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캐나다

[캐나다 추천호텔- 밴쿠버 편] FAIRMONT HOTEL VANCOUVER (페어몬트 호텔 밴쿠버) # 다운타운 위치

반응형

[캐나다 추천호텔- 밴쿠버 편] FAIRMONT HOTEL VANCOUVER (페어몬트 호텔 밴쿠버) # 다운타운 위치

페어몬트...
여행을 조금이라도 다녀보신 분들은 이 호텔의 이름이 낯이 익을 것이다.
싱가폴, 남아공, 영국, 두바이 등등에도 체인이 있으며, 특히 미국, 캐나다 지역에 많은 호텔들을 가지고 있는 고급 브랜드이다.
물론 이 페어몬트 호텔들은 대부분 가격이 비싸다... 고급이니까...;

오늘은 캐나다의 살기 좋은 도시 '밴쿠버' 의 대표 추천호텔 페어몬트 호텔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스위트를 포함해서 556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유서 깊은 호텔 답게 멋진 석조건물과 청동 지붕이 위엄있다.
1939년에 지어졌는데 최근 리노베이션을 했단다. 밴쿠버 다운타운의 랜드마크로 위엄이 떨치려면 관리가 잘되어야지 음!
이곳에는 '앱솔루트 스파(Absolute Spa)' , '900 웨스트 라운지(900 West Lounge)' , '그리핀스(Griffins)' 가 유명하다.
뭐 물론 다운타운을 걷다보면 눈에 띌 만큼 멋진 페어몬트 호텔이 단연 호텔의 브랜드 가치로써도 충분히 유명하지요. 벤쿠버 추천호텔 답다 ^^

 


 페어몬트의 외관 - 멋지지 않은가?? 벤쿠버 대표 추천 호텔로서 전혀 부끄럽지 않다..


     900 West Lounge - 식사를 즐기고 재즈음악과 함께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


       Room


       Lobby -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고급 수영장


      
Griffins - 이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언론에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곳이다.
벤쿠버 대표 추천호텔로서 페어몬트 벤쿠버를 알아봤다.. 정말 많은 사람들의 로망이 가득찬 곳이다.
더 궁금하면 전화주시라~~~



벤쿠버 상품보기 >>



딱딱한 호텔 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