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오키나와에선 혹등고래 무리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키나와 혹등고래 워칭투어











바다 한 가운데서 고래떼를 만나는 투어

상상만 해도 설레죠 :-)

오직 겨울에만 가능한 시즌한정 투어랍니다







매년 12월부터 4월까지

혹등고래 떼는 일본 오키나와 섬 근처 케라마제도에서 서식한답니다

추운 알래스카에서 따뜻한 남쪽까지 내려와 사는거죠!

따뜻한 바다에서 새끼를 낳고 키우는 기간이에요






이 때 오키나와를 찾는다면 혹등고래 무리를 만날 확률은 98%!

운이 좋다면 여러마리의 고래 떼를 만날 수 있대요












혹등고래는 옛부터 오지랖이 심해서 ㅜㅜㅜㅜ

'바다의 수호천사' 라는 별명이 따라다녀요.

바다의 포식자 범고래들로부터 바다표범과 새끼 고래들이 사냥당할때마다 바람처럼 달려가 구해준답니다. 




범고래들이 사냥할 때 주고받는 초음파를 캐치해 사냥 장소까지 앞다퉈 달려가죠 (오지랖쩔)

새끼들을 범고래들로부터 지켜주고 우쭐해하는 성격때문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등고래 크기는 최대 20m, 몸무게만 12톤................................ 

몸통박치기 하면 범고래 다 튕겨나간대영....................................

어마어마해...................................









너무 귀엽죠?







그 뿐만이 아니에요.

'바다의 개랭이' !



고래들이 점프하면서 배도 깔고 뒤집고 재롱부리는 걸 '블리칭'이라고 해요.

언뜻 보면 재롱부리는 것 같지만 3분 간격으로 뛰어올라 호흡하고 내려가는거죠 



이런 블리칭을 가장 자주 보여주는 무리도 혹등고래랍니다 :-)




사람들을 좋아하는 온순한 혹등고래는

서슴없이 가까이서 블리칭을 보여준다고 해요















이런 혹등고래,

오키나와에서 어떻게 만나냐구요?



12월부터 내년 2018년 4월8일까지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나는 모든 분들이 만날 수 있어요!

소쿠리패스에서는 12월31일까지 예약하는 분들에 한해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랍니다 :-)

20% 할인 !!!!!!! 초대박 특가 !!!!!!!!!!







오키나와 어디서든 출발할 수 있어요!

나하발, 차탄발, 북부발 등 출발지도 무려 3곳!







일단 배타고 출발하면

아주아주 가까이서 혹등고래 무리를 만날 수 있어요!

팁으로, 2월1일부터 3월31일 이내 투어를 신청하시면 확률은 100%에 '가깝답니다' !

못 만나면 환불 100% 보장 자신감!!!!!!!!!!!!!!!!!!!!!!!!!!






1월에 여행하는데 못 만나면 어떻게 하냐구요?????

1월이든 2월이든 3월이든 4월이든 걍 못 만나면 '재승선권'은 무조건 지급!

만날 때까지 계속 배타죠 뭐 ^^
















그래도 의문이 든다면

지금 소쿠리패스에서 자세한 상담받긔!

그대의 모든 의문을 쏙쏙 풀어드립니댜

서촌 예쁜 동네에 위치한 사무실에 직접 오셔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시며 상담받아도 GOOD!









.

.

.

.


소쿠리패스 오키나와 혹등고래 워칭투어 예약하기


소쿠리패스 오키나와 혹등고래 워칭투어 예약하기















.

.

.











top

Write a comment





겨울의 일본은 재미없다구요??

료칸밖에 할 게 없다구요?????


정말 이번 겨울이 아니면 안 될  이유를 3가지 소개해드릴게요 

답은 오키나와와 삿포로에 있습니다!










우선, 혹등고래 워칭투어!!!!

정말 이건 소쿠리언들이 강추하는 넘버원 상품이에요

오직 한 겨울의 오키나와에서만 가능하답니다 :-)

새끼를 낳고 육아하기 위해 따뜻한 남쪽으로 내려온다는 알래스카 혹등고래 무리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죠 !


























이번 겨울 오키나와 가는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소식!!

남들 다하는 여행은 지겹지 않으신가요?

오키나와 이색여행! 고래워칭투어!

지금 소쿠리패스에서 예약하시면 20% 할인 특별가로 드립니다 (빨뤼빨뤼)






<혹등고래 워칭투어 얼리버드 프로모션> 바로가기













두 번째로 소개할 '겨울 한정 여행지'는 삿포로랍니다

아사히야마 동물원!!!!

혹등고래 워칭투어를 넘버원으로 추천했으니... 2순위로 밀렸으나

겨울여행지하면, 일본의 삿포로인만큼

삿포로 여행자분들은 정말 꼭 가보세요 !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인기는 두말 하면 입 아플 정도로 일본에서도 인기가 어마어마하답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동물들의 모습을 관측할 수 있기 때문이죠!




















0










<삿포로~아사히야마동물원 겨울한정상품>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소개할 특별한 곳 역시 삿포로 여행자들 주목!

<영화 러브레터>의 비에이 평원!

눈부시도록 아름다원 설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































이런 곳일 수록 찾아가기 너무 어렵죠 ㅜㅜ 

춥고 멀고 ㅜㅜㅜㅜㅜ


그래서 소쿠리가 준비했어요!

삿포로 여행자분들이 한 방에 따뜻하고, 안전하게 비에이 평원에 다녀오실 수 있도록! 




<삿포로~비에이평원(한국어투어) 겨울한정상품> 바로가기












어떠세요?

우리 소쿠리언들이 소개한 일본의 겨울여행지 3곳과 함께 료칸까지 다녀오시면

정말 잊지못할 이색 휴가를 다녀오실 수 있지 않을까요 ? :-)




소쿠리패스에선 12월31일까지 구매하시는 분들에 한해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니, 서둘러 소쿠리패스로 놀러오세요!!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오키나와 혹등고래워칭투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

.

.


















top

Write a comment


#제주도여행 #제주도커플여행 #제주도승마체험 #섭지코지 #월정리해변 #카멜리아힐 #우도잠수함 #국내여행



 

사랑하는 연인과 제주도여행을 계획중이신가요?

커플인생샷, 인증샷을 건질 수 있는 곳부터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곳까지! 

소쿠리패스가 제주도 커플여행추천지 5곳을 소개할게요. GO GO! 




1. 카멜리아힐

6,000여 그루의 동백나무가 가득한 카멜리아힐. 

여긴 정말.. 인생샷 건지라고 만들어 놓은 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곳곳마다 예쁜 꽃들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포토존이 있거든요!

커플 여행객들을 위한 달달한 문구가 적힌 소품이나, 팻말도 가득해요. 

 

뿐만 아니라 향긋한 꽃내가 가득한 산책로도 잘 꾸며져 있어서 연인과 손잡고 걷기 참 좋죠. 

특히 11월, 12월동백꽃이 만개하니, 지금이 제일 좋을 시기입니다. 

6월에 가면 사랑스러운 수국이 만개하니까 봄에도 완전 추천! 

카멜리아힐은 제주도 커플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카멜리아힐 입장권 구매하기






2. 월정리 해변 

제주도의 많은 해변 중에 커플여행지로 월정리 해변을 뽑은 이유는! 

첫 번째는 알록달록 귀여운 의자 포토존

그리고 두 번째는 기막힌 전망을 가진 로맨틱한 카페입니다. 

 

아마 SNS에서 이런 작은 의자에서 깨 볶고 있는 커플들의 뒷모습을 많이 봤을 텐데요~

흔해빠진 사진이라해도.. 그래도.. 하나쯤 있어야지 않겠나요?^3^

 

 


월정리 해변을 걷다 보면 전망 좋은 카페는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특히 추천하자면, 카페로와(LOWA), 제주맑음, 모래비카페, 우드스탁이 있습니다. 

참고로 우드스탁이 '고래가 될'카페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이렇게 전망이 탁 트인 카페에 앉아있으면 몰디브 부러울 것 하나 없을거예요 ♥






3. 제주도 승마체험 

제주도에서 말을 빼놓을 수 없겠죠? 

승마체험은 안전교육을 받고 시작하기 때문에 완전 초보자도 쉽게 체험할 수 있어요! 

연인과 새로운 경험을 함께 한다는 건 참 설레지 않나요? 

나란히 말을 타고 바람을 가르며 제주도의 맑은 공기를 느껴보세요. 

물론, 멋진 사진은 두말하면 입 아프죠. 특별한, 간지나는, 커플사진을 건질 수 있답니다. 

 


제주도 승마체엄 예약하기





4. 섭지코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 1001에도 선정된 섭지코지.

제주도의 정말 유명한 명소 중 한 곳이죠. 

섭지코지 계단을 쭉 올라가 펼쳐진 바다와 자연을 바라보고 있으면 도심의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느낌이에요. 

이제까지 쌓였던 서운함과 스트레스를 모두 풀 수 있는 절호의 찬스?!ㅋㅋ



섭지코지에서 커플 여행객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건, 바로 전기자전거

섭지코지에 가면 마차, 자전거, 전지자전거 등 탈것이 아주 많아요~ 

사실 입구부터 꼭대기까지 걸어서 가기엔 좀 힘들 수도 있거든요.

아름다운 명소, 섭지코지에서 특별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 




5. 우도

제주도 자연명소의 끝판왕, 우도! 

우도를 빼먹을 수 없겠죠? 그 중에서 더욱 더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건 우도 잠수함이에요. 

자리돔, 범돔, 바다공작새 등등, 신비로운 산호군락지까지 만날 수 있어요. 

다이버들의 해저 쇼 구경, 그리고 마지막엔 인증샷과 함께 탐험 증명서도 받을 수 있어요. 

남들과 똑같은 여행이 싫다면, 정말로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우도 잠수함 체험 후에, 싱싱한 꽃게가 들어간 꽃게라면까지 흡입하면 캬~ 최고입니다!

 


우도 잠수함 예약하기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소쿠리패스 제주도 상품 보러가기 <<


 

#제주도여행 #제주도커플여행 #제주도승마체험 #섭지코지 #월정리해변 #카멜리아힐 #우도잠수함 #국내여행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