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추천여행] 자유로운 알로하 투어 패키지 #하와이추천여행 #알로하 미팅&샌딩 시내관광 서비스

반응형

 ㅣ 소쿠리 알로하 투어 패키지 ㅣ 


가이드에 따라 크게 좌우되던 패키지 여행. 그 안에서 새로운 길을 여는 알로하 시내관광 투어 패키지 발견! 

자, 하와이 호놀롤루로 떠나 볼까요?


기존에 지루하고 답답했던 패키지 여행은 가라!

패키지 속 자유 원활한 언어 소통 손에 닿는 거리에 있는 서비스 


[하와이추천여행] 자유로운 알로하 투어 패키지 #하와이추천여행 #알로하 미팅&샌딩 시내관광 서비스

이 드넓은 자연의 감동을 한번에 다 둘러볼 수 없다면, 주요 포인트만 골라보는 여행을 떠나야겠죠? 지리도 잘 모르겠고, 언어로 잘 안통하고, 우리끼리 잘 다닐지도 모르겠고.. 싶을 때, 딱 좋은 패키지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알로하 투어 패키지.

딱 필요한 만큼만 패키지 같은 느낌, 딱 여유로운 만큼의 자유로움, 딱 필요할 때 옆에있는 한국인. 이 모든 요소가 있기에, 저는 이 패키지를 선택했습니다.

알로하 투어 패키지가 내게 준 감동을 만나보러 가실까요? 


감동 서비스 하나. 알로하~ 공항에서 한국인이 반겨주는 미팅 서비스~!

 

감동 서비스 둘. 캐리어를 호텔 객실까지~ 그리고 저희는 편안하게 이동!

 


감동 서비스 셋. 하와이 정보를 내 손안에! 알로하 인포메이션 키트!

하와이 정보 및 여행 중에 필요한 자료들은 지급해 줍니다. 그 중 제공된 멤버쉽 카드로 호텔 체크인은 물론, 쇼핑 할인까지!!!

 

 

감동으로 시작한 여행, 이제 시작이었습니다. 

아, 이런게 패키지 여행이구나.. 싶은 느낌이 드는 코스가 시작됐죠. 바로 시내관광~

두둥 - 샛노란 버스와 함께 여행 일정을 알 수 있는 동 서비스를 이용하며 투어 브리핑 장소로 이동!

이동하면서 다른 나라 사람들도 발견! 영어랑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설명~ 물론, 한국어도 있죠!!!

 

그 다음은? 여행일정 및 알로하 패키지 특전 이용방법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듣는다!

 한국인 직원이 한국어로 설명하기 때문에 언어의 곤란함 따위는 안녕~

 

금강산도 식후경, 하와이 유명한 쉐프 Sam Choy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식사.

호놀룰루 속으로 Go Go ~

엄선된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하와이 속으로 빠져 볼까요~

 

패키지가 아니면 슬쩍 건너뛸 수 있는 시내관광 코스도 다함께 휘리릭, 둘러봅니다~

 

딱 거기까지가 패키지였어요. 하와이 슬쩍 둘러봤으니, 이제 진짜 매력으로 빠져 볼 시간이네요.

그러기 전에, 잠깐!! 호텔은????

ㅣ 다양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하와이 호텔 중 내가 생각한 호텔들은 다 리스트에 있어요.

ㅣ 룸도 다양하게 럭셔리 / 딜럭스 / 세미 딜럭스 / 이코노미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참, 호텔 체크인은 알로하 키트에 있는 멤버쉽 카드로 손 쉽게 진행된다는거~ 잊지마세요!

ㅣ 밀 쿠폰 : 예산에 맞게 호텔 레스토랑부터 외부 레스토랑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합니다. 

ㅣ 한식 / 일식 / 중식 / 현지식 중 선택하는 즐거움! 세금과 팁이 포함된 가격으로 제공되요. 

식사는, 이렇게 바로 바로 정해주는 센스! 밀은 중간에도 안내데스크에서 교환 가능하다는 거!

 

즐겁고 신나는 하와이를 만나러 가야죠,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 ! 지금 안내합니다 !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다양한 엑티비티가 있죠,

공룡 찾아 삼만리!

[하와이추천여행] 자유로운 알로하 투어 패키지 #하와이추천여행 #알로하 미팅&샌딩 시내관광 서비스

저 바다 위에서, 유후!

엑티비티들을은 옵션으로 추가 선택하는 사항입니다. 하와이에서 꼭 해보고 싶은것만 고르기!! 과연, 당신의 선택은?!!

 

* 알로하 패키지 특전 *


하나ㅣ 와이켈레행 1회 무료 왕복 서비스   ㅣ오전에 와이키키를 떠나, 오후 2시 또는 4시에 호텔로 다시 돌아오는 코스

ㅣ 쇼핑 & 레스토랑    ㅣ알라모아나 쇼핑센터와 와이키키 중심가에 위치한 160여개의 가맹점에서 10% ~ 20% 할인가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프트나 무료 음료도 제공 받을 수 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쇼핑, 쇼핑, 쇼핑! 저렴하게 쇼핑!!!

어떻게? 알로하 키드에 들어있던 만능 멤버쉽 카드를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는거~

 

 ㅣ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   ㅣ알로하 투어 데스크에서 늘 한국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여행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와이키키 중심가, DFS 옆 와이키키 쇼핑 프라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ㅣ 언제나 당신 곁에, 24시 콜센터    ㅣ24시간 언제나 연락할 수 있는 전화창구가 있어요. 물론 한국어로 상담해 줍니다. 

타국에서 받는 한국어서비스는 언제가 뭉클하죠,

지금까지 ㅣ알로하 투어 패키지 ㅣ 속을 쏙, 쏙, 들여다 보았습니다!!!

신비의 섬, 하와이 여행도 언제나 소쿠리 트래블과 함께 ♬

 

[하와이추천여행] 자유로운 알로하 투어 패키지 #하와이추천여행 #알로하 미팅&샌딩 시내관광 서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