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본여행 #홋카이도 #홋카이도여행 #삿포로 #삿포로박물관 #삿포로맥주 #징기스칸 #양고기 #일본맛집



일본여행하면 주로 먹방여행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일본음식은 입맛도 한국과 비슷하면서 맛있는게 넘쳐나기 때문인데요,

일본 먹방 여행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양꼬치 앤 칭따오?? 노노~~

바로바로! 비루엔 징기스칸!!



비루(ビル)는 일본어로 Beer, 즉 맥주를 의미합니다!

비루엔징기스칸은 삿포로 맥주로 유명한 홋카이도 지역의 특색음식인데요!

한국에도 지역별 특색요리가 있죠?

전주하면~ 비빔밥! 춘천하면~ 닭갈비! 처럼요ㅎㅎ

일본도 지역별 특색요리가 참 유명하죠!!

비루엔징기스칸도 홋카이도 지방의 유명한 요리입니당~



홋카이도의 삿포로는 맥주로 워낙 유명한 지역이라(지역명을 딴 맥주 브랜드도 있죠!)

삿포로에는 삿포로 맥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삿포로박물관도 있어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징기스칸을 여기서 먹곤하죠!

위에서 말씀드린 삿포로 비루엔(ビル園)이 바로 이 삿포로 박물관을 의미합니다.

직역하자면 맥주동산...인데요ㅋㅋㅋㅋ

Beer Garden 정도의 의미라고 보시면 되요!



삿포로 비루엔에서는 마치 산지직송된 신선한 음식을 먹듯

그 지역에서 만들어진 신선한(?) 공장 직송 생맥주를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키야~ 아무리 같은 생맥주여도 차원이 다를 것 같죠?



꼴깍꼴깍~ 크으!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해집니다ㅠㅠ 흑흑



그렇다면! 도대체 징기스칸은 무엇인가!!

징기스칸은 우리가 알고있는 그 몽골의 영웅...이 아니라~

일본의 요리 이름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한국에 불고기가 있듯 징기스칸은일본식 불고기인데요,

양념한 양고기를 각종 야채와 함께 철판에서 볶은 요리가 바로 징기스칸(ジンギスカン)!!!

 


(하......보기만 해도 현기증 난다...)

양념된 양고기와 야채를 볶는 고.기. 요리라니!

진짜 이건 꼭 먹어야합니다....

어디선가 지글지글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홀리듯 홋카이도로 떠난다)


**


아까 말씀드렸듯이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삿포로 박물관, 즉 삿포로 비루엔에 가서 징기스칸 세트를 먹곤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삿포로 비루엔에서는 징기스칸이 무.한.리.필!!!

삿포로 비루엔에는 징기스칸 세트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5군데인데요,

여행가서 진짜진짜 맛집으로 가서 제대로 먹어야죠!

삿포로의 진짜 징기스칸 맛집을 소쿠리패스 가족 여러분들한테만 알려드릴게요!



삿포로 비루엔 개척사관 1층 토론멜홀

サッポロビル園開拓使館トロンメルホ

Hokkaido, Sapporo, Higashi-ku, kita 7Johigasji, 9-2-10


크으~ 푸짐하다!!

총 세트 구성은요!


양고기 징기스칸

채소구이

주먹밥 2

홋카이도산 치즈

삿포로 클래식 생맥주 1(미성년자는 음료 1)

비루엔 특제 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ㅋ진짜 푸짐하다... 혜자다 혜자...

현지에서 추가로 비용을 지불하면 원하시는거 더 드실 수 있습니다...(예를들면 맥주 더...ㅎㅎ)



고기사진 다 보셨으니까 다시 한 번 시원~하시라고 맥주사진을 뙇!!

키야~ 시원하다~!(아저씨 아님)



삿포로 비루엔의 맛집 갈때는 예약을 꼭 하는게 좋겠죠?

소쿠리패스에서 삿포로비루엔 징기스칸 세트를 사시면

예약까지 확정되니 미리미리 구매해가시는게 좋겠죠??


>>비루엔징기스칸세트 예약하러가기<<




홋카이도 여행 더 알아보기  http://bit.ly/2aKFEX2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  http://bit.ly/2ggfiSM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  http://bit.ly/2j7pJ8p


#일본 #일본여행 #홋카이도 #홋카이도여행 #삿포로 #삿포로박물관 #삿포로맥주 #징기스칸 #양고기 #일본맛집

신고
top

Write a comment


#2017삿포로눈축제 #홋카이도여행 #삿포로여행 #홋카이도겨울여행 #삿포로겨울여행 #일본눈축제 #삿포로눈축제 



매년 겨울이면 각국에서 눈구경을 하러 모이는 홋카이도!! 

올해도 어김없이 열리는 홋카이도 삿포로눈축제를 소개해드릴게요~

눈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

삿포로로 겨울 여행을 떠나요 *3*



삿포로 눈축제는 홋카이도 삿포로에서 매년 열리는 겨울 축제에요!

1960년 삿포로의 중, 고등학생들이 오도리공원(大通公園)에 눈 조각 작품을 만든 데서 시작했어요

올해는 무려 68축제랍니다!



삿포로 축제는 브라질의 리우카니발, 독일의 옥토버페스트와 함께 세계 3대 축제!

규모가 장난이 아닐 것 같은데요...! 꼭 가봐야겠죠?



오도리 공원(大通公園)의 국제 눈 조각 경연대회에서는 눈조각들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작은 눈사람 정도가 아닌 어마어마한 규모의 눈조각들이예요!



스스키노 행사장(すすきの會場)의 얼음 조각 경연대회는 가게, 기업들의 홍보를 위한 얼음조각에서 시작했어요

스스키노 행사장에서는 눈의 여왕 선발대회도 있답니다~



츠도무 행사장(つど會場)에서는 유아용 얼음 미끄럼틀, 튜브 슬라이딩, 길이 50미터의 눈썰매장

스노 래프팅, 대나무 스키, 눈 결정 관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아직 겨울여행을 떠나지 못하신 분들, 서둘러서 홋카이도로 겨울여행 떠나보세요!

올 겨울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부모님들께도 강추~!



2017년 28회 삿포로 눈축제 기간

2017년 2월 1일 ~ 2월 12일



#2017삿포로눈축제 #홋카이도여행 #삿포로여행 #홋카이도겨울여행 #삿포로겨울여행 #일본눈축제 #삿포로눈축제 


홋카이도 여행 더 알아보기☞http://bit.ly/2aKFEX2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http://bit.ly/2fJxXAB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http://bit.ly/2j7pJ8p


신고
top

Write a comment


홋카이도 여행 준비 중인 분들 주목!

꼭 보고와야 하는 곳들만 쏙쏙 -

소쿠리패스 홋카이도에서 미리 만나보세요~



홋카이도! 일본 최북단! 북해도라고도 불리는 여기!

어디어디 가야하나... 고민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정도 여행해야, 홋카이도 다녀왔다고 하죠 ㅎㅎ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홋카이도유명명소

털게가 유명하다는 홋카이도 !

먹방 말고 볼 것도 정말 많은 홋카이도 !

삿포로, 오타루, 하코다테, 후라노, 비에이, 기타미.. 등등!!

다 어떻게 가죠??


홋카이도 여행 필수패스 - JR 홋카이도 패스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오타루

삿포로에서 위로 살짝 떨어진 오타루~

오타루는 운하로도 유명하죠~ 

작고 아름다운 마을, 오타루!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오타루

오타루에 또 유명한 곳! 바로 오타루 오르골당 입니다.

뮤직박스박물관이라고도 불리는 여기~ 

한자리에서 아름다운 소리를 만들어내는 전세계 모든 오르골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오타루

오타루에서 즐기는 싱싱한 생선!!!

맛좋은 털게. 여기서 만날 수 있을지 몰라요~ ㅎㅎ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오타루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오타루를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소쿠리패스에서는 인력거 투어를 추천합니다!

미리 예약하세요~



오타루 인력거 투어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하코다테

세계 3대 야경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그 야경에 속하는 하코다테 야경!!! 눈부신 야경을 꼭 만나고 오세요~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하코다테

어머, 여기가 일본 맞나요??

영국식으로 지어진 구 하코다테 공화당 입니다. 국가 중요문화재라고 하네요~

여기 발코니에서 보는 풍경도 멋집니다!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후라노-비에이

일본에서 아름다운 라벤더를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여름에 여행하기 딱 좋은 여기! 홋카이도 가운데 있는 후라노 입니다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후라노-비에이

후라노에는 라벤더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방긋방긋 해라바라기 마을도 있죠.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스터 촬영지기도 한 여기!

안 가볼 수 없겠죠?



삿포로 출발 후라노-비에이 투어

 http://www.socuripass.com/hok-furano-biei-tour

늦으면, 자리 없습니다~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후라노-비에이

홋카이도 비에이에서 여름에 전세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바로 이 아름다운 꽃들을 보기 위해서요~ 

다양한 꽃이 가득가득한 시키사이노오카 언덕입니다.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후라노-비에이

보기만 해도 웃음이 지어지는 여긴.. 흐흐흐.

호빵맨 샵!! 호빵맨에 관한 모든 것들! 

한자리에서 둘러보세요~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키타미

일본에서 최북단으로 가는 길!

쇄빙선을 탈 수 있는 곳 - 키타미를 소개합니다!

특별한 체험, 쇄빙선 타기!!!

무한도전 오호츠크해 특집을 참조하세요~ ㅎㅎ



홋카이도여행 ㅣ 추천베스트 ㅣ 키타미

기타하마 역. 무인 기차역으로 역사 안에 수많은 사람들의 명함과 쪽지들이 있죠~

무한도전 스티커도 어딘가 있었을 텐데... 찾기 힘들꺼예요 ㅎㅎ

오호츠크해를 바로 앞에서 바라볼 수 있는, 바다와 가장 가까운 기차역입니다.




볼거리 많은 홋카이도 여행!

소쿠리패스에서 함께하세요~


소쿠리패스 - 홋카이도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삿포로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



홋카이도의 서안 제1의 항구인 오타루는 옛 건축물들이 잘 보존돼 있고 

뛰어난 자연환경과 함께 관광지로 인기가 높은 곳이에요~

일본의 인기 만화 '미스터 초밥왕'의 주인공에 고장으로 나올 만큼 스시의 고장인 오타루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오타루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초밥왕 #뮤직박스박물관 #키타이치 #어시장 #텐구산 #오타루스시


뮤직 박스 박물관 / Music Box Museum

오타루에서 로맨틱지역으로 분리되는 미나미오타루 근처에 있는 뮤직 박스 박물관, 일명 오르골당 이예요~

오타루의 명물이라고 불린다는데, 세계 각국의 모든 오르골을 한자리에 모아놔서 그런거겠죠?

그 갯수만 3만여 점에 달한다니 명물이라 할만 하네요.!

이 건물 앞에 있는 캐나다 시계 직공이 만든 증기 시계가 있는데 1시간마다 시간을 알리며 멜로디를 연주하는 것도

이 곳에 매력이랍니다~

[오타루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초밥왕 #뮤직박스박물관 #키타이치 #어시장 #텐구산 #오타루스시


키타이치 그라스 / Kitaichiglass

본관부터 5호관까지 있는 키타이치 그라스는 각 건물마다 크리스탈, 장식품, 그릇 등을 중점적으로 

전시관, 판매장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판매장에서는 꽃병, 술잔, 술병 등을 구매할 수 있고 키타이치 그라스 거리 또한 이국적이면서 아름다움을

뽐내고있어, 관광객들이 놓치지 않는 관광 명소입니다~


[오타루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초밥왕 #뮤직박스박물관 #키타이치 #어시장 #텐구산 #오타루스시


어시장 / Fish Market

홋카이도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는 곳이랍니다~ 그래서일까요? 오타루 어시장은 늘 사람들이 북적거릴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인데요, 확실히 남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싱싱한 해산물들이 많아 그런거 같아요~

여러 사람들과 오타루의 맛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타루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초밥왕 #뮤직박스박물관 #키타이치 #어시장 #텐구산 #오타루스시


텐구산 케이블카 / Tengu Mountain

산 정상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오타루 시내 및 이시카리만을 바라볼 수 있어서 인기 있는 명소예요.

특히 이곳에서 보이는 야경은 홋카이도 3대 야경 중 하나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오타루에 오시면 이 곳 들르시는 거 잊지 마세요~~


[오타루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초밥왕 #뮤직박스박물관 #키타이치 #어시장 #텐구산 #오타루스시


오타루 스시 / ♥Sushi♥

오타루는 일본 인기 만화 "미스터 초밥왕"의 주인공 출생지로 나올 정도로 해산물에 관련하여

맛의 고장이라고 칭하는 곳입니다!! 무조건 먹어봐야하는 음식 1순위 스시입니다!

그 어느 곳보다 행복한 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네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사시미와 함께 맥주 한잔 어떠세요~~?

[오타루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초밥왕 #뮤직박스박물관 #키타이치 #어시장 #텐구산 #오타루스시


오타루 운하 / Otaru Canal

오타루의 대표 관광지, 오타루 운하!

운하 주위에 산책로를 정비하면서 오타루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탈바꿈 한 곳입니다.

특히 밤이면 이국적인 분위기로 오타루의 새로운 얼굴과 마주할 수 있으니 빠뜨릴 수 없는 코스겠죠?

아기자기하고 개성있는 상점들도 많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는 곳입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오타루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