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자유여행

여행코스를 이렇게하면,

하루만에 완전정복 가능!



하노이 완전정복 여행코스



일단 하노이에서 하고 싶은 것,

하노이 가볼만한곳,

하노이 맛집을 다 수집!!!

그 중에서도 하노이에서 꼭 해야 할 것 베스트!




하노이 완전정복을 꿈꾸는 자,

이건 꼭 해봅시다.

하노이완전정복기 -





하노이 시내관광을 그냥 하는 것 보다!

하노이 씨클로 타고 하면, 더 재미있다느 ㄴ사실!

호안기엠 호수도 가고, 시내 곳곳도 둘러보고!

하노이 시내관광 추천 코스 - 씨클로





하노이 맛집?!!

하노이 쌀국수 맛집이라고 쓰고 퍼짜쭈엔이라고 읽는다!

집밥 백선생님이 추천하다 못해, 인정한 쌀국수집

하노이 쌀국수 맛집 퍼짜주엔





하노이에서 산책하기 진짜 좋은 곳!

웨딩촬영 명소로도 불리는 호수

호안기엠.

호수뿐 아니라, 주변에 볼거리도 많아요~




하노이에 오페라하우스??!!!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진 오페라하우스!

오페라 하우스 안에 있는 카페가 참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것은 안비밀.





베트남커피!

잠깐 쉬는 타임으로 커피한잔 꼭 하셔야죠~

베트남에서 유명하고도 신기한 커피, 에그커피.

직접 마셔봐야 ~ 공감할 수 있는 맛있음! 입니다 ㅎㅎ

베트남 여행할 때 꼭 한잔!





베트남 하노이 여행은 힐링입니다.

특히, 맛있는거 먹고 쉴 때,

마사지는 필수죠!!!

다양한 마사지 샵 중, 하나 고르기 어렵다면,,

유명한 SF SPA 마사지로 하세요!





일단 맥주!

더울 땐 맥주!

이색 베트남 요리부터 핫한 요리까지 가득한 타이헨거리!

야시장이라고 해야할 지.... 

여기서 맥주한잔은 별미!





베트남 자유여행을 준비 중이신가요?

하노이 자유여행 

소쿠리패스에서 미리 준비하세요!



소쿠리패스 하노이/하롱베이



신고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