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에 해당되는 글 38건

  1. 2017.07.25 바르셀로나 여행상품 TOP5!!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여행 #유럽여행 #바르셀로나교통패스 #바르셀로나카드 #까사밀라 #까사바뜨요 #구엘공원 #사그라다파밀리아 #가우디투어 #몬세라트
  2. 2017.01.21 [스페인 여행]바르셀로나 공항 셔틀 & 픽업 소개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공항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공항셔틀#바르셀로나공항픽업#픽업버스#픽업사전예약
  3. 2017.01.05 [바르셀로나여행] 1,2월 바르셀로나 라 로카 빌리지 아울렛 쇼핑 꿀팁!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쇼핑 #라로카빌리지 #무료커피바우처 #VIP카드 #무료핸즈프리서비스 #할인쿠폰 #쇼핑꿀팁
  4. 2016.07.01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5. 2015.06.24 [바르셀로나 여행후기] 내 생의 가장 아름다운 여행지, 바르셀로나 #유럽여행 #바르셀로나명소 #가우디 #플라멩코
  6. 2014.11.18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산호안#산타코바
  7. 2014.10.22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
  8. 2014.10.21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9. 2014.09.02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10. 2014.08.30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여행 #유럽여행 #바르셀로나카드 #까사바뜨요 #구엘공원 #사그라다파밀리아 #가우디투어 



지중해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 세련된 도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건축물로 유명하죠~

그만큼 볼거리도 참 많은 도시인데요!

바르셀로나로 여행갈 때 꼭 필요한 여행상품 TOP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바르셀로나 카드


단 한장의 카드로 바르셀로나의 교통과 관광을 한 번에!

지하철, 버스, 트램 등 대중교통은 물론이고 공항철도까지 무제한으로 이용!

심지어 박물관, 관광명소, 레스토랑 무료 혹은 할인까지~!



바르셀로나의 랜드마크인 사그라다파밀리아도 

바르셀로나 카드로 할인 가능!



가우디의 아름다운 건축물인 까사밀라도 바르셀로나 카드로 할인!


어마어마한 혜택을 지닌 바르셀로나 카드!

미리미리 예약해서 가져가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죠~?


>>바르셀로나 카드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하기<<




2. 유럽유심칩

유럽 주요 국가에서 유심칩 하나로 쉽고 자유롭게 데이터를 즐기세요~

첫 개통부터 30일 동안 유럽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편리한 심카드!

개통시 영국 번호 생성 + 데이터 12GB!!

별도의 가입없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비용이 발생할 우려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선불 유심칩! 유럽여행 가기 전 필수입니다~!


>>유럽 유심칩 최저가로 구매하기<<



3. 까사바뜨요/사그라다파밀리아 Skip the line


바르셀로나의 대표 명소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과 까사바뜨요!

대표 명소인만큼 이곳을 보려는 입장줄이 어마어마한데요...!

소쿠리패스에서 Skip the line 으로 예매하면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 가능!!



천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유작, 사그라다 파밀리아 Sagrada Família

1882년부터 짓기 시작해 세기를 훌쩍 넘긴 지금에도 작업 중에 있는 가우디의 대작!

바르셀로나의 상징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2026년 완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매일 엄청난 수의 관광객들로 붐비는데요,

소쿠리패스에서 미리미리 예매하셔서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입장하세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바르셀로나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요!

꼭 올라가봐야겠죠?


>>사그라다 파밀리아 skip the line 구매하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가우디의 독특한 건축물, 까사 바뜨요(Casa Batlló)!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코스 까사 바뜨요를 빠르게 입장(Skip the line)!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 10개 언어로 된 오디오&비디오 가이드도 무료이용 가능~



까사바뜨요의 내부는 자연채광에 따라 뷰와 느낌이 달라지기 때문에

꼭 입장권 구매하셔서 들어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까사바뜨요 skip the line 구매하기<<



4. 가우디투어


가우디의 아름다운 건축물이 넘쳐나는 바르셀로나!

한 두군데만 보고 지나칠 수 없죠!

어차피 바르셀로나 갔으면 관광지 다 둘러볼건데~ 기왕이면 한국어 가이드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가우디 투어로 둘러보는게 훨씬 좋겠죠?



최고의 명작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도 가우디 투어에서 갈 수 있어요!



성당 내부에 들어가서 보면 정말 신비롭게 건축됐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특히 여러개의 흰색 기둥들이 건축의 Key point인데요...!

자세한 설명은 가우디 투어에서 만나보세요~!ㅎㅎ



가우디 투어를 통해 구엘공원과 까사바뜨요 등 가우디의 여러 건축물들을 다 돌아볼 수 있어요!



건축물만 보느냐? 노노!!

바르셀로나 여행의 핫플레이스! 보께리아 시장도 갑니다~

신나는 가우디 투어! 함께 하실거죠? :)


>>가우디 투어 예약하러가기<<



5. 몬세라트 투어


죽기전에 꼭 봐야할 자연경관으로 꼽히는 몬세라트!!

사실 개인으로 가기엔 바르셀로나에서 거리도 멀고 불편하죠 8ㅅ8

그래도 포기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소쿠리패스가 있쟈나요~~



럭셔리 대형 버스로 바르셀로나에서 몬세라트까지 편하고 안전하게!

공인 가이드의 풍부하고 재미있는 몬세라트의 이야기~

환상적인 자연절경! 바위산에 위치한 몬세라트 수도원과

몬세라트에서 가장 유명한 검은 마리아상 '라 모레네타'도 감상해보세요~


>>몬세라트 투어 예약하기<<




볼거리가 많은 만큼 준비해야할 것도 많은 바르셀로나 여행!

소쿠리패스와 함께라면 문제 없습니당~

지금 바로 함께하세요!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여행 #유럽여행 #바르셀로나카드 #까사바뜨요 #구엘공원 #사그라다파밀리아 #가우디투어 

바르셀로나 여행 더 알아보기http://bit.ly/2aVMwl1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http://bit.ly/2ggfiSM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http://bit.ly/2j7pJ8p



신고
top

Write a comment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공항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공항셔틀#바르셀로나공항픽업#픽업버스#픽업사전예약


설레는 마음을 안고 출발한 바르셀로나 여행!

하지만 길을 헤매다가 호텔을 못찾을까봐 걱정 되지 않으세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바르셀로나 공항셔틀 & 픽업 서비스를 소개해드릴게요~!!!








1. 공항 셔틀


현지에서 당황하지 않게, 줄 서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공항에서 호텔까지 꼭 이용해야 하는 서비스!!

바로 공항 셔틀버스 입니다~!!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 하시면 기다림과 헤맴없이 

공항 미팅포인트에서 내 이름이 적힌 보드를 들고 있는 기사분만 찾으면 되니까!!

호텔에서 공항에 올 때도 늦을까봐 부랴부랴 올 필요 없어요~

호텔 앞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버스가 짠~ 나타날거에요!!

공항 ↔ 호텔 양방향 이동을 편안하고 안락한 셔틀버스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공항 셔틀버스 예약하기>>








2. 공항 픽업 서비스


밤 늦게 공항에 도착하시거나 스페인어를 몰라서 우왕자왕 할 것 같다고요?!

미리 예약한 단독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안심입니다~

3명까지는 차량, 7명까지는 미니 버스 이용으로

프라이빗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겠죠?!

가족 단위로 여행 오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착륙 후 공항에서 헤매지 마시고 

미팅 포인트에서 기사님을 찾아주세요★

친절한 기사님께서 이름이 적힌 보드를 들고 계실거랍니다~ 

호텔에서도 10분 전에만 나와주신다면

늦지 않고 공항에 똭!!♥

당신만을 위한 픽업서비스를 소쿠리패스에서 만나보세요!!♬♬



<<공항 픽업 서비스 예약하기>>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 http://bit.ly/2ggfiSM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  http://bit.ly/2j7pJ8p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공항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공항셔틀#바르셀로나공항픽업#픽업버스#픽업사전예약

신고
top

Write a comment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쇼핑 #라로카빌리지 #무료커피바우처 #VIP카드 #무료핸즈프리서비스 #할인쿠폰 #쇼핑꿀팁 



여행에 가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쇼핑이죠!

이 쇼핑을 다양한 혜택을 포함해 VIP 카드까지 받는다면?

소쿠리패스가 여러분을 위하여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라 로카 빌리지"



 바르셀로나에서 버스로 40분 미만 거리에 위치한

유럽 최대 럭셔리 아울렛 중 하나입니다!!

Bally, Camper, Montblanc, Sandro, Pretty Ballerinas, Tumi 등 

13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답니다~






<<라 로카 빌리지 VIP 쇼핑 초대권>>


소쿠리패스와 함께라면 VIP 쇼핑 초대권 득템!

130 여 개의 브랜드 매장에서 연중 내내 소비자 권장 가격의

 최대 60%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기간 - 2017년 1월 1일 ~ 2017년 2월 5일>

♥ 여행자 안내 센터에 초대권을 제시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혜택 ★ 


1. 해당 브랜드 매장 추가 10% 할인 + VIP카드



토즈, 막스마라, 마쥬, 까스따네르, FC 바르셀로나 공식 샵 등 

해당하는 매장에서 물건을 구입하시고 VIP 초대권을 제시하시면

추가 10% 할인VIP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빌리지 내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커피 혹은 차

 + 페이스트리 리프레시 바우처



열심히 쇼핑하다보면 어느새 배가 고프죠~~

그럴 때 고민 말고 빌리지 내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가세요!!

레스토랑에서 커피, 차와 페이스트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바우처 혜택이 있거든요~!! :D





3. 무료 핸즈프리쇼핑 서비스



더는 무겁게 쇼핑하지 마세요!!

무료 핸즈프리쇼핑 서비스

나중에 한꺼번에 다 받을 수 있으니 참 좋죠?!

두 손 가볍게 맘껏 쇼핑하세요~~





라 로카 빌리지 이용정보◀

 

▶택스리펀 : 90유로 이상 택스리펀 가능(합산가능)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입점브랜드 : 막스마라, 로에베, 몽클레어, 훌라, 토스(TOUS) , 구찌, 버버리 외 130여개 브랜드

★까탈루냐 광장에서 라 로카 빌리지 쇼핑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사실!★


***



완벽한 럭셔리 쇼핑을 원하신다면

소쿠리패스가 준비한 VIP 할인쿠폰으로 

더욱 알뜰하게 쇼핑하세요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 👉http://bit.ly/2ggfiSM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  http://bit.ly/2j7pJ8p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쇼핑 #라로카빌리지 #무료커피바우처 #VIP카드 #무료핸즈프리서비스 #할인쿠폰 #쇼핑꿀팁

신고

'Travel > 스페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드리드]스페인의 중세시대 탐험하기+먹는게 빠질 수 없지 #마드리드 #톨레도 #아빌라 #세고비아 #라스벤타스 #투우 #투우박물관 #타파스 #중세시대  (0) 2017.09.08
[스페인 여행]바르셀로나 공항 셔틀 & 픽업 소개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공항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공항셔틀#바르셀로나공항픽업#픽업버스#픽업사전예약  (0) 2017.01.21
[바르셀로나여행] 1,2월 바르셀로나 라 로카 빌리지 아울렛 쇼핑 꿀팁!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쇼핑 #라로카빌리지 #무료커피바우처 #VIP카드 #무료핸즈프리서비스 #할인쿠폰 #쇼핑꿀팁  (0) 2017.01.05
[마드리드 여행] 1,2월 마드리드 라스 로자스 아울렛 쇼핑 꿀팁! #마드리드여행 #라스로자스빌리지 #쇼핑 #마드리드쇼핑 #아울렛 #라스로자스빌리지VIP쇼핑초대권 #마드리드아울렛  (0) 2017.01.05
[스페인 여행준비] 스페인여행 꼼꼼히 준비하기 #스페인여행 #자유여행 #스페인여행준비물 #스페인어 #시에스타 #날씨 #옷 #환전 #꿀팁 #서울역환전센터 #유로  (0) 2016.12.20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 필수코스, 가우디투어의 모든 것 #바르셀로나여행 #가우디투어 #가우디투어추천 #사그라다파밀리아 #까사바뜨요 #보께리아시장 #구엘공원  (0) 2016.12.08
top

Write a comment


#가우디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여행팁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쿠리패스입니다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이제 어느덧 2016년의 반이 지나고 7월이 찾아왔네요! 

무더운 7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유럽 여행 가시는 분 많으시죠? 

유럽 여행의 필수 코스, 스페인의 바르셀로나를 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테고요!



한국에서 편안하게, 인터넷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준비해 보세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밀라를 줄 없이 바로 입장하는 것은 물론,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구엘공원은 가이드와 동반 입장해 현장감 가득한 생생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현지에서 따로 돈이 더 나갈 필요 없이 한국에서 가이드 투어와 입장권까지 결제할 수 있으니까 더 편하고

에어컨 구비된 차량 이동으로 소매치기 위험과 바르셀로나의 더운 날씨 원천 봉쇄!!!!!!!!!!




바르셀로나 하면 뭐다?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밝고 활기찬, 그러면서도 세련된 바르셀로나의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에는 

안토니오 가우디가 가장 큰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죠. 

안토니오 가우디는 

전 세계인들이 모두 아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등을 지은 건축가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신이 내린 건축가로 유명합니다.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개인적으로도, 어떤 건축물을 보고 눈물이 날 뻔한 적은 사그라다 파밀리아가 처음이었네요. 

스테인드 글라스를 통해 비쳐 들어오는 형용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빛들과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나무를 닮은 거대한 기둥들!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바르셀로나가 유명해진 이유가 애초에 가우디였던 만큼 

가우디의 건축물을 보러 바르셀로나에 관광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역사부터 건축물의 특징까지, 

가우디의 모든 것을 알기 위해서는 가이드의 재미난 설명이 필수겠죠?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바르셀로나 필수 관광지! 건축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황홀 그 자체의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바르셀로나의 상징, 알록달록 화려한 색감의 도마뱀과 꼬불꼬불 재미난 모양들로 꾸며진 구엘 공원,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아름다운 파도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졌다고 하는 물결 모양의 까사밀라와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용을 닮은 지붕과 뼈를 형상화한 테라스까지! 




소쿠리패스에서 가우디투어가 최저가

한국어 가우디 투어는 많지만, 

가장 저렴한 한국어 가이드 투어는 소쿠리패스에서!!!

무슨 언어로 듣든 한국어 가이드 투어가 가장 잘 이해되고 가장 재미있죠~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게다가, 다른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우디 투어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 보께리아 시장까지 포함되어 

현지의 활기도 체험하고, 저렴하고 맛있는 과일도 함께 즐겨보세요!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바르셀로나 시내 교통인 

트램, 지하철, 버스 무제한 탑승 가능한 현지 교통권 옵션까지 포함한다면, 

한국어 가우디 투어와 함께 바르셀로나 자유 여행에서 쓸 수 있는 교통 패스까지 준비할 수 있으니까 

안심도 되고,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쿠리패스와 함께하는 특급 한국어 가우디 투어와 

바르셀로나 교통권 3일 패키지, 놓쳐서는 안되겠죠?


한국어 가우디 투어+바르셀로나 교통권 3일 패키지 사러가기


그리고, 또 하나의 특급 이벤트!!!!!!!!


가이드와 따로, 개별 입장하는 게 싫다면?

전부 포함된 올인원 투어로!

귀로는 가이드의 설명을 듣고, 눈으로는 감동을 보는 현장감 있는 영어 가우디 투어를 

7월 한달간 기간 한정 할인 판매합니다!


ⓒJohn Seb Barber from flickr.com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가우디 투어 #가우디투어 #사그라다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 가우디의 건축물! 

엄청난 줄을 기다려야 하는 건 당연하겠죠....

너무나 지루하고 긴 대기 시간을 피할 수 있는 Skip the Line 입장권을 가이드와 함께.


일반 한국어 투어와는 달리

영어 가우디 투어로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공원을

동반 내부관람하고, 

까사밀라 SKIP THE LINE 입장권과 오디오가이드가 전부 포함되어있어, 경제적이예요.

현지 추가지출 없는 올인원 가우디 투어를 18%나 할인된 
€ 95→€ 77.9 기간 한정 할인 판매!


Jumilla from flickr.com


땀이 뻘뻘, 더워 죽을 것만 같은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여름 날씨도 문제 없다!

시원한 에어컨이 빵빵한 차로 이동해 사람도 많아 덥고, 

붐벼서 소매치기 위험도 있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간 한정 할인 판매 가우디 투어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총 정리!

한국에서 편안하게, 인터넷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준비해 보세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밀라를 줄 없이 바로 입장하는 것은 물론,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구엘공원은 가이드와 동반 입장해 현장감 가득한 생생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현지에서 따로 돈이 더 나갈 필요 없이 한국에서 가이드 투어와 입장권까지 결제할 수 있으니까 더 편하고

에어컨 구비된 차량 이동으로 소매치기 위험과 바르셀로나의 더운 날씨 원천 봉쇄!!!!!!!!!!



Richardjo53 from flickr.com


지금 당장 사지 않으면 할인이 끝날지도 몰라요!

예약이 마감되기 전에, 할인이 끝나기 전에 서두르세요!

기회는 일찍 준비하는 자에게 돌아갑니다!

소쿠리패스 기간 한정 할인 판매 가우디 투어 사러가기

더 싸게 사서 기분 좋게 바르셀로나 여행을 준비해 보세요. 


소쿠리패스와 함께 완벽한 바르셀로나 여행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말고, 다른 나라 여행을 준비해도 역시 소쿠리패스!

특별 오픈 기념 한국어 가이드 할인 판매중!

소쿠리패스 기간 한정 할인 판매 유럽 한국어 투어 사러가기



신고
top

Write a comment


[바르셀로나 여행후기] 내 생의 가장 아름다운 여행지, 바르셀로나 #유럽여행 #바르셀로나명소 #가우디 #플라멩코


소쿠리패스에서 바르셀로나 상품을 이용하여

생의 가장 아름다운~ 잊지못할 여행을 다녀오신 박OO 회원님께서

담당자 메일로 친히 보내주신 바르셀로나 여행 후기를 공개합니다 ♥_♥


=======================================================================

안녕하세요!ㅎㅎ 

지인을 통해 알게된 소쿠리패스에서 바르셀로나 티켓들을 잔뜩담아~

너무나 즐겁고 정말 잊지못할 ㅠㅠ 여행을 다녀온 처자입니다 ㅎㅎ!!


처음 유럽여행이라 모르는거 투성이었는데...

설명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티켓 사용방법도 다 너무 잘 알려주셔서 무사히 다녀왔네요 ^^;

10일 일정중 3일을 보낸 바르셀로나♥ (완전 하트뿅뿅!!!!)

아직도 너무 눈앞에 생생하고... 진짜 매일매일 앓이를 하고있어요 ㅠㅠㅠㅠ


마땅히 후기를 올릴곳이 없어 메일로 드린답니다~^^

비루하지만(?) 제 후기를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어요!! 헤헤♥



첫째날 제일 먼저 방문한 구엘공원 >.<


가이드북에서도~ 여기저기 블로그에서도 봤던 사진 그대로더군요...ㅎㅎㅎㅎ

구엘공원이 무료인줄 알았던 저는 ㅠㅠ 소쿠리패스에서 파는 입장권을 보고 앗!!!!

가이드북은 왜 업데이트가 안되냐며....에잇


어쨌든! 잘 사왔다고 생각한 티켓 중 하나인 구엘공원 입장권♥

비싸진 않았지만 입장료 뽕뽑겠다고 ㅎㅎ 사진을 엄청찍었죠!

(젤 잘나온 사진만 보내드립니다 ㅎㅎ 혹시 다른 사진 더 필요하시면 메일주세요>.<)


아아! 참고로 소쿠리에서 구엘공원 입장권을 10%나 할인해 주더라고요!! 완전짱짱

입장권 미리사와서 대기줄도 별로 없이 들어가고 할인도 받아서 넘넘 좋았답니다~^^



소쿠리패스 가우디 셀프팩으로 구경한 까사바뜨요, 까사밀라, 사그라다 파말리아!

셀프팩도 완전완전 유용했어요 ㅎㅎ

특히 팁으로 알려주신 루트로 여행하니 편했지용~~~^^

<소쿠리 추천 루트: 까사바뜨요→까사밀라→사그라다 파밀리아>


사진으로 봤던것보다 더 알록달록 블링블링한 까사바뜨요♥

개인적으로 까사밀라보다 까사바뜨요가 더 좋았답니다 ㅎㅎ



첫째날은 완전 가우디의 날이었죠 ㅎㅎ!!!

이날의 하이라이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_+


정말 성당 앞에서 와....대박... 와우.... 감탄사를 엄청엄청 날렸죠 ㅎㅎ

공사를 하고있는중에도 위엄을 뽐내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겉에서 보는것보다 안에가 더 대박이에요!!!!



진짜 이 성당을 설계한 가우디는 천재에요 천재!!!!

성당 안에서도 연신 감탄사를 남발했죠....ㅎㅎㅎㅎ

스테인드 글라스?를 통해 들어오는 빛이 어찌나 아름답던지ㅠㅠㅠ

사진으로도, 말로도 다 표현할 수 없을만큼 멋진곳ㅠㅠㅠㅠ

진짜 바르셀로나를 다시 간가면, 한군데만 다시 볼 수 있다면!!!!!

사그라다 파밀리아로 갈랍니다 ㅎㅎ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가면 꼭 탑에 올라가세요!!!

소쿠리의 친절한 언니 추천이 아니었으면 저도 안갈뻔...ㅎㅎ

근데 안올라갔으면 후회할뻔...ㅎㅎㅎㅎ

추천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__)


바둑판처럼 나눠진 바르셀로나도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가우디 셀프팩 진짜 완전 강추강추♥

저 그냥 진짜 작정하고 찬양할래요 ㅎㅎㅎㅎㅎㅎㅎ


까사밀라, 까사바뜨요, 사그라다 빨리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 여행시간은 한정적이고 ㅠㅠ 사람은 진짜많고!!!!

많은 사람의 부러운 시선을 받으며 미리 받아온 바우처로 당당하게 들어갔죠 하핫!♥



둘째날은 FC바르셀로나 투어를 다녀왔습죠!

남자만 축구 좋아하는거 아닙니다! 아리따운(?) 처자도 축구 좋아합니다!!ㅎㅎ

저...메시 완전 광팬이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메시를 볼 순 없었지만...ㅎㅎ 캄프누에서 신나게 구경했죠~

저를 위한 선물은 기념품샵에서 다산듯>.<

바르샤팬이라면 완전... 침흘리고 구경하실꺼에욯ㅎㅎ



캄프누에 갔다가 방문한 곳은 몬주익 공원!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되죠!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ㅠㅠ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길이 후덜덜했다는....

그래도 이렇게 후기를 쓰면서 다시보니 사진은 참 멋지게 나왔네요~^^



마지막날은 바르셀로나 시내를 맘껏 누비고♥

스페인하면 떠오르는 그것! 플라멩코 쇼를 보러갔죠 헤헤^^

요것도 소쿠리에서 미리 예약하고 갔더랬죠~

플라멩코 쇼도 안봤으면 완전 후회할뻔;;

보는내내 너무 즐거웠어요 ㅎㅎ 내몸도 덩달아 덩실덩실...♪

열렬히 호응하던 저와 무용수 언니와 눈이 마주쳐서 사진을 찰칵찰칵!


완전 대박 만족했던 저의 첫 바르셀로나 여행!

여행준비도 서툴렀던 제게ㅠㅠ 단비같았던 소쿠리패스~♥

미리 준비해간 티켓 덕분에 일정도 흐트러지지 않고 알차게 이용했어요>.<

준비를 도와주셔서 감사해용ㅎㅎ 다음 여행에도 또 이용할꺼에용ㅎㅎ


내 생의 가장 아름다운 여행지, 바르셀로나

다시가는 그날까지 열심히 일해야겠어요....☞☜ㅎㅎ

(★비루하지만....후기 꼭꼭 올려주셔요ㅠㅠㅠㅠ!!!!!)

=======================================================================


담당자도 감동한 열정의 후기!!

회원님 정말 사...사...좋아합니다^^!!!!

시간되실때 카페 메트로로 놀러오세요~♥_♥ 

제가 맛있는 커피한잔 쏘겠습니다!


박OO회원님이 강력 추천하는 여행지! 바르셀로나~!

소쿠리패스와 함께 여행하세요 :)


바르셀로나 여행 티켓 준비하기



[바르셀로나 여행후기] 내 생의 가장 아름다운 여행지, 바르셀로나 #유럽여행 #바르셀로나명소 #가우디 #플라멩코




신고
top

Write a comment


몬 세 라 트 (Montserrat)?

바르셀로나 근교여행 1순위!

가우디가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구상하는데 영감을 받았던 곳!

세계 3대 합창단을 만날 수 있는 성당과 검은마리아상!

까딸루냐 시민들의 정신적 안식처!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바르셀로나에서 기차를 타고 1시간 정도를 가면 저 멀리 삐죽삐죽(?) 산들이 보입니다.

한 눈에 봐도 평범한 보통의 산은 아닌 것 같죠??^^

오래 전 바다였던 곳이 지각 변동으로 인해 이렇게 높이 솟았다는 몬세라트의 어마어마한 생성역사..!

조개 껍데기가 발견되기도 한다니.. 자연의 힘은 정말 놀라운 것 같네요~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몬세라트에 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차를 타고, 기차를 타고 또는 버스를 타고~ 여행스타일에 따라 계획하세요^^

배낭여행자들에겐 기차여행이 인기!

대중교통이 싫은 여행자들에겐 투어버스를 추천합니다~!!


바르셀로나 출발부터 도착까지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하는 별 다섯개짜리 투어!

요기요기 아래를 눌러주세요~^^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이 곳은 가우디가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구상하는 데 영감을 준 곳으로도 알려져 있답니다.

어떤 부분이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공통되는 지 찾아보세요~

소쿠리언은 찬찬히 보면 사람 얼굴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몬세라트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수도원

무려 1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정교하고 화려한 내부가 잘 보존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여행자들이 수도원에 빠지지 않고 들르는 또 다른 이유가 있죠!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세계 3대 소년 합창단인 에스꼴라니아 합창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듣는 사람에게 소름과 전율을 선사 한다는 천상의 목소리..

소년들은 매일 노래하지 않으니 미리 스케줄 확인은 필수랍니다.

'합창 중에는 정숙하는 에티켓을 꼭~~ 지켜주세요^^'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수도원 한 쪽으로는 언제나 길게 늘어진 줄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바로 이 검은 성모마리아 상을 만나기 위해서!!

다른 마리아 조각상과는 다르게 검정색인게 특이하죠?

마리아상이 검게 된 이유는 여러가지 속설이 있지만, 까딸루냐 지방의 수호신으로 여겨지는 건 공통이라고 합니다^^

마리아가 들고 있는 검은 공을 만지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몬세라트까지 기차로 오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교통수단을 체험하실 수 있답니다.

까딸루냐 지방철도인 FGC, 케이블카 또는 산악열차.. 그리고 푸니쿨라까지!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푸니쿨라를 타고 내려서 산 호안 또는 산타코바까지 간단한 트래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배당에 얽힌 여러가지 역사와 하늘에서 바라보는 까딸루냐 전경은 그저 감동..

코스도 어렵지 않으니 꼭 도전 해 보세요~^^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몬세라트에 방문하는 목적은 다양합니다.

여행, 성지순례, 트래킹...

목적이 어떻든 몬세라트는 누구에게 언제나 열려있는 마음의 안식처입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히는 몬세라트, 여러분도 그 벅찬 감동을 느껴보세요..^^

[스페인여행]몬세라트#바르셀로나 근교여행#몬세라트수도원#바르셀로나 당일치기#몬세라트 통합권#몬세라트 투어

자유여행자를 위해 소쿠리패스가 추천 해 드립니다.

<<몬세라트 통합권>> 자세히 보러 가기 CLICK!!

'몬세라트 가는 법'도 친절하게 설명 해 드립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스페인 | 바르셀로나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



두근두근 설렘을 안고 첫 발을 내 딛는 순간! 

공항에서부터 외국느낌(?)이 물씬 나는데...

바르셀로나 공항은 스페인 최대규모의 공항답게 넓은 면적과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알고 이용하면 더 재미가 있는 바르셀로나 공항!!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까딸루냐 주에는 바르셀로나 공항 외에도 여러 공항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주로 이용하게 될 공항은 바로 이 엘프라트(El Prat)공항!

스페인 국적기인 이베리아 항공을 비롯하여, 영국 항공, 체코 항공, 아메리카 항공 등 수많은 항공사들이 바르셀로나 공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나라에서 가는 직항은 찾아보기 힘들다는 점 ㅠㅠ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비교적 단순한 공항구조이지만 터미널 간 거리가 가깝지 않기 때문에 곤란한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사전에 이용터미널을 꼭!!! 확인하시어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공항에서라면 대기시간도 즐거운 법~

다양한 물품을 취급하는 면세점과 맛있는 음식탐방을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죠 ㅎㅎ

쇼핑족에게는 황금과도 같은 이 시간, 미리 계획 하여 효율적으로 시간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바르셀로나 교통권 보러가기※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소쿠리패스에서 바르셀로나 상품을 구매 해 가신 분들이라면 살짝 고민했을 이 것!

'바우처는 잘 인쇄해서 가져왔는데, 언제 교환해야 할 지 모르겠네..?'

바르셀로나 카드와 교통권 등은 시내에서 뿐만 아니라 공항 내 관광안내소에서도 실물티켓으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터미널 1과 2 모두에 있으니, 바로 티켓 받고 바르셀로나 시내까지 이동 해 보세요~

Save Time, Save Money!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공항 외관도 스타일리쉬한 바르셀로나 공항♥

시작부터 사진촬영 욕구를 돋우는 바르셀로나입니다^^

호안미로의 작품을 연상시키죠~?


자, 이제 바르셀로나 시내로 갈 시간!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바르셀로나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산츠역, 그라시아역 등 까지 갈 수 있는 렌페(Renfe)

좌석은 자율지정이며 약 30분 마다 한대 씩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창 밖으로 보이는 바르셀로나를 즐겨보세요~

바르셀로나 교통패스로도 렌페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또 하나, 저렴하고 편리하게 갈 수 있는 방법 아에로부스(Aerobus)

마치 우리나라 공항철도처럼 쾌적한 실내와 캐리어를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까지..

게다가 요금도 저렴!! 왕복티켓이 10유로 정도라고 하니.. 배낭여행자들에게 딱인 교통서비스네요~~


이 외에도, 택시, 렌트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으며, 공항 내 관광안내소에서 친절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여행]바르셀로나 공항정보#엘프라트공항#바르셀로나 공항교통#바르셀로나 공항#렌페#아에로부스

바르셀로나 여행의 시작, 소쿠리패스에서 준비하세요.


바르셀로나 여행을 더 빛내줄 아이템들, 소쿠리패스에 다 있다!!

바르셀로나 상품 구경하러 가기~~★


신고
top

Write a comment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가우디로 대표되는 도시 바르셀로나는 건축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예술로도 유명한 도시입니다.

세계적인 화가 파블로 피카소를 비롯하여 초현실주의 작가인 호안 미로 역시 바르셀로나 출신이랍니다.

여기, 소쿠리패스가 바르셀로나 예술을 경제적으로, 

또 맛깔나게 경험할 수 있는 최신 아이템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0^

이 아이템의 어마어마한 혜택, 놀랄 준비 되셨나요~??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오랜 역사를 가진 미술관부터 최근에 문을 연 따끈따끈한 미술관까지..

을 즐길 수 있는 바르셀로나!

꼭 가 봐야 할 여섯 곳의 미술관을 모아모아 한 티켓에 담았습니다.

이름하여 아트티켓! (Articket, 아르티켓이라고도 불립니다^^)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아트티켓은 까딸루냐 국립미술관 외 5곳의 미술관이 포함된 통합티켓입니다.

개별적으로 구매 했을때와 비교하면 무려 50% 가까이 저렴하다는 점~

아트티켓, 경제적으로 바르셀로나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아트티켓으로 입장 가능한 미술관, 사진으로 잠시 함께 둘러보아요~~~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고딕지구에 위치한 피카소 미술관에는 입장하려는 사람들로 연중 문전성시를 이루기로 유명하죠.

중세시대 느낌이 물씬 나는 좁은 골목길과 색바랜 낡은 건물들 사이로 피카소를 만나러 가는 길~!!

입구에서 인증샷은 필.수!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바르셀로나 피카소 미술관에는 그 동안 봐왔던 피카소의 창작스타일과는 다른 예술을 볼 수 있습니다.
패러디 회화부터 그의 유년시절 습작까지..
바르셀로나를 사랑했던 피카소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건물 디자인부터 창조적인 정신이 느껴지는 호안미로 미술관은 사진매니아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명소입니다.

그 이유를 아시겠나요~?

사진 속에 힌트가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실내에도 미로의 많은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지만, 

야외 정원에도 기괴한(?) 조형물들이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햇빛이 좋은 날이면 더욱 빛을 발하는 원색의 작품들!

어떻게 사진 찍어도 멋지게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의미로 작품이 만들어졌는지 상상하며 관람 해 보세요~ 유익함 두 배 재미도 두 배!!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또 다른 대표 미술관인 까딸루냐 국립 미술관은 마치 궁전같은 장엄함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곳이 미술관인지 모르고 지나치는 분들도 꽤 많다고 하네요ㅠㅠ

바로크, 로마네스크 등 다양한 양식의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까딸루냐 국립 미술관, 꼭 가 봐야 할 곳입니다.

입구 앞 쪽에 있는 거대한 몬주익 분수는 바르셀로나의 또 다른 관광명소이니 함께 여행하세요~^^

[바르셀로나 여행필수품]아트티켓#아르티켓#피카소미술관#호안미로미술관#까딸루냐미술관#바르셀로나현대미술#바르셀로나예술기행


이 외에도 안토니 타피에스 미술관, 바르셀로나 현대문화센터,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까지..

알차게 구성된 아트티켓!!

바르셀로나 예술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 티켓 하나면 끝!

티켓 수령 후 무려 3개월간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장점까지 있네요^^



한국에서 미리 구매 해 가는 아트티켓,

홈페이지에서 유용한 여행정보도 미리 얻고, 출국 전 구매하여 마음도 든든하게!

지금 바로 소쿠리패스 홈페이지를 클릭하세요CLICK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스페인 | 바르셀로나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



계획도시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며 비슷한 건물과 골목들에 지루하시다고요?

마치 바둑판같은 바르셀로나 시가지는 그 나름의 멋을 자랑하지만, 한 번쯤은 멀리 벗어나보는 것도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죠^^

바르셀로나의 멋진 전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팁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하늘에서 본 바르셀로나, 생각만 해도 설레이지 않으신가요~?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서울과 달리 높은 건물이 많지 않고 도시 바로 옆에는 지중해가 자리하고 있어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이 곳, 바르셀로나.

그 중에서도 멋진 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몬주익 언덕에는 저질체력 여행자(?)들을 위해 케이블카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꽃보다 할배들이 방문했던 이 몬주익 언덕은 바르셀로나에서 단연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바르셀로나에 왔다면 몬주익 케이블카 한 번쯤은 타야죠.


몬주익 케이블카 보러 가기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언덕에서 보이는 전경이 이렇게 환상적이랍니다!

올라가는 길은 걸어가기엔 멀고~ 버스 타기에는 헷갈리지요.

그래서 추천 해 드립니다.

몬주익 케이블카!!

편안하지만, 한 편으로는 스릴까지 느낄 수 있는 몬주익 케이블카, 바르셀로나 여행의 인기코스입니다.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몬주익 언덕에서는 저 멀리 만년설이 쌓인 피레네 산맥이 한눈에 보여 가슴 탁 트이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물론 날씨가 좋아야 한다는 조건이 있기는 하지만...ㅠㅠ

바르셀로나는 사계절 따뜻하고 맑은 기후를 가지고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 멀리 깨알같이 보이는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상어 지느러미(?)같은 아그바르 타워를 찾아보는 재미까지!


바르셀로나 여행은 소쿠리패스와 함께~~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몬주익 케이블카를 타러 가는 길은 더 재밌다는 점~

'푸니쿨라 타고 몬주익 케이블카 타러 가자~!'

푸니쿨라 역마저 스타일리쉬한 바르셀로나, 여기서 사진 한 번 찍는 센스^^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몬주익 케이블카를 타고 도착한 몬주익 언덕 일대에는 여러가지 볼 거리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이 열렸던 주경기장이 있습니다.

당시 전국민을 들썩이게한 마라톤 황영조 선수가 달렸던 곳으로 유명하죠^^

경기장 안에도 들어가볼 수 있다고 하니, 올림픽이 열렸던 당시와 비교해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몬주익 케이블카에서 내리면 볼 수 있는 몬주익 성은 약 400년 전 지어진 곳으로 깊은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군사박물관으로 쓰이고 있으며, 성 안에서는 탁 트인 지중해 해변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유료로 전환되어 많은 여행자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는 몬주익 성 ㅠㅠ

그래도 그 만큼의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하니 몬주익 케이블카를 타고 보러 가시는 건 어떨까요~?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럭셔리한 외관을 자랑하는 까딸루냐 국립 미술관은 수 많은 예술품을 소장하고 있으며, 바르셀로나의 대표 박물관이기도 하지요~

성당의 정면에 위치한 거대한 분수는 또 다른 바르셀로나의 필수코스!!

오색 빛의 향연과 하늘로 치솟는 물줄기, 그리고 센스있는 선곡까지.. 몬주익 분수쇼, 다들 한 번쯤 들어보셨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면 행복이 배가 되는 이 곳, 몬주익 분수쇼 꼭 체험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르셀로나여행]몬주익케이블카#몬주익언덕#Teleferic de Montjuic#몬주익분수쇼#몬주익성#몬주익가는법

2014년 분수쇼 일정은 이 곳을 클릭하세요~ Click!!!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몬주익, 그리고 그 중심의 몬주익 케이블카!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가는 법, 소쿠리패스에 있습니다.

여행 전 미리 구매하시면 더 좋습니다^^


몬주익 케이블카 구매하러 가기



신고
top

Write a comment



스페인 제 1의 여행지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랜드마크인 가우디 건축물부터 FC 바르셀로나 경기장 투어, 몬주익 분수쇼까지..

바르셀로나 시내만 둘러보기에도 시간이 부족하지만~!! 이대로 떠나버리기엔 아까운 멋진 근교여행지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 여행자에게 필수코스인 몬세라트부터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지로나까지 함께 가 볼까요~??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천재 건축가가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구상하는데 영감을 받았다고 알려진 몬세라트(Montserrat)는 단연 바르셀로나 근교여행의 1순위이자 필수코스!!

여러가지 교통수단을 타는 재미도 있고, 다른 지역에서 보기 힘든 기암괴석 지형의 신비로움을 체험할 수 있는 이 곳!

몬세라트..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몬세라트 통합교통권 보러가기※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손으로 만든 멋진 건축물과 조형물을 감상할 수 도 있습니다.

산 중턱에 지어진 수도원, 그 안의 까딸루냐 지방의 수호신 몬세라트의 검은성모마리아 상은 소원을 이루어준다고 하는 속설 때문에 언제나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답니다.

게다가 세계 3대 소년합창단 에스콜라니아의 천상의 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으니, 이것이야 말로 일석이조!

볼 것도 많고 즐길 거리도 많은 몬세라트입니다^^


※몬세라트 투어 보러가기※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그 이름은 생소하나, 이 건축물만 보면 자동적으로 기억하게 될 이 곳은 바로 피게레스입니다~

장난감 성같은 건물 위에 익살스럽게 올려진 계란모양의 조형물, 너무 귀엽네요^^

이 건물은 살바도르 달리 미술관으로, 피게레스의 랜드마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일반인이 범접할 수 없을 만큼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지고 있던 초현실주의 예술가 살바도르 달리는 20세기를 대표하는 스페인의 화가입니다.

작품을 이해하기에 다소 어렵지만, 이해하고 나면 살바도르 달리의 천재성에 혀를 내두르게 된다는 이 곳!

작품의 의미를 찾아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스페인의 천재 화가 살바도르 달리,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바르셀로나 근교 가볼만한 곳, 다음은 시체스 해변입니다!

죽은 사람이 많아 시체스 해변이라는 엉뚱한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다는데.. 물론 농담이겠죠?^^

시체스(Sitges)는 따뜻한 지중해 해수욕장과 색감이 아른다운 골목 풍경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바르셀로나 사람들도 휴가로 즐겨찾는다고 하는데, 현지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놀아보세요^^


**스페인 여행은 소쿠리패스**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바르셀로나에서 약 80KM 떨어진 타라고나는 역사가 살아 숨쉬며, 아름다운 지중해 풍경으로 여행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아직 생소한 여행지이기는 하지만, 이미 유럽 내에서는 지중해의 발코니라 불릴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타라고나는 로마시대 각종 유적과 12세기 이후에 건축된 성당 들 볼거리가 많습니다.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타라고나의 아름다운 석양을 보고 있자면 감동이 쓰나미처럼 밀려온다는..ㅠㅠ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 타라고나, 빡빡한 여행 일정이지만 하루 정도 시간을 내어 머리도 식히고 마음도 정화할 겸(?) 가볍게 다녀오시기를 추천 해 드립니다~~

[바르셀로나근교여행]바르셀로나근교여행지추천#바르셀로나근교당일치기#몬세라트#피게레스#시체스#타라고나#지로나

바르셀로나 근교여행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 곳 지로나~!!

스페인어로는 헤로나 라고도 불리지요~

'평화'라는 단어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도시입니다.

파스텔톤의 건물과 시가지 한가운데를 거스르는 강줄기를 보고 있자면 마음이 저절로 다스려질것만 같네요..

중세도시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지로나, 산츠역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도시입니다^^


바르셀로나 여행은 소쿠리패스와 함께하세요~~★



신고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