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캐나다

[Restaurant] 그랑드 알레에 위치한 편안한 분위기의 스파게티 전문점 La vieille maison du Spaghetti~!

반응형
안녕하세요~! Portofino에이어 오늘 소개시켜 드릴 곳은 그랑드 알레에 위치한 La vieille maison du Spaghetti 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특히 스파게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La vieille maison du Spaghetti
625, Grand-Allee Est, Quebec G1R 2K4
www.vieillemaisonduspaghetti.com

입구에 왔습니다.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랑드 알레의 다른 건물과는 모양이 좀 달랐습니다. 자..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입구쪽의 작은 Bar입니다. 그리 크진 않았지만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한국의 샐러드 바 라고나 해야할까요? 다양한 샐러드와 드레싱을 먹을 수 있돌고 입구 가운데 쪽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직 오픈시간이 아닐때 와서 그런지 손님은 없었습니다. 2층까지 있어서 생각보다 수용할 수 있는 인원도 많았고, 고풍스러운 레스토랑스럽다기 보다는 편안히 집에서 먹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천장에 저렇게 식물을 달아논 것도 인상깊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세월이 흐른 유럽의 한 가정집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방으로 되어있는 곳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테이블 또한 너무 많은게 아닐까 생각이 될 정도로 많았습니다. 매일 만석이라면 금새 부자 되겠네요.^^

이곳에서는 따로 음식을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그랑드 알레에서 식사를 하게 되신다면, 한번 들려서 드셔보시고 꼭 리플 남겨주세요~^^ 다음 레스토랑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