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특전]★공항픽업서비스★ 파리를 여행하는 고객님께 드리는 특전!! #파리허니문 #파리공항픽업

반응형


소쿠리패스가 준비한 특별한 서비스 ★


- 한국인 전담 가이드의 공항픽업 서비스 -


 


1. 전날 정신없이 예식을 마치고 부랴부랴 허니문을 떠나는 신랑 신부님들 ! 

2. 부푼 여행의 꿈으로 파리 여행을 예약했지만 그 무섭다는 유럽, 도착하니 막막할까봐 겁나시는 분들!! 

3. 호텔까지만 무사히 가면 파리 자유여행 얼마든지 할수 있겠다고 자신하는 분들!!! 

4. 불어는 못하고 영어는 조금 자신있다 싶었는데, 프랑스 사람들이 영어를 못해 결국에는 말이 안통해서 답답하신 분들!!!!




아무리 저희가 시내 중심의 믿을만한 호텔을 준비해 놓았지만,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은 조금 겁이나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소쿠리패스 고객님들을 위한 ★ 파리 여행 특별서비스 ★


한국인 전담 가이드의 픽업서비스!!


 

개인픽~1.JPG


대상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는 모~~~~든 고객님들!


픽업 서비스 내용 :

파리 드골공항에서 딱 짐 찾아서 공항을 나가면 고객님의 이름이 적힌 종이를 들고 파리 여행을 환영하는 친절한 가이드님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짐이 많아도 걱정 끝! 호텔앞까지 모셔다드리고 호텔 체크인을 도와드린답니다~



Bienvenue 환영합니다

파리에 도착하셔서 입국수속을 마치신 후 입국장으로 들어오면 피켓을 들고 여러분을 기쁜 마음으로 맞이합니다.


픽업차량 안내

안락하고 편안한 차량으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곳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Renault Scénic 차량이 기본 배차되고 있습니다. (2012년 9월 기준)



언제 어디서든 여러분이 있는 곳 그 어디라도 ( 파리만... ㅠ ), 영화 택시의 주인공 처럼 여러분에게 신속하게 달려갑니다!

영화 트래스포터 처럼 어떤 고난과 역경이 닥쳐와도  고객님이 원하시는 곳까지 안전하게 쾌적하게~ 모시겠습니다!



만족도

안전성 

쾌적함 

신속성 



 소쿠리패스의 전담 공항 픽업 서비스 

즐거운 프랑스 파리 여행 보장!!


 

픽업서비스 예약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