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혼자여행추천지 #여자혼자여행 #해외여행추천지 #여자혼자 #여행추천지 #혼여 #혼자여행 


혼자 밥먹고, 혼자 술먹고 심지어, 혼자 여행도 간다!!

혼자서 훌쩍 떠나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할지 막막한 여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여자 혼자 떠나기 좋은 여행지 Best5!!




1. 오사카


일본은 맘편하게 갔다오기 딱 좋은 나라애요~

치안도 워낙 좋기로 유명하고 밤늦게 다녀도 동남아나 서구권 도시에 비해 안전하기 때문이죠!

그중 특히 오사카는 한국사람이 엄청 여행을 많이가서ㅋㅋㅋㅋ

혼자 여행가면 친구 사귀기에도 딱입니다!



일본에는 또 맛있는 게 엄청~ 많잖아요!

혼자 여행가서도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딱 좋습니다ㅎㅎ



혼자 저녁먹으면서 시원하게 맥주 딱! 이게 바로 으른의 여행이다! 크으..

오사카는 타코야끼, 오꼬노미야끼 등등 유명하고 맛있는 음식도 워낙 많아서요,

혼자 먹방여행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



★오사카여행 더 알아보기★



2. 홍콩


홍콩도 치안이 좋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밤문화가 발달해있어서 밤늦게까지 거리에 사람도 많고

워낙 야경이 유명한 곳이다보니

야경을 보려는 관광객들로 밤에도 거리가 북적이는 곳이죠!



홍콩은 야경도 유명하지만!

홍콩! 하면 바로바로~ 쇼핑이 또 유명하죠!!

세계의 유명 브랜드들이 많이 입점한데다가 

여러 브랜드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대형 몰(mall)들이 많이 있어서 쇼핑하기 딱 좋습니다~



홍콩의 랜드마크 디즈니랜드!

혼자서 놀이공원은 좀 무리라구요..?8ㅅ8

무슨 말씀!! 혼자서 디즈니랜드, 왜 못가! 난 갈거야!!



혼자 여행의 묘미는 남의 시선 신경 안쓰고 오롯이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런 의미에서 홍콩 디즈니랜드는 혼자 여행가서 꼭! 가야할 필수코스입니다ㅎㅎ

혼자서 놀이기구타면 을~매나 재밌게요!!

남의 눈 신경안쓰고 어릴 적 그때로 돌아가보는 것도 즐거운 여행의 기억이 될 것 같아용 :)



★홍콩여행 더 알아보기★



3. 런던


오사카, 일본은 다녀오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슬슬 스케일을 좀 키워봤습니다 흐흐

런던은 유럽 중에서도 치안도 좋고 깔끔한 도시에요!

이민자 정책이 프랑스나 이탈리아랑은 조금 달라서 같은 유럽인데도 다른 느낌을 주곤하죠!


특히 런던은 교통이 잘 되어있어서 혼자 여행해도 불편함이 없는 도시에요!

언더그라운드도 노선도 많고 시설이 깨끗하게 유지가 되는 편이에요.

그리고 런더의 랜드마크 빨간 이층버스!

이 버스도 노선이 되게 많고 배차 간격이 좁아서 도시 곳곳을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혼자서도 여기저기 알차게 다닐 수 있어요!ㅋㅋㅋ



런던은 도시 곳곳에 공원이 많이 있어서 여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여자분들께 추천해요!

혼자만의 시간이 갖고 싶고, 혼자 깊은 생각에 빠지고 싶거나,

혹은 반대로 아무 생각하지 않는 여행이 필요하신 분들!!

런던의 푸른 공원에 드러누워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힐링 여행이 될 듯 합니다 :)

(실제로 블로그지기는 런던 공원에 갈때마다 드러누웠는데요...ㅎㅎ

런던 현지인들도 다들 공원에 누워서 일광욕하는 분위기라 눈치볼 것 전혀 없습니당!)



★런던여행 더 알아보기★


4. 프라하


유럽여행 로망의 끝판왕 프라하!

동화같은 느낌과 아름다운 풍경때문에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 중 하나인데요,

여기도 여자 혼자 떠나기 딱! 좋은 여행지입니다~

치안도 좋은 편이구요, 물가가 저렴해서 혼자서도 충분히 백배즐기기가 가능한 도시입니다!



크.. 무엇보다 이 아름다운 풍경때문에 여자 혼자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뽑았습니다 :)

프라하는 뭔가 로맨틱한 도시라는 느낌이 있잖아요~

혼자 가면 외롭다는 느낌보다는 그 로맨틱한 느낌에 취해서

황홀한 느낌을 주는 도시입니다ㅎㅎ



프라하의 랜드마크로도 볼 수 있는 귀여운 트램!

프라하는 이 트램덕분에 여행하기 아주 편리한 도시에요~

트램이 이곳저곳 많이 가기도 하고 배차간격이 좁아서 교통이 아주 편리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무엇보다 지상에 있고 같은 칸 안에 운전기사님이 계시다보니

상대적으로 다른 도시의 지하철들보다 더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구요!ㅎㅎ



프라하의 필수코스, 로맨틱한 까를교...!

커플들끼리만 간다구요? 노노!!

막상 가보면 가족, 친구, 관광객은 물론이고 혼자 여행온 분들도 엄청 많습니다!!

까를교에 서서 물흐르는 강을 바라보고 있으면 생각이 싹 정리가 되는게 너무 편안하고 좋았습니다ㅠㅠ

특히 까를교 위에서 보는 프라하 전경은 정말 입을 틀어막을정도로 아름다우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프라하는 의외로 쇼핑하기 좋은 도시에요!

신시가지에는 대형 몰(mall)이 많구요,

구시가지에는 길 양 옆으로 늘어진 상점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당

물가가 싸다보니 쇼핑할 맛이 나더라구요!ㅎㅎㅎ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기억 나시나요?

그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레스토랑 Hanavsky Pavilon은 필수코스 중 하나인데요,

굳이 레스토랑에 가서 식사를 하지 않으셔도 되요!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뷰가 좋기 때문이죠!

레스토랑이 공원의 언덕 위에 위치해있어서 사진처럼 프라하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바라보는 뷰도 정말... 말이 안나오게 아름다우니 꼭 가보세요!



★프라하 여행 더 알아보기★



5. 세비야


두구둥~ 정열의 나라 스페인!

세비야는 스페인의 소도시인데요,

옛날에 배우 김태희 씨가 휴대폰 광고에서 빨간 드레스를 입고 플라맹고를 추었던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세비야는 스페인의 남쪽에 위치해있어서 지중해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도시에요!

이국적인 정취를 좋아하거나 혼자서도 신나는 여행을 하고픈 분들께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



야경도 참 아름답죠?

세비야는 낮과 밤이 모두 아름다운 도시에요~

지중해 도시 특유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느낌을 잔뜩 만끽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여유로운 오후에는 세비야의 스페인광장에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데이트를 나온 연인,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가족, 꿈을 꾸는 듯한 눈빛의 여행객들...

다양한 사람을 보고,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세비야 여행 더 알아보기★





아무래도 여자 혼자 떠나는 여행이다보니 치안을 가장 중요시 여긴 것 같아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첫 째도 안전, 둘 째도 안전이기 때문에...ㅠㅠ

또, 여자분들을 위해서 다소 감성감성해질 수 있는 여행지를 많이 넣었답니다ㅎㅎ

소쿠리패스와 함께 즐거운 혼자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http://bit.ly/2fJxXAB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http://bit.ly/2j7pJ8p


#여자혼자여행추천지 #여자혼자여행 #해외여행추천지 #여자혼자 #여행추천지 #혼여 #혼자여행 



신고
top

Write a comment


[방콕여행]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방콕휴가 #직장인여행 #여자혼자여행 #방콕여행팁

 

건기로 접어든 방콕은 11월부터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라죠-♥

방콕 오라오라병을 제대로 겪고있는 요즘...(또르르)

여자 혼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콕여행팁을 소개합니다♪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첫 번째.  체크인 시간에 맞춰 공항 도착하기!

저가항공은 체크인 카운터가 열리는 시간에 맞춰 재빨리 좌석을 확보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최대한 앞쪽 또는 비상구 좌석을 GET!!!!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보통 출발하기 3시간전쯤? 체크인 카운터가 오픈된답니다.

 

여자혼자가는 생애 첫! 방콕여행에는 저가항공(진에어)를 이용했습니다.

스케줄을 보면 알겠지만..제주항공이나 진에어는 저녁 7시 35분경에 출발하죠-

방콕에 도착하면 오전 12시정도가 됩니다.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두 번째.  기내에서 즐길거리는 미리 준비하자!

저가항공은 비행기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모니터가 없어요 ㅜ_ㅜ

인천에서 방콕까지는 6시간정도 소요가 되기때문에 지루할 수 있는게 함정!!

 

저녁비행기이기 때문에 피곤하면 잠을자도 좋지만, 좁은 기내않아서 편하게 자기도 힘들죠...

그래서 핸드폰이나 패드에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담아가는게 좋아요-♥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세 번째.  간단한 저녁식사는 공항에서!

진에어를 타면 비행중에 1회 기내식(이라쓰고 간식이라 부른다...)이 제공됩니다.

차가운...부실한...허기진.... 저녁시간 굶주린 사자의 배를 절대 채울 수 없는 양....ㅋㅋ

그렇기 때문에 저녁식사는 공항에서 미리 비행기 탑승전에 하시길 권장드려요!!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네 번째.  태국 유심은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기!

방콕여행에 유심은 필수죠!

10,000원정도에 7일동안 4G 데이터 1GB를 쓰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까요~

비지니스로 한국 전화를 받아야하는게 아니라면! 로밍보다 훨~~씬 저렴한 유심이 정답-!

 

태국유심은 공항에 도착해서 구매할 수도 있지만, 늦은 시각에 방콕에 도착해서

입국수속하고 짐찾고... 피곤한 몸으로 긴 줄을 서서 유심을 구매하기란...녹록치 않죠 ㅠㅠ

2,000원정도만 더 투자하면 한국에서 미리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거!!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다섯 번째.  공항 픽업서비스 미리 신청하기!

 

여자혼자가는 방콕여행! 그것도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에!!

혼자 택시를 타기란...여간 겁나는 일이 아니죠 ㅠㅠ

아무리 미터기를 켜고가는 퍼블릭 택시라도...새벽에 여자혼자는 무섭다는.....

 

이번 여행에 제일~ 잘 준비했다고 생각되는 서비스가 바로 공항 픽업입니다-♥

일반 택시요금보다 2~2.5배정도(팁포함) 더 나오지만,

그래도 돈보다는 안전이 우선 아니겠어요!? 

비행기가 딜레이되도~ 항공편을 다 체크하고 있기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기특한 장점도 있어요 :)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여섯 번째.  시내 이동은 BTS로!

 

여행 일정을 어떻게 세우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먹고, 쇼핑하고, 마사지받자! 라는 취지로 여행할때는 BTS만 이용해도 충분했답니다 :)

시내 이동수단으로 택시도 있지만, 차가 엄청...밀린다는거~~~

 

땡볕을 피해 빵빵한 에어컨을 느끼고 싶다면!

효율적인 이동수단을 찾고있다면! BTS를 이용해주세요~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일곱 번째.  태국 음식 충분히 맛보기! 

 

 

방콕에는 맛있는게 왜이렇게 많을까요...세 끼만 먹어야되는게 아쉬울정도...

여자혼자라지만! 눈치보지 말고 맛있는 태국 음식을 마음껏 즐기고 오세요~

맛있는건...0칼로리라면서요...?

 

팟타이(태국식 볶음국수)도 하루에 한번은 꼭...

쏨땀(파타야 샐러드/김치같은 존재!!)도 하루에 한번은 꼭...

외에도 푸팟퐁커리, 똠양꿍 등 꼭 맛보고 오세요-♥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여덟 번째.  쇼핑에 관심이 있다면 짜뚜짝시장에 꼭 가보기!

 

 

주말(토,일)에만 열리는 짜뚜짝시장에 가면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요.

 

1. 없는게 없다!

2. 엄청 싸다!

3. 사람이 무지 많다.

4.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다.

5. 겁나 덥다!

 

으리으리한 쇼핑몰과는 또 다른 태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짜뚜짝시장~

너무 더워서...돌아다니다 보면 금새 지치지만ㅋㅋ

아침 일찍 점심때까지 시장을 천천히 둘러보시는걸 추천해요!

건져올 아이템이 많거든요~~!!

쇼핑 아이템은 별도로 소개해드릴께요-♪

 

 

유심과 공항픽업을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는게 뽀인뜨!

직딩은...시간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야무지게 놀아야죠 :-)

 

후기를 쓰다보니...또 가고싶어지는 방콕...ㅜ^ㅜ

먹고 놀고 푹~쉬고 여자혼자서도 방콕을 안전하게! 200% 즐길수 있답니다-♥

다음편에는 쇼핑리스트를 들고 돌아올께요~!

 

여자혼자 안전하게! 방콕공항 픽업신청하기

 

[방콕여행] 여자혼자즐기는 방콕여행 꿀팁 #방콕휴가 #직장인여행 #여자혼자여행 #방콕여행팁

 

신고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