행 #나라여행 #일본교통패스 #JR웨스트간사이미니패스 #간사이미니패스 #간사이교통패스 #간사이교통권 #나라일정  (0) 2017.04.05
[일본여행] 오사카 근교 도시 교토여행 일정 추천 #일본여행 #교토여행 #JR웨스트간사이미니패스 #아라시야마 #금각사 #은각사 #후시미이나리신사 #인력거투어  (0) 2017.03.29
[일본여행] 일본 벚꽃을 가장 아름답게 즐기는 법, 뱃놀이&인력거! #일본여행 #일본벚꽃여행 #일본여행뱃놀이 #일본여행인력거 #오사카벚꽃여행 #도쿄벚꽃여행 #후쿠오카벚꽃여행 #큐슈벚꽃여..  (0) 2017.03.28
[이벤트] 5월 황금연휴, 파리여행 & 교토여행 혜택받고 준비하세요! #파리여행 #교토여행 #5월황금연휴 #파리5월여행 #교토5월여행 #파리빅버스 #교토뱃놀이 #파리디너크루즈  (0) 2017.03.23
[일본여행] 오사카 근교 도시 고베 하루 일정 짜기#JR웨스트간사이미니패스 #일본여행 #고베일정 #간사이여행 #간사이미니패스 #간사이교통권 #일본교통패스 #간사이교통패스  (0) 2017.03.22
[오사카여행] 주유패스로 이용한 아쿠아라이너 후기! #주유패스 #아쿠아라이너 #아쿠아라이너이용후기 #오사카크루즈 #오사카여행 #요도야바시역 #하치켄야하마선착장  (0) 2017.03.20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