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Tokyo x Osaka

[일본관광정보]일본의 3대 명천! 아리마온천 정복기 #Arimaonsen

반응형


[일본관광정보]일본의 3대 명천! 아리마온천 정복기 #Arimaonsen

가을~하늘 맑은 랄랄랄라~

그런데 내 몸은 점점 지쳐가고, 이 지친 몸을 회복시키긴 위해선!

오홋! 쌀쌀한 가을 날씨에 따뜻한~ 온천 물에 몸을 푸~욱 담그면 올 가을/겨울 행복하게 보낼듯 싶습니다.

그럼~어디 온천으로 가볼까요~? 

온천! 하면 대전 유성 , 도고, 온양온천 등등 많은 것들이 떠오르지만! 

지금 당장 떠오르는 곳은 바로바로 일본 간사이 지방 KOBE의 아리마 온천입니다.

아리마 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으로 도고온천, 시라하마온천과 함께 일본최고의 온천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쿠사츠온천 게로온천과 함께 일본 3대 명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천 답게 치유를 목적으로 찾아오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하여, 매년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합니다.

(요새 몸이 쑤시는데...한번 가볼까요?! 치유받고 싶습니다....!!)

자~그럼 우선 가는 방법부터 알아볼까요?

인천(김포) 에서 간사이 국제 공항까지는 대략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아 ~ 역시 비행기를 탈때는 항상 두근두근~심장이 콩닥콩닥 뛰어요 ^^

간사이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로 우메다역(오사카역) 이동 후 아리마 온천행 고속버스로 환승 약 2시간 소요됩니다.

눈깜빡 할 사이에 어느새 인천에서 아리마 버스 정류소에 서 있습니다~!!!

일명 네네다리

마을 중심부의 눈에 띄는 붉은 색 난간이 눈에 띕니다.

아리마에 별장까지 지은 네네(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본처)는 히데요시와 온천에 몸을 담그고 

잠시동안이라도 전란을 잊은채 평화로운 저녁 한때를 보내지 않았을까요?

(가는법: 아리마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아리마 전철역 방향으로 내려가는 길에 위치합니다.)

마을 전체가 온천 역사 박물관이라고 볼 만 큼 손색이 없을 정도로 여러 볼 거리 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공부를 시켜줄 수도 있을 것 같지요?ㅎㅎ)

또한 온천수가 나오는 곳을 신사로 만들어서 사용 중인 곳도 볼 수 있습니다. 

(어딜 가나 신사가 보이더군요 일본은, 마치 우리나라에 부처님을 모시고 계신 절이 있는 것만큼이나 ^^::)

아름다운 풍경에 잠시 넋을 놓고 지친 다리를 풀기 위해 들른 이곳!

여기 까지 왔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구경만 하셔야 하는 분들!

나는..약간 쑥스럽다! 무엇이? 온천을 하기에!!! 하시는 분들은!!

바로바로 무료료 이용할 수 있는 족탕이 있는 킨노유 온천으로 가시면 아리마 온천수에 발을 담그고 있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물 색깔이 적색이에요~ 아마도 철분이 많이 들어서 이지 않을까요?! 미지근하지만, 무료로 즐길 수도 있을 뿐아니라

잠시나마 힘들었던 발의 피로도 동시에 풀어 줄 수 있습니다.)

<출처:아리마온천홈페이지>

아리마 온천 마을에는 9개의 온천을 할 수 있는 시설 들이 있으며, 물론 다양한 숙박시설들도 갖추어져 있으니 당일치기도 좋지만,

 부모님과 함께 1박2일 또는 2박3일 이 곳에서 머물면서 지친 심신을 다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치유의 온천! 아리마 온천 마을에 가는 방법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비행기 타시고 버스 타시고 아리마 온천에 가시면 완료!

그리고 아리마에 가셔서 여러 곳의 온천중 원하시는 곳 선택 하시면 완료!!

아니시면 소쿠리패스에서도  아리마 온천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니 예약을 하는 건 더더더! 좋은 방법!

각자 원하는 여행 스타일로 선택을 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온천 여행이 되세요~^^


아리마 온천 타이코우 노유 입관권 구매하기





[일본관광정보]일본의 3대 명천! 아리마온천 정복기 #Arimaon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