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가는 사람 

♨ 여기 모여-! 






일정별로 추천하는 

오사카 여행준비물

총. 정. 리 !


1. 오사카 2박 3일 일정 준비물



짧은 여행일정이라도 인기명소는 다 가봐야하지 않겄어요?

교통과 명소 입장이 가능한 만능패스인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2일권)를 

이용하면 오사카 구석구석을 다 구경해요!



주유패스 하나면 

최고 인기명소 오사카 성은 물론

야경이 예쁜 곳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나니와노유 온천 그리고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 타고

오사카의 상징 글리코상도 볼 수 있다는 것~!


이것만 해도 뽕 뽑는다 진짜 



/

이왕 살거면 저렴하게 사는게 좋지 않으까요?

소쿠리패스는 지금 오사카 최저가 기획전 진행중!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기준 공식가격 2500엔에서 

소쿠리패스는 2300엔으로 판매중입니다!


맨 아래에 더 자세히 나와있오요 ◟( ˘ ³˘)◞ ♡




클릭! ☞ 오사카 2박 3일 추천 일정 보러가기

클릭! ☞ 오사카 주유패스 입장 가능한 명소



1. 오사카 3박 4일 준비물



그리 길지 않은 일정! 

조금 여유로우면서도 빠듯한 그래도 갈곳은 다 가봐야하는 그런 일정이라면!


먼저 공항에서 라피트 특급열차로 빠르게 시내로 이동!

주유패스 2일권으로 대중교통 무제한이용하고 오사카 주요명소까지 입장!



오사카 필수 핵심코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

올봄 신규트랙 어트랙션으로

오사카 첫방문&재방문 여행객들로 usj 관광객 급증!!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티켓을 국내에서 구매해가 입장줄 기다리지말고 패스~!



오사카 여행객들을 위한 안성맞춤 콤보 티켓도 있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주유패스를 묶어 더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합니다!



클릭!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신규 어트트랙 보러가기

클릭!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티켓 구매하러 가기

클릭!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티켓 + 주유패스 구매하러 가기 (최저가!)








1. 오사카 4박 5일 준비물


3일이면 오사카 구경은 충분!

낮과 밤이 잠기지 않는 활기찬 오사카에서

조금만 나오면 일본 갬성 뿜뿜한 오사카 근교 여행이 가능하다는 사실!


한큐투어 리스트 패스로

일본 전통가옥이 많이 남아있어 일본의 전통미를 가지고 있는 교토도 방문해보세요 :-)

일본 전통의상 기모노를 입고 고즈넉한 교토를 거닐면서

교토 아라시야마에서만 해볼 수 있는 뱃놀이로 신선한 오사카 여행 어떠세요!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만점!!




클릭! ☞ 한큐투어 리스트 패스 구매하러 가기 (최저가!)





1. 오사카 필수 여행 코스는 필요없다!



발길닿는대로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리얼 오사카 여행 필수템만 가져가세요!


/

 교통과 명소 입장이 가능한 만능패스인 오사카 주유패스 1일로

가고 싶은 혹은 보고 싶은 곳을 구경!


/

요코소 오사카 킷뿌 패스로 공항에서 도심으로 오는 교통 해결!

그리고 오사카 1일 무제한 승차권콤보까지

이른아침에 오사카 도착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유리


/

오사카 1일 승차권

일정 중 하루만 빠박하다면

명소는 안 갈거지만 이 동네 저동네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구경 혹은 쇼핑하러

이곳저곳 갈 곳이 많다면 1일 승차권만 있으면 돼요!






자유여행 전문 소쿠리패스에서는 현재

오사카 최저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당!! 오호?

오사카 패스 /입장권 이 더궁금하시거나 가격이 알고 싶으시다면 



클릭! ☞ 오사카 교통패스/입장권 정보 알아보기

클릭! ☞ 오사카 교통패스/입장권 최저가 보러가기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

.

1. 오사카 자유여행필수템 최저가 기획전



간사이(오사카~교토) 여행을 간다면 무조건 방문각! 구매각! 

오사카 여행에 필요한 모든 자유여행 필수템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


항공권에서 1만원 아꼈다면, 

#공항~오사카 시내까지 이동하는 공항교통비 _ 라피트 특급열차 왕복권

#오사카 1일 무제한 승차권 _ 오사카 1일 승차권

#오사카~교토 왕복 이동권 _ 한신/한큐 투어리스트 

#오사카 주요 명소를 24시간/48시간 무제한 입장+대중교통 무제한 승차 _ 오사카 주유패스 

#공항 왕복 열차+오사카 1일 승차권 셋트인 _ 요코소 오사카 낏뿌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 오사카 주유패스 최저가 콤보 등등



딱 봐도 여행 필수템 요런 교통권들도 아껴서 가야죠 !

한국에서 더 저렴하게 미리 구입해서 가면, 현지에서 사는 시간과 에너지도 줄이고 어쩌면 항공권보다 더 저렴하게 돈 아낄지도 몰라요 ~




▶▶▶소쿠리패스 오사카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각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TAG 간사이공항에서오사카시내, 교토가볼만한곳, 교토맛집, 교토아라시야마뱃놀이, 교토아라시야마여행, 교토여행, 글리코상, 라피트가격, 라피트열차, 라피트열차가격, 라피트열차예매, 라피트왕복권교환장소, 라피트왕복열차, 라피트왕복열차교환처, 라피트특급열차, 소쿠리패스, 오사카2박3일, 오사카2박3일일정, 오사카3박4일, 오사카3박4일일정, 오사카가볼만한곳, 오사카가족여행, 오사카게스트하우스, 오사카교통권, 오사카근교여행, 오사카기모노, 오사카뚜벅이, 오사카맛집, 오사카먹방, 오사카명소, 오사카명소추천, 오사카쇼핑리스트, 오사카숙소추천, 오사카스팟, 오사카야경, 오사카야경명소, 오사카에서교토가는법, 오사카에어비앤비, 오사카여행, 오사카여행경비, 오사카여행일정, 오사카여행정보, 오사카여행준비, 오사카여행추천, 오사카여행코스, 오사카우정여행, 오사카일정경비, 오사카자유여행, 오사카주, 오사카주유패스1일권, 오사카주유패스1일권가격, 오사카주유패스2일권, 오사카주유패스2일권가격, 오사카주유패스무료입장, 오사카커플여행, 오사카특가, 오사카패스, 오사카패키지여행, 오사카항공권, 오사카항공권특가예매, 오사카호텔, 우메다공중정원, 유니버셜스튜디오신규트랙, 유니버셜스튜디오입장권,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일본여행추천, 주유패스사용법, 주유패스유의사항, 주유패스이용, 주유패스총정리, 짠내투어오사카, 한큐투어리스트패스가격

Write a comment




일이 바빠 여행을 쉽게 떠나지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밤도깨비 여행 컨셉으로 새롭게 바뀐 짠내투어!



그 여행지로 

서울에서 90분이면 떠날 수 있는 

일본의 후쿠오카가 소개됐습니당!




< 짠내투어 후쿠오카편 >

일본. 후쿠오카. 밤도깨비여행




이보다 완벽할 수 없다



일이 바빠 방송을 다 못보신 분들을 위하여

 친절한 소쿠리패스에서  아-주 일목요연하게 

짠내투어 후쿠오카편 코스를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당!!





/

후쿠오카 자유여행은 역시 맛집투어이죠~!

첫번째 컬렉션은


짠내투어 후쿠오카편 맛집 소개입니다



후쿠오카 짠내투어 필수코스

 : 야타이 뿅키치 명란만두


위치 :  1 Chome-4-1 Tenjin,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01, Japan

가격 : 인기메뉴 - 명란만두 600엔




후쿠오카는

 돈코츠라멘, 온천으로 유명하다는 사실은 대부분 알고계시죠!



그러나

후쿠오카의 숨겨진 명물!! 명란(멘타이코)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특산품으로 명란이 유명해

후쿠오카에 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입니다!

명란덮밥 맛집도 많이 찾으시고

후쿠오카 기념품으로 명란튜브!도 많이 사가세요




이번 짠내투어에서는

포장마차에서 먹는 명란만두가 나왔어요

짠내투어 멤버들이 극찬한 명란만두!

짭쪼름 하면서 바삭해서 맥주 한잔과 명란만두 한입이면~ 세상행복!






가격도 6천원으로 비싸지않아요!!

1인 1명란만두 강추!




후쿠오카 야타이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니

 어묵, 꼬치 등등 로컬먹거리를 다양하게 즐겨보시는 거 추천~~!




/ 후쿠오카 야타이란? 

먼저 야타이란, 일본어로 포장마차에요.

 후쿠오카 야타이 포장마차 거리는 포장마차로 즐비된 곳으로 

후쿠오카 맛집거리 중 대표 거리 중 하나에요:-) 

후쿠오카의 야타이는 텐진 번화가 부근과 나카스 강가 부근에 밀접해 있습니다

도깨비 여행에 딱 적합하죠!







후쿠오카 짠내투어 필수코스

 : 라멘젠


위치 :  1 Chome-10-13 Tenjin, Chuo, Fukuoka, Fukuoka Prefecture 810-0001, Japan

가격 : 인기메뉴 - 돈코츠라멘  280엔 / 480엔 (all 토핑)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온 수많은 분들이 극찬하는 후쿠오카맛집/후쿠오카라멘집!

라멘으로 유명하는데 그 사이에서도 완전 유명한 현지인 인기맛집

 

"라멘젠"



기본 라멘 - 단돈 2800원


가격도 가격이지만

진한 국물에  한번 반하고

탱탱한 면발에 한 번 더 반하게 된다느ㅠㅠㅠㅠ


라멘젠 돈코츠라멘 기본 


라멘젠 돈코츠라멘 토핑 추가 



모든 토핑 추가에 단돈 2천원 추가! 480엔!

게다가 면의 익힘정도까지 선택할 수 있어요!



완전 고객맞춤인 친절한 라멘젠

토핑 다 추가해서 오천원이면 즐길 수 있는 풍족한 라멘

꼭 먹어봐야겠는데요!??



입맛까다로우신 명수옹께서도 인정해주신 라멘집 되겠습니당 (๑˃̵ᴗ˂̵)و







후쿠오카 짠내투어 필수코스

 : 일 포르노 델 미뇽



위치 :  1-1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Fukuoka Prefecture 812-0012

 인기메뉴 : 기본/초코/고구마맛




하카타역 줄서서 먹는 맛집 

크로와상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



어디 찾아갈 필요도 없이 하카타 역에 내리면

내 코가 먼저 반응한다.. 

하카타 역사 안에 있어 냄새 따라, 사람따라 가면은 

어느새 가게 앞에 다다르게 되는 후쿠오카빵집 일포르노델미뇽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맛집이라 한국인 일본인 할 것 없이 언제나 손님들로 북적여요



일 포르노 델 미뇽 크로와상 가격은 개당 얼마가 아니라 그램으로 판다는 것!

맛은 기본/초코/고구마

그 외에도 명란젓, 아몬드 맛 등등 있습니당



빵은 뭐 한입거리죠^ㅠ^

빵순이들 달려갑시당ㅎㅎㅎㅎㅎ






두번째 컬렉션

 후쿠오카 관광지





후쿠오카 짠내투어 필수코스

 : 모모치 해변


위치 : 〒814-0001 Fukuoka Prefecture, Fukuoka, Sawara Ward, Momochihama 2丁目、4丁目地先

 아름다운 해변, 후쿠오카명소, 후쿠오카야경명소




낭만적인 해변과 아름다운 예식장이 있어 

일본 여성들이 결혼하고 싶은 장소 중 하나



인공해변인데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나!

낮에도 아름답지만 특히! 일몰과 야경으로 더 사랑받고 있는

후쿠오카의 명소 "모모치해변"



밤바다는 낭만 있고 좋죠 -

파도소리와 함께 여유롭게 밤바다 즐기시는 것도 

여행와서 가질 수 있는 최고의 행복인것같아욥ㅠㅠ



일몰이 정말 죽여줘요!!

일몰 보고 난 후 다음 코스로 후쿠오카 타워에서 야경 보는 걸 강추드립니당






후쿠오카 짠내투어 필수코스

 : 후쿠오카 타워

위치 :  1-1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Fukuoka Prefecture 812-0012

운영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티켓구입은 오후 9시30분까지



도시 여행에서의 야경보기는 필수!

어둠 사이에 빛은 그저 바라보기만해도 예쁘죠

우리나라도 밤늦도록 일하신 분들 덕에 야경이 참 예쁜데 말이죠ㅠㅠ슬프다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으니 인증사진은 필수!

후쿠오카 타워에서 보는 야경도 굿



후쿠오카 타워는 외관만 봐도 예뽀요

높이 123미터 전망대에 거울 8천장으로 만든 건물이라 밤에 보면 더 화려하고 멋져!!

멀리서 높고 기다란 후쿠오카타워를 보는 것도 굿






후쿠오카 짠내투어 필수코스

 : 캡슐@하카타 호텔

위치 : Fukuoka-ken, Fukuoka-shi, Hakata-ku, 3 Chome-20-5 Hakata Ekimae

 가격 : 2인실 1인당 27500원, 4인실 1인당 23,000원




여행시 숙소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 게시죠!

후쿠오카 캡슐호텔은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어메니티가 굉장히 잘 갖춰져 있어요!

와이파이는 당근 무료, 수건과 칫솔치약이 무료라는 점... 와 대박!!


저렴한 가격에 여행관광중심지인 하카타역에서 머무를 수 있습니당 :-)





.

.

.

후쿠오카 여행을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후쿠오카 여행/후쿠오카근교여행/후쿠오카 온천여행 포스팅도 있습니당


☞ 후쿠오카 여행/후쿠오카근교여행/후쿠오카 온천여행



.

.



후쿠오카 입장권/교통권/패스 등은 소쿠리패스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세요



일마치고 끝나는 급여행!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쿠리패스에서 확인하고 국내에서 미리 구매해
시간과 돈을 아끼는 경제적인 그뤠잇한 후쿠오카여행하세용 :-)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소쿠리패스 후쿠오카 여행 패스/입장권을 구경하실 수 있으세요 *



▶▶▶소쿠리패스 오사카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소쿠리패스 파리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TAG 공항에서후쿠오카시내, 김생민투어, 김생민투어후쿠오카, 도깨비생민투어, 마이크로닷, 모모치해변, 밤도깨비생민투어, 부산후쿠오카, 소쿠리패스, 일본여행, 일본여행추천, 일포르노델미뇽, 짠내투어, 짠내투어 후쿠오카, 텐진맛집, 후쿠오카 모모치해변 가는법, 후쿠오카 모모치해변 야경, 후쿠오카 밤도깨비여행, 후쿠오카 야경, 후쿠오카2박3일, 후쿠오카가볼만한곳, 후쿠오카관광지, 후쿠오카교통, 후쿠오카교통티켓, 후쿠오카근교여행, 후쿠오카기념품, 후쿠오카나카스, 후쿠오카라멘가격, 후쿠오카라멘맛집, 후쿠오카라멘젠, 후쿠오카라멘집, 후쿠오카맛집, 후쿠오카맛집추천, 후쿠오카맛집투어, 후쿠오카명란만두, 후쿠오카명란만두가격, 후쿠오카명란튜브, 후쿠오카빵맛집, 후쿠오카빵집, 후쿠오카숙소, 후쿠오카야경명소, 후쿠오카야타이, 후쿠오카에어비앤비, 후쿠오카여행, 후쿠오카여행코스, 후쿠오카온천여행, 후쿠오카일포르노델미뇽, 후쿠오카자유여행, 후쿠오카존맛, 후쿠오카캡슐호텔, 후쿠오카타워, 후쿠오카타워가격, 후쿠오카타워야경, 후쿠오카타워입장권, 후쿠오카타워입장마감, 후쿠오카특가, 후쿠오카포장마차, 후쿠오카필수코스, 후쿠오카항공권, 후쿠오카항공권가격, 후쿠오카항공권예매, 후쿠오카항공권프로모션, 후쿠오카호텔

Write a comment






3월 해외여행 추천 / 올 봄에 가기 딱 좋은 해외여행지

※글 하단에는 인쇄/다운/링크저장 후 바로 사용가능한 면세점 할인쿠폰이 재중돼 있으니 꼭 사용하셔요! ※









1월은 다 갔고~

2월은 연휴라 비행기 값은 너무 비싸고

날 적당히 풀린 3월에 가기 좋은 여행지 어디 없나~



소쿠리패스가 소개하는

3월에 가기 딱 좋은 해외여행지 best5











1위. 일본 오키나와




한국에서 가까운 오키나와!

3월 오키나와 날씨는 완연한 봄날씨라 따뜻한 햇볕을 받으며 여행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날이 얼마나 좋은지 오키나와에는 이미 벚꽃이 만개해 벚꽃축제까지 끝나버렸다네요... 

한국은 이렇게 추운데 ㅠㅠ


날도 따뜻하지만, 오키나와로 가야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답니다 :-)

바로 알래스카에서부터 내려오는 혹등고래 떼가 한 겨울에는 오키나와 본섬 남서쪽의 케라마 제도에서 잠시 머물다 4월 초가 되면 다시 북쪽으로 올라간대요. 

즉! 2월부터 3월에는 오키나와에서 혹등고래 무리를 만날 수 있는거죠 ! (짝짝짝)


오키나와에서 혹등고래 워칭투어를 참가하면 되는데요, 

아직 국내에서는 그/다/지 유명하진 않아, 정말 남다른 이색여행을 하는 방법이라고도 할 수 있답니다. 

고래를 보러 캐나다, 호주 등으로만 가는 줄 알았지, 오키나와에서 볼 수 있을 줄은 저도 몰랐네요 !


최대길이 20m에 달하는 거대한 혹등고래를 정말 초근접 거리에서 볼 수 있다고 해요. 

오직 3월까지! 가능!!

투어에 참가하면 고래를 만날 확률은 99.8%에 달한다고 합니다. 

고래를 못 볼 경우에는 전액 환불까지 해준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자신감 ㅋㅋㅋ


소쿠리패스에서도 혹등고래 워칭투어를 특가에 판매하고 있어요 :-)

다녀오신 분들은 일단 무조건 만족하는 //베스트셀러//

오키나와 섬 항구 3곳에서 출발하니, 원하는 항구에서 골라 출발할 수 있고

투어도 하루에 2번 진행되니 스케줄 짜기도 여유롭네요 !


이번 3월! 가까운 오키나와에서 남다른 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오키나와 혹등고래 워칭 투어!



▶ 관련 상품보러가기






2위. 일본 니가타 




일본 환율 엔화가 떨어져 일본을 다시 가고 싶은데

오사카 도쿄는 이제 지겹다구?

일본 3월에 열리는 축제 중 사케노진(사케축제!)은 어떠세요??

사케축제라니 정말 이름만 들어도 신기방기 하지 않나요 :-)


사케는 원래 신에게 바치던 신성한 술이라고 해요. 

그만큼 사케를 만드는 장인마을 니가타현에서는 어마어마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니가타현의 축제에 참가하셔서, 가지각색 사케를 종류별로 시음도 해보고, 

사케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그 제조과정과 오랜 역사도 공부하고 오셔요 !


사케의 고장 니카타에서 사케의 참맛을 제대로 느껴보자구우~! 가자구우~!

사케 적~셔~! 




3위. 인도 델리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도의 대표 축제 "HOLY"

홀리 축제를 즐기러 전세계 사람들이 인도로 몰린다구 하죠?

형형색색의 물감을 뿌리며 '힌두력'으로 새해를 축복하는 축제라고 하네요. 

저도 이런 축제에 참가하는게 로망이었는데,, 언제쯤 가볼 수 있을까유 ㅠㅠ 

3월에 장기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홀리에 가보시는 걸 추천!


요즘에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직항을 따고 델리로 바로 갈 수 있으니,

항공편 이용하기도 좋아요 ~


물감 던지고 뛰어 놀고 전세계인들과 친구되어 하나 되는 홀리 축제로 떠나볼까요~ 

가~즈아~@!



4위. 베트남 호이안



아무리 베트남이어도 겨울은 좀 쌀쌀해~

베트남 호이안 3월 날씨는 평균기온이 25도 정도로 따땃하답니다!

겨울보다는 3월에 호이안을 방문하기에 딱이죠 !

낮에 스노쿨링하고 수영하기에 딱! 밤에 세계 고대도시 호이안 시내 구경하기에 딱!

게다가 인파가 많은 겨울보다는 3월이 한적하고, 제대로 된 호이안 도심을 구경하기에도 좋아요!

저는 지인들에게 항상 베트남은 봄에! 가볼 것을 권한답니다 ;-)


특히, 호이안 인근의 섬 꾸라오참은 로컬들에게 '신성한 섬'으로 통하는데요,

이 신성한 섬 꾸라오참에서 스노클링하는 투어도 있어요 !!!

호이안 꾸라오참의 속살까지 들여다보려면 이 스노클링 투어를 하시는 걸 추천!


소쿠리패스에서도 꾸라오참 스노클링 투어를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 


 관련 상품보러가기





5위. 중국 상하이 



한국에서 가깝고, 항공편 이용도 쉬워 사랑받는 상하이!

3월에는 우리나라 봄날씨보다 아주 조금 따뜻한 정도예요. (방심하고 가면 심지어 추움)

그렇지만 3월에도 상하이를 찾아가야할 이유는 있답니다!

바로 상하이 복숭아꽃 축제 !


상하이는 특산물로 '복숭아'를 꼽을 정도로, 복숭아가 매우 맛있기로 유명하죠 !

바로 이 상해 복숭아나무에 꽃이 만개하는 시즌이 3월입니다 :-)

도시 곳곳이 핑크빛 복숭아 꽃으로 물든다고 하니, 

연인들과 가족들과 상하이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http://www.socuripass.com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Write a comment






겨울 오키나와에선 혹등고래 무리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키나와 혹등고래 워칭투어









바다 한 가운데서 고래떼를 만나는 투어

상상만 해도 설레죠 :-)

오직 겨울에만 가능한 시즌한정 투어랍니다.

이제 남은 기간은 2월부터 3월까지가 라스트 찬스!







매년 12월부터 4월까지

혹등고래 떼는 일본 오키나와 섬 근처 케라마제도에서 서식한답니다

추운 알래스카에서 따뜻한 남쪽까지 내려와 사는거죠!

따뜻한 바다에서 새끼를 낳고 키우는 기간이에요






이 때 오키나와를 찾는다면 혹등고래 무리를 만날 확률은 98%!

운이 좋다면 여러마리의 고래 떼를 만날 수 있대요.

3월에 오키나와 여행을 가신다면 정말 꼭꼭 해봐야하는 투어!

이번에 놓치면 12월까지 또 기다려야 해요 ㅜㅡㅜ












혹등고래는 옛부터 오지랖이 심해서 ㅜㅜㅜㅜ

'바다의 수호천사' 라는 별명이 따라다녀요.

바다의 포식자 범고래들로부터 바다표범과 새끼 고래들이 사냥당할때마다 바람처럼 달려가 구해준답니다. 




범고래들이 사냥할 때 주고받는 초음파를 캐치해 사냥 장소까지 앞다퉈 달려가죠 (오지랖쩔)

새끼들을 범고래들로부터 지켜주고 우쭐해하는 성격때문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등고래 크기는 최대 20m, 몸무게만 12톤................................ 

몸통박치기 하면 범고래 다 튕겨나간대영....................................

어마어마해...................................









너무 귀엽죠?







그 뿐만이 아니에요.

'바다의 개랭이' !



고래들이 점프하면서 배도 깔고 뒤집고 재롱부리는 걸 '블리칭'이라고 해요.

언뜻 보면 재롱부리는 것 같지만 3분 간격으로 뛰어올라 호흡하고 내려가는거죠 



이런 블리칭을 가장 자주 보여주는 무리도 혹등고래랍니다 :-)




사람들을 좋아하는 온순한 혹등고래는

서슴없이 가까이서 블리칭을 보여준다고 해요
















이런 혹등고래,

오키나와에서 어떻게 만나냐구요?



소쿠리패스 혹등고래 관찰투어 신청해서 편하게 다녀오기!

(클릭!)


참가하는 것도 편해요!

오키나와 어디서든 출발할 수 있어요!

어디에 계시든 고래를 만나러 가시라고

나하발, 차탄발, 북부발 등 출발지도 무려 3곳!

나하 미에구스쿠항, 차탄 우미츄 워프, 북부 모토부항에서 출발하는 투어에 각각 참가할 수 있으세요!

출항시간도 오전/오후 하루 두 번!




<소쿠리패스 오키나와 고래워칭 투어 시간표>




일단 배타고 출발하면

아주아주 가까이서 혹등고래 무리를 만날 수 있어요!

팁으로, 2월1일부터 3월31일 이내 투어를 신청하시면 확률은 100%에 '가깝답니다' !

못 만나면 환불 100% 보장 자신감!!!!!!!!!!!!!!!!!!!!!!!!!!


1월이든 2월이든 3월이든 4월이든 걍 못 만나면 '재승선권'은 무조건 지급!

만날 때까지 계속 배타죠 뭐 ^^







소쿠리패스를 통해 고래를 만나고 오신 많은 분들이 감탄하셨답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오키나와로 여행가신다면

오키나와 겨울여행 추천코스! 고래워칭투어! 꼭꼭 해보셔요!

.

.

.

.


소쿠리패스 오키나와 혹등고래 워칭투어 예약하기





/

여기서 잠깐!



  sk통신사 이용자이시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기회!


글로벌한 2018년 신년 이벤트!

오키나와로의 초대





응모기간 : ~ 2월 18일까지!

신청방법 : 왕단순! 응모하기 버튼 클릭 하나만 누르면 신청완료!


당첨자 발표 : 2월 21일 (수)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발표에서 확인 가능! 까먹지마세요!!







이제 정말 세계로 쭉쭉 뻗어나가나봐요


국내 통신사 멤버쉽 제휴카드여서 안심하고 믿을 수 있겠어요!

더 저렴하게 여행할 수 도 있고 일석이조?






경품도 통크다요!

숙박권은 1,2,3등 기본으로 다 주네요ㅠㅠㅠ완전좋아


단순히 클릭 한번으로

응모가능하니 꼭 신청하세요~!

오키나와 여행 준비하는 사람 & sk유저들 달려~!


.

.

but

오키나와 고래워칭 투어는 없다는것 


한정된 계절에만 볼 수 있는 오키나와 혹등고래!

최저가로 이용하세용

↓↓↓

소쿠리패스 오키나와 혹등고래 워칭투어 예약하기





top

Write a comment




추운 울 
따끈따끈한 우동 한 그릇이 생각나네요
오늘은 우동먹어야할까봐요..T T 



요즘엔 우동만 먹으러가는 일본여행족도 있다죠??
잘 먹는게 제일 중요한 우리 소쿠리언들을 위해
소쿠리패스가 도쿄여행에서 꼭 먹어야할 우동 4개를 엄선해봤씁니다!




도쿄우동맛집 베스트4



자 그럼 이제 메모할 준비 되셨나요?




#신우동       #도쿄우동맛집  #신주쿠맛집



도쿄에 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맛집 중 하나!
탱탱한 면발과 깔끔한 튀김으로 도쿄여행자들에게 이미 신주쿠 우동맛집으로 완전 유명!


관광객들을 위한 다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있어 일본어 몰라도 노프라블럼~
한국어로된 메뉴판까지 준비되어있다끄 
한국인들이 가는 곳은 무조건 맛집이로다! 국내여행객들에게 인기만점! 



신주쿠역에서 완전 가까움!! 냉우동도 존맛!!




#사토요스케     #도쿄우동맛집  #긴자맛집




일본 3대 우동으로 꼽히는  이나니와 우동을 전문으로 하는 우동집!

우동의 본고장 아키타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15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우동전통전문집

 사토요스케 '



면발 윤기 좌르르.. 침이 고인당 ㅠ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괜히 갔다가 헛걸음 하는 일 없기!



(* 여기서잠깐!)
이나니와 우동이란?
반죽할 때 전분가루를 묻히며 면의 굵기는 약간 굵으면서 납작한 모양이다.
 옅은 황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마루카                          #도쿄우동맛집  #보초맛집



일본맛집사이트로 유명한 타베로그에서 
일본도쿄우동1등에 빛나는 진정한 우!동!맛!집!


우동본고장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만 같다고ㅠㅠ
마루카는 관광객들보다 현지인이 더 많이 찾는 도쿄현지인맛집 
가히 도쿄에서 우동을 제일 잘한다고 말할 수 있는 우동맛집



카레가 맛있기로 유명한 동네에서 
우동1등집이 있다니 아이러니한데?


면이 다 팔리면 영업종료라니..
일찌감치 가서 도쿄 존맛우동 먹어보자!!



#테우치        #도쿄우동맛집  #도쿄수타우동



우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우동맛집!


소박하니 일본 옛날 느낌이 그대로 나는 100% 수타우동집!!
면의 신세계를 맛볼수 있다는 바로 그곳!!


아직은 한국여행객들에게 유명하지 않다니 더 유명해지기 전에 가봅시당ㅠㅠㅠㅠ
카레우동이 이곳의 시그니처메뉴래요 :-)


월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이니
여행일정에 맞춰서 수타 우동 맛보러 가보까용?






보기만 해도 군침돌지 않나요..?

도쿄 우동 맛집!

도쿄 가는 친구에게 알려줘욧!

1일 1우동 ㄱㄱ

.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 일본편>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




top

Write a comment


하하-잇!


다양한 일본여행코스 중 
일본 북부에 위치한 규슈지역의 대표 여행지 중
부산에서도 고속선으로 3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항공편도 많아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일본여행지 




온천과 돈코츠라멘으로 유명한

"후쿠오카"




바로 엊그제!
짠내투어 후쿠오카편이
방송되면서 후쿠오카여행 뽐뿌 제대로일으켰쭁


아주 뜨끈뜨근한 정보들만 모아

후쿠오카 이색여행 코스로 '일본 후쿠오카 온천여행' 를 소개해드릴께용




이 겨울 따뜻한 온천만 있으면

추위 싹- 힐링 제대로!


일본겨울여행 추천


" 후쿠오카 온천여행 "






#후쿠오카2박3일 #후쿠오카3박4일 #후쿠오카여행일정 #후쿠오카여행코스

#후쿠오카가볼만한곳 #후쿠오카추천여행지 #후쿠오카여행

 #하우스텐보스 #캐널시티 #유후인온천 #디자이후 #벳부투어 



 후쿠오카온천여행의 모든 것!

시작합니당 






디자이후텐만구

#디자이후테만구 #디자이후



디자이후는 후쿠오카 현에 있는 시로 후쿠오카시에서 버스로 쉽게 갈 수 있어요!


#텐만구신사

텐만구 신사는 학문의 신을 모시는 신사로, 

관광객뿐 아니라 일본인들이 학업이나 중요 시험 합격 기원하며 부적을 사러 많이 방문한다해요!

특히 텐만구신사에는 소 모양 동상이 있는데요 동상을 만지면 머리가 좋아진다는 속설이 있어요

신사에 들르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만지고 가시는 필수코스인셈이죠 

사람이 많이 몰려있다! 하면 소 동상이라고 생각하고 후다닥- 달려가세욯ㅎㅎ  



#디자이후 텐만구 알차게 즐기기

>> #후쿠오카그린패스 (후쿠오카시내버스1일무제한승차권+디자이후)

>> #후쿠오카그린패스 (후쿠오카시내버스1일무제한승차권+디자이후)




캐널시티

#후쿠오카시 #캐널시티



자유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후쿠오카 대표 관광명소 캐널시티!

180m 인공운하를 따라 늘어선 쇼핑, 극장,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업종들이 모여 있어

후쿠오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복합쇼핑몰 되겠습니당


맛집도 많고 쇼핑하기 딱이라 기념품과 선물 여기서 겟하시면 좋아요!

도시의 극장이라는 컨셉으로 지하캐널시티 가운데 위치한 무대에서 

밤마다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도 진행하니 꼭 구경해보세용





하우스텐보스

#하우스텐보스 #후쿠오카근교여행



중세 네덜란드를 옮겨놓은 하우스텐보스는 

운하가 흐르고 각종 오락시설, 박물관, 레스토랑, 호텔 등 시설을 갖춘 일본 3대 테마파크 중 하나!


봄에는 네덜란드의 대표 꽃 튤립축제도 열리고 다양한 꽃의 세계대회도 열려요!

그 외에도 계절마다 다양한 축제로 관광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죠ㅎㅎ


#돔토른전망대

대표명소 돔토른 전망대 (높이 105m)에 달하는 타워로 전망대에서 하우스텐보스의 전경도 감상!

특히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이 기가막히게 아름다우니 놓치지마세요!!


#하우스텐보스패스 가는법

>> 하우스텐보스+왕복열차 패키지

>> 하우스텐보스+왕복열차 패키지







유후인 마을

#오이타현 #유후인마을 #유후인온천



오이타 현에 위치한 아기자기 볼거리 가득한 유!후!인 


후쿠오카 시에서 버스로 2시간 가량 걸리는 유후인은 후쿠오카에서 쉽게 갈 수 있어

후쿠오카관광지 뿐 아니라 일본 최고의 온천 관광지로 꼽히는 곳이에요

우리나라 사람들도 겨울이 되면 일본온천여행으로 유후인온천 참 많이 찾으시죵

소박한 시골 마을의 느낌의 정겨운 유후인은 주변 풍경도 아름다워 사랑을 많이 받는데요!


#긴린코호수

이른 아침 물안개가 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새벽부터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아요!


#전통상점, 전통공예 그리고 스누피 카페, 지브리샵도 있어 볼거리도 풍-성 


#유후인 다양하게 즐기기

>> 유후인 인력거 투어

>> 유후인 인력거 투어





벳부온천

#오이타현 #벳부온천 #후쿠오카온천



유후인 온천 코스 다음으로 많이 가는 아는 사람은 안다는 뱃부온천!

유후인이랑 가까워 유후인-벳부 묶어서 많이 가시죠!

후쿠오카 톈진에서 벳부로 2시간반가량이면 바로가는 버스가 있어 후쿠오카근교여행으로도 가쥬!



#벳부온천

온천 용출량이 1위에 달하는 도시 오이타현에 위치한 벳부온천

벳부온천의 매력은 각 온천의 색깔이 다르다는 점이에요!


게다가 벳부 최고의 명소 칸나와 온천지역은 그 뜨거운 증기의 분출로 가까이 할 수 없어

지옥온천이라고 불러요!  바다지옥, 가마도 지옥, 피의 연못 지옥 등 8개의 지옥온천이 있어용

이 신기한 광경을 보려고 벳부온천 투어로 지옥온천순례가 핫한 인기투어라고해요!!


#벳부온천즐기기

>> 디자이후+유후인+벳부온천 투어

>> 디자이후+유후인+벳부온천 투어




.

.

와 후쿠오카 여행 뽐뿌 제대로 오네요

후쿠오카는 정말 갈곳 넘 많아ㅠㅠ

특히 근교,시내 여기저기 볼거리가 풍성하여 관광하기 좋은데 

하지만 서로 위치가 다소 떨어져 있어 교통패스가 후쿠오카여행필수준비물입니다!



후쿠오카 교통패스


>> 산큐패스 자세히알아보기 << 

>> 큐슈패스 자세히 알아보기 <<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top

Write a comment



이제 추운 겨울은 안녕!!

따뜻한 봄이여 오라!




와타시 사쿠라 아이시떼루... 

서~얼마 한국에서만 벚꽃 보는거야???

바로 옆나라가 벚꽃의 나라인데?!




>

친절한 소쿠리패스에서

일본 지역별 벚꽃개화예상시기와 함께

일본 대표지역의 벚꽃명소까지 추천해드릴게용(❁´▽`❁)(❁´▽`❁)




❀ 벚꽃의 나라  

 벚꽃구경하러 일본으로 떠나는 여행! ❀ 


 외않가? 



(일본 벚꽃 개화시기와 벚꽃만개시기)


< 일본 대표 지역 개화예상시기 >


도쿄 벚꽃 개화시기 : 3월 27일~

후쿠오카 벚꽃 개화시기 : 3월 24일~

오사카 벚꽃 개화시기 :  3월 28일~

교토 벚꽃 개화시기 :  3월 29일~



지난주 2018일본벚꽃개화시기 예상사이트인

사쿠라웨더맵이 1차 2018 일본 지역별 벚꽃개화시기를 발표했죵!


※벚꽃 개화 만개시기는 개화시기 일주일 뒤라는 점 잊지마세요※


이제 벚꽃 개화시기도 알았으니 일본벚꽃추천명소 알아보고

정보 후다닥 챙겨 일본벚꽃여행 궈궈!





오키나와 

 일본에서 제일 먼저 만나는 벚꽃, 오키나와


지금 당장 떠나도 벚꽃을 볼 수 있는 오키나와! 오키나와는 이미 벚꽃축제가 한창 진행중!

다른 지역과 달리 오키나와 벚꽃은 독특하게 진분홍색이에요

오키나와 2월날씨는 따뜻해 여행을 많이 떠나시죠! 옷차림도 가볍게 마음도 가볍게,

특유의 벚꽃 색과는 다른 핫핑크 벚꽃 만나러 따뜻한 오키나와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현재 오키나와는 12-4월에만 볼 수 있다는 혹등고래 투어도 가능해 벚꽃 외에도 볼거리가 풍~성 



@오키나와 추천 명소


#야에다케 사쿠라노모리 공원 벚꽃

공원 가는 길에도 벚꽃이 만개해 드라이브 하면서 감상하실수 있오요


#니키진 성터 벚꽃축제

-오키나와판 만리장성으로 벚꽃축제도 진행해요!

성터를 산책하며 올라가다보면 오키나와 북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곳으로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까지 찾는 오키나와 최고의 명소중 하나!



>> 오키나와 여행/투어 더 보러가기 <<

>> 오키나와 여행/투어 더 보러가기 <<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온천여행으로 많이 찾으시는 지역이죠! 하지만 벚꽃개화시기에 가면 아름답게 핀 벚꽃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만개한 벚꽃보며 온천여행하면 벚꽃갬성뿜뿜



@후쿠오카 벚꽃 추천 명소


#오호리 공원 벚꽃

일본인들이 사랑하는 공원이에요 가족끼리 친구끼리 너나나나할것없이 애정하는 공원!

벚꽃감상하기에도 정말 좋아서 특히 주말이 되면 벚꽃구경하러 온 사람들로 붐빈대요!

※공원 강변을 따라 흐드러지게 핀 벚꽃 보면서 자전거 타기 강추!



# 니시공원 벚꽃

후쿠오카현 내에 유일하게 일본 벚꽃 명소 100선에 선정되어있는 곳! 

른 명소에 비해 사람도 적고 벚꽃길이 길어 여유롭게 벚꽃 구경하실 수 있어요 

(이거 보고 다 니시공원으로 가는 거 아니야..?)


# 후쿠오카성 벚꽃축제

후쿠오카 성은 빠질 수 없죠! 후쿠오카의 대표 관광명소 후쿠오카성은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언제가도 예쁘지만 특히 벚꽃이 핀 후쿠오카 성은 이루말할수 없을 정도로 예뻐요!!

벚꽃축제도 열리니 볼거리와 재미가 풍성하오 (따봉따봉)

올해는 아직 일정이 나오지 않았지만 주로 3월 마지막주에서 4월 첫째주에 축제가 열린다는 점! 참고하세요

> 후쿠오카성벚꽃축제 http://saku-hana.jp/lang/ko.html







나고야 


도쿄, 오사카에 이어 일본에서 3번째로 규모가 큰 도시인 나고야,

나고야를 벚꽃명소로 강력추천드리는 이유!!!!

지금 티웨이 항공에서 일본벚꽃시즌에 맞춰 나고야 노선을 취항한다는 완전 희소식!! 

게다가 티웨이항공특가라니! 티웨이프로모션 특가항공권으로 벚꽃명소 구경하러 갈까용? 개이득



@나고야 벚꽃 추천 명소


# 나고야쯔루마이공원 벚꽃축제

나고야 벚꽃축제가 열리는 일본나고야벚꽃명소! 나고야 성의 벚나무는 약 1600여 그루에서 피는 벚꽃은 장관을 이뤄요ㅠㅠㅠㅠㅠ나고야성 벚꽃 진짜 러블리 


#이누야마

에도시대의 중심으로 발달된 곳으로 나고야에서 30분정도 떨어진 이누야마! 

특히 이누야마 성은 일본의 국보로 지정된 4개의 성 중 하나로,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천수각인 이누야마 성은 강 따라 핀 벚꽃과 산맥의 풍경이 한눈에 펼쳐져 벚꽃명소로도 으뜸!





도쿄 

도시 속에 피어난 벚꽃


일본수도인 도쿄는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일본 관광지 넘버원이죠!

도시속에서의 벚꽃은 오아시스의 물같은 존재ㅠㅠㅠ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여 힘들지만 벚꽃보면 마음에 사르르 풀리기 마련 도쿄 벚꽃 보기 좋은 시기는 4월 2일~4월 9일 이라고해요! 곳곳에서 벚꽃축제도 진행하니 맘에 쏙 드는 곳으로 골라 벚꽃 즐기러 떠나볼까용?



@도쿄 벚꽃 추천 명소


#신주쿠 교엔 - 도쿄 내 최고의 벚꽃 명소 (입장료있음)

#요요기 공원 - 도쿄 도심에서 가장 넓은 하늘을 볼 수 있는 공원

#우에노 벚꽃축제 -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 에도시대부터 벚꽃의 명소로!

#메구로강 - 물 위에 잔잔하게 비친 벚꽃을 보며 걸을 수 있는 로맨틱적인 장소








교토 

전통적인 분위기와 벚꽃의 콜라보레이션


오사카의 근교여행으로 많이 찾으시는 일본의 으뜸 명소 교토! 

일본의 전통적인 가옥들이 많이 남아있어 그 고즈넉한 분위기와 매력에 매료될 수 밖에 없다는!

전통적인 분위기와 벚꽃의 콜라보란.. 말 다 했다 진짜



@교토 벚꽃 추천 명소


#아리시야마

특히 교토 근교여행으로 많이 찾으시는 아리시야마는 벚꽃개화시기가 되면 더더 아름다워져요!! 

일본 전통의상까지 차려입고 뱃놀이하며 벚꽃 만끽하며 벚꽃 힐링 여행 진짜 낭만적


#철학의 길 

일본 벚꽃 하면 떠오르는 곳 있나요? 아마 좁은 강위와 다리 그리고 그 위로 벚꽃이 피는 모습.. 

그거 떠오르지 않아요? 거기가 바로 여기에요 철학의 길....... 할말하않... 사색즐기며 벚꽃을 즐기기



>> 오사카/교토 여행/투어 더 보러가기 <<

>> 오사카/교토 여행/투어 더 보러가기 <<





아오모리 


혹시 아오모리 들어보셨나요?

이름이 생소하실 수도 있지만 일본벚꽃명소로 알아주는 곳이에요!!



@나고야 벚꽃 추천 명소


#히로사키 성

세계 3대 벚나무 명소 '히로사키 성'이 있는 아오모리! 벚꽃 명소로 유명한 히로사키성!

일본에서 선정하는 일본 벚꽃 명소 100선에 등판된 일본을 대표하는 장소랍니다


일본벚꽃명소100선 답게 히로사키성에서 벚꽃을 즐기는 방법은 여러가지에요

낮에는 강 위에서 배를 타면서 벚꽃구경도 할 수 있고 

밤에는 히로사키 공원에서는 축제기간에만 라이트업된 밤 벚꽃도 즐길 수 있어

아침부터 밤까지 벚꽃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






훗카이도 



일본 가장 북쪽에 자리한 훗카이도, 눈이 많이 와 일본 겨울여행으로 많이 떠나시죵!

벚꽃이 늦게 피기때문에 5월에도 벚꽃을 볼 수 있어요!

국내는 4월이면 벚꽃이 다 지죠ㅠㅠㅠㅠㅠ괜찮아요괜찮아요 훗카이도가 있습니다 

훗카이도 벚꽃 명소가 너~무 많아 간단하게 장소만 언급할게요!!



@훗카이도 벚꽃 추천 명소


# 하코다테마쓰아메성

최근 한국인들의 급관심대상인 공원, 벚꽃명소로도 유명한 (하코다테) 마쓰아메성

별모양의 성곽으로 둘러진 공원이에요 성곽을 따라 벚꽃이 만개하는 모습은 으뜸이라고!


그 외에도

#나카지마공원 #마루야마공원 #훗카이도신사 #오도리공원 #모에레누마공원



>> 훗카이도 여행/투어 더 보러가기 <<

>> 훗카이도 여행/투어 더 보러가기 <<






.
.
.

가장 마음에 드는 지역 고르셨나용?
현재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여러 저가항공에서 저가항공특가이벤트 혹은 저가항공프로모션으로
일본항공특가도 진행중이니


싸게싸게 정하고 싸게싸게 일본여행패스 준비해서
 일본벚꽃여행 떠나요!!!!



▶▶▶소쿠리패스 일본여행필수템 쇼핑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까지!)





더군다나 지금 롸잇나우!

소쿠리패스에서 국내 최저가 기획전도 실시하고 있어요 :-)



1. 오사카 자유여행필수템 최저가 기획전



간사이(오사카~교토) 여행을 간다면 무조건 방문각! 구매각! 

오사카 여행에 필요한 모든 자유여행 필수템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


항공권에서 1만원 아꼈다면, 

#공항~오사카 시내까지 이동하는 공항교통비 _ 라피트 특급열차 왕복권

#오사카 1일 무제한 승차권 _ 오사카 1일 승차권

#오사카~교토 왕복 이동권 _ 한신/한큐 투어리스트 

#오사카 주요 명소를 24시간/48시간 무제한 입장+대중교통 무제한승차 _ 오사카 주유패스 

#공항 왕복 열차+오사카 1일 승차권 셋트인 _ 요코소 오사카 낏뿌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 오사카 주유패스 최저가 콤보 등등


딱 봐도 여행 필수템 요런 교통권들도 아껴서 가야죠 !

한국에서 더 저렴하게 미리 구입해서 가면, 현지에서 사는 시간과 에너지도 줄이고 어쩌면 항공권보다 더 저렴하게 돈 아낄지도 몰라요 ~



▶▶▶소쿠리패스 오사카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각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위 상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홍보 넘 지극적성...) 

꼭 항공권&숙박과 함께 패스까지 최저가로 구매해서 가성비갑 오사카여행 다녀오셔요 :-)




▶▶▶소쿠리패스 오사카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소쿠리패스 파리 여행필수템 쇼핑 최저가 기획전 바로가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최저가 득템 찬스!)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top

Write a comment


일본 여행!

도쿄 오사카 맛있는 밥집이 많아도 너어어어어무 많죠?!

너무 많아서 저 같은 선택 장애가 있는 사람은
매번 밥 먹으러 갈 때마다 
긴장.....


너무 맛있는 게 많은 일본
진짜 200% 만족할 수 있는 식당
어디 있을까요!!




일본 유명 만화, TV 드라마인
<고독한 미식가>에서 나온 도쿄 오사카 맛집



소쿠리패스에서

 휴무일, 위치, 꼭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도 모아봤으니

꿀정보들 알아가세요!!




<고독한 미식가> 맛집 순례 여행 시작합니당~!




도쿄 야키니쿠 헤이와엔  /  와사비 갈비

앗! 와사비가 이런 건 처음이야 너무 맵지 않다니ㅠㅜ
와사비 너 설렌다..
고기는.. 입에서 살살 녹는듯..ㅠㅜㅠ




도쿄 푸치몬도  /  후르츠 샌드 세트


도쿄에서 빵 한 번은 먹어주는 게 인지상정!
생크림 케이크와는 엄청 다른 느낌!!!!!!!!!!!!




도쿄 식당 도타카  /  묵직한 소고기밥


고기 때문에 밥이 보이지 않아..
너무 바람직해
소가 든든 속이 든든
(아재개그 데헷-☆)




오사카 아라야마  / 폭력적인 야끼소바 

비쥬얼 오졌다리 오졌다

다른 곳과는 다른 방식으로 먹는 오사카만의 야끼소바!!!!

진짜 침이 고이다 못해 흐른다...




오사카 도테야키 타케다  /  꼬치 모둠

포장마차인데 구글 맵에 뜬다고? 말 다했네!

꼬치 너 하나 나 두 개 너 하나 나 세 개 ^^




일본 여행 맛집 

방황하지 말고 <고독한 미식가> 추천 맛집으로 가~즈아!





.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패스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op

Write a comment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USJ' 라고도 많이 부르죠!


오사카를 여행 중 필수 여행코스 으뜸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이미 다녀오신 분들도 많으시죠?


하지만 다시 가야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바로 바로

신규 어트랙션 대방출!



과연 어떤 어트랙션들이 생겼는지 알아볼까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어트랙션 휴무일은 덤으로 알려드릴게요~!


신개념 해리포터, 미니언즈, 쥬라기공원, 트랜스포머까지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세계최초 신개념 퍼레이드! 



플라잉 위드 원숭이 조지

시어터형식의 쇼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아이와 함께하면 좋아요!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가

3월 하순에 새롭게 리뉴얼! 됩니다


해덕들 다시타러가여..



스턴트 액션 쇼 워터월드가 할리우드 퀄리티를 가세하여 

리뉴얼 되었습니다!!

박력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어트랙션



파이널 판타지 게임을 아시나요?

아시는 분은 더 신나고 몰라도 재밌는 신개념 어트랙션!

오직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유니버셜 쿨 재팬 주인공 중 하나 코난!

코난을 무려 세 가지의 어트랙션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워크 스루형 어트랙션으로 

직접 무기를 들고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새로운 어트랙션!!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치 않겠다!

세일러문이 4D 어트랙션으로 찾아옵니다!!!

어트랙션 정식개장은 3월 부터지만 푸드와 포토존은 1월 19일 부터 만날 수 있어요!





올 봄 새롭게 달라지는 퍼레이드와 해리포터와 코난 등 7개의 신규 어트랙션이 추가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떠나보는 거 어떨까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USJ) 어트랙션 휴무일!

가기전에 꼭!!! 알아두고 가야하는 정보!

본인이 가는 날짜에 어떤 어트랙션이 휴무인지 체크하고 가자구요~ 




이뿐만이 아니예요!
지금 소쿠리패스에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을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어요~!
온라인 스토어 어디에도 없는 최저가를 보장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입장권과 만능패스 '오사카주유패스' 콤보
개이득 최저가에 득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최저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osa-usjpack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배너를 누르시면 오사카 여행 관련한 티켓 정보를 알려드려요~ ↑↑눌러눌러~!

top

Write a comment



 

일본, 특히 오사카지역에 가면
누구나 꼭! 들리는 곳이 있죠!!
바로바로바로오오오오오....!

*돈키호테*


하지만 아무 정보없이 갔다가
주머니 탈탈 털리는 건 시간문제!!!


돈키호테로 떠나기 전!
이것만 사와도 오사카 쇼핑 성공이라는
가성비갑!들로만 채워진 쇼핑리스트를 만나볼까요??

 

누구나! 어디서나!
돈키호테라면 무조건 강제 추천당하는 필수리스트!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친구들이 한 곳에 모여있네요!!

 쿠키를 산 건지? 케이스를 산 건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요 ㅎ 내 손안에 들어왔으니 된 거죠 :)
돈키호테 레어템도라에몽 프린트 쿠키를 놓치지 마세요!

연고계의 핫한 잇템☆
상처부위에 액체 연고를 바르기만 하면
방수까지 되는 반창고가 된다네요~!

달콤한 초콜릿 속에 쫄깃쫄깃 모찌, 그리고 짭조름한 콩가루...
단짠에 쫄깃까지...?
 국ㄱr에서 ㅎㅓ락한 유일한 ㅁR약..★

일본 화장솜 판매 1위에 빛나는 시루콧토 화장솜!
에센스를 묻혀 피부에 올리면 바로 팩으로 사용 가능한
일석이조! 가성비갑인 제품이라네요!

벚꽃 술...? 다들 들어보셨나요..?
핑크빛 술보다 분위기에 먼저 취할 것 같은
이름도 핑꾸핑꾸~ 사쿠라 사라사라

위염을 달고 산다면 주목!
위산 억제, 위벽 보호에 큰 도움을 주는
카베진 알파가 일본 약품 베스트셀러래요!!


돈키호테를 더 알뜰하게 즐기는 꿀팁!!
5000엔 이상 구매시 8% 면세는 기본이구요~


소쿠리패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최대 2000엔!! 할인쿠폰 다운 가능하답니다~!


돈키호테 할인쿠폰 다운로드 링크

http://www.socuripass.com/coupon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