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감성이 이성을 지배하는 시간.

그 시간 우리는 자연이 아닌 도시의 아름다움에 빠져듭니다.

블링블링 빛나는 상하이의 밤 ★


[블링블링 상하이] 상하이 야경투어 #황푸강 크루즈 #상해야경

SHANGHAI SKYLINE & 상하이의 빛나는 밤

 

#1. 황푸강 크루즈


황푸강은 양쯔강 줄기의 일부이며 상하이 발달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청나라 말엽, 상하이 항의 개항으로 많은 어선들의 왕래가 시작됩니다. 이에 따라 여느 항구도시 처럼 급속도로 발전하게 됩니다. 

뜨겁고 바쁜 도시의 아름다움은 잠시쉼터가 되는 어둠의 시간입니다. 그 밤, 잔잔하게 빛을 발하는 줄기들이 모여 하나의 스카이라인 완성!

이야 말로 장관입니다.

상하이 장관을 보는 MUST POINT ! HUANGFU CRUISE !!


해가 질 무렵부터 슬금슬금 사람들이 황푸강변으로 모입니다. 석양과 함께 선명하게 들어나는 상하이의 스카이라인을 보기 위해서죠~

황푸강 유람선 위에서 강 서쪽, 동쪽을 바라보니, 상하이를 다 둘러본 느낌입니다.




해는 벌써 뉘엿뉘엿 지나가고, 강변에 있는 건물들에 조명이 켜지니 상하이 밤의 얼굴이 나옵니다. 그 윤곽선 한번, 잘 생겼더라구요 ^^



유람선을 타면서 드는 생각은, 우리 한강에도 참 이런 유람선 하나 있었으면... 하는 생각 ! 그리고 조명을 설치하면 우리 한강에 있는 다리들의 아름다움도 멋지게 빛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한강의 기적을 넘어서는 아름다움을 꿈꾸게 되는 황푸강 유람선 관광시간이었습니다 ^0^



야경을 한번 보고 나니, 저절로 아이러브 상하이가 외쳐지는 이 느낌!!

아, 상하이 야경 매력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1인이 되었습니다!!!


매력넘치는 도시, 블링블링 상하이 여행도 소쿠리와 함께 ♥ 



SHANGHAI in SOCURI PASS // comming soon !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중국 | 상하이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