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여행 초보자들 모여랏-!


프랑스 여행 전문 <소쿠리패스>

파리 여행의 만족도를 더 높여줄 올바른 준비물 베스트를 모아봤습니다!







어떻게 준비해야 파리 여행 준비 잘했다고 소문날까!

이거 모르고 갔다간 여행 돈/시간 소비한다!



파리여행에서 돈과 시간을 챙길 수 있는!

파리갈 때 꼭 챙겨가야할 준비물 리스트




#파리준비물 #파리여행준비물 #파리여행필수템!





뮤지엄패스

- 파리 내 수십개의 뮤지엄을 가장 저렴하게 보는 패스!




파리가는데 뮤지엄패스 안사가면 절레절레.. 말안해..

예술인이 사랑하는 도시, 예술의 도시

파리에서 뮤지엄을 간다면?



뮤지엄패스로 파리의 박물관과 미술관을 저렴하게 둘러보세요!!

뮤지엄패스는 2일권/4일권/6일권이 있으니 일정에 맞게 구매하면 딱!

뮤지엄패스 소지자 전용 입구와 일반 라인이 따로 있어 

남들보다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시간과 돈 절약은 덤으로 가져가세요!






Orange 유심칩

- 파리 여행  데이터 빵빵한 유심칩은?




프랑스 위주로 여행을 한다면 강력추천 드리는 유심칩!!

다른 유심칩과는 비교할 수 없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으니!??



프랑스 통신사이기 때문에 파리 시내 전역 곳곳에서

오랑쥬 와이파이로 데이터 필요없이 빵빵하게 쓸 수 있는 혜택이!



프랑스가 첫 스타트 지역이라면 완전 강력추천!

14일 기준으로 LTE 10기가 , 국제전화, 친구랑 같이 쓸 수 있는 핫스팟기능까지 완벽 가능!

유럽 전역에서도 데이터 O.K~ 





베르사유 입장권 

- 파리 시내 근교 1순위 




베르사유 안가고 프랑스 다녀왔다 할 수 있나!!


뮤지엄패스 일권 수가 초과되거나

뮤지엄패스가 없지만 베르사유가 꼭 가고싶다면 반드시 구매해야하는 요 것-!



베르사유는... 아무리 아침 일찍 가도 사람 너무너무 많아..

매표소 줄과, 입장 줄에 이미 시간은 어느새 점심시간..? 



베르사유 입장권 미리 준비해서 빠르게 입장하자!

그뤠잇코리안 고고~! 똑소리나게 여행합시다!!



 



파리 몽파르나스 타워

- 파리에서 제일 높은 전망대





파리 야경을 가장 센치하게 즐기는 방법!?


에펠탑과 파리시내를 관람할 수 있는 

360도 파노라믹뷰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최적의 전망대! 



명불허전. 파리 야경 찾는다면 몽파르나스 타워!

소쿠리패스에서 구매하면 이티켓으로다가 바로 총알발권!






파리 공항 리무진 이티켓 

-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가장 안전한 수단




공항에 도착했지만 파리 시내로 어떻게 가지..?

아... 영어란 찾아볼 수가 없다ㅠㅠ

내 몸뚱아리만한 캐리어에 무거운 백팩에.. 

파리는 지하철에 소매치기범들이 자주 출몰한다는데ㅠㅠ

멘붕오기 일보직전..!



리무진 티켓을 미리 준비해 편하게 파리 시내로 이동하즈아

에펠탑, 개선문, 오페라역 등 파리 시내 주요 명소행 위주의 노선으로 운행하니

숙소와 가장 가까운 역에 내리기만 된다!



 



파리 빅버스 투어

- 빅버스로 안전하고 편하게 파리 시내 구경하기!





파리 여행 초보자라면 빅버스 투어 강추! 

대부분의 주요 관광지를 다 방문하기 때문에 시내투어하기에 제격! 

시간이 금인 여행! 버스 배차 간격이 5분정도로 시간을 낭비할 부분도 없다! 



버스를 이용해서 원하는 곳에서 내리고 탈 수가 있기 때문에 관광할 때 되게 유용하다는 파리여행꿀팁!

 특히 일정 상 이동이 많다면 적극 추천! 하나의 교통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버스 안에 비치되어 있는 파리 시내 할인쿠폰북도 꿀팁!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 

            소쿠리패스에서 구매하면 할인율이 더 높은 30유로 안되는 가격에 구매 가능!!

 e-ticket으로 발권되니, 잃어버릴 걱정도 없다~ 






오페라 가르니에  

- 파리 예술의 또 다른 묘미




예술의 나라 프랑스


미술관이 끝이 아니라는 것!

세계 최대 규모의 오페라이자

바로 오페라의 유령의 배경지가 되었던 곳!



오페라 마니아라면 그냥 지나칠수없쬬

미리 구매해서 가면 빠른 입장~! 고고





에펠탑 빠른 입장권 

- 에펠탑 입장권으로 빠르게 전망대 구경하기




파리 왔는데 에펠탑도 올라가볼 순 없쥬?

전세계인들의 로망, 에펠탑!

그만큼 줄도 엄~~~청 길답니다ㅠㅠ

여행에서의 시간은 너무나 짧고 아쉬운것!!!

빠른 입장권을 미리 준비해서 여행의 시간을 아껴요!







.

.


파리 여행의 모든것!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소쿠리패스에서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중!

<대국민 가족여행 쏘쿨 응원 캠페인> ~6월 30일까지!




4명모여 20%할인받거나!!

4명모여 무료배송받거나!!




지금 바로 소쿠리패스 방문하셔서 

가족여행 프로모션 확인하시고 할인혜택도 확인해보세요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Write a comment







유럽 여행, 프랑스, 그리고 파리








파리 다녀온 경험으로 쓰는 파리여행법 추천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파리, 제대로 즐겨봐야겠죠?!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유럽, 프랑스, 파리, 에펠탑 그들을 더욱 더 기억에 남게 만들 특별한 파리여행 

직접 다녀와, 더욱 신뢰도 100000% 파리 제대로 구경하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파리 빅버스로 시내 구경하기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파리 여행 방법은 바로 '빅버스 투어'입니다. 빅버스 투어를 왠만하면 꼭 타보려 해요! 버스는 대부분의 주요 관광지를 다 방문하기 때문에  시내투어하기에 유용하거든요! 버스 배차 간격이 5분정도라, 많이 기다릴 필요도 없어요. 버스를 이용해서 원하는 곳에서 내리고 탈 수가 있기 때문에 관광할 때 되게 유용해요. 특히 일정 상 이동이 많다면 적극 추천! 하나의 교통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ㅎㅎㅎ) 파리지하철이 호불호가 심하게 갈려 왠만하면 버스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더 괜찮았을수도! 


시티투어는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도 지원돼요, 또한 따로 시간내서 시티투어 하는게 아니라 이동하면서 시티투어라니 굿굿?? 특히 날 좋은 날에는 2층에 자리잡고 버스만 타고 싶을 정도로 좋아요. #파리빅버스투어 티켓은 현장에서 바로 발권가능하지만 미리 구매해가시면 현지보다 저렴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소쿠리패스에서는 할인율이 더 높은 30유로 안되는 가격이에요!







파리 빅버스 투어 기본 정보 


● 종류 : 1일권(클래식)/ 2일권(프리미엄) 

            (성인, 어린이 가격 상이) 



● 꿀팁 : 시내투어 목적도 목적이지만 교통편으로도 이용가능!  

            버스 안에 비치되어 있는 파리 시내 할인쿠폰북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면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소쿠리패스!)






파리 전동킥보드투어로 시내 구경하기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파리여행법 은 '파리전동킥보드투어'에요.  파리는 시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뚜벅이여행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여행에서 체력안배는 굉장히 중요하죠! 한번쯤은 해볼만한 액티비티인 것 같아요, 전동킥보드를 타고 다니는 여행자들을 보면서 여행의 판도가 달라지고 있는 걸 새삼 느꼈어요, 근데 어찌나 재밌어 보이던지...  특히 제주도에서 전동킥보드 여행을 많이 하던데, 역시 여행하는 건 다 똑같나봐요!! 


전동킥보드 투어는 단순히 빌려서 개인적으로 타는게 아니라 파리지앵 가이드와 함께 진행돼요. 바스티유광장부터 시작해 세느강변을 따라 시테섬, 에펠탑 등 #파리주요명소 들을 방문하는 파리시내투어에요. 덤으로 파리지앵 가이드님이 알려주는 #파리핫플레이스는 물론 마켓투어까지 같이 4시간동안 이어지는데 생각보다 알차더라구요, 2018년도 뜨고 있는 투어상품! 아이들에겐 호기심과 재미가, 젊은층들에겐 핫인기! 부모님에게는 이색적인 도전이 될 수 있는 여행스타일 '전동킥보드투어' 추천드려요 







파리 다이닝버스로 로맨틱 식사 즐기기 


버스에서 식사를? 상상이 가시나요? 파리 시내를 둘러보며 런치 혹은 디너로 하기, #파리이색여행! 


굉장히 기억에 오래남는 여행 코스 중 하나였어요, 낮보다는 하루 마무리 차 저녁으로 하면 좋을 것 같 디너로 신청했는데 완전 대만족! 낭만적이었던 파리가 더 낭만적으로 느껴지는 시간이었어요, 노을 지는 파리 모습이 정말 예뻤거든요ㅠㅠㅠ 쨍쨍한 낮도 예쁠 것 같아요! 노을과 시내풍경, 그리고 음악까지 감성저격.. 취향저격.. 가격이 조금 세지만, 프렌치 코스로 식사가 나왔기 때문에 마냥 비싸단 느낌은 안들었어요! 음식도 잘 나왔고! 또 너무 좋았기 때문에 후회는 없었습니다! 허니문여행 혹은 커플여행 이라면 강력추천!!!  




파리 다이닝 버스 기본 정보 


● 시간 :  런치 : 월-금 12:15pm    토,일 12:15pm /12:45pm  (약 1시간 45분 소요) 

             디너 : 월-목 7:30pm    금,토,일  7:30pm/8:30pm   (약 2시간 30분 진행)


● 식사 : 프렌치 코스 요리 (식전요리 + 전식 + 본식 + 후식) / 와인2잔 







파리 숨은 명소, 생마르탱 운하 산책하기


파리지앵의 핫플레이스, 강이랑 공원을 좋아하는 제게 취향저격이었던 곳, 날씨가 따뜻하고 적당해서 딱 햇살받으며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였어요! 파리숨은명소 인정! 딱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산책하거나 그냥 강가 근처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진짜 파리지앵이 된 것 같은 느낌? 파리지앵들은 낮부터 와인한잔씩 하던데 여유로운 모습이 부러웠습니다. 여행에서도 내가 빠듯하게 움직이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살짝 안습... 여행에서만큼은 나만을 위한 여행을 하자구요ㅠㅠ 생마르탱 운하 강추강추


생마르탱 운하를 더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투어도 괜찮아요! 투어로 신청하시면 파리 현지인! 파리지앵 가이드를 받으며 여행할 수 있어요. 주변 골목골목을 누비며 편집샵도 구경하고, 파리지앵들의 핫플레이스까지 소개해줍니다(ㅎㅎ)






 

파리의 센느강 위에서의 디너즐기기


어느새 필수 코스가 되어버린 바토무슈, 파리 여행 마지막 즈음에 하는 걸 추천드려요! 내가 다녀온 관광지들을 하나하나 되짚어 보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바람이 세서 추울 수도 있으니 얇은 겉옷이나 스카프 필수! 은은하게 물결치는 센강이 파리여행을 더 로맨틱하고 좋은 기억으로 만들어주더라구요 


특히 바토무슈 디너크루즈는 그 낭만을 최고절정으로 만들어주는데요. 드레스코드가 있어 고급짐 상승.. 운동화나 청바지는 입장이 불가능 할 수 있어요! 피아노 라이브 연주에 분위기 업.. 바토무슈의 경우 단순 관광용이라면 바토무슈 디너크루즈는 여러가지를 고려해주는 느낌?이랄까요. 전 좌석이 창가를 볼 수 있는 배치이고, 좌석간의 간격도 넓어서 여유롭게, 그리고 대접받는 것 같았어요! 식사는 프렌치 풀코스와 고급와인이 디너코스로 나와요! 메뉴는 한국어판도 있어서 어떤 음식인지 어떤 재료인지 잘 나와있어서 믿음직했습니다. 연인 커플 가족 모두에게 추천해요! 







파리지앵들의 핫플레이스 마레지구 투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여행지, 투어는 바로 마레지구 투어입니다! 


파리에서 가장 파리다운 구, 마레지구! 특히나 파리지앵들의 명소로 유명해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데요, #메르시 #마레지구 #공원 등 다양한 명소를 가지고 있어요. 가장 파리다운 지역을 파리현지인과 같이 여행한다면?! 파리지앵 가이드 투어로 마레지구를 여행한다면, 더 특별하게 여행할 수 있어요! 저택 구경은 물론 프랑스 문화와 전통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는 것! 게다가, 프랑스 에클레어 현지인 맛집에서 국민 간식 에클레어도 맛 볼 수 있어요! 로컬 가이드와 함께 하는 이색적인 여행 고고씽!





내가 원하던 파리 여행!

내가 꿈꾸던 파리 여행!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

.


파리 여행의 모든 것!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Write a comment




유럽여행 ;

제대로 된 미식여행은?


☞ 와인투어


(서유럽 :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





유럽 여행 준비하신다면,

꼭 한 번 고려해봤으면 하는 테마여행!



#유럽여행 다녀온 모두가 100% 후회하는 일 중 하나,

레스토랑에서 매번 콜라 시킨 일^^



늘 하던대로 행동한다면 여행에서 특별한 부분을 찾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그 나라의 음식은 당연하고 그 나라의 음료, 술 까지 꼭 먹어야 제대로 된 여행을 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유럽을 간다면 간곡히 추천드리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와인 입니다



#유럽여행일정 에 #서유럽여행이 껴 있다면, 고려해보세요!


#유럽와인투어 #유럽와인여행

#와이너리 #와이너리추천






 와이너리란? 

'와이너리란?

대체 무슨 매력일까




고퀄리티로 즐기다 : 

와인이 만들어지는 산지에 직접 찾아가 전문가와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전문가와 함께 동행하기 때문에, 더 신뢰감있고 와인에 대한 지식은 물론 와인을 즐기는 법부터 어디가서 배울 수 없는 고급정보까지!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 수 있어요! 



● 특별하게 즐기다 : 

와인의 재료인 포도를 재배하는 포도밭은, 최상의 포도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어요. 기후와 토양이 굉장히 중요해요! 또한 넓고 푸른 푸른밭을 산책하는 재미가 또 남달라요, 또한, 고퀄리티의 와인을 즐길 수 있다는 점,수 많은 브랜드와 종류의 와인이 있고, 분명 고급와인도 있지만, 갓 짠 와인을 즉석에서 바로 맛보는 와인이 최고로 신선하고 특별하겠죠? 



● 와인 애호가라면 강추 : 

와인 투어의 가장 큰 핵심은! 시중에서는 보기 힘든 와인을 직접 맛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는 점! 국내에 들어오는 와인도 수백가지이지만, 세상이 넓고 넓은 것처럼 와인의 종류도 훨씬 많다는 것! 오직 그 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와인을 마셔보고! 또한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 (핵심!!)






첫번째, 프랑스와인

 파리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 



● 파리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

     

와인하면 제일 떠오르는 나라가 어디신가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 생산국 프랑스 아닐까요?


와인투어를 하고싶지만 근교로 와인투어를 떠나기에 부담스럽다면, 파리 시내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와인여행!! 파리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를 추천드려요, 


파리 중심에 위치한 프랑스 전통 와인 저장고 꺄브 Cave에서 전문 소믈리에와 함께 다양한 프랑스 와인들을 맛 볼 수 있어요. 저장된 어플리케이션을 따라 와인이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각 지방의 각기 다른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지식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입니다. 


와인 강대국 프랑스에서 저렴하게 와인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파리 와인 테이스팅!



              






두번째, 스페인와인 

 바르셀로나 까바 투어 



● 바르셀로나 까바투어

     

스페인 와인은 프랑스, 이탈리아 두 나라의 네임벨류에 가려져 있지만, 세계 어느 나라보다 넓은 면적의 포도밭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와인 생산량 3위인 비중에 놓여있는 와인 생산국입니다.


스페인에서 가장 많은 와인이 생산되는 #카탈루냐 지방에서 원데이로 즐길 수 있는 와인투어가 있어요, 정말 아침부터 오후까지 와인을 와인을 위한 와인에 의한 투어입니다, 스페인 대표 와인 cava를 테마로 이어지는 와인투어는 와인하면 유명한 #장레옹, #토레스, #프레시넷 등 신선한 #까바와인 을 시음할 수 있어요,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페인대표음식 #하몽 과 같이 음미해보는 시간, #스페인와인여행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바르셀로나 까바투어! 









 네번째, 포르투와인 

 포르투 와이너리 



● 포르투 도로밸리 와이너리

     

포르투갈 와인은 '포트와인'으로 불리며, 일반 레드와인과 다른 포르투 와인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브랜디를 첨가해 도수와 당도를 올린 달콤한 와인으로 여성들 입맛 취향저격!


포르투 와인투어의 좋은 점은 와인투어의 장소!!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우로 밸리에서 자라는 와이너리를 따라 진행되는 와인투어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여행필수코스 라는 것 , 두 곳의 와이너리를 방문하게 돼 최소 두 종류 이상의 와인까지 시음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이색적인 와인을 이색적으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포르투 와이너리!







다섯번째, 프랑스 샴페인 

 샹파뉴 와이너리 



● 샹파뉴 와이너리

     

샴페인의 본고장은 바로바로 프랑스 지역 샹파뉴라는 사실! Champagne 로 불어로 읽으면 샹파뉴, 영어로 읽으면 샴페인이죠, 샹파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샴페인을 만드는 장소에요. 


스파클링 와인의 황제라고도 불리는 프랑스 지방 샹파뉴로 떠나는 와인투어, 프랑스 와인 투어 중에서도 인기투어에요, 샹파뉴 지역은 프랑스 중세시대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어 볼거리도 풍성해요, <시내투어+와인투어> 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샴페인 을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허니문여행 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아마 파티나 행사에서 축복의 의미로 자주 애용되는 와인이라 그럴까요! #샴페인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샹파뉴 와이너리!




유럽 와인투어 자세히 알아보기

>>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맨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 연구소 소쿠리패스> 로 이동합니다. *

 


top

Write a comment




'필름정키' '영화마니아'를 자처한다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그랑렉스 (Grand Rex)!

1930년대부터 지금까지 쭉! 유럽 최대 규모의 극장이자

바로 이 곳이 곧 '살아있는 영화 역사' 그 자체!

영화인들의 파리여행 필수코스인 렉스(Rex) 영화관!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이미지 출처 = 위키피디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렉스 영화관 (Le Grand Rex)은 영화, 콘서트, 연극, 써커스, 각종 쇼가 열리는 유럽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극장이에요. 좌석규모만 2800석! 유럽 최대 규모를 자랑하죠. 

1930년 당시 처음 오픈했을 때는 그야말로 센세이션 했답니다.

현대 영화관들의 시초라고 봐도 무방한 각종 최첨단(?) 장비들!

전 세계 영화관 최초로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고, 어마어마한 신식 장비에 유명 영화배우 게리쿠퍼가 홍보대사로 뜨기도 했죠 ㅋㅋㅋ

이후 스크린 수도 계속 계속 늘려나가 오픈 당시부터 지금까지 쭉 '유럽 최대의 극장'이란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1950년대부터 그랑 렉스는 메이저급의 할리우드 영화, 특히 디즈니 제작 영화들을 상영했어요.

당시 대부분의 파리 소재 영화관들과 달리 그랑렉스는 대부분의 필름들이 불어 더빙판으로 상영됐답니다.

지금은 더빙은 한 물간 올드한 상영법이나, 성우들이 배우보다 인기있었던 그 시절에는 어마어마한 홍보감이었죠.

 더빙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여력이 있엇다고 보면 되겠죠?





프랑스 파리를 넘어, 유럽, 그리고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관심과 사랑을 온 몸에 받았던

그랑렉스는 단순한 영화관이 아닌,

현대 영화관 시대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고 봐도 무방해요.





이런 렉스 영화관을 소쿠리패스에서는 '백스테이지'에서 다가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답니다 :-)

국내 최초! 

그랑렉스의 영화체험관, 렉스 스튜디오(REX STUDIO) 공식 판매처!

소쿠리패스와 함께 떠나는 영화관 백스테이지의 세계!

기념비적인 프랑스 명작들의 미공개 컷은 물론

그간 우리가 몰랐던 영화계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잔뜩 확인할 수 있답니다. 



스튜디오 역시 실제 영화 촬영 현장처럼 실감나게 꾸며져 있어요.

영사실, 제작실, 사운드 스테이지 등 영화 제작할 때 필수불가결한 7가지 요소로 나눠 디자인돼 있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렉스 스튜디오 체험관!

파리에서 아이들과 가보실 만한 곳을 찾고 계시는 부모님들께 특히 추천해용 :-)

애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한다능


오래된 역사만큼 유명인들도 어마어마하게 다녀갔다고 하네요.

게리쿠퍼, 조지클루니, 마릴린먼로 등등등






영화 마니아들이라면 안 가 볼 수 없겠죠?!


렉스 스튜디오의 공식 파트너,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에서

지금 바로 <렉스 스튜디오> 입장권을 특가에! 겟 하세요 !

현지에서 구매하는 입장권보다 저렴하게, 소쿠리패스에서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



















top

Write a comment




소쿠리패스 2017년 파리뮤지엄 패스 

연간 10만장 판매 돌파 기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역대급 초 파격특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설 맞이 파리 '다드림' 프로모션>

/오직 2월 한정X최저가/  파리 뮤지엄패스 콤보 패키지 출시


소리벗고 팬티질러~~@#!#(!#!@#






1/31일부터 2/28일까지 단 한 달간 진행되는

국내 단독 유일 x 역대급 최저가 프로모션!

(자랑 뿜뿜)



오직 소쿠리패스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 파리 뮤지엄패스 콤보 패키지 보러가기 <<







파리 뮤지엄 패스 콤보 패키지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한정판 콤보팩의 특징은

파리 50여곳 입장이 가능한 <뮤지엄패스>는 물론,

기존에는 '뮤패'로 입장할 수 없었던 <몽파르나스 타워 입장권> / <오페라 가르니에>가 포함됐다는 점이에요.


360도 파노라믹 뷰를 내려다볼 수 있는 파리 최고의 전망대, '몽파르나스 타워'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배경이 된 '오페라 가르니에'에 입장하려면

기존에는 별도의 입장권을 구매했어야 했죠 ㅠ,ㅠ


소쿠리패스의 새로운 콤보팩은 이들 명소도 함께 바로바로 갈 수 있는 실속X간편 패키지 !!!  ㄲㅑ알!








#1.   [몽파르나스 타워 포함]   A & B 타입



[A타입]     정가 13만5000원 상당  → 7만 원대

 뮤지엄패스 2일권 +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입장권 + 마레지구 투어 이용권


[B타입]     정가 15만8000원 상당  → 9만 원대

뮤지엄패스 4일권 +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입장권 + 마레지구 투어 이용권





#2.   [몽파르나스 타워 & 오페라 가르니에 포함]   C & D 타입




[C타입]     정가 15만4000원 상당  → 8만 원대

 뮤지엄패스 2일권 +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입장권 + 오페라 가르니에 +  마레지구 투어 이용권


[D타입]     정가 17만2800원 상당  → 10만 원대

뮤지엄패스 4일권 +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입장권 + 오페라 가르니에 +  마레지구 투어 이용권 






.

.

여행에선 영수증 하나하나가 다 기념품 아닌가요!!??



소쿠리패스는

E-ticket / 바우처가 아닌 실물티켓으로 보내드립니다!

현지/공항에서 2차 교환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실물티켓으로 챙겨가세요 :-) 










#파리여행 준비 NO.1   <뮤지엄 패스>




파리 여행의 필수품 뮤지엄패스를 모른다면 간첩!!

하지만 파리 여행 초보자 분들을 위해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파리 뮤지엄 패스는 

루브르박물관, 베르사유궁전, 오르세미술관 등

약 50 여 곳의 관광지를 뮤지엄 패스 하나로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2일권/4일권/6일권 등 날짜별로 3종류가 있으니 여행 일정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돼용

물론 스페셜 콤보팩에서는 2일권/4일권만 있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뮤지엄은 빠르게는 2일! 길어도 3일이면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 :-)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여행지 파리! 그만큼 여행객들이 정-말 많은데요 

하지만 뮤지엄패스가 있다면 걱정하지마세여


심지어 대다수 명소에서 뮤지엄패스는 skip the line / fast track 입장!!!

패스 전용 입구로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입장해

시간도 비용도 절약할 수 있는 경제적이여요!!


파리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가성비 최고인 패스죠!!


말이 필요없죠!

파리여행 넘버원 필수템입니다

소쿠리패스도 2017년 한 해동안 무려 10만 장 판매하는 기록을 달성했답니다 > <








#360도 파노라믹뷰를 한 눈에!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몽파르나스 타워는 파리 시내에서 제일 높은 최고층 건물!

우리나라의 롯데월드 타워 같은 느낌? 

에펠탑과 파리시내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명소로 가장 핫한 몽파르스 타워!

하지만 뮤지엄 패스로는 갈 수 없어 매번 속상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별도 입장권 구매하라는... 이 자신감...)

한정판 콤보팩으로 몽파르나스 타워까지 초저렴이로 묶어서 갈 절호의 기회 !!


꼭 소쿠리패스의 콤보팩으로 몽파르나스 타워 놓치지 말고 가세요 !








#.베르사유 궁전보다 아름다운 극장   <오페라 가르니에>





웅장한 계단과 화려한 샹들리에로 장식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배경이 된 곳으로도 유명한 오페라 극장!

뮤지컬 덕후들의 파리 필수코스죠!!


게다가 베르사유 궁전의 거울 방만큼이나 화려한 리셉션과

샤갈의 천장화로 수놓아진 천장까지...! 궁전보다 화려운 비쥬얼깡패....! :)_ㅇ!!

오페라 가르니에 역시 몽파르나스 타워처럼 뮤지엄패스로는 입장할 수 없죠 ㅠㅠ 

따로 입장권을 구매하려면 11유로를 내셔야 한답니다 


아까워아까워....

뮤지엄 패스 사고 별도 입장권 사야된다니, 가고싶어도 포기하던 곳이었는데!

이번 콤보팩으로 오페라 가르니에도 다녀와서 자랑질 좀 할 수 있겠군여 흐흫


심지어 패/스/트/트/랙 !

소쿠리패스에서 구매하신 입장권으로는 <단체 전용 입구>로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 !!!!!!!!!

개이득!!!!!!!!!!!!!

남들 줄 서서 기다릴 때 우린 VIP 행세하며 패스트트랙!!!!!!!!

아... 사가야돼요 사가야돼 









#.파리지앵들이 사랑하는   <마레지구>





내가 생각하던 파리.. 바로 여기야..

센강을 따라 진정한 파리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곳!

아기자기 편집샵에 골목골목 숨겨져 있는 자그마한 카페들

바로 여기야... !!!




마레지구를 잘 구경하는 법!

소쿠리패스와 함께해야 합늬다!!!



파리 뮤지엄패스 콤보 패키지의 최강 히든 웨폰은 바로 <파리지앵과 함께하는 마레지구 투어> 입니다 !

그냥 마레지구를 가이드와 구경하는게 아니에요!

파리지앵 친구와 함께 걸으며 숨겨진 마레지구의 샵들을 구경하고,

흘러간 옛 도시 이야기도 듣고,

로컬들이 사랑하는 현지 맛집과 카페를 가는거죠 !



진짜 우리가 상상하던 지극히 로컬스러운 여행 아닌가요?!

소쿠리패스와 제휴를 체결한 글로벌 여행플랫폼인 '마이로피(MYLOPY)'에서

오직 이번 한정판 콤보팩을 위해 단독 제공하는 투어상품이랍니다! :-)








이 마레지구를!


진짜.리얼 파리지앵과 함께 속속 둘러부는 

마레지구 투어 예약권까지 !!!!!!!!!!!!!!!!!!!!!!!!


마레지구 투어는 1회 트립당 정원이 있어요.

따라서 1회 트립 정원 (최소 1명~최대 8명)이 꽉 차면 원하는 일시에 트립을 예약하지 못할 수도 있답니다.

얼른얼른 콤보팩 구매하고, 마레지구 투어까지 알차게 챙겨가요 ~~~





정말 다 . 드 . 림 !

대단하다 소쿠리패스 !


.

.

.

.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의 더 많은 파리여행법이 궁금하다면, 

>더 많은 파리 여행 상품 구경하기<

>더 많은 파리 여행 상품 구경하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파리 여행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안녕하세요 소쿠리패스/마이로피 회원님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마이로피가 벌써 1주년이 되었어요!!!!!!!

ღ 메르씨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주년 론칭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파리지앵들의 최애 핫플레이스 마레지구를

파리에서 파리지앵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

.

(((무려 2월 한달간 진행!!!)))




아차, 마이로피(MYLOPY)가 어떤 서비스인지 아직도 모르신다구요??


마이로피는, MEET YOUR LOCAL PEOPLE (나만의 현지인 친구를 만나보는) 새로운 차원의 글로벌 여행 플랫폼이랍니다!

로피(LOPY)로 불리는 진짜 현지인 친구들을 만나, 관광객들이 접하기 힘든 현지의 진짜 문화를 속속 체험할 수 있어요 ~ 

파리지앵들만이 아는 크레페 맛집! 크로아상 핫플! 골목길 속에 숨겨진 아기자기한 편집샵을 찾아갈 수도 있고 

도시를 함께 거닐며 흘러간 도시의 옛 이야기를 들어볼 수도 있죠!

어디 그뿐인가요, 파리 에펠탑이 보이는 경치 좋은 레스토랑에서 직접 크레페를 만들어보는 쿠킹레슨도 들을 수 있답니다 :-)


이 모든 이색체험이 가능한 곳은 오직, 마이로피(MYLOPY)뿐 !!





지금 마이로피에서 2월 한 달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께!

아묻따 마이로피의 파리 베스트 셀러 상품을 체험해볼 기회를 쏜답니다 !! (쨖쨖쨔꺄ㅉㄲ)




신청자격?

없어요없어! 마이로피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끝! 2월에 파리간다면 무조건 신청!

 








프로모션 코드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용↓↓


※신청대상※

파리에서 특별한 여행을 해보고 싶다 / 파리지앵을 만나고 싶다 / 파리 친구를 만들고 싶다 /마레지구에서 제대로 알고싶다 / 현지인들의 맛집을 알고싶다 / 현지인들처럼 여행해보고 싶다 / 파리가 좋다 / 프랑스가 좋다 / 와인이 맛있는 레스토랑을 알고싶다 / 리얼 현지인 맛집을 알고싶다 / 파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다 / 한번가보면또언제오나하는파리에서파리현지인과즐거운추억을만들고싶다 / 파리에서살고싶다 / 유럽 중에 파리가 제일 가고 싶다 /유럽 중에 제일 가고 싶은 곳이 파리가 아니다 등등 2월에 파리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 누구나!!





※신청방법※


마이로피 홈페이지 (https://www.mylopy.com) 에서

' 파리지앵 마레지구 투어 (Marais Tour with a Parisian) ' 을 검색해 투어를 신청해주세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예약하고 프로모션코드 입력하면 끝!





프로모션 코드는 ☞  [MYLOPYXSOCURI] (드래그하세요)






아래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투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꼬옥 MYLOPY.COM 회원가입하시고 2월 무료체험 신청해보셔요 !

↓↓ 

마레지구 투어 상세보기







.

.

.

이외 더 많은 소쿠리패스의 파리 여행법이 궁금하다면,




top

Write a comment




파리 가서 에펠탑만 보고 올 건가요?
유명관광지 입장만 하고, 남들 하는 여행 똑같이 하고 오는 건 재미없지 않을까요?
어떻게 가는 파리여행인데요 !


그래서 오늘은 소쿠리패스가 
조금 더 이색적인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파리에서만 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 5가지를 엄선해보았어요






1.  현지인 친구에게 프랑스 전통게임 '뻬땅끄' 배워보기





프랑스의 전통 놀이 중 하나 뻬땅끄~

파리지앵과 뻬땅끄 체험하기!

프랑스 전통놀이 뻬땅끄는 얼핏보기에는 구슬치기처럼 보여도 정교한 룰이 있는 게임이랍니다


정말 현지 친구들과 함께하는게 아니라면 경험하기 어려운 체험이죠!

소쿠리패스에서라면 함께 할 수 있어요 ~


잘생긴 총각이 친절하게 알려주는 뻬땅끄 체험!

파리에서의 이색여행을 해볼 확실한 기회





▶ 뻬땅끄 체험 바로 예약하기








2. 카페에서 배워보는 프렌치 수업





현지인에게 배워보는 원데이 클래스! 

프랑스 분위기 제대로 나는 노천카페에서

파리지앵 친구에게 직접 배워보는 것만으로도 이색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

물론! 로컬 여행팁은 덤이죠!









카페에서 배워보는 프렌치 수업 바로 예약하기








3. 파리의 '성수동'! 파리 폐선로에 형성된 진짜 핫스팟 구경하기 !






너도나도 가는 관광지는 이제 그만~ 

파리지앵들의 진짜 리얼 핫스팟 돌아다니기!! 

레알 핫스팟인만큼 어디로 가는지는 쉿! 비밀이에요

뻬땅끄까지 배울 수 있는 트립이랍니다 ~









파리 로컬 핫플 구경하고 뻬땅끄 배우는 핫트립! 바로 예약하기












4. 파리지앵과 함께하는 치즈&브레드 테이스팅



파리하면 와인! 와인하면 치~즈!

파리지앵들은 어떤 치즈와 브레드를 꼴라쥬해서 먹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로컬들이 먹는 치즈&브레드 꼴라쥬법 대공개! 개봉박두!

인기만점 테이스팅 트립 함께해요 ~






▶파리지앵과 함께하는 치즈&브레드 테이스팅 바로 예약하기










5. 에펠탑 전망의 레스토랑에서 프렌치 셰프와 크레페 만들어보기





프랑스 국민 간식 크레페 직접 만들어보기!

에펠탑이 보이는 전망의 레스토랑에서 크레페 쿠킹법을 정통 레시피로 배워볼 수 있어요!

일일 슨생님은 '크레페의 본고장' 브레타뉴에서 온 파티셰리 루카스랍니다 :-)

겁나 쉬운 레시피를 친절하게 알려줄 우리의 선생님과 함께

먹방&쿡방 제대로 찍고 와요 !







프렌치 셰프에게 배우는 크레페 쿠킹 레슨 바로 예약하기







.

.

.









패키지에서는 절대로 만나 볼 수 없는 여행 

찐한 추억 남길 이색여행 하고 싶다면 

이런 여행 어디서 할까요?

네이버에 마이로피를 검색해보세요!



마이로피(MYLOPY) 바로가기 






.

.

.

.

.

.


소쿠리패스 '파리 테마여행' 바로 구경하러 가기










top

Write a comment


파리 마레지구 맛집

L'AS DU FALLAFEL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그것'

바로 식도락! 먹는 즐거움이죠 ~_~♥


잘 먹어야 잘 노는법!

오늘은 파리 특파원이 전하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환한 웃음을 짓게 만드는 그곳!!

예쁜 파리지엔 언니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그곳!!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가족의 입맛도 사로 잡은 그곳!!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사람이 바글바글~♪ 역시 맛집 인증!!!

줄서서 먹는 파리 마레지구 맛집인 이곳은??


어머, 여긴 꼭 가야해 ~♥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너무나도 유명한,

파리 마레지구 맛집.

라스 뒤 팔라펠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어찌나 맛집인지, 기다리면서 주문을 받습니다.


가장 유명한 메뉴, 팔라펠 로 선택!

아, 마레맛집은 가격도 착한가격입니다.


단돈 6유로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팔라펠??? FALAFFEL 이란.

유태인식 핫 샌드위치 !! 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병아리콩 요리라고도 불리는 음식으로,

고기인듯 고기같은 고기아닌 너!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마레지구맛집 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팔라펠은.

각종 채소와 함께 먹으면 더 좋아요!!

채소는 취향에 따라 선택해 주세요!!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짜잔 -

한국인 입맛에 따라 매운 소스를 첨가했더니 ㅎㅎㅎ

아주 매콥한 팔라펠이 나왔습니다!!!!

야미야미~~ 마레맛집 팔라펠 +ㅁ+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팔라펠을 사서~ 마레지구에서 가장 분위기 좋은 보쥬광장에서 피크닉 하는건 어떨까요?


선선한 가을에 더욱이 좋은 선택!


파리를 여행할 계획이 있다면!!!

늘 추천하는 마레지구맛집!!!


바삭바삭한 핫 샌드위치, 팔라펠을 추천합니다!



#파리맛집 #마레지구맛집 #마레팔라펠 #팔라펠 #마레팔라펠 


파리마레지구 맛집 팔라펠 찾아가기


ㅣ 주소 : 32-34 Rue des Rosiers 75004 Paris

ㅣ 연락처 : 01 48 87 63 60

ㅣ 지하철 : Saint-Paul


파리마레지구 맛집 찾기 가장 좋은 방법은?


소쿠리패스 파리비지트와 함께!



파리 교통권, 파리비지트 구매하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프랑스 | 파리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


[파리여행] 파리의 나이트 라이프, 캬바레쇼 즐기기 #캬바레쇼 #파라디라탱 #물랑루즈 #크레이지호스쇼 #리도쇼


파리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캬바레!

예술의 도시라는 명성에 답게, 다양한 공연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쇼부터 어른들만 즐길 수 있는 쇼까지!


파리에서는 어떤 멋진 쇼들이 진행되고 있을까요?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고



파라디라탱 쇼(Paradis Latin Show)!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캬바레쇼로 알려진 파라디라탱 쇼,

화려한 캉캉의상을 선보이는 파라디라탱 쇼 성인만 관림이 가능하답니다.



오우오우....

아찔한 곡예도 감상할 수 있네요 ㅎㅎ 떨어지진 않겠죠...?ㅎㅎ

오랜 전통을 자랑하다보니 전 세계인들이 관심을 갖는 쇼랍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


공개된 사진으로만 봐선 왜 성인 관람(?)인지 모르겠지만,

전통있는 캬바레쇼를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파라디라탱 쇼~

놓치지 말자구요♥

하트2



사진만 봐도...빨간 풍차만 봐도! 딱 감이오시죠?

네~ 맞습니당 ㅎㅎ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쇼는 바로, 물랑루즈 쇼!(Moulin Rouse Show)



물랑루즈는 프랑스어로 붉은 풍차라는 뜻입니다~

파라디라탱과 더불어 전통 캬바레쇼로 알려진 물랑루즈 쇼,

파리에서의 특별한 추억, 활기차고 신나는 캉캉댄스!


(사진을 클릭하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


물랑루즈 쇼는 어린이들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요~^^

오리지널 캉캉댄스 감상을 원하십니까!?

그럼 물랑루즈 쇼로 특별한 파리의 추억을 만드세요~!



앞서 소개드린 물랑루즈 쇼와 뒤에 말씀드릴 리도쇼와 더불어 파리 3대 쇼라 불리는

크레이지 호스 쇼!(Crazy Horse Show)

아트 섹슈얼 쇼라고 불리는 크레이지 호스 쇼.



여성과 빛을 신비롭고 아름다운 예술로 승화시킨 크레이지 호스 쇼

현재 서울에서도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트 퍼포먼스의 꽃! 크레이지 호스 쇼.


(사진을 클릭하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


사진에서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크레이지 호스 쇼는 어른들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애들은 가라~ 

진정한 아트 섹슈얼 쇼가 궁금하다면, 파리의 크레이지 호스 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쇼!

파리 3대 대표 캬바레쇼 중 하나인 리도쇼(Lido Show)입니다~

이미 많이 알고계시죠? ㅎㅎ


2015년 봄!

전격 새단장~♪

새로운 공연과 의상으로 인기폭발인 리도쇼~



파리의 상징,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리도는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는중이랍니다~

파리의 밤을 향긋한 샴페인 한잔과 흥미진진한 쇼로 적셔보세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파리 리도쇼.


(사진을 클릭하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


특히나 리뉴얼한 리도쇼는 지금 파리에서 가장 핫한 쇼!

넒은 공연장을 자랑하지만, 예약은 필수!


지금까지 파리의 캬바레쇼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파리여행 일정, 캬바레쇼 결정에 도움이 되셨나요 ^^?


그럼, 즐거운 파리여행 되세요~

Bon voyage~

하트3


파리의 나이트 라이프, 캬바레쇼 즐기기 #캬바레쇼 #파라디라탱 #물랑루즈 #크레이지호스쇼 #리도쇼

top

Write a comment


[파리추천여행] 5월 1일 노동절 파리에서 뭐하지? #파리공휴일 #노동절파리 #파리연중무휴 #리도쇼


어느덧 4월도 이제 다 지나가네요....

슬퍼2

그러나!

진정한 봄의 달! 5월이 다가오고있습니다~ (두근두근~♥)


5월을 기다리는 이유가 또있죠 흐흐...♥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두둥~

황금연휴가 있지요 :D

하트3

그래서~ 많은분들이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죠 ^0^

파리 여행준비에 참고되는 소쿠리패스 꿀팁! 필수팁!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께요~



5월 1일! 

우리나라에서는 근로자의 날이지요,

프랑스에서는 노동절이라고 부른답니다!

프랑스의 노동절도 공휴일이랍니다-


위에 보이는 꽃은 은방울꽃이에요~

뮈게(Muguet)라고 합니다 ^^

노동절에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에게 행복과 행운이 항상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뮈게꽃을 선물하는 전통이 있어요!



5월 1일 노동절에 파리를 여행하시는 분들은 멘붕일 수 있어요 ㅠㅠ

왜냐면 계획했던 여행이 물거품으로 돌아갈 수 있거든요....

노동절은 프랑스 공휴일 중 하나이기 때문에, 

파리에 있는 대부분 박물관&미술관이 모두 휴관이랍니다...

슬퍼3


'헐헐...그럼 난 대체 5월 1일 파리에서 뭘해야하지...'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노동절, 파리에서 어떻게 놀아야 잘 놀았다고 소문날까요!?

5월 1일 노동절에 파리에서 할 수 있는 것들!

잘 메모해두고 계획에 참고하세요 ^_^



5월 1일 노동절 파리에서 뭐하지? #프랑스공휴일 #노동절파리 #파리연중무휴 #리도쇼


1. 편한 단화, 운동화와 튼튼한 두 다리!


따스한 5월,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파리~

파리에가면 파리지앵처럼~♪


제대로 즐길려면 한 손엔 카푸치노를 들고 파리의 구석구석을 누벼보는게 좋아요~^^

여유로운 마음가짐과 편한 신발, 튼튼한 두 다리만 있다면?

파리 노동절 여행하기 어렵지 않아요~

슈퍼맨



2. 오픈투어버스로 파리 여행하기


가족과 함께하는 파리여행, 컨디션이 안좋을 때ㅠㅠ

파리를 여행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

바로 오픈투어버스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2층이 뻥! 뚤린 버스죠^^

2층에 앉아 파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사진찍고~


5월 1일 노동절, 파리 오픈투어버스는 쉬지않고 달립니다!!

와우~ WoW


오픈투어버스 티켓 예매하기



3. 공원에서의 피크닉, 휴식


파리에는 푸른 잔디, 화려한 정원을 만날 수 있는 공원이 여러군데 있어요~

몽소공원, 뤽상부르그 공원, 튈르리 정원 등이 파리에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들이지요,

돗자리와 간단한 먹거리를 미리 준비한다면 공원에서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답니다 ^^


공휴일엔 파리지앵이 많을 수 있어요~^^

파리지앵과 어울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 



4. 세느강 유람선 탑승하기


'파리' 하면 떠오르는것! 에펠탑, 샹젤리제, 세느강!

파리의 중심을 흐르는 세느강~

파리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가 바로 세느강 유람선 탑승이죠 ^^


세느강에는 여러회사의 유람선이 운행되고 있어요,

바토무슈, 바토파리지앵, 브데뜨파리 등!

선택해서 탑승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겠어요 ㅎㅎ


세느강 유람선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있답니다!

5월 1일 노동절에도 세느강유람선은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꼭 메모해두세요^^


세느강유람선 탑승권 반값에 구매하기



5. 몽파르나스타워에서 파리의 스카이라인 감상


파리에서 에펠탑을 가장 잘 볼수있는 곳?

샤요궁이 먼저 떠오르실 수도 있지만, 

몽파르나스타워에서 가장 멋진 에펠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명소로도 꼽히는 곳이죠^^

햇살을 가득 머금은 파리와 에펠탑, 블링블링한 야경을 뽐내는 에펠탑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

바로 몽파르나스타워입니다.


몽파르나스타워도 365일! 운영되고있으니 노동절 파리여행 일정에 쏙~ 넣어주세요!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티켓은 미리 준비하는 센스으~?


몽파르나스타워 입장권 미리준비하기



6. 새롭게 태어난 리도쇼로 저녁일정 마무으리~


5월 1일 노동절, 파리의 공원산책, 파리지앵처럼 구석구석 누비기,

세느강 유람선 탑승, 몽파르나스타워에서 파리 스카이라인 감상 등

파리의 오전과 오후를 알차게 보내고....

저녁에는 뭘하지!?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팁팁~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파리의 대표 캬바레쇼!

최근에 가장 따끈따끈하게 리뉴얼된~ 핫한 쇼!

바로 리도쇼입니다 ^^

5월 1일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캬바레 쇼이니 더욱 솔깃하시죠~?^^


5월 1일 파리 리도쇼 예약하기



 파리의 대표 거리 샹젤리제에서 마무으리~ 하는 5월 1일 노동절 파리여행!

어떠셨나요?

조금이라도 파리의 노동절 일정에 도움이 되셨나요~?


박물관&미술관 휴관이라고 당황하지 말고 ㅠㅠ

즐거운 파리여행 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파리여행은 소쿠리패스와 함께♥


5월 1일 노동절 파리에서 뭐하지? #프랑스공휴일 #노동절파리 #파리연중무휴 #리도쇼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