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Tokyo x Osaka

[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2탄]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족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반응형

[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2탄]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아이들이 가장 가고 싶은 곳 1위는??

바로 놀이공원입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인데 놀이공원이 빠질 수는 없죠?


우리나라 롯X월드도 좋지만 

놀이기구에 다양한 볼거리가 더해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정말 끝장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영화 스튜디오를 놀이공원처럼 꾸며놓은 곳입니다.

영화 특수촬영장면이나 만화영화에 나오는 캐릭터들로 아주 아기자기하고 재미있게 꾸며놓은 곳이지요!

우리나라 놀이공원도 너무나 좋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만의 매력이 있는 곳 같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탈거리도 많고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른다니까요~


그 중에 몇가지 놀이기구 추!천! 들어갑니다.


요즘 제가 보기엔 이게 대세입니다.

어메이징 어드벤처 오브 스파이더맨 더라이드

투어로 데일리 버글 신문사를 방문한 여러분은 전대미문의 대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 유명한 자유의 여신상이 도난당한 것입니다! 편집장의 의뢰로 당신은 임시기자로서 최신형 취재차량 '스쿠프호'에 올라타 사악한 조직과 스파이더맨™이 벌이는 격투를 뒤쫓습니다. 폭발의 열풍과 물보라를 맞아가며 충격적인 3-D 액션을 통과하고 뉴욕 거리를 질주합니다. 모든 것이 예측불허. 이것이 바로 어메이징 어드벤처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입니다. 
협찬사:노무라증권 주식회사 //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미지 저작권 문제될 시에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

쥬라기공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열대 우림을 탐험하는 보트를 타고 대지를 거니는 공룡과 공룡을 되살린 과학의 경이로움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스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랩터로부터 몸을 감추고 스피터의 맹독으로부터 몸을 피하면서 전진해가야 하는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모험. 그곳에는 미친 듯이 날뛰는 T-REX가 사슬을 푼 채 도사리고 있습니다. 뒤쫓아오는 T-REX로부터 벗어나는 길은 오직 하나, 25.9m 높이에서 어둠 속으로 뛰어드는 길뿐. 스릴 만점의 모험 투어를 떠나보세요. 
협찬사:후지필름 주식회사 //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미지 저작권 문제될 시에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백 투 더 퓨처

라이드 어트랙션의 걸작! 눈사태나 공룡, 분화하는 화산을 피하면서 2015년의 힐 밸리로 시간이동! 산을 넘고, 땅 밑을 파고들며, 빙하기마저도 단숨에 뛰어넘는 모험 여행은, 2100만 기가와트(GW)의 센서라운드로 여러분에게 지금까지 체험해보지 못한 흥분과 감동을 안겨줄 것입니다. 
협찬사:도요타자동차주식회사 //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미지 저작권 문제될 시에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런 놀이기구만 있느냐?? 

아니죠~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터미네이터 2 :3-D

할리우드의 특수촬영기술이 낳은 세계 최초 3D 사이버 어드벤처가 탄생했습니다. 미래를 건 인류와 사이보그의 전투. 실감나는 입체영상이 바로 눈 앞에 다가옵니다. 영화 속 주인공들이 갑자기 스테이지에 등장합니다. 영상과 현실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것이 바로 3D 사이버 어드벤처. 폭발하는 플라즈마 샤워를 헤치며 진정한 사이버 전투를 체험해 보세요. 
협찬사: NEC Corporation //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미지 저작권 문제될 시에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워터월드

영화 '워터월드'가 액션으로 가득한 모험의 쇼로 탄생했습니다. 수상 기지를 재현한 거대한 세트와 장대한 전투 장면은 영화에서 본 그대로입니다. 모터 보트와 수상 오토바이가 초스피드로 질주하고, 경이로운 스턴트 장면들이 차례로 펼쳐집니다. 불 기둥이 솟고, 물보라가 일대를 뒤덮습니다. 그리고 깜짝 놀랄만한 클라이맥스! 50가지 이상의 첨단 특수효과와 파이로 테크닉을 구사한 연출이 박진감 넘칩니다.
협찬사:일본 코카콜라 주식회사/ 킨키 코카콜라 보틀링 // 주식회사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미지 저작권 문제될 시에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출처: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정말 하루라는 시간이 짧다고 느낄 정도로 훅~ 하고 가버리죠

아... 다시가고 싶다 다시가고 싶다 ㅠ


결혼해서 아기 낳으면 꼭 손잡고 갈껍니다!

애가 꺄르르~ 하고 웃는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ㅋ

가족과 함께한다면 더욱 즐거울 여행!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



퇴장하기 전에 이 앞에서 인증샷은 필수!!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