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프랑스여행]호반의도시 안시 둘러보기!! #ANNECY #LAC D'ANNECY #안시 #LAKE ANNECY

반응형

[프랑스여행]호반의도시 안시 둘러보기!! #ANNECY #LAC D'ANNECY #안시 #LAKE ANNECY

유럽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호수가 있는 곳!!!




오밀조밀 작고 예쁜 집들과 함께 맑고 청명한 풍경이 어우러지는 동화와 같은 도시 안시!!!!



***동화속 마을같은 안시를 둘러보는 방법!!!***

하트3



그 첫 번째, 도보 산책!!



중세시대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안시 시내를 천천히 걸어보며 감상해 보세요.

좁은 골목길, 아케이드 등 걷는 곳 마다 볼거리들이 가득한 안시시내는 도보여행에도 최고!!입니다.


안시의 랜드마크이자 안시호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Palais de l'isle!!

빼놓을 수 없는 장소이죠!!


가이드의 설명도 곁들이며 즐겨볼 수 있는 가이드투어도 추천방법 중의 하나!!

예약문의는? 당근 소쿠리로 주시면 되고요~




그 두 번째, 유람선 투어!!



호수의 도시를 왔다면 뭐니뭐니해도 유람선과 함께 즐기는 것이 최고!!!

1시간여동안 안시 호수와 주변 마을을 감상할 수 있는 유람선은 안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일이죠!!

일반 왕복 투어는 물론, 옴니버스 투어를 이용하면 자유롭게 지나는 마을에 잠시 내렸다 자유롭게 탑승도 가능하니 시간도 일정도 배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지요!!


뿐만 아니라, 런치크루즈와 디너크루즈로 사랑스런 안시에서의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디너크루즈 + 선상무도회도 함께 할 수 있는 코스도 있으니 선상파티를 즐겨보는 것도 하나의 Tip!!



그 세 번째, 자전거 투어!!



조금 더 멀리, 조금 더 자유롭게 안시를 즐겨보길 원한다면 자전거가 답!!

안시 역에서 자전거를 대여, 안시호 주변과 시내를 맘껏 활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알프스를 담은 안시호의 매력에 폭~~!!

빠질 시간!!



Lac Vert à Annecy!!


맑고 청명한 프랑스 론알프스로의 여행!

소쿠리와 함께 하세요~~!! 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