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ound harmony of each different beauty - Alcázar
[스페인여행추천] Profound harmony of each different beauty - Alcázar #알카사르
알카사르로 들어가는 정문의 내부 모습. 육안으로만 보더라도 오랜 시간의 흔적들을 찾아볼 수 있다.
아라곤의 페르난도 왕으로 추정되는 동상이 '알카사르'로 들어가자 마자 당당히 서있다. 상당히 높은 위치에 크기도 상당하므로 놀래지 말고, 경건한 마음으로 아름다운 왕의 궁전을 관람하도록 하십시다!
들어가자마자 한눈에 알카사르의 정원이 들어옵니다! 저~멀리까지 연못이 연결되어 있는게 보이시나요~?
전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제 눈을 믿을수가 없었죠!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세상에 존재하다니 !!! 잘 정돈된 천국같은 정원 !!!
정문 옆에 있는 탑과 신비로운 색의 나무입니다. 나무의 색이 정말로 하얀색에 가까워요! 저 나무의 오묘한 색은 어떻게 찍어도 똑같이 안나오더라고요... 처음에 색깔이 너무 신기해서 막 몇번 찍었는데ㅠ_ㅠ 여러분도 가시면 꼭 보시고 감탄해 보시길 !
알카사르 물의정원의 연못입니다. 연못이 계단형식으로 길게~ 길게~ 쭉 뻗어 있어요 ! 위에서 아래로 물이 조금씩 흘러내리게 됩니다! 양옆으로 약하게 나오는 작은 분수들은 수십개나 되고요! 물이 조르르르~ 떨어지는 소리도 아주 사랑스럽게 들립니다!
연못 주위로 빨간색 꽃들이 활짝 피었고요~ 나무와 연못의 색상과는 대비적으로 아름다움을 뽐내지요 !
정원 안에 있는 나무입니다! 이렇게 신비로운 나무도 있습니다!!! 모든 나무들이 하나같이 잘 정돈되어 있고, 저기 보이는 구멍으로 들어가면 나무가지들이 거미줄처럼 울창한 것을 볼 수 있어요~ 마치 동화에서 볼 듯 한 나무같지 않나요~?
조금 작은 연못입니다. 나무들이 하나같이 둥글게 다듬어져 있네요! 물이 떨어지는 소리 들으며 연못 옆을 천천히 걸어 봅시다!
성벽쪽으로 가면 조그마한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마을같은 곳이 나온답니다! 우리나라의 시골 집들과 비슷하게 생긴 듯 하지만, 동양과는 조금 다른 유럽분위기를 느낄수 있었죠!
저 마을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예쁜 오솔길이 있답니다! 마치 동화에서 나오는 한 장면같지 않나요!?
[스페인여행추천] Profound harmony of each different beauty - Alcázar #알카사르
예쁜 계단이 있어요! 저기 중간에 서면 넓은 정원을 조금은 높은 높이에서 내려다 볼 수 있죠. 많은 연인들이 저곳에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저도 2~3번정도 찍어줬습니다... ㅠ_ㅠ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같이 가세요! 너무 좋겠다아아~~~ !!! 부럽 부럽... >ㅁ<
제가 다음에 커~다란 집을 가진다면 이런 예쁜 연못 하나쯤은 갖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누가 의도적으로 정리해 놓은 것 인지... 물위에 떠있는 풀들이 규칙적으로 예쁘게 모여있습니다.
또 다른 연못입니다. 연못? 보단 분수라고 해야 할 까요? 날씨가 굉장히 덥지만 알카사르 물의 정원안에는 많은 분수들과 연못들이 있어서 더 시원한 느낌입니다. 마치 수채화의 한 폭 같지 않나요?
정원에 취한 마음을 가다듬고... 이제 움직여야 겠네요 ! 정원 옆에 있는 왕이 살았던 궁전으로 가는 길 입니다 ! 하늘에 구름 한점 없이... 파란색이 너무 예쁘지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하늘입니다 ! 그거 아시나요!? 나라마다 다른 하늘을 갖고 있다는 것!
스페인의 하늘은 너무나 맑고 순수하게 구름한점 없던것 같아요! 파아~ 랗고요! 덕분에 덥긴 하지만요...^-^
[스페인여행추천] Profound harmony of each different beauty - Alcázar #알카사르
궁전 안으로 들어 왔습니다! 앞에는 얕은 연못이 있고요, 벽에는 무성하게 풀들이 자라고 있었습니다.
마치 궁전 안에도 정원이 있는것 같은 느낌이지요?
궁전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작은 나무가 심겨져 있어요 ! 정말 이국적인 집안 분위기아닌가요!? 나도 집안에 이런 나무 한그루 심고싶어라~~~ 안되겠죠!??
'알카사르'에서 나오는 길 입니다. 어떠셨나요? 충분히 감상하셨는지요? 동화속에 들어갔다 나온듯 한 이 느낌 !!!
코르도바 알카사르였습니다. 하지만 ! '코르도바'편은 아직 하나 더 남아있지롱~ 내일은 로마다리를 건너볼까요!??
- Jung Ho. Ahn / Socuri Pa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