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쿠리광장

세계일주항공권 ① 원월드 익스플로러

반응형

세계일주~
여행쟁이라면, 여행을 진심으로 좋아한다면 한번쯤 꿈이라도 꿔보는 그것!
젊은날이 가기 전에 꼭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를 외치며 질러보고 싶은 그것!
간간히 놀러가는 것도 좋지만, 생활 여행자가 되는 꿈을 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하여
세계일주정보 프로젝트를 제 맘대로 시작합니다^^

그래서 일단 항공권부터~





세계일주를 위해서는 당연히 얼핏 생각해도 여러번 비행기를 타야하는 법.
이를 돕기위해 나타난 세계일주 항공권 중
"원 월드 익스플로러"는 대한민국 몇 안되는 세계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권이라고 합니다.

영국항공, Jal, CX, 콴타스, AA등의 유명항공사와 말레브 헝가리 항공, 이베리아 항공, 로얄 요르단 항공, 칠레 항공등을 이용할 수 있지요.

대륙별로 지정해서 항공권을 끊을 수 있씁니다.
6대륙중 이번엔 아프리카는 앙갈래~ 하면 5개만 지정하면 당연히 조금더 싸겠죠?
이중 울나라가 포함된 아시아는 꼭 껴야 합니다.

원월드 익스플로러의 특징은 스탑하는 횟수만 제한이 되어있다는 겁니다.
다른건 (앞으로 소개할) 마일리지 등의 거리제한이 있는데 말이죠.
또, 대륙내에서 In out이 달라도 손해보는게 없어서 육로이동을 생각하는 여행자들에게 유리합니다.

다만 항공사 별로 특징이 있는 관계로 취항하지 않는 곳도 있겠죠.

전 일정동안 16회 이용이 가능하고, 대륙별로는 북미 6회, 나머지 대륙 각 4회씩 가능합니다.
한번 지나온 대륙은 다시 갈 순 없지만, 북미에서 남미로 이동한 후 다른 곳에 가기 위해 북미에 단순 경유를 한다면 그건 가능하죠.
대륙간의 이동은 한쪽 방향으로만 되지만 위아래 그니까 북미-남미, 아시아-호주 등은 상관없습니다.
대서양과 태평양 횡단은 1번만 가능하구요. 한마디로 몇바퀴 뺑뺑이는 못한다는거죠~

기간은 최소 10일 (설마 세계일주 맘을 먹었는데 10일 안에 끝내는 사람이 있을까요?) 최대 1년입니다.

끝으로, 원월드 익스플로러 만이 유일하게 이스터섬을 갈 수 있는 세계일주 항공권이랍니다.

가격이요? 시시각각 다르니, 우리모두 소쿠리에 문의!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