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이탈리아

{이태리 허니문 추천호텔} 쏘렌토- 아름다운 지중해 빛의 풍경 과 낭만을 담은 "힐튼"

반응형

이태리 여행의 꽃이기도 하며 여름 이면 꼭 들려 보게 되는 쏘렌토!
세계 최고의 해안으로 꼽히는 아말피 코스트 시작되는 도시 이기도 하지요~!

프란체스코 수도원에 서면 절벽 아래 펼쳐진 아름다운 소렌토 항구와 소렌토 반도에서 나폴리만으로 이어지는 멋진 해안선이 펼쳐지는데요~! 절벽을 깎아 내서 만든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맞이 하는 이태리의 아침!

여기  멋진 하루를 맞이 하게 될 아름다운 호텔 을 소개 합니다.!
중앙 광장인 타쏘 광장(Piazza Tasso)에서 1km 떨어져 있는 위치 로 시내 중심에서 멀지 않습니다.
*계단식으로 이루어진 실외수영장*


*깎아지른 듯한 절벽 아래 자리한 호텔 외관


깔끔한 호텔의 귀빈 라운지 에서는 조식과 다과가 제공되기도 하며, 옥상 수영장 및 ,대형정원, 테니스 코트, 운동을 할 수 있는  헬스장 또한 마련이 되어 있어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세련된 주황색 컬러가 한층 분위기를 UP시켜 주네요~

탁 트인 전망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해산물을 제공하며 한결 수영장 옆 바에서는 전통적인 나폴리 피자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바다 전망이 있는 실내 바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칵테일을 제공하기도 하죠~

다양한 룸으로 꾸며져 있는 힐튼 호텔!
그래서 허니문, 커플,가족,싱글 모두모두 이용하기에 더 없이 부족함이 없다는!!

미니멀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넓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며, 컬러 플 한 색감은 한층 더 경쾌 하게 쏘렌토의 아름다음 과 조화롭게 어울리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베수비오 산(Mount Vesuvius)을 배경으로 한 소렌토(Sorrento) 너머 전망을 자랑하죠~!




*King GuestRoom*
 *Triple Family Room*
*King Exective Room*
*King Exective Room Suite*

 *상기 이미지는 "힐튼" 호텔 홈페이지 이미지 이므로 실제 투숙하는 객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 하며, 가족,친구,연인 그 누구와 함께여도, 자연의 낭만 한껏 담아갈 수
있는
이 곳에서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요.^^


예약 문의 GO GO!!
TEL : 02.720.5206
E-Mail :
prettyjini@socuri.net


 BY-JJ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