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여행 꿀팁은

" 일정별 맞춤 홍콩여행 준비물 리스트 총정리! "




여행고수들은 이미 다 아시죠?

일정별로 준비물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오늘은 2박3일/3박4일/4박5일로 각기 달리 떠나는 분들을 위해 맞춤형 준비물을 모아와봤어요!

정말 꿀팁이니 잘 챙겨두셨다가 홍콩여행 떠나실 때 참고하셔요!




  2박3일  

짧은기간 홍콩 한 바퀴 제대로 훑어볼 준비물 리스트


1. 홍콩 빅버스 24시간 싱글권 (레드 혹은 그린 추천)

2.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2박3일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고픈 최/소/한/의 필수 준비물은 딱 두가지입니다.

홍콩 빅버스 바우처와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홍콩 빅버스가 총 4개 노선, 3가지 타입의 티켓으로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여행자들이 입맛에 맞게 딱딱 골라 사기 좋은 반면, 구매할 때 고민스러울 수 밖에 없죠.


과연 어떤게 내 일정에 딱일까


저는 2박3일 혹은 3박4일로 떠나는 분들에게는 24시간짜리 싱글권을 추천드려요!

프리미엄권 (24시간/3개 데이루트) 은 사용할 수 있는 시간 대비 이용 가능한 루트가 3개나 돼서 ㅜㅡㅜ

사실 다 쓰기도 어렵고 아깝다고 생각해요. 

대신 싱글권은 24시간 동안 딱 하나의 루트만 쓸 수 있어 하나의 동선에 집중하기 좋죠!

24시간이라면 실제 방문할 수 있는 곳은 2~4곳 정도이니 싱글 루트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싱글권으로 블루/그린/레드 루트 중 어떤 걸 선택해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홍콩이 처음이라면 레드루트를 과감하게 추천해 드려요!

레드루트는 홍콩의 가장 대표적인 명소를 딱/딱 골라서 가기 때문에 정말 레드루트의 정류장만 가봐도 될 정도랍니다.



두 번째로, 빅토리아 피크트램은 홍콩 여행 준비물을 검색해봤다면 이미 익숙한 이름이죠?

홍콩 최고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

빅토리아 피크는 여행자들의 필/수/방/문/지죠!

문제는 이 곳으로 올라갈 때 사람이 너무 많아 ㅜㅡㅜ 대기도 길고 ㅜㅡㅜ 복잡하고 ㅜㅡㅜ 난리난리...

이런 피크트램을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서 가시면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 매표소 대기 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어요!


저는 사실.. 이걸 몰라 그냥 갔더랍니다 ㅜㅜ

이 글을 보셨다면 꼭 사가셔요, 두 번 사가셔요!!






  3박4일  

짧고 굵게! 홍콩과 마카오 당일치기도 욕심낸다면 아래의 준비물 리스트를 반드시 준비하시오


1.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홍콩 국제공항 ↔ 마카오 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셩완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구룡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2. 홍콩 빅버스 24시간 싱글권 (레드 혹은 그린 추천)

3.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3박4일동안 홍콩을 가신다구요?

그럼 한 가지 더 준비하셔야겠네요 ~


홍콩 빅버스 싱글권과 함께 빅토리아 피크트램은 꼭 챙기시고,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티켓 필수 준비!!!


3박4일 정도 떠나실 땐 마카오를 당일치기로 많이 다녀오신답니다 :-)

다만 마카오는 숙박료가 무진장 비싸요... 중국 부호들... 스케일 쩔...

진짜 별거없는데 하루에 수십만원 ㅜㅜㅜㅜㅜㅜ


그래서 대부분 마카오는 당일치기로 다녀오죠!

페리로 50분이면 갈 수 있거든요 :-)

도시도 작으니 당일치기로 알차게 둘러보고, 에그타르트 먹고나면 

다시 홍콩으로 돌아와 아웃하거나 숙박하는 식이랍니다. 


홍콩~마카오를 왕복 이동할 땐 반드시 페리를 타야해요. 

여러 선사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가 많고, 오랜 경력을 가진 업체는 터보젯 페리인데요,

터보젯 페리(Turbo Jet)는 연간 천만 명 이상의 여행자들을 수송하는 아주 대중적인 페리!


24시간 운항하고, 15분 간격으로 출발해서 이용하기에도 굉장히 편해요!

다만, 문제는 선착장에서 원하는 시간대의 좌석이 없기도 하고 ㅜㅜ 매표소 줄도 길답니다 ㅜㅜ

마카오-홍콩 이용하려면 무조건 페리 탑승이니 별 수 없지유...


이런 터보젯 페리를 한국에서 미리 예약, 발권까지 마쳐서 가면 바로 탑승가능!!!!!!!

와,, 꿀템,,,,



심지어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구매할 경우,

원하는 시간/좌석을 예약해도 실제 탑승이 가능한지 확인을 하는 시간이 오래걸려요 ㅜㅡㅜ 최단 1일에서 최장 3일... 아니.. 굳이 이렇게까지 기다리고 주문하구 그래야하나요 정말???


소쿠리패스에서 구매하신다면, 실시간 예약조회와 함께 곧바로 발권할 수 있답니다!

국내에서는 이렇게 실시간 발권할 수 있는 곳이 한 손안에 꼽는다구요!!!

소쿠리 쨩이에요!!!!!!

꼭 사가요!! 실시간 발권!! 바로 탑승 !!



홍콩 출/도착지는 홍콩국제공항, 셩완, 구룡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

 홍콩 국제공항 ↔ 마카오 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셩완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구룡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4박5일  

짧고 굵게! 홍콩과 마카오 당일치기도 욕심낸다면 아래의 준비물 리스트를 반드시 준비하시오


1.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홍콩 국제공항 ↔ 마카오 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셩완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구룡 ↔  마카오 터보젯페리 실시간예약/발권하러 가기


2. 홍콩 빅버스 48시간 디럭스권

3.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4.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4박5일로 넉넉하게 가신다면!!!

(일단 너무 부럽구요)


홍콩 디즈니랜드를 들려보는 건 어떨까요?

디즈니랜드 입장권도 미리 구매해서 갈 수 있어요!

물론 매표소 줄은 싑킵싑킵!! 바로바로 들어갑니다요!! 꿀템!!!

소쿠리패스에서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도 미리 구매할 수 있어요 :-) 

1)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을 따로 구매할 수도 있고

2) 호텔 왕복픽업 서비스가 포함된 티켓도 있어요!



홍콩 빅버스도 넉넉하게 48시간 짜리를 발권하셔도 좋겠네요!

디럭스권은 4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티켓으로 3개의 데이루트 (레드/블루/그린) 뿐만 아니라

나이트루트인 옐로루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한마디로 낮밤없이 막막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급 !!!

홍콩 빅버스의 모든 티켓은 구매하자마자 3초만에 발권되는 즉시발권을 자랑한답니다 :-)

즉, 혹시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실 수 없다면 홍콩 현지에서도 언제든 소쿠리패스 홈페이지를 방문에 주문하셔요.

곧바로 쓰실 수 있으실 테니까요!

.

.

.







▶▶▶소쿠리패스 오사카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소쿠리패스 파리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Write a comment





타이항공에서 FLASH SALE 특가 항공권을 풉니다!!!!!!!!

정말 제가 프로모션 소식을 늘 전해드리면서 스스로 놀라요...

알고는있지만.. 어떻게 이렇게 항공권 프로모션이 많을까 ㅋ......

정말 프로모션 항공권 이용 못해본 사람이 호갱...?




<타이항공 FLASH SALE 특가>



태국의 국영항공사 타이항공의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대상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여행을 떠나는 분들!!!

역시나 얼리버드예요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의 왕복 총액 운임과 예약 가능한 기간을 한번 살펴볼까요?



구매기간 : ~2018년 2월25일

여행기간 : 2018년 5월~6월, 2018년 9월~11월 (5월1~7일, 6월1~6일, 9월21~23일 제외)


*발권 조건*

스탑오버 불가 / 최소 체류기간 3일 / 최대 체류기간 30일 / 마일리지 적립 불가 / 예약변경 및 환불 불가 / 무료 수하물 20kg, 기내 7kg



연휴는 딱 비켜가는게 살짝 아쉬운데요 ㅠㅠ

어쩔 수 없죠.. 특가는 원래 눈 앞에 있어도 잡기 어려운 것.. ㅠㅠ 



<노선별 왕복 운임>

 서울/부산발

 방콕

37만1400원~

 푸켓

 40만8400원~

 크라비

 40만6700원~

 치앙마이

40만8400원~

 발리

  47만6800원~

 싱가폴

 46만5500원~

 시드니

76만4800원~

 멜버른

 75만800원~

 런던

 100만900원~

 파리

 89만1700원~




피크인 연휴를 비켜지나간 여행기간 조건은 아쉽지만,

여행기간이 5월부터 11월까지 넉넉하게 잡혔고,

대상 노선도 많은 건 좋네요!




소쿠리패스에서는 대상 여행지들에서 쓸 수 있는 현지 명소 입장권 / 패스 / 자유여행 투어를

현지보다 저렴하게! 판매중이랍니다 :-)

특히 파리는 ~ 명불허전 소쿠리패스죠

파리여행의 모든게 소쿠리패스에 있답니다 !

항공권도! 현지 입장권도 모두 최저가로 겟 하세요 ! 





클릭! ☞ ( 뮤지엄패스 콤보팩 최저가 보러가기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Write a comment





에어아시아에서 이색적인 파격 프로모션을 준비했답니다!

에어아시아가 취항한 100개 도시를 무료로 여행할 분을 모집!!!!!!!

여행경비로 1억 지원???!!!



#100개도시 #무료여행 #지원자모집


<Go 100 Asia>






에어아시아에서 취항하는 아시아 100개 도시를
한번에 경험할 여행자를 찾습니다!

여행경비 총 1억원 & 항공권 제공

쿠알라룸푸르에서 치앙라이, 팔라완, 시드니까지!
에어아시아를 타고 아시아 100개 도시를 단 한번에 여행할 수 있는 기회!


항공권은 물론이거니와 여행경비까지 지원하는 이런 착한 프로모션이?!

참여방법도 간단하구요!



<참여방법>

1. 본인이 예전에 찍었던 여행 사진이나 영상을 고른다.

2. 왜 GO 100 ASIA에 참여하고 싶은지 적는다.

3. 필수 해시태그 #에어아시아 #GO1OOASIA 와 함께 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인스타그램 계정 공개 필수



지원자격 :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9개월의 여정을 소화할 수 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

모집기간 : 2월 1일 (목) ~ 2월 22일 (목)

모집인원 : 총 4인 예정


1차 발표 : 2월 26일 (1차 합격자에게는 2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DM 발송 예정)

면접 : 2월 28일 ~

최종발표 : 3월 5일


더 자세한 참여방법은 에어아시아 인스타그램 계정(@airasia_korean)에서 확인해보세요!









에어아시아의 100개 도시를 여행할 분이 누군지 소쿠리패스도 무척 궁금하네요!

이번에도 나가리일 가능성이 높지만

에디터도 한 번 지원해보러 갑니다아아아^_____________^

(9개월_여행가능조건_퇴사각)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Write a comment




맛집과 쇼핑의 천국

해외여행 초보자들이 떠나기좋은 나라

첫해외여행지로 떠나기 좋은 동남아

싱가포르!




바쁜 당신을 위해 소쿠리패스가 대신 전하는

 싱가폴 먹킷리스트 총정리 

#싱가폴 스트릿푸드 








싱가폴 길거리음식?



국가에서 적극 관리하는 싱가포르 스트릿푸드! 그 퀄리티가 남다른데요, 

사실 동남아에서 음식 먹으면 위생때문에 많이 걱정들 하시죠!



하지만 싱가폴은 알죠?

길바닥에 껌뱉어도 불법이라는것!

그렇담 스트릿푸드는 얼-마나 깨끗하겠오요!





#싱가폴음식 #싱가폴에서먹어봐야할음식 #싱가폴맛집 #싱가폴먹거리

#싱가폴존맛 #싱가폴푸드스트릿 #싱가폴먹킷리스트 



모두 총망라해서 알려드릴게요!

싱가폴 떠날 때 사진만 저장저장해가욥- (찡-긋!)




「 칠리 크랩 」


칠리소스에 퐁당 빠진 고운자태를 자랑하는 칠리크랩!


같이 나온 번,,, 살짝 튀겨 겉은 바삭 안은 말랑말랑

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적~~ (*ૂ❛ัᴗ❛ั*ૂ)~~



/

한국인 입맛에 잘맞아 꼭 먹어봐야한다는 대표적인 싱가포르길거리음식! 

고래서 첫번째로 소개해드립니당 



/

양손 써가며 오동통/한 살도 발라먹고

밥을 추가해서 칠리 양념에 쓱쓱 비벼 먹으면,,,

이건무슨맛이다냥 음식신세계에 빠져빠져! 


/

칠리크랩 맛집으로 뉴턴호커센터가 유명해요!

생각보다 양이 많으니 여럿이 가서 다양하게 음식 시켜 같이 나눠먹는것도 괜찮은 방법!




「 블랙페퍼 크랩 」


/

칠리크랩이 싱가포르대표음식이긴 하지만 

대게 자체가 싱가폴에서 사랑받는 음식이기에

크랩을 이용한 갖가지 크랩 음식이 있오요!


/

그 중에서도 칠리크랩이랑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인기 만점인 블랙페퍼크랩!



/

매력적인 후추향과 짭조름한 맛으로 관광객을 사로잡는 그-맛!

소스가 일품이라 한번 맛본 사람들은

 소스 맛에 빠져 기념품으로 한두통씩 사오신다는 블랙페퍼소스

여행의 기억을 되살려

소스 사와서 집에서 해드시는 분들이 꽤나많으세요!






「 솔티드 에그 크랩 」


/

맛은 단짜단짜 아니겠습니까

짭조름한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을 통째로 입힌 크랩... 

하 튀김 is 뭔들..


여행일정을 끝에, 맥주 한잔에 크랩치킨 한입이면

이것이 바로 천국..?



/

특히 이 솔티드에그 소스는

싱가폴에서 열풍을 끌고 있는 소스에요!!

솔티드에그감자칩 /솔티드에그버거/ 솔티드에그 크라상 등등이 출시되었쬬

특히 솔티드에그버거는 한정판으로 나와 이제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녀석이래요ㅠㅠㅠㅠ 

왜 한국은 없는거야ㅠㅠㅠ



/

크랩의 종류가 많으니 자신의 입맛에 맞춰 먹어보세요!

새로운 맛에 도전하는 것도 강추! 최애 크랩 찾으러 고고고






「 카야 토스트 」 : 

 " 버터 바른 토스트 위에 카야쨈을 발라먹는 브런치 토스트 "


/

한국에 이삭같은 존재!

싱가폴 대표 토스트 브랜드 야쿤 카야 토스트입니다


서양식 토스트를 싱가포르 스타일로 만든 것으로,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아침, 브런치 메뉴에요



/

카야쨈은 싱가포르 대표 잼으로 

코코넛, 달걀, 판단잎을 첨가하여 만들었어요 


/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아 국내에도 들어왔죠! 하지만 점포수가 얼마 되지 않아용

원조 싱가폴에서 꼭 드셔보세요 눈이 번쩍!


싱가폴의 독특한 커피 ... 연유+간장+계란반숙+후추...? 인생은 도전입니다




「 락사 」

/

락사는 동남아 국수 요리인데요, 

코코넛밀크로 만든 면에 매콤하고 부드러운 싱가폴식 국수


/

 향신료 때문에 못먹는 한국분들이 꽤 된다네요ㅠ

 하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홀릭할 수 밖에 없다는 맛이라는데!!

한번 맛보면 그 맛을 못잊어 한국에 돌아와 집에서 해먹게된다는 락사입니ㅏ..

그맛을 잊지못해 기념품으로 락사라면도 사오시죠ㅋㅋㅋㅋ

328 카통락사가 고든램지도 다녀간 제일 유명맛집입니당!!


락사강추!! (향신료 괜찮으시다면..)






「 호끼엔 미 」

/

아시아 10대 면 요리에 속하는 싱가폴 대표 볶음국수입니다

태국 볶음면 팟타이와도 비슷한 비주얼을 갖고 있슴당



/

호키엔미 대표맛집: 킴스플레이스 


원나잇푸드트립 싱가포르 편에 방송된 곳이기도하죠!!

우리나라의 백주부님같은 존재랄까요

호키엔미만큼 유명한 식당사장님이 직접 조리합니당ㅎㅎ 


같이 제공되는 소스를 취향에 맞게 풀어드시면 더 맛나용!

느끼함을 싹 잡아주면서 매콤하니 감칠맛이 돌아요

하앙먹고싶다ㅠ





「 로 미 」



로 미는 다른 음식들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은 싱가폴음식인데요 

로 미는 칼국수 같은 면에 

깊은 고기육수가 더해진 걸쭉한 국물이 특징인 음식! 

 달걀 완숙 올려 국물 호로록 먹으면 일품이에용



/

원조는 삼겹살이나 튀긴생선이 올라가는데요!

요즘은 새우가 올라간 새우 국수 맛집 플코 코트 프론 미도 요즘 핫해요


/

로 미는 어딜가도 맛나요ㅎㅎ

푸드센터에서 찾으실 수 있어요! 







「 피상 고랭 」

/

고랭은 미고랭, 나시고랭은 들어봤는데 피상고랭은 뭐지?


먼저 고랭은 인도네시아어이지만 말레아시아쪽에선 볶음 종류로 쓰여요


mee(면)+goreng(볶음) = 미고랭! 볶음면

Nasi (밥)+goreng (볶음) = 나시고랭! 볶음밥

pisang(바나나)+goreng (튀김) = 피상고랭! 바나나튀김!


/

동남아 여행이라면 꼭 먹어봐야할 디저트 메뉴!

 피사고랭은 쉽게 바나나튀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바삭한 튀김 옷 안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바나나맛이 잘 어울린다고해요!!

아이스크림이나 과일을 함께 올려먹어도 되고  

설탕, 시나몬 등 원하는 토핑 올려 먹어도 맛있답니당


대표음식 크랩부터 디저트까지 싱가폴음식 제대로 즐겨보세요!








.
.
.

싱가포르 여행이 더 궁금하시다면?

 클릭! ☞ <소쿠리패스 싱가포르>




▶▶▶소쿠리패스 오사카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소쿠리패스 파리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SM면세점 바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무료 다운받으러 가기!◀◀◀


top
TAG 328카통락사, sm면세점, sm면세점위치, SM면세점할인, sm면세점할인쿠폰, 나시고랭, 뉴턴호커센터맛집, 동남아볶음국수, 동남아여행추천, 동남아음식, 락사, 락사가격, 락사맛집, 면세점적립금이벤트, 면세점할인이벤트, 면세점할인쿠폰, 면세점할인쿠폰다운, 면세점할인쿠폰다운로드, 미고랭, 바나나튀김, 배틀트립시아포르, 배틀트립싱가폴, 블랙페퍼소스, 블랙페퍼소스크랩, 블랙페퍼크랩맛집, 블랙페퍼크랩존맛, 솔티드에그소스, 솔티드에그소스 판매처, 솔티드에그크랩 구매, 솔티드에그크랩가격, 솔티드에그크랩맛집, 싱가포르, 싱가포르가볼만한곳, 싱가포르가족여행, 싱가포르기념품, 싱가포르기념품리스트, 싱가포르대표음식, 싱가포르디저트, 싱가포르로미, 싱가포르로미맛집, 싱가포르맛집, 싱가포르맛집골목, 싱가포르맛집리스트, 싱가포르맛집추천, 싱가포르맛집투어, 싱가포르먹방, 싱가포르쇼핑리스트, 싱가포르여행, 싱가포르요리, 싱가포르음식, 싱가포르음식추천, 싱가포르자유여행, 싱가포르항공권, 싱가포르항공권예매, 싱가포르항공권특가, 싱가포르혼자여행, 싱가폴, 싱가폴2박3일, 싱가폴가족여행, 싱가폴기념품, 싱가폴기념품리스트, 싱가폴대표음식, 싱가폴디저트, 싱가폴로미, 싱가폴로미맛집, 싱가폴맛집, 싱가폴맛집여행, 싱가폴맛집추천, 싱가폴맛집투어, 싱가폴먹방, 싱가폴먹방여행, 싱가폴쇼핑리스트, 싱가폴여행, 싱가폴여행경비, 싱가폴여행추천, 싱가폴요리, 싱가폴음식, 싱가폴자유여행, 싱가폴직항, 싱가폴추천코스, 싱가폴카페, 싱가폴푸드센터, 싱가폴푸드코트, 싱가폴항공권, 싱가폴항공권특가, 싱가폴혼자여행, 야쿤카야토스트, , 원나잇푸드트립싱가포르, 원나잇푸드트립싱가폴, 인천공항면세점, 인천공항제2터미널면세점, 칠리크랩맛집, 칠리크랩추천, 카야쨈, 카야토스트, 카야토스트추천메뉴, 킴스플레이스호키엔미, 피사고랭, 호키엔미맛집

Write a comment


 

여름세일이 왔습니다!!

지금이 바로,

쇼핑하고 딱 좋을 때!

 

 

 

여행할 때 소쿠리패스 들리셨나요?

유럽여행 패스, 소쿠리패스에서 구입하셨나요?

일본패스, 소쿠리패스에서 구입하셨나요?

그럼 쿠폰 챙기셨죠???

 

 

 

 

여러분의 쇼핑에 아주 큰 도움이 될,

쇼핑할인 쿠폰!!

소쿠리패스에서 팡팡 쏩니다!!!

 

 

소쿠리패스에서 패스를 샀더니,

쇼핑쿠폰이 왔어요~

라는 후기 많이 보셨죠??

네네, 소쿠리패스가 이렇게 아낌없이 보내드립니다!!!

 

 

 

소쿠리패스 쇼핑쿠폰 - SM 면세점 할인쿠폰

 

일단, 출발하기 전에 쇼핑리스트 확인!

한국 면세점에서 살 것이 있다면,

소쿠리패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SM면세점 할인쿠폰을 챙기세요 -

 

 

소쿠리패스 쇼핑쿠폰 - 돈키호테 할인쿠폰

 

 

일본 여행할 분들은 다 아시죠?

일본 유명 드러그스토어, 돈키호테.

소쿠리패스에서 일본패스를 구입하면, 딱, 같이 배송되는,

아주 고마운 쿠폰 ♥

 

 

 

 

소쿠리패스 쇼핑쿠폰 - 몽쥬약국 할인쿠폰

 

파리여행 가시나요?

그럼, 이 쿠폰을 놓칠 수 없죠!!!

파리에서 약국화장품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은 바로?

몽쥬약국!!

소쿠리패스 회원들에게는 할인쿠폰을 팡팡 쏩니다 -

 

 

 

소쿠리패스 쇼핑쿠폰 - 몽쥬약국 X 라메르

 

그 이름도 유명한 라메르 화장품.

몽쥬약국에서는 놀라운 가격에 판매하고 있죠~

지금 몽쥬약국에서 라메르 화장품은 400유로 이상 구매하면??!!!

이보다 좋을 수 없는, 촏촏한 수분 세럼을 드립니다!

요건 소쿠리패스 고객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선.물.

 

 

소쿠리패스 쇼핑쿠폰 - 원네이션 아울렛

 

혹시 벤시몽 신발 살 예정있으신가요?

그럼 파리의 아울렛, 원네이션에 가셔야죠~

모든 사이즈는 물론, 프랑스 브랜드들만 가득가득한 아울렛!

소쿠리패스에서 아주 유용한 쿠폰을 드리니,

꼭 챙기세요!

 

 

 

 

소쿠리패스 쇼핑쿠폰 - 프라고나르 향수 할인쿠폰

 

 

프랑스 정통 화장품, 프라고나르.

작년에 팝업 스토어도 굉장히 인기였죠?

파리 오페라에 위치한 프라고나르 매장에서,

고퀄리티 프랑스 정통향수를 만나보세요!

소쿠리패스가 여러분을 위해 할인 쿠폰을 준비해 뒀습니다.

 

 

 

 

소쿠리패스 쇼핑쿠폰 - 맥아더글랜 디자인 아울렛 할인쿠폰

 

유럽여행은 역시 쇼핑이죠!

쇼핑한다, 고로나는 존재한다!

알뜰한 명품쇼핑을 준비하는 여러분 -

소쿠리패스에서 할인쿠폰 가져가세요.

 

 

 

 

 

소쿠리패스 쇼핑쿠폰 - 밴쿠버 국제 공항 면세점 할인쿠폰

 

 

어머, 캐나다까지??!!!

소쿠리패스는 여러분의 여행을 응원합니다.

여행할 때 꼭 계획하는 쇼핑,

계획있는 쇼핑을 위한, 계획있는 선택 -

소쿠리패스와 함께하세요!

 

 

 

소쿠리패스 할인쿠폰 모음 보러가기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