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프랑스

REAL★☆파리여행정보★☆파리의 수족관 Aquarium de Paris 파리여행정보 ☎1544-2682

반응형
파리 한복판에 수족관이??? 살아있는 파리여행 생생정보!!
소쿠리트래블에서 파리여행 할 때, 도움되는 좋은 정보 소개합니다. ~~~

 파리의 수족관 Aquarium de Paris


낭만적인 파리의 날씨가 요즘 변덕을 부린다고 하지요?
그렇다고 무작정 호텔에만 있을 수도 없구요.
이럴 때 가면 좋을 장소 하나 추천합니다.

바로 파리 아쿠아리움 !!
위치는 에펠탑과 샤이오 궁 사이에 있구요.


아쿠아리움 입구입니다. 아쿠아리움 뒤로 보이는 곳이 샤이오궁 즉 에펠탑 맞은편입니다.~~

입장료가 만만치는 않았지만, 영화 한 편 보고 나오면 뭐 아깝지 않은 금액입니다.
이 수족관의 별칭은 씨네아쿠아.. 극장식 수족관(?) 

어린이 : 12.90 EUR
어른 : 19.90 EUR

하루 입장권이구요, 여러 번 들어갈 수 있어요.


그날 영화는 리오와 걸리버 여행기를 했는데, 둘 다 못 본 영화라 아주 반가웠어요.
바닷속에 관한 프리젠테이션도 직접 하는데, 영어로도 하니 꼭 한 번 들어보세요.
사실 가려고 했던 것은 아니고, 사진과 같이 갑자기 비가오기 시작했어요. 우연히 들어간 그곳에서 정말 신나게 하루를 보냈어요
처음 시작은 세느강에 사는 식물과 물고기들이 전시되어 있구요,
그 다음은 태평양과 인도양..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수족관이었어요



요 불가사리, 참 색 좋죠?



오랜만에 온 수족관, 코엑스에 비하면 작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놨어요.
아직도 파리 여행와서 그것도 파리 시내 한복판에... 그것도 파리여행의 필수 코스라는 에펠탑 가는 길에 수족관 안에 있다는 것이 믿겨지지 않고 있답니다.



요 험악한 인상 좀 보세요. 오우~~


중간 지점에 이렇게 기상캐스터 역할도 해 볼 수 있구요, 노래에 맞춰서 춤도 출 수 있어요.

 


작은 일본 레스토랑이 있어서 나올 때 간단히 식사도 할 수 있어요.


평일이었는데도 아이들이 많이 놀러왔어요. 아이랑 같이 여행을 가시면 꼭 수요일이나 토요일에 가실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행사들이 많아서 하루 종일 즐거울 것 같아요. 물론 조용히 상어를 관람하고 싶은 분들은 평일에 가세요.



아쿠아리움을 나오니, 어느덧 해가 지고 화려한 에펠탑이 우릴 반기네요. 왜 에펠탑이 파리여행의 필수코스인지 온 몸으로 다 알려주는 듯 합니다. 
Bonsoir!! Regardez-moi~~ c'est moi tour eiffel!!
파리, 참 아름다운 곳이예요.


파리여행의 지존!! 소쿠리트래블에서 파리여행 생생통신 claire 였습니다. 흠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