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홍콩

[홍콩여행] 홍콩여행 일정별 추천 준비물 리스트

반응형



홍콩 여행 준비, 일정별로 다 알려줄게!

2박 3일부터 4박 5일까지, 짧고 굵직하게! 여행자들이 추천하는 필수여행템만 모았다!

딱 덜도 말고 더도 말고 2-3개로 압축해서 추우천~






  2박3일  

짧은기간 홍콩 한 바퀴 제대로 훑어볼 준비물 리스트


1. 홍콩 빅버스 24시간 싱글권 (레드 혹은 그린 추천) 

2.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빅버스 싱글권 - 레드노선

홍콩 빅버스가 총 4개 노선, 3가지 타입의 티켓으로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클래식권의 경우 하루동안 무제한으로 3개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 유용해 보이지만 루트이용 대비 실제로 쓸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해요, 대신 싱글권은 24시간 동안 딱 하나의 루트만 쓸 수 있어 하나의 동선에 집중하기 좋죠! 24시간이라면 실제 방문할 수 있는 곳은 2~4곳 정도이니 싱글 루트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싱글권으로 블루/그린/레드 루트 중 어떤 걸 선택해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홍콩이 처음이라면 레드루트를 과감하게 추천해 드려요! 레드루트는 홍콩의 가장 대표적인 명소를 딱/딱 골라서 가기 때문에 정말 레드루트의 정류장만 가봐도 될 정도랍니다.



● 빅토리아 피크트램

두 번째로, 빅토리아 피크트램은 홍콩 여행 준비물을 검색해봤다면 이미 익숙한 이름이죠? 홍콩 최고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 빅토리아 피크는 여행자들의 필/수/방/문/지죠! 문제는 이 곳으로 올라갈 때 사람이 너무 많아,대기도 길고, 복잡하고, 난리난리...! 이런 피크트램을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서 가시면 매표소 대기 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어요!







  3박4일  

짧고 굵게! 홍콩&마카오 당일치기도 욕심난다면 아래의 준비물 리스트를 반드시 준비할것!


1.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홍콩 국제공항 ↔ 마카오 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http://bit.ly/2aKGAKN

셩완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http://bit.ly/2b1mFGY

구룡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http://bit.ly/2aKizVE


2. 홍콩 빅버스 24시간 싱글권 (레드 혹은 그린 추천) http://bit.ly/2aEmOyU

3.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 빅버스 싱글권 - 그린노선

하루정도는 잠깐 나갔다와도 좋겠다 하신다면, 그린노선 빅버스를 추천드려요! 홍콩의 해안가 스탠리 지역과 홍콩 오션파크 등 도심외곽까지 이동하니 관광중심지에서 벗어나 홍콩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 여기저기 구석구석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2일 무제한 이용권인 프리미엄이나 디럭스 티켓도 좋아요)




홍콩 - 마카오 터보젯페리


 홍콩 3박 4일 정도 떠나실 땐 마카오를 당일치기로 많이 다녀오신답니다! 다만 마카오는 숙박료는 홍콩보다 훨씬 비싸요... 그래서 대부분 마카오는 당일치기로 다녀오죠! 페리로 50분이면 갈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홍콩~마카오를 왕복 이동할 땐 반드시 페리를 타야해요. 여러 선사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가 많고, 오랜 경력을 가진 업체는 터보젯 페리인데요, 터보젯 페리(Turbo Jet)는 연간 천만 명 이상의 여행자들을 수송하는 아주 대중적인 페리! 24시간 운항하고, 15분 간격으로 출발해서 이용하기에도 굉장히 편해요!


다만, 문제는 선착장에서 원하는 시간대의 좌석이 없기도 하고, 매표소 줄도 길답니다. 여행에서 일정이 꼬이는 경우도 허다하지만,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미리미리 예약을 하고 준비해가, 붕 뜨는 시간이 없도록 하는게 제일 좋겠죠?! 


하지만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구매할 경우, 원하는 시간/좌석을 예약해도 실제 탑승이 가능한지 확인을 하는 시간이 오래걸려요. 최단 1일에서 최장 3일... 아니.. 굳이 이렇게까지 기다리고 주문하구 그래야하나요 정말???

- 소쿠리패스에서 구매하신다면, 실시간 예약조회와 함께 곧바로 발권할 수 있답니다! 







  4박5일  

홍콩 4박 5일 꽉꽉 채워 여행하겠다면 아래의 준비물 리스트를 반드시 준비하시오


1.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홍콩 국제공항 ↔ 마카오 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셩완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구룡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2. 홍콩 빅버스 48시간 디럭스권 http://bit.ly/2aEmOyU

3.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http://bit.ly/1NiZoBL

4.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http://bit.ly/2JTH4OV


● 홍콩 빅버스 디럭스권


홍콩에서만 3박 이상의 경우라면, 홍콩 빅버스도 넉넉하게 48시간 짜리를 발권하셔도 좋겠네요! 디럭스권은 4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티켓으로 3개의 데이루트 (레드/블루/그린) 뿐만 아니라 나이트루트인 옐로루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한마디로 낮밤없이 막막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급 !!!


홍콩 빅버스의 모든 티켓은 구매하자마자 3초만에 발권되는 즉시발권을 자랑한답니다. 즉, 혹시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실 수 없다면 홍콩 현지에서도 언제든 소쿠리패스 홈페이지를 방문에 주문하셔요. 곧바로 쓰실 수 있으실 테니까요!







●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여행 일정이 넉넉하신 분들이라면 , 홍콩 디즈니랜드를 들려보는 건 어떨까요?

디즈니랜드 입장권도 미리 구매해서 갈 수 있어요! 물론 매표소 줄은 스킵~!! 바로바로 들어갑니다요!! 꿀템!!!

소쿠리패스에서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도 미리 구매할 수 있어요 :-) 


1)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을 따로 구매할 수도 있고

2) 호텔 왕복픽업 서비스가 포함된 티켓도 있어요!







홍콩 여행 준비물 어디로 사러가지?

소쿠리패스 <홍콩>으로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투어와, 홍콩 이동수단이 되어줄 각종 패스가 있다!



홍콩/마카오 여행의 모든것!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소쿠리패스에서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중!

<대국민 가족여행 쏘쿨 응원 캠페인> ~6월 30일까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