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도쿄 오사카 맛있는 밥집이 많아도 너어어어어무 많죠?!

너무 많아서 저 같은 선택 장애가 있는 사람은
매번 밥 먹으러 갈 때마다 
긴장.....


너무 맛있는 게 많은 일본
진짜 200% 만족할 수 있는 식당
어디 있을까요!!




일본 유명 만화, TV 드라마인
<고독한 미식가>에서 나온 도쿄 오사카 맛집



소쿠리패스에서

 휴무일, 위치, 꼭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도 모아봤으니

꿀정보들 알아가세요!!




<고독한 미식가> 맛집 순례 여행 시작합니당~!




도쿄 야키니쿠 헤이와엔  /  와사비 갈비

앗! 와사비가 이런 건 처음이야 너무 맵지 않다니ㅠㅜ
와사비 너 설렌다..
고기는.. 입에서 살살 녹는듯..ㅠㅜㅠ




도쿄 푸치몬도  /  후르츠 샌드 세트


도쿄에서 빵 한 번은 먹어주는 게 인지상정!
생크림 케이크와는 엄청 다른 느낌!!!!!!!!!!!!




도쿄 식당 도타카  /  묵직한 소고기밥


고기 때문에 밥이 보이지 않아..
너무 바람직해
소가 든든 속이 든든
(아재개그 데헷-☆)




오사카 아라야마  / 폭력적인 야끼소바 

비쥬얼 오졌다리 오졌다

다른 곳과는 다른 방식으로 먹는 오사카만의 야끼소바!!!!

진짜 침이 고이다 못해 흐른다...




오사카 도테야키 타케다  /  꼬치 모둠

포장마차인데 구글 맵에 뜬다고? 말 다했네!

꼬치 너 하나 나 두 개 너 하나 나 세 개 ^^




일본 여행 맛집 

방황하지 말고 <고독한 미식가> 추천 맛집으로 가~즈아!





.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패스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op

Write a comment



 

일본, 특히 오사카지역에 가면
누구나 꼭! 들리는 곳이 있죠!!
바로바로바로오오오오오....!

*돈키호테*


하지만 아무 정보없이 갔다가
주머니 탈탈 털리는 건 시간문제!!!


돈키호테로 떠나기 전!
이것만 사와도 오사카 쇼핑 성공이라는
가성비갑!들로만 채워진 쇼핑리스트를 만나볼까요??

 

누구나! 어디서나!
돈키호테라면 무조건 강제 추천당하는 필수리스트!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친구들이 한 곳에 모여있네요!!

 쿠키를 산 건지? 케이스를 산 건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요 ㅎ 내 손안에 들어왔으니 된 거죠 :)
돈키호테 레어템도라에몽 프린트 쿠키를 놓치지 마세요!

연고계의 핫한 잇템☆
상처부위에 액체 연고를 바르기만 하면
방수까지 되는 반창고가 된다네요~!

달콤한 초콜릿 속에 쫄깃쫄깃 모찌, 그리고 짭조름한 콩가루...
단짠에 쫄깃까지...?
 국ㄱr에서 ㅎㅓ락한 유일한 ㅁR약..★

일본 화장솜 판매 1위에 빛나는 시루콧토 화장솜!
에센스를 묻혀 피부에 올리면 바로 팩으로 사용 가능한
일석이조! 가성비갑인 제품이라네요!

벚꽃 술...? 다들 들어보셨나요..?
핑크빛 술보다 분위기에 먼저 취할 것 같은
이름도 핑꾸핑꾸~ 사쿠라 사라사라

위염을 달고 산다면 주목!
위산 억제, 위벽 보호에 큰 도움을 주는
카베진 알파가 일본 약품 베스트셀러래요!!


돈키호테를 더 알뜰하게 즐기는 꿀팁!!
5000엔 이상 구매시 8% 면세는 기본이구요~


소쿠리패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최대 2000엔!! 할인쿠폰 다운 가능하답니다~!


돈키호테 할인쿠폰 다운로드 링크

http://www.socuripass.com/coupon

top

Write a comment











유달리 일본여행 인기가 뜨거웠던 올해였는데요,

아.직.도 오사카를 못 가 보신 분들! 너무 좋아서 또 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소쿠리패스 2017년을 떠나보내는 마지막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오사카 자유여행 필수템 최저가 기획전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최저가 기획전이에요 !!

자유여행 가시는 분들이 무조건! 준비할 수 밖에 없는 진정한 필수템들만 모아 최저가 기획전을 준비해보았어요

저희 소쿠리언들이 ㅠㅠ 온라인 상품들을 하나하나 찾아보며 정말 다른데 없는 최저가로 꾸며놨답니다






소쿠리패스의 최저가 기획전의 특징?!

최저가는 최저가인데, 환율에 따라 어제보다 비싸거나/싸거나 소폭 달라지는 최저가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즉,

환율이 뚝! 떨어진 요즘!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최저가가 구성됐지요.

내일 환율이 오르면 가격이 또 바뀔지 모르니, 

지금 얼른얼른 소쿠리 방문하셔서 최저가 기획전 아이템 구경하구 가세요 !!




우선 어떤 상품들로 준비됐는지 살펴볼까요??????


소쿠리패스 오사카 베스트셀러 총집합!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2일권 

현재 기획전에서 제일 잘~ 나가는 상품이죠!

오사카 여행 준비할 때 정말 빼놓고 얘기할 수 없는 패스입니다 !

오사카 시내교통과 주요 명소 입장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카드!

게다가 이번 기획전에서 주유패스 구매하시면 공식가이드북과 돈키호테 쿠폰까지 드린다는!!!!!!!!!!!!

패스상품들의 특징은, 지금 당장 여행가지 않더라고 미리 사두고 나중에 쓸 수 있죠!

유효기간도 넉넉하니 지금 환율급락했을 때 미리미리 사두세요 ! 








라피트 특급열차 왕복권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딱 38분 걸리는 초스피드 라피트 열차!!!!!!!!!!!!!

아.. 정말 이건 개인적으로 강추하고 싶은 '준비템'입니다........................

특급 열차 타고 도심까지 빠르게 이동해야져!!!

1분이라도 아끼고 시내에서 놀아야져!!!!!!!!!!!!!!!

소쿠리에서 당장 최저가로 사서가세요!!!!!!!!!!!!!!!








사카 1일 승차권

믿겨지십니까? 

오사카 하루종일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온갖 교통 다 타고 단돈 4900원!!!!!!!!!!!!!!!!!!!!!!!

진정한 최저가 ㅠㅠ 

제가 이 가격까지 내리는 일본팀을 보고 마음이 아팠어요.......

티켓 한 장으로 오사카 대중교통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승차권 4900원 구매하시고 공식가이드북과 돈키호테 쿠폰까지 챙겨가세요!!!!









간사이 쓰루패스


간사이 지역의 수많은 철도(JR선 제외)와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스!

오사카, 교토, 나라, 고베 등 쓰루패스 하나로 거의 모든 노선 이용가능하다는!!!

일본의 비싼 교통비와 복잡한 노선들로 머리가 아픈 당신을 위한 간사이 쓰루 패스를 

소쿠리패스가 최저가 기획전에서 특가로 선보입니다 ~








고베 아리마 온천 & 교통권


겨울!하면 또 온천이죠!

오사카 근교의 고베에 일본 3대 온천이 있어요!!!!

고베 아리마 온천 입욕권을 소쿠리패스가 최저가로 드립니다 :-)

아리마 온천의 금탕, 은탕 등 다양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다이코노유 입욕권!

입욕권만 드릴 수 있나요 ~ 

온천까지 가는 교통권 묶음 패키지! 

구입하시고 편하게 다녀오시면 됩니다 :-)





어디 이것 뿐인가요 







코소 오사카 킷뿌


요코소 오사카 킷뿌는 정말 몰라서 못쓰는 유용템입니다 ㅜㅜㅜㅜㅜ

'라피트 특급열차(공항익스프레스열차) + 오사카 1일 승차권' 셋트죠!

다시말해 오사카 여행자라면 정말 안 쓸 수 없는 필수 교통권셋트입니다!

공항서 시내까지는 빠르고 편리하게! 도심에서는 24시간 무제한으로 교통 이용가능한 상품!

지금 바로 득템 GOGO!








JR 간사이 미니패스


가성비 최고의 간사이 미니패스!

이건 정말 요물입니다

오 직 한 국 에 서 만 구 매 가 능

현지에서는 못 산대요 !!!!!!!!!!!!!!!!

3일동안 간사이지방 4개 도시를 마음껏 누빌 수 있는 실속 패스도 최저가 !!!









한신투어리스트패스


한신투어리스트 패스도 베스트셀러인데 당연 최저가로 드려야지유 암요

난바 혹은 우메다에서 고베까지 이동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한신전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한신투어리스트패스

지금 최저가로 겟 하세요!








한큐투어리스트패스


오사카에서 교토로 이동할땐???

한큐패스!

오사카에서 교토, 고베까지 한큐투어리스트패스로 편하게 이동하세요 !

6600원이라니 ㅜㅜ 정말 너무 최저가아닌가요 ㅜ

한큐투어리스트를 구매하는 분들께도 공식가이드북과 돈키호테쿠폰이 함께 증정돼요 ~








12월31일까지!

오사카 자유여행필수템!

몽땅 최저가!

지금 만나러오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최저가기획전 웹사이트로 넘어갑니다*










top

Write a comment


[오사카맛집] 내멋대로베스트 #OSAKA #오사카탐방 #주말오사카여행 #오사카맛집 #오사카관광지

주말에 잠깐 여행갈 곳이 없을까?

바쁜 일상에서 잠시 일탈하고 싶은 순간!!!

즐겁게 오사카로 식도락 여행을 떠나보자!!




오사카 주유패스 알아보기




[오사카맛집] 내멋대로베스트 #OSAKA

ㅣ 오사카 맛집 - Pablo Cheesecake



오사카 신사이바시 맛집!!

치즈 타르트 전문점 PABLO 입니다!!!




매일 매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곳!!!

노오란~ 치즈 타르트 향과 맛을 잊을 수 없는 맛집이죠!



유리창 안으로 타르트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작지는 않은 치즈 타르트 !

근데도 먹다보니 부족해요~~~

오사카 맛집 리스트에 항상 꼭 꼭 들어가는 곳이니, 체크해 주세요!


[오사카맛집] 내멋대로베스트 #OSAKA

ㅣ 오사카 맛집 - CHIBO



일본에 가면~ 오사카에 가면 바로 이거!! 오꼬노미아끼 !!!!

오사카의 중심, 도톤보리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이곳은, 바로 치보 CHIBO 입니다!



맛집으로 일본에서는 물론 한국에 까지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오사카에 왔는데, 오코노미야끼는 꼭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어디로 가지? 고민하는 분들께 마구마구 강추되는 곳!

후회없는 선택! 치보가 기다립니다~



[오사카맛집] 내멋대로베스트 #OSAKA

ㅣ 오사카 맛집 - KAMAKURA RAMEN



진정 일본 라멘이 먹고 싶다는 분들께 강추되는 곳으로, 다양한 입맛에 선택가능합니다!

식도락 주말 오사카 여행 맛집 리스트에 빼놓으면 섭섭한 곳이니, 체크체크 !

가게압에 메뉴 자판기 있습니다~

주문하기 어렵지 않아요~~



카마쿠라 라멘, 가마쿠라 라멘, 등등으로 불리는 이곳!

도톤보리 중심! 긴류라멘골목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곳이니 꼭 한번 들려보셔요!



짧은 시간.

휘리릭 즐겁고 맛있게 오사카 맛집투어를 준비하는 분들의 여행필수품!

SOCURI 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오사카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