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도시 중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자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유적지,

현대와 과거의 공존하는 매우 인기있는 여행지입니다:)

신시가지와 구시가지 각각의 남다른 매력이 넘쳐나는 곳이에요




또한 상반기 베트남 여행은 여행하기도 좋은 날씨를 갖추고 있죠! 

습하긴 하지만 하노이 3월 날씨는 최저기온 18도와 최고기온이 22도 정도로 

우리나라 4월 날씨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온화한 날씨라 여행하기에 딱 좋은 온도에요




매력만점 도시 하노이! 

어떻게 하면 하노이 여행을 잘하고 올 수 있을까요?









소쿠리패스 x 하노이



하노이를 보다 제대로 즐기는 완벽 코스와

 하노이 여행 팁 노하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팔로팔로미💚💛❤️








하노이 대표 교통수단 : 씨클로 타고 시내구경하기




하노이 대표 교통수단 씨클로는



동남아를 가면 쉽게 볼 수 있는 교통수단 혹은 시내투어로 인력거가 있어요, 베트남에서 씨클로로 불리는 인력거는 베트남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체험 중 하나인데요, 인력거를 타고 시내한바퀴를 타는 게 특별한 이유는 현지인에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체험 중 하나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소쿠리패스에서 추천드리는 하노이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첫 번째로 소개드려요



과거 프랑스 식민지 지배를 받았던 베트남은 여전히 그 흔적들이 남아있는데요, 씨클로를 이용하면 베트남의 정취와 여유, 그리고 베트남과 프랑스의 색이 공존하는 하노이를 편히 둘러볼 수 있어요씨클로가 아니더라도 자전거나 오토바이 등 현지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현지인스럽게 여행해보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








하노이 대표 음식 : 포/분짜  (feat. 퍼짜주엔 - 백종원 맛집) 



베트남의 대표 음식 쌀국수는



국내에도 우리나라 입맛에 맞춘 다양한 쌀국수 식당이 있어 낯설지 않으시죠, 하지만 베트남 쌀국수는 우리나라에서 먹던 쌀국수와는 차원이 다르다고해요! 면과 고기, 채소, 국만 들어가는 아주 간단해보이지만 그 맛과 육수가 일품이라고 해요. 이미 많은 방송을 통해 알려졌죠, 특히 신서유기에서 강호동이 후루룩짭짭 흡입하던 그 쌀국수가 생각나네요.. 



인생 베트남 쌀국수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퍼짜주엔' 어떠세요? 장수 여행프로그램 <세계테마기행>에서, 백종원이 갔던 그 맛집, 일명 '하노이의 백종원 맛집'으로 통하는 퍼짜쭈엔은 국내뿐 아니라 현지인 맛집이라고 해요 :) 하지만 어느 가게를 가던 쌀국수가 기대이상으로 맛있다고 합니다! 고수나 특유의 향신료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면 빼고 주기에 걱정안하셔도 되구요!










하노이 대표 명소 : 호안끼엠 호수  



하노이 대표 명소 호안끼엠 호수는



하노이 중심에 펼쳐진 호수는 도시의 상징이자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사랑받는 곳이에요. 시내에 크고 작은 호수가 많아 호수의 도시라고도 불리는 하노이에서 대표적인 호수에요. 시민들 뿐 아니라 여행객 사이에서도 쉬어가는 코스, 혹은 꼭 가볼만한 곳으로도 많은 애정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하노이의 중심에 있기에 주변에 맛집과 명소가 많아 관광하기 편해요, 대표 명소 응옥선 사당으로 들어가기 위해선 호안끼엠 호수를 지나쳐야하기도 하지요! 사당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호안끼엠 호수 하이라이트 붉은 다리는 자유롭게 다닐 수 있습니다. 별도의 입장비용이 필요없는 힐링 관광지의 최적의 장소! 지친 베트남여행일정으로 잠시 쉬어가고 싶으시다면 호안끼엠 호수 강추드려요!









하노이 대표 명물 :  '껨 짱 띠엔' 아이스크림



하노이 대표 명물 '껨 짱 띠엔'은



하노이에서 맛 볼 수 있는 가볍게 먹기 좋은 하노이 대표 간식이자 디저트 '껨 짱 띠엔 아이스크림'! 뭘 먹어야 하노이여행 잘 하고 왔나 고민되신다면 바로 '껨 짱 띠엔' 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게에 사람이 많다?! 하면 아 여기가 '껨짱띠엔'이구나! 하고 생각하시면 돼요. 60년 전통의 '껨 짱 띠엔'은 하노이에서 제일 오래된 아이스크림 가게라고 해요 



설명할 수 없는 매력적인 맛... 한국 돈으로 하나에 600원 정도라 부담없는 가격이죠, 무더운 베트남 날씨에 아이스크림은 긴 설명이 필요없겠죠ㅎㅎ 최고최고! 매장이 껨짱띠엔 호수 앞에 위치해 있어 아이스크림 하나 들고 호수 산책하기에도 좋겠네요ㅎㅎ 







하노이 대표 별미 :  '에그커피' 맛보기 





베트남 특유의 커피 '에그커피'



달걀 노른자와 설탕 연유로 만든 에그커피는 로컬 디저트입니다. 베트남어로는 카페 쯩(cafe truong) 이라고 부른답니다. 우리나라 다방 커피로도 유명했던 노른자를 동동 띄운 커피와는 사뭇 다른데요, 계란이 들어가 비릴 것 같지만 비리지 않고 머랭같은 식감을 주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독특한 맛이에요!  


많은 에그 커피 전문점에서도 '카페 지앙'이 원조인데요, 커피지앙은 1946년부터 오픈한 곳이에요, 독특한 점은 테이블이 굉장히 낮으며 간의 의자가 있다는 점인데, 베트남 길거리와 야시장에서 자주 보던 그 의자 맞습니다ㅎㅎ,  우리 돈으로 천원정도 하니 커피 덕후들 꼭 들려보셔요!










하노이 대표 문화 :  '수상인형극' 관람하기




베트남의 대표 연극인 '수상인형극'은



베트남 농부와 어부들의 희로애락, 서민들의 일상적인 삶을 이야기하는 연극이에요,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베트남 수상인형극은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형태의 독창적인 공연이라 오래동안 베트남 필수 여행코스로 자리잡아왔는데요! 베트남 전통음악을 배경으로 진행돼 경쾌한 노래와 섬세한 인형의 움직임으로 지루할 새가 없어요,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데요, 아이들과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수상인형극 더더욱 강추드려요! 



표 관광 코스이다보니 인기가 많아 티켓 구매 경쟁이 치열하다고 해요! 저녁의 인기 시간대는 사전 매진 되는 경우가 많기에 현지에서 미리 예매를 하시거나 한국에서 미리 표를 사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격은 10만동으로 한화로 하면 약 5천원정도입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노이 대표 체험 : 일일 쿠킹클래스




하노이 일일 쿠킹클래스 체험은? 


첫번째로 하노이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으로 인력거, 씨클로를 추천드렸는데요 마지막으로 추천은 하노이 일일 쿠킹 클래스입니다 :) 먹방 여행의 정점을 찍는 쿠킹 클래스는, 현지인 셰프와 함께 로컬푸드를 만드는 일일 클래스인데요, 로컬 시장에 들려 함게 재료를 구입하며 직접 만들어보고, 먹기까지! 완벽한 코스로 진행돼요!! 


반나절도 아닌 4시간만 투자해서 현지시장도 구경하고, 베트남 전통 요리도 배워봐요! 3가지 전통요리를 직접배우고 해보니 까먹을 수가 없겠죠! 한국에 돌아와서도 베트남 생각날때마다 해먹어볼테야... 식사까지 할 수 있으니 더할나위없이 좋은 가성비 만점인 하노이 액티비티 이색체험이네요 :-)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소쿠리패스 X 하노이


[ 베트남 하노이 여행 하루만에 정복하기 ]

다양한 액티비티와 체험으로 하노이 여행 뽀작내자!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소쿠리패스 베트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 연구소 소쿠리패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카페덕후들!!!!!!

참새가 방앗간을 두고 그냥 지나갈리 없듯

카페덕후는 여행을 가더라도 예쁜카페 못지나치지....

아니 심지어 찾아간다지...?


카페덕후들을 위한 안성맞춤 카페모음!

그냥 저장만 해가요.. 내마음속에저장~♥똬당!






이왕 갈거 괜찮은 곳으로 가고 싶은데 카페 일일이 찾기 귀찮죠?

내가 그맘 잘 알지... 그래서 준비한 코너!!

카페추천과 시그니처 커피, 먹어봐야할 메뉴까지 추~천!

팔로팔로미








베트남 커피란?


베트남은 연중 덥고 습한데다 강우량도 많아, 이곳에서 자라는 커피콩들은 유달리 쓴게 특징이랍니다.

그냥 마시면 머리가 아찔할 정도죠! 에스프레소 넘사벽...

이같은 이유 탓에 베트남 커피는 우유 또는 응축유 (연유)와 섞어마시는 특징을 지니게 됐어요

하지만 프랑스에 의해 커피가 처음 전파됐던 당시에는 신선한 우유를 구할 수 없는 문제가 있었죠.

우유 공급이 원활하지 않자 프랑스인들은 연유를 넣어 마시기 시작했어요.

미치게 쓴 베트남 커피와의 궁합도 딱 !


최근 국내에서도 여러가지 이름으로 소개된 연유커피 역시 '베트남식'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스타벅스의 돌체라떼, 커피빈의 수아라떼 등등이 이름은 모두 다르지만 연유를 넣은 커피죠 :-)

달달구리 ~



제가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커피이기도 한데, 

베트남에 가시면 꼭 현지식으로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기념품으로도 최고랍니다 :-)






베트남 카페 가격


아메리카노 (베트남식커피) 기준 39k=395000동=1830원!!!

카페라떼 (베트남식우유커피) 기준 45k=45000동=2110원!!!


가격도 저렴하니

여행 중 잠시 쉬었다 가기에 굿! 현지인구경에 굿!!





자 첫 번째 카페부터 살펴볼까요?!





1. 파이포 커피 (Faifo Coffe), 호이안 


#호이안카페 #호이안루프탑카페 #파이포커피


'호이안 로컬들의 최애 카페!!'

게다가 루프탑까지 갖춰있다니..!  루프탑 is 뭔들..


루프탑 위에서 호이안 전망도 구경하고 길거리에 지나다니는 사람구경까지

루프탑에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호이안전통커피 #파이포카페


호에에?? 호이안이 파이포랑 같은 말이었다니!

이름을 딴 카페라면 그만큼 커피에 자부심이 있다는거겠죠??


예쁜 병에 담아져 나오니ㅠㅠ 맛도좋고보기도좋고 

와.... 진짜 한국 커피 반값ㅠㅠ 카페성애자들 달려~!






2. 호이안 로스터리 (Hoi An Roastery), 호이안


#호이안로스터리 #호이안기념품 #호이안커피


'여행자들을 위한 카페'

호이안 로스터리의 시그니처 메뉴는 '스티핑커피'

찬물에 커피를 오래 담가두는 방식으로 독특한 커피를 경험해볼 수 있음!!

무슨 맛일지 넘나 궁금하당...

베트남의 기념품 절대강자 커피!

매장 한켠에서는 예쁜 종이포장에 원두를 담아 판매하기도 합니다!


포장도 여(행자)심저격..

지인분들께 고급 선물로 이보다 좋을수없다







3. 에스프레소 스테이션 (Espresso Station), 호이안


#호이안브런치카페 #에스프레소스스테이션


'브런치하기 딱좋은카페'

카페의 법칙

원래 진짜 예쁜 카페는 골목에 숨어져있는 법..

원래 핫한 카페는 일찍 닫는 법..


버거와 피자 브런치, 베이커리류까지 판다니 브런치로 먹기에 딱이구만!!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는점 (중요중요)


#호이안카페 #에스프레소스스테이션


더 좋은 커피를 위해 매일 노력한다는 에스프레소스테이션

믿고 커피 마시러 갈만하다!

베트남 최고의 커피콩으로 만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다!!

.



.




가자가자

카페성애자들 베트남 호이안으로 카페 여행 가즈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1
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hoian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베트남 대표적인 No.1 관광지

꼬옥 가봤으면 하는 진짜 완전 추천 x1329019302132198730 하는 여행지!!!


하.롱.베.이



왜냐구요..? 

그건 본문에서 설명드릴게요!!!!!!!!





베트남 혹은 하노이 여행과 관련해서 조금만 더 검색해도 알게되는 

하롱베이!




사진 봤으면 말 다했다... 오지는 각.. 비행기 끊을 각..


하롱베이는 세계 8대 비경으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속해있어요

1969개의 크고 작은 섬 및 석회암 기둥으로 되어있어요

우리나라가 섬을 3천개 정도 보유하고 있어 많은 편에 속하는데

하롱베이에만 2천개에 다다르는 섬과 기둥이 있다니...! 호에에에에?!



 더 자세히 알려드리면은요!


하(ha) 내려온다, 롱(long) 용 이라는 뜻으로


하롱은 하늘에서 내려온 용이란 뜻인데요

바다 건너에서 쳐들어오는 침략자를 막기 위해 하늘에서 용이 이곳으로 내려와 

입에서 보석과 구슬을 내뿜어 침략자를 물리쳤다는 전설에서 유래됐대요~

그 보석과 구슬이 섬과 갖가지 모양의 기암들이래요

정말 보석같이 아름답네요ㅠㅠ


가야돼 가야돼.. 

그렇담 하롱베이는 어떻게 가야하는가!!


하롱베이 위치

베트남 유명 여행지 중 하노이랑 가장 가까워서

하노이오면 대부분 100% 필수코스로 넣는 다는 하롱베이!

사실 이거 보려고 하노이 오는거나 마찬가지라고~~~



하노이 - 하롱베이

일반 차량 약 4시간 소요

로컬버스 약 6시간 소요


다소 거리가 멀어 혼자서 가기 쉽지 않은 코스에요..!


투어를 끼지 않고 가시려면 

차로 렌트를 해서 가시거나.. 

하노이에 도착해서 투어로 예약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렌트는 겁나고...

미리 예약않으면 원하는 날짜는 이미 예약이 꽉 차서 못 갈 수도ㅠㅠ

혼자 준비하기엔 너무 모험되는 여행이죠


한국에서 예약하고 가시는게 가장 안전해요!


하롱베이에는 여러 기묘한 섬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가장 명소 중 으뜸 키스섬

보는 각도에 따라 그 맞춤 정도도 달라보인다는데.... (므훗)



하롱베이 투어에서 진행하는 유람선 코스에서

유람선 위에서 키스섬도 보고!

 하롱베이를 배경으로 선상 위에서 로맨틱한 점심까지!



선상 위든 육지 위든 하롱베이는 사랑입니다..♥

 

하롱베이는 성수기 시즌에

해수욕을 즐기러 오는 관광객도 많아요!!

하지만 우리나라처럼 샤워시설이 잘 구비되어있지 않다고하네용..


하롱베이를 여행하다 보면

나무로 만든 배 위에서 베트남 과일을 파는 하롱베이 꼬마친구들도 볼 수 있어요


하롱베이에서는 이렇게 베트남의 자연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세요!!



에메랄드 색깔이 참 곱죠

하롱베이 전망대 위에서 바라보는 모습은 끝내줘요


너무 황홀하네요ㅠㅠ

진짜 이건 꼭 봐야해요!!



아침부터 밤까지

어느 시간대 하나라도 아름답지 않을때가 없어요

하루 온종일 봐도 질리지 않는..!! 봐도봐도 아름다운 하롱베이였습니다


하롱베이 각??!




소쿠리패스의 하롱베이 원데이투어

일정 요약 확인하세요

↓↓

< 하노이출발 - 하롱베이 도착 - 유람선 - 점심식사 - 자유시간 - 하노이복귀 >


패키지가 아니어서 자유시간을 구애받지 않고

일행끼리 혹은 혼자 여유롭게 하롱베이를 즐길 수 있어요!



현재 이벤트 가격 48.45불에 이용하세요!

단돈 5만원.. 실화냐?



.

.

하롱베이 원데이투어 상세보기 >>

http://www.socuripass.com/han-halongbay-oneday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베트남 속 가장 핫한 여행지 나트랑(냐짱)!!!



요최근 방송 프로그램 배틀트립 나트랑편이 방송되면서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쬬!!!

하지만 그렇다고 방송을 끝까지 다 볼 수도 없고

그래서 준비한



배틀트립 나트랑편 요약!!!

<배틀트립 공-박 투어 속 냐짱 핫스팟!!!!!>



소쿠리패스에서 나트랑 알짜배기만 모아

가장 핫하고 핫한 반드시 꼭 가봐야할 곳들만 모아서 소개해드릴께요 (찡-긋^)




요즘 뜨고 있는 여행지

"나트랑"


※※※ 대박 소식 ※※

올 3월부터는 인천-나트랑 노선을 취항한다고 합니다!!!!

취항 기념으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니

완전 개이득!!!!!



웬만한 동남아 휴양지랑 비교했을때도 전혀 밀리지 않을만큼 천혜의 자연과 해변을 가져

동양의 나폴리, 베트남의 지중해라고 불린다구?!



이불 박차고 나와서 나트랑 갈 각이로다~

따뜻한 베트남에서 해변으로 풍~덩! 빠지고 싶다ㅠ나쨩 궈궈


아이들과 함께 가기 딱 좋은 이 곳!


노천 온천과 자연, 여러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로

놀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된다는 마약같은 곳이라그ㅠ



넴느엉...? 고기...? 할말하않...

쌀국수만큼이나 대표적인 음식 넴느엉~!

냐짱의 명물이라고라고라?

넴느엉 거리에서 가~장 맛있는 넴느엉 찾으러 렛츠기릿!



베트남 역사 속 역사!

9세기면 우리 나라 역사 중 통일신라에 해당되는데.. 와우!

1200년동안 나트랑을 지켜온 포나가르 사원 구경하며 살아숨쉬는 역사를 느껴볼까요?



힐링여행의 끝판왕 뭐다!? 온천이다!


국내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머드온천으로 피부미용도하고 피로도 풀고!

재밌는 에그 모양의 욕조 속에서 온천을 참신하게 즐기고!

가격도 저렴하다구?!

휴양지 역할 제대로다~!



베트남 가면 꼭 사오는 것 중 하나가 커피죠! (G*)

통유리와 화려한 불빛으로 미적감각이 한 껏 더해진 신비한 카페 레인 포레스트


열대 우림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이 곳에서 커피 한잔하면 끝장난다 끝장나~

카페덕후로써 진짜 가보고싶다.. 


으음 노노~!

원래 여행책자에 나오는 맛집은 광고에 지나지 않을뿐~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으로 가야 제대로된 베트남 음식을 먹을 수 있다구~!!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맛집 "갈랑갈"!!

냐짱 갈랑가~말랑가~





.

.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1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hoia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top
TAG 100에그머드온천, 나짱, 나짱여행, 나짱여행지추천, 나짱자유여행, 나쨩, 나쨩여행, 나쨩자유여행, 나트랑, 나트랑가볼만한곳, 나트랑넴느엉, 나트랑넴느엉거리, 나트랑레인포레스트, 나트랑맛집, 나트랑맛집저렴, 나트랑머드온천, 나트랑먹거리, 나트랑명물, 나트랑식당, 나트랑여행, 나트랑여행지추천, 나트랑여행추천, 나트랑온천추천, 나트랑음식, 나트랑음식추천, 나트랑이색체험, 나트랑자유여행, 나트랑체험, 나트랑카페, 나트랑카페추천, 나트랑투어, 나트랑투어일정, 나트랑투어추천, 나트랑해변, 나트랑현지인맛집, 나트랑호핑투어, 냐짱, 냐짱2박3일, 냐짱가볼만한곳, 냐짱가족여행, 냐짱갈만한곳, 냐짱넴느엉, 냐짱넴느엉거리, 냐짱당일치기, 냐짱맛집, 냐짱맛집저렴, 냐짱머드온천, 냐짱먹거리, 냐짱명물, 냐짱배틀트립, 냐짱액티비티, 냐짱여행, 냐짱여행일정, 냐짱여행지추천, 냐짱여행추천지, 냐짱온천, 냐짱온천추천, 냐짱음식, 냐짱이색체험, 냐짱일정, 냐짱자유여행, 냐짱체험, 냐짱카페, 냐짱카페추천, 냐짱테마파크, 냐짱투어, 냐짱투어일정, 냐짱투어추천, 냐짱핫플, 냐짱해변, 냐짱현지인맛집, 냐짱호핑투어, 냐쨩자유여행, 넴느엉, 넴느엉거리, 넴느엉맛집, 넴느엉존맛, 레인포레스트, 머드온천, 배틀트립나트랑, 배틀트립냐짱, 배틀트립베트남, 베트남, 베트남가족여행, 베트남냐짱, 베트남여행, 베트남여행지추천, 베트남여행추천, 베트남자유여행, 베트남테마파크, 소쿠리, 소쿠리패스, 소쿠리패스베트남, 양베이파크, 에그머드온천, 에그머드온천가격, 에그머드온천추천, 포나가르사원, 포나가르사원가는법, 포나가르사원투어

Write a comment



그 나라의 음식문화를 체험하는 것도 여행 하는 방법 중 하나쥬!


여행 중에 한끼는

내가 만든 현지 음식을 먹는 건 어떨까요!?!?



베트남에서 할 수 있는 가성비 자랑하는 강추 액티비티!

하노이에서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한 번 신청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아니 강추~!!







세계적인 미식국가로 입지를 단단하게 다진 베트남!

명성답게 베트남 전역 어딜가든 여행자들을 위한 쿠킹클래스도 많이 개설돼 있어요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호텔 왕복 픽업/드롭은 물론 더욱 안전하고 확실하게 예약할 수 있답니다










저같은 경우 여행하면 꼭 그 나라 도시의 시장을 가보는데요!

그 지역의 특산물과 주요 재료 등 먹거리들을 생생하게 알아볼 수 있어서 

꼭 빠지지 않고 들르려고해요!


원래 장보는 재미가 가장 쏠쏠하잖아요~!

쿠킹 클래스라고 단순히 요리만 하는게 아니에요!!

재료를 선별하고 구입하는 것까지 요리를 하는데 있어 필요한 준비사항들을 셰프와 꼼꼼하게 챙겨본답니다!

하노이로컬들의 일상을 들여다 볼 수 있는 특별한 문화 체험이죠!








현지인처럼 전통시장에서 장 보는 재미가 쏠쏠해

요리하는 것만큼이나 재밌는 코스 중 하나!


다양한 채소와 신선한 육류, 해산물 그리고 베트남하면 허브죠~!

현지인 쉐프에게 꿀정보들도 알아가고 좋은 식재료 직접 골라보기!


베트남의 전통시장의 활기를 느끼면서

음식에 필요한 재료들을 현지시장에서 직접 구매해봐요~ 








직접 만들어 감각으로 익히면 기억에 더 오래 남는다고 하죠?

현지 쉐프에게 요리도 배우고 직접 내 손으로 만들어요


아이들에게도 좋은 체험기회가 되어 가족단위로도 특히 인기가 많아요!! 

레시피가 어렵지 않아 한국에 돌아와서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음식 가짓수도 하나가 아니라 3가지 코스요리로 진행하기 때문에

음식도 푸짐하고 맛나고 배도 부르고!

 이만하면 가성비 최고 액티비티 맞네요!!




.

.

요리도 하고 내가 만든 음식을 먹으면서

하노이에서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만들어보세요!





하노이 쿠킹클래스 세부일정과 가격 확인하기 >>

http://www.socuripass.com/han-cookingclass





하노이 외에도 베트남 대표 여행 지역

호이안 관련 쿠킹클래스가 더 있어요~!




호이안 쿠킹클래스 >>

http://www.socuripass.com/hoi-cookingclass

호이안 짜꿰마을 쿠킹 클래스 >>

http://www.socuripass.com/hoi-traquecookingclass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여행하면 먹~방!!!

길거리 음식의 천국! 하노이! 


하지만 처음 막상 먹으려고 하면 도통 감이 안오죠??


1. 하노이에서 뭘 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날까?

2. 음.. 메뉴판에 뭐라고 써져있는거야?

3. 진짜 현지인들만 가는 리얼 맛집은 어딜까?

4. 이 음식안에 뭐가 들어가는거지?

5. 비위생적이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쿠리패스가 준비한 

하노이 길거리 대표 음식과 함께

현지가이드와 함께하는 미식여행! "하노이 길거리 음식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렛츠기릿!




하노이의 대표적인 길거리 '먹거리' 리스트 3!  

이건 꼭 먹어야해~!


1. 분짜 BÚN CHẢ


베트남하면 쌀국수! 쌀국수하면 베트남!이죠

여기 하노이는 국물없는 국수인 분짜가 유명해요


bún은 면의 종류 중 하나고 chả는 돼지고기라는 뜻으로

돼지고기국수? 라고 생각하면 쉽겠죠?

보통 가격은 35,000동! (한화 1650원)



미국 오바마 전대통령도 와서 먹고 간 가게도 있고 cnn에서도 소개된 집 등등 맛집들이 엄청 많아요!

어디서 먹어도 맛있겠지만 이왕이면 현지인들의 맛집 로컬맛을 맛보면 더더욱 좋겠죠?


 2. 반미 BÁNH MÌ


베트남은 과거에 프랑스의 식민지였다는 아픈 역사가 있어요ㅠㅠ

그래서 프랑스식 바게트 빵을 굉장히 즐겨먹고 프랑스 못지않게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바게트 빵 안에 햄 허브 야채 등을 넣어 만든 샌드위치를 빤미라고 불러요

종류가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되겠죠?!

 

가격은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0000동~25000동 (한화 1250원)
 


3. 에그커피


베트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에그 커피!

생소하시죠?


요 에그커피는

블랙커피 위에 계란으로 만든 부드러운 거품이 올라가는 커피로

달달하고 고소한 커스타드 크림 맛이라는데..!!?

 진짜 한번 먹어보고싶.. 궁금해ㅠㅠ


한 잔 25000동 (한화 1250원)



이 밖에도 반꾸온, 넴꾸온, 놈팃보코, 미엔루언 등등 먹을 게 엄~~~~청 많아요!!!

하지만 막상 혼자하려면 의사소통도 안되고 불편하죠ㅠㅠ!



또 이렇게 길거리에 무작정 쌓아놓은 식재료들이나

 까만기름에 계속계속 튀기는 음식들보면

자연스레 위생이 걱정되죠ㅠㅠ


하지만 투어와 함께라면 걱정하지마세요! 

엄선된 집들로만 소개해드립니다!!



뭐야뭐야.. 이거 목욕탕 의자 아니야!?

이게 바로 하노이의 길거리 푸드를 대하는 방식이오!

길바닥에서 먹는 재미가 있다구요!

길거리 음식을 안주삼아 시원한 맥주까지 크~


하노이 길거리 음식 투어에 함께해

적은 돈 내고 다양하고 많은 베트남 음식을 접할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현지인 가이드가 엄선한 진짜 맛집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덤으로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꿀 정보들 가져가세요!!




로컬가이드와 함께 해 안심먹거리 위주의 투어와

상세한 음식 설명 그리고 애정하는 맛집 소개까지!


.

.

하노이 길거리 음식 투어 세부일정과 가격 확인하기 >>

http://www.socuripass.com/han-streetfood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베트남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중에서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다는 여행지 

패키지 보다는 자유여행을 선호하시더라구요!!



여행지역도 액티비티도 엄청나게 많죠

베트남 자유여행 자들을 위한

어디 필수코스만 핵심정리 해놓은 곳 어디없나?하는 분들

여기여기 모이세요!!




소쿠리패스에서 

베트남에 다녀오신 분들이 강추하는 곳 위주로 

베트남 여행시 꼭 해볼것들 7가지를 엄선해보았습니닷~!

렛츠기릿!


살어리 살어리 랏다 청산에 살어리 랏다


나룻배타고 절경을 가로지르다보면 저절로 콧노래가♪♬

땀꼭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그 자체

다녀오는 사람 모두가 하나같이 적극강추!

여기가 유토피아인가봐ㅠㅠㅠㅠ 



#땀꼭 #닌빈

관련 상품보러가기


베트남갔는데 여길 안 갔다고??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자연유산이자 베트남 대표 리얼 필수여행지!!

3천여개의 섬으로 둘러싸인 곳을 어떻게 하루만에 다봐!?

크루즈에서의 하룻밤 강추 드루와 드루와



#하롱베이 #하롱베이크루즈

관련 상품보러가기


들어는 봤나? 새공원 뱃놀이!

여행에서의 우연과 낯섦은 아름다운 기억으로 자리남게 되기 마련


남들 다 가는 여행지는 싫어~~ 

현지인들이 애정하는 숨은 여행지를 찾길 원하다면?



#하노이 #툼낭 #새공원뱃놀이


전 세계 유일무이한건 안해보면 손해~

런던가면 뮤지컬보고 빈에가면 오페라를 봐야하듯 

하노이에만 있다는 수상인형극! 관람필수!!



#하노이 #수상인형극

관련 상품보러가기 


로컬처럼 하루 살아보기 하노이가 제격!

베트남 현지인처럼 전통 고기잡이 배에서 물고기도 낚고

자전거 타고 마을 둘러보면 벌써 하루가 뚝딱

가족단위로 하기 딱 좋은 테마여행!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호이안 #호이안이색체험 #호이안어부체험

관련 상품보러가기

꾸라오참은 바다가 오염되지 않아 엄-청 깨끗해요!

청춘들에게 완전 핫하디 핫한 액티비티!

꿀잼 보장!!



#베트남액티비티 #꾸라오참 #스노쿨링

관련 상품보러가기



고대도시 호이안을 대하는 자세! 전통 의상 아오자이!

요즘 완전 핫하다 핫한 호이안 

혼자서 혹은 둘이서 혹은 가족과 인생샷까지

놓칠 수 없다잉~!

(속닥속닥 소쿠리패스 밖에 없어요!)



#호이안 #베트남전통의상 #아오자이

관련 상품보러가기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top

Write a comment



베트남 어디까지 가보셨나요??


베트남 여행 고수들만 간다는 나트랑(냐짱)

요즘 핫하디 핫한 신흥명소이죠!



소쿠리패스에서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특별한 나트랑온천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최근 배틀트립에 베트남 편이 방송되면서

나트랑을 찾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나트랑 가면 꼭 가봐야하는 필수코스

나트랑 머드 온천을 강추드립니다 *_*!!!



나트랑 머드 온천은 사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해요!

머드 온천이 세계 몇 안되기 때문에 '머드 온천'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큰 녀석이거든요!!

국내에서도 머드온천 찾기란 쉽지 않죵~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온천 

"탑바 머드 온천!"


조경이 예쁘고 시설이 깨끗해서 다녀오신분들은 하나같이 적극추천한다는~~

샤워실 물까지 온천물이라네요!!

 완전 혜자다잉..



온천하려면 제대로 해야하지않겠으용~?

온천까지 왔는데 복잡복잡하면 괜히 짜증나죠ㅠㅠ


공용이 아닌 프라이빗 서비스로

느긋한 휴식 취하며 지쳐있던 심신을 풀어보세요~


한번 이용이 끝난 욕조는

바로 머드를 빼고 청소를 한 뒤 새 머드물을 받아주기 때문에 완전 깨끗!

위생 걱정 할 필요도 없어요!

걱정없이 눈치볼 필요도 없이 머드 막 발라~~!



머드온천 이외에도

폭포, 분수, 수영장 그리고 마사지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어

온가족이 가도 대만족!!

오히려 지루하지 않고 오래오래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탑바 가격 확인해보세요~


 


나트랑까지 왔는데 온천만 하고 돌아갈 순 없죠!

나트랑에는 9세기에 지어진 힌두교 포나가르 사원이 있어요~


와 9세기면..  1200년!?!

역사가 살아숨쉬는 포나가르 사원 구경은 지나칠 수 없죠~!


온천욕 이후 이어지는 사원 단독투어까지!!

로컬 가이드와 함께 해 상세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을수있어요

여행끝나고 난 뒤 호텔드롭서비스까지~

아주 속이 알찬 여행 굳굳





<< 호텔픽업과 드롭서비스

머드온천과 사원투어, 전통시장 투어까지>>


하루 온종일 코스~

이 모든게 

합리적인 가격

2인기준 약 16만원!!




.
.
.

소쿠리패스의 신규상품 "나트랑 머드온천"  

>> http://www.socuripass.com/nha-mudsp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1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hoia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여러분은 여행한 도시를 어떻게 기념하세요?

그 지역의 특색이 묻어나는 기념품을 사시는게 대부분일텐데요  



호이안에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어보는건 어떠세요?
호이안에서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 혹은 이색체험


 소쿠리패스가 추천합니다!


2018년 소쿠리 패스가 출시한 신규상품!
<<호이안 랜턴 만들기 클래스>>


호이안 사람들에게 등불은 
전통이자 호이안의 상징이에요 

그래서 호이안 사람들은 랜턴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답니다


호이안은 세계 야경 TOP에 든다고 해요!
이게 다 등불 때문이라는게 왕신기..

걸으면서 막 찍어도 작품이 되는 그 곳!! 
예쁜 등불을 보다보면 소장욕구가 듬뿍듬뿍 들죠ㅠㅠ


그래서 많이들 기념품으로 호이안 전통 등불을 사가시는데요!!
내 손 저 손에 들려있는 등불이 똑같다니....흠  
용납할수없다!!!!하시는 분 주목!!!

오직 호이안에서 해볼 수 있는 이색체험!
나만의 등불을 겟할 수 있는 전통랜턴 클래스되겠습니다~


바로 랜턴만 만들면 재미없죠!~!
먼저 자전거를 타고 공방까지 여행해볼까요!?

상쾌한 아침공기를 마시면서 마을의 운치를 느껴봐요!!
걸으면서 마을을 구경하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이동하면서 호이안 주민들과 인사도 하며 마을을 둘러 보는 여유~!각!


오늘의 하이라이트!!

전통공방에서 각자의 개성대로 랜턴을 만들어요!
현지 가이드의 상세하고 자세한 설명은 덤!
손재주가 없어도 O.K
내 손에서 탄생하는 하나의 작품


나만의 갠소 호이안 랜턴!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을 담아 선물하기 제격이당~


평생 간직할만한 가치가 있겠죠!?
볼때마다 호이안 생각날듯ㅠㅠㅠㅠ


꿩먹고 알먹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클래스 후에는 베트남식 점심식사로 알차고 속찬 마무리!!







이색적인 체험도 하고 나만의 특별한 기념품을 겟할 수 있는 기회!!
소쿠리패스에서 겟하세요~!

.
.
.


호이안 랜턴 만들기 클래스 상세보기 
>> http://www.socuripass.com/hoi-makinglanter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1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hoia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베트남 여행지 중 급인기 부상중인 호이안!


그 중에서 올드타운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고대도시로 세계문화유산에 속해있어요 :-)

어떻게 하면 호이안을 제대로 여행할 수 있을까요?!



호이안을 제대로 느끼고 싶은 여행러들을 위해

2018년 베트남 호이안 신규상품을

 소쿠리패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 국.내.단.독 >>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 렌탈 + 씨클로 투어





<배틀트립> 호이안편이 화제가 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베트남 여행뽐뿌를 일으킨 전통의상 아오자이! 

섬세한 자수와 곱게 낸 원색 칼라가 너무 예쁘네요


하지만 인기가 많아지면서 가격도 제각각!! 부르는게 값이라고?!

소쿠리패스의 상품으로 바가지 걱정은 뚝!하세요


  


기념사진은 덤

아오자이 입고 인생샷 건지자!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인생사진 한 컷!


기념사진 놓치지 말아요~!



아오자이 전통의상을 입고 골목 곳곳을 누비다보면

호이안인이 된 것 같은 느낌~!




베트남식 인력거 씨클로로 

뮤지엄 등 명소는 물론 골목 구석구석 구경하며

프랑스와 일본 중국과 베트남 문화가 한데 어우러진

올드타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이안은 밤이 되면 더 아름다운데요

테라스에서의 저녁 한끼로 분위기 UP!!

홍등으로 물든 아름다운 호이안의 거리를 즐겨보세요~






소쿠리패스만의 국내 단독 상품으로

 차별화된 여행!!


.

.

.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 렌탈 + 씨클로 투어 상세보기

>> http://www.socuripass.com/hoi-aodai-cycl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1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hoia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