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 준비 먹방부터 제대로 하자!


한국에서는 아플 때 죽을 먹는데 일본에서는 우동을 먹는다는데

한번쯤은, 우동의 원조 일본에서 우동은 꼭 먹고 와야겠죠?






종류도 수두룩 맛집도 수두룩, 어디서 먹어야 잘 먹고 왔다고 소문날까ㅠㅠ

도쿄에서 내노라하는 우동 맛집 추천드릴께요!

함께해요 소쿠리패스x도쿄 !






#신우동  



 #도쿄우동 #도쿄신주쿠맛집 #신우동 




위치 : 일본 〒151-0053 Tōkyō-to, Shibuya-ku, Yoyogi, 2丁目20−16 相馬ビル 

(신주쿠역 10분거리)(신센신주쿠역이 더 가까움) 


영업시간  : 일~금  11:00 ~ 10:00 토 11시~11시






도쿄에 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맛집 중 하나!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탱탱한 면발때문인데?

탱탱한 면발과 깔끔한 튀김으로 도쿄여행자들에게 이미 신주쿠 우동맛집으로 완전 유명!


먹는 사람마다 면발에 홀릭홀릭

 냉우동을 맛보면 그 면발을 더 착착 느낄 수 있다구! 냉우동도 존맛!!



관광객들을 위한 다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는 이 친절함!  

이미 글로벌로다가 유명한 맛집이라점 인증!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있으니 일본어 몰라도 노프라블럼~



한번 다녀온 분들에겐 인생우동맛집으로 등극! 

가장 좋은 점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는 것-!





#사토요스케



 #도쿄우동 #도쿄긴자맛집 #사토요스케 



위치 : 일본 〒104-0061 Tokyo, 中央区銀座6丁目4−17 出井本館 1F


영업시간  : 월~금 : 11시 30분 ~ 새벽 1시 30분 

                   토~일 : 11시 30분 ~ 8시 45분 마감)

                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30분~ 5시





사토요스케는 일본 3대 우동으로 꼽히는 이나니와 우동을 전문으로 하는 우동집!

우동의 본고장 아키타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15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우동전통전문집이다

특히 이곳은 미슐랭 가이드 도쿄 빕구르망에도 소개가 된 집이라구! 


면발 윤기 좌르르.. 침이 고인당 ㅠ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괜히 갔다가 헛걸음 하는 일 없기!


(* 여기서잠깐!)
이나니와 우동이란?
반죽할 때 전분가루를 묻히며 면의 굵기는 약간 굵으면서 납작한 모양이다.
 옅은 황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마루카  


 #도쿄우동 #도쿄진보초맛집 #마루카 #마루카우동



위치 : 일본 〒101-0052 Tokyo, Chiyoda, Kanda Ogawamachi, 3 Chome−16-1 ニュー駿河台ビル


영업시간  : 월~금 : 11시 ~ 7시 30분,

 토요일 11시~2시 30분, 일요일휴무

           





일본맛집사이트로 유명한 타베로그에서 일본도쿄우동1등에 빛나는 진정한 우!동!맛!집!


우동본고장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만 같다고ㅠㅠ
마루카는 관광객들보다 현지인이 더 많이 찾는 도쿄현지인맛집이다
가히 도쿄에서 우동을 제일 잘한다고 말할 수 있는 우동맛집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더더 인기!

400엔으로 기본우동을 즐길 수 있는 우동집 착하다착해



면이 다 팔리면 영업종료라니..
일찌감치 가서 도쿄 존맛우동 먹어보자!!



#테우치스미타


 #도쿄우동 #테우치우동 스미타 



위치 : 2 Chome-52-8 Shimo, Kita-ku, Tōkyō-to 115-0042 일본


영업시간  : 화~금 : 11시~9시 30분 (브레이크타임 2시~6시)

토요일 11시~3시 (브레이크타임없음)

           




우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우동맛집!


소박하니 일본 옛날 느낌이 그대로 난다
주문 즉시 면을 직접 만들고 삶는 우동가게로 깜끔하고 담백한 국물이 일품이라는데!
아직은 한국여행객들에게 유명하지 않다니 더 유명해지기 전에 가봅시당ㅠㅠㅠㅠ


월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이니
여행일정에 맞춰서 수타 우동 맛보러 가보까용?







더 많은 도쿄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

.


소쿠리패스에서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중!

<대국민 가족여행 쏘쿨 응원 캠페인>

~6월 30일까지!



 4명 모여 20%할인받거나! 

 4명 모여 무료배송받거나! 



지금 바로 소쿠리패스 방문하셔서 

가족여행 프로모션 확인하시고 할인혜택도 확인해보세요





top

Write a comment


#도쿄여행준비#도쿄여행패스#오다이바오오에도온천#도쿄온천#롯폰기힐즈#후지큐하이랜드#도쿄기모노#도쿄버스


많은 분이 주말이나 연말을 이용해서

가까운 일본 도쿄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여행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소쿠리패스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도쿄여행상품 BEST 5를 소개하겠습니다.




1.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서 여행 중 온천 방문은 필수입니다.

도쿄 역에서 30분이면 온천 테마파크 도쿄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에 도착!

시내에서 가깝고, 일상에 지친 피로를 풀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도쿄 여행 필수 코스!!





온천 테마파크답게 도쿄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내부는 일본 전통식으로 꾸며져 있고

식당, 쇼핑 샵, 에스테틱 샵, 마사지 샵, 닥터 피쉬 테라피, 

무료로 이용 가능한 안마의자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요.



다양한 온천탕과 놀 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도쿄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꿀팁! : 소쿠리패스에서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입욕권을 50%나 할인하고 있어요!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입욕권 구매하면 무료배송~


>소쿠리패스에서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입욕권 반값에 구매하기




2. 롯폰기 힐즈 전망대 도쿄 시티 뷰 입장궘


도쿄의 필수 관광지 롯폰기 힐즈 전망대!

도쿄타워가 전망에 보여 다른 전망대보다도 더욱 화려한 뷰를 자랑합니다.



도쿄 롯폰기 힐즈 전망대를 놓칠 수 없는 이유~

롯폰기 힐즈 박람회 : 별하늘의 일루미네이션 2016. 11. 23 ~ 2017. 1. 29

도쿄의 스카이라인을 360도 파노라믹 전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빛나는 도쿄 타워와 눈부신 도쿄의 야경이 황홀함을 선사합니다.

현지보다 싸다!! 소쿠리패스에서 무료배송으로 저렴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소쿠리패스에서 도쿄 롯폰기 힐즈 전망대 입장권 구매하기




3. 후지큐 하이랜드 Q팩 입장권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놀이공원 후지큐 하이랜드!

교통권과 입장권, 자유 이용권을 결합한 상품을 미리 구매해서 갈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의 끝판왕! 그 종류와 놀라운 스피드로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롤러코스터.

스릴 넘치는 기구들과 다양한 테마의 어트랙션이 가득한 후지큐 하이랜드입니다.

후지큐 하이랜드 Q팩 상품은 왕복 교통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왕복 교통+입장권+자유입장권을 한 번에 해결하세요~


>소쿠리패스에서 후지큐 하이랜드 Q팩 구매하기(Feat. 무료배송)




4. 아사쿠사 기모노 체험


요즘 일본 여행 중에 기모노 체험을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방법으로 

강력하게 추천 해드립니다.



전통적인 일본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사쿠사의 기모노 체험이 특히 인기가 높아요.

아사쿠사의 기모노 체험 샵은

아사쿠사 센소지에서 3분 거리에 위치, 카미나리몬까지 2분으로 접근성도 매우 좋습니다.



특별한 경험은 기본 + 인생샷은 보너스! 

자신에게 어울리는 기모노를 입고 잊지 못할 일본 여행의 추억을 남기세요.

현지보다 싸다! 소쿠리패스에서만 가능한 가격으로 기모노 체험을 즐기세요~


>소쿠리패스에서 도쿄 아사쿠사 기모노 체험 예약하기




5. 도쿄 나이트 투어 버스

겨울한정 - 일루미네이션 코스


도쿄의 명물! 

아름다운 도쿄의 밤거리를 달리는 도쿄 나이트 투어 버스입니다~

특히 기간 한정 *일루미네이션 코스는 

수만개의 빛이 선사하는 색다른 도쿄의 겨울밤을 만끽하는 가장 탁월한 선택입니다!

(* 2016년 11월 18일〜2016년 12월 25일 까지만 이용 가능)



도쿄에서 손꼽히는 야경

마루노우치, 도쿄타워와 레인보우 브릿지를 건너 오다이바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정석으로 운행되고 있어서 좋은 자리에 앉기 위해서 

미리미리 예약하는 건 필수!

소쿠리패스에서 편하게 도쿄 나이트 투어버스 예약하세요~


>소쿠리패스에서 도쿄 나이트 투어버스 예약하기




어느덧 연말이 되었네요.

새로운 추억을 위해,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을 위해

도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 *

소쿠리패스가 당신의 도쿄여행을 응원합니다.


>>>소쿠리패스에서 도쿄 여행상품 더 알아보기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 OPEN http://bit.ly/2ggfiSM



#도쿄일루미네이트버스#도쿄나이트투어#롯폰기전망대#도쿄전망대#일본3대온천#도쿄온천여행#일본도쿄여행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