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서 이거 안 사면 스튜핏!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 리스트 BEST 6 



일본 여행 기념품,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 추천 리스트 !

이용 후기 만족도 높은 것들만 모아모아

일본 쇼핑템 리스트 지금 시작합니다!



 




거 안 샀으면 일본 다녀왔다 말하지마라~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 




#일본기념품 #일본기념품리스트 #일본드럭스토어 #일본드럭스토어리스트 
#일본쇼핑템 #일본쇼핑리스트 #일본기념품추천 









#샤론파스 #동전파스




샤론파스는 명함 만한 크기로 효과가 아주 짱짱해

한 번 써본 사람들이라면 다른 파스는 못쓴다구 할 정도ㅠ


동전파스는 크기가 앙증맞아 붙이고 싶은 부위에만 붙이기에 딱!

특유의 파스냄새도 적어서 사용하기 좋다!




가격은 샤론파스가 동전파스보다 약간 더 비싸다!

너나 나나 할 것 없이 사오는 일본여행 기념품으로

부모님이나 윗사람들에게 선물로 드리기에 딱 좋은 베스트 기념품!








#메구리즘 #휴족시간



#메구리즘 & #휴족시간


메구리즘 발열 안대@ 40도가지 발열되고 10분정도 지속

렌즈를 착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가아아아앙추 하는 일본추천쇼핑템!

따땃한 안대 하나면 피로가 싹-! 가신다 



여행에서도 필요 돌아가서도 필요한 휴족시간!

뚜벅이 여행 중에서도 단연 으뜸 필수템ㅠㅠㅠㅠ발이 덜 피로해야 몸이 덜 피로하다!

숙소로 돌아와 휴족시간 붙이면 붓기도 가라앉고 넘나 좋다능



국내보다 훠어얼씬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구매는 물론 대리구매까지 난리나는 휴족시간&메구리즘!










#이브진통제



일본 의약품은 순하고 효과가 좋기로 유명하죱-!


진통제는 종류가 다양한데

EVE A / EVE A EX / EVE QUICK

세가지가 유명하다



EVE A가 기본녀석으로 순하고 속쓰림이 덜하며 효과가 높다,

한판에 12알씩 5개 총 60알이 들어있어 양도 많고 효과도 좋으니 

안사올래야 안사올수가 없다ㅠ

두통/치통/생리통/신경통/근육통/요통 모든 통증에 굿굿-!










#다이쇼A



이거이거, 아주 요물녀석!

들어는 봤나?

붙이는 구내염 패치!

날 고통스럽게 하던 알보칠은 이제 쎄굿빠...



종류는 두가지로

하얀 케이스는 일반/ 노란 케이스는 퀵으로

구내염 강도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유난히 입병이 자주나는 지인분들에게 센스있는 선물로 딱-!









#클리어파우더


일본 세안제 1위  수이사이 뷰티클리어파우더!

코덕들은 다 안다는 그것 ~ 클리어 파우더!!


효능도 효능이지만

여행 시 가져가기 딱 좋은 완전 똑순이템!

여행 짐쌀 때 부피가 큰 것들은 다 무소용ㅠ 

이거 하나면 여행할 때 완전 짱짱맨!


#올리브영에도 들어왔지만 일본이 훨씬 저렴!

일본여행간 김에 마구마구 쟁여오자 고고









#니베아 복숭아 립밤


추가할까 말까 고민한, 그냥 기본템이 되어버린 복숭아 립밤

하지만 일본에서만 파는 잇템이니 넣었다!!



모르는 사람 없게하라!! 

복숭아 향이 가득한 달달한 립밤,

혼자써도 좋ㄱ,,, 둘이써도 좋ㄱ,,,(ㅎㅎ)



가격 2000원대로 저렴하여

친구들에게 선물로 뿌리기에도 나이스-!






.

.

.


자유여행 전문 소쿠리패스에서는 현재

오사카 최저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당!! 오호?

오사카 패스 /입장권 이 더궁금하시거나 가격이 알고 싶으시다면 




클릭! ☞ 오사카 교통패스/입장권 정보 알아보기

클릭! ☞ 오사카 교통패스/입장권 최저가 보러가기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 연구소 소쿠리패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