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도쿄 오사카 맛있는 밥집이 많아도 너어어어어무 많죠?!

너무 많아서 저 같은 선택 장애가 있는 사람은
매번 밥 먹으러 갈 때마다 
긴장.....


너무 맛있는 게 많은 일본
진짜 200% 만족할 수 있는 식당
어디 있을까요!!




일본 유명 만화, TV 드라마인
<고독한 미식가>에서 나온 도쿄 오사카 맛집



소쿠리패스에서

 휴무일, 위치, 꼭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도 모아봤으니

꿀정보들 알아가세요!!




<고독한 미식가> 맛집 순례 여행 시작합니당~!




도쿄 야키니쿠 헤이와엔  /  와사비 갈비

앗! 와사비가 이런 건 처음이야 너무 맵지 않다니ㅠㅜ
와사비 너 설렌다..
고기는.. 입에서 살살 녹는듯..ㅠㅜㅠ




도쿄 푸치몬도  /  후르츠 샌드 세트


도쿄에서 빵 한 번은 먹어주는 게 인지상정!
생크림 케이크와는 엄청 다른 느낌!!!!!!!!!!!!




도쿄 식당 도타카  /  묵직한 소고기밥


고기 때문에 밥이 보이지 않아..
너무 바람직해
소가 든든 속이 든든
(아재개그 데헷-☆)




오사카 아라야마  / 폭력적인 야끼소바 

비쥬얼 오졌다리 오졌다

다른 곳과는 다른 방식으로 먹는 오사카만의 야끼소바!!!!

진짜 침이 고이다 못해 흐른다...




오사카 도테야키 타케다  /  꼬치 모둠

포장마차인데 구글 맵에 뜬다고? 말 다했네!

꼬치 너 하나 나 두 개 너 하나 나 세 개 ^^




일본 여행 맛집 

방황하지 말고 <고독한 미식가> 추천 맛집으로 가~즈아!





.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패스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op

Write a comment




여러분은 여행한 도시를 어떻게 기념하세요?

그 지역의 특색이 묻어나는 기념품을 사시는게 대부분일텐데요  



호이안에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어보는건 어떠세요?
호이안에서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 혹은 이색체험


 소쿠리패스가 추천합니다!


2018년 소쿠리 패스가 출시한 신규상품!
<<호이안 랜턴 만들기 클래스>>


호이안 사람들에게 등불은 
전통이자 호이안의 상징이에요 

그래서 호이안 사람들은 랜턴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답니다


호이안은 세계 야경 TOP에 든다고 해요!
이게 다 등불 때문이라는게 왕신기..

걸으면서 막 찍어도 작품이 되는 그 곳!! 
예쁜 등불을 보다보면 소장욕구가 듬뿍듬뿍 들죠ㅠㅠ


그래서 많이들 기념품으로 호이안 전통 등불을 사가시는데요!!
내 손 저 손에 들려있는 등불이 똑같다니....흠  
용납할수없다!!!!하시는 분 주목!!!

오직 호이안에서 해볼 수 있는 이색체험!
나만의 등불을 겟할 수 있는 전통랜턴 클래스되겠습니다~


바로 랜턴만 만들면 재미없죠!~!
먼저 자전거를 타고 공방까지 여행해볼까요!?

상쾌한 아침공기를 마시면서 마을의 운치를 느껴봐요!!
걸으면서 마을을 구경하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이동하면서 호이안 주민들과 인사도 하며 마을을 둘러 보는 여유~!각!


오늘의 하이라이트!!

전통공방에서 각자의 개성대로 랜턴을 만들어요!
현지 가이드의 상세하고 자세한 설명은 덤!
손재주가 없어도 O.K
내 손에서 탄생하는 하나의 작품


나만의 갠소 호이안 랜턴!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을 담아 선물하기 제격이당~


평생 간직할만한 가치가 있겠죠!?
볼때마다 호이안 생각날듯ㅠㅠㅠㅠ


꿩먹고 알먹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클래스 후에는 베트남식 점심식사로 알차고 속찬 마무리!!







이색적인 체험도 하고 나만의 특별한 기념품을 겟할 수 있는 기회!!
소쿠리패스에서 겟하세요~!

.
.
.


호이안 랜턴 만들기 클래스 상세보기 
>> http://www.socuripass.com/hoi-makinglanter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1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hoia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베트남 여행지 중 급인기 부상중인 호이안!


그 중에서 올드타운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고대도시로 세계문화유산에 속해있어요 :-)

어떻게 하면 호이안을 제대로 여행할 수 있을까요?!



호이안을 제대로 느끼고 싶은 여행러들을 위해

2018년 베트남 호이안 신규상품을

 소쿠리패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 국.내.단.독 >>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 렌탈 + 씨클로 투어





<배틀트립> 호이안편이 화제가 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베트남 여행뽐뿌를 일으킨 전통의상 아오자이! 

섬세한 자수와 곱게 낸 원색 칼라가 너무 예쁘네요


하지만 인기가 많아지면서 가격도 제각각!! 부르는게 값이라고?!

소쿠리패스의 상품으로 바가지 걱정은 뚝!하세요


  


기념사진은 덤

아오자이 입고 인생샷 건지자!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인생사진 한 컷!


기념사진 놓치지 말아요~!



아오자이 전통의상을 입고 골목 곳곳을 누비다보면

호이안인이 된 것 같은 느낌~!




베트남식 인력거 씨클로로 

뮤지엄 등 명소는 물론 골목 구석구석 구경하며

프랑스와 일본 중국과 베트남 문화가 한데 어우러진

올드타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이안은 밤이 되면 더 아름다운데요

테라스에서의 저녁 한끼로 분위기 UP!!

홍등으로 물든 아름다운 호이안의 거리를 즐겨보세요~






소쿠리패스만의 국내 단독 상품으로

 차별화된 여행!!


.

.

.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 렌탈 + 씨클로 투어 상세보기

>> http://www.socuripass.com/hoi-aodai-cycl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1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hoia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op

Write a comment


우아한 느낌이 물씬 드는 도시 런던 !

런던에서 꼭 사와하는 쇼핑리스트가 있죠!


하지만 덮어놓고 사다보다가는 

패가망신 면치 못하니

런던에서 사오면 후회하지 않을 

런던에서의 올바른 쇼핑리스트 베스트 5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 런던 좀 알아 하는 사람들은 사는 얌차! 

차를 사랑하는 영국인들~ 티문화가 있는 영국이죠!



수백가지의 차 종류가 있어서 취향맞게 구매하실수 있어요!

지인분들께 선물하기도 딱 좋아요~

구매하지 못하더라도 꼭 얌차에 가셔서 로컬티와 함께 영국의 차문화를 즐겨보시길바래요!





코덕이라면 주목!

들어는봤나? 영국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일라마스콰"!!

섀도우와 블러셔로 짱짱 유명! 런던에 가지 못한다면 직구만이 답이라는데..!

런던에서 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론칭이후로 영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명품브랜드!

국내에 단 4개의 매장만 입점! 또 너무비싸죠ㅠㅠ

로컬에서 저렴하게 겟해보세요!!!


일명 아이비 토너!

방송에서 언급된 이후로 입소문 자자해져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이라는 그 토너 되겠습니다!

하지만 한국 미출시 제품이라는 사실..   

런던 간 김에 쓸어오자구요!! 




영국은 차 문화로 찻잔 역시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있죠!!

보기만해도 마구마구 차 마시고 싶어지네요

소장 가치 20000%!!

발품팔아 나만의 찻잔을 겟하는 것도 런던 쇼핑의 묘미겠어요!





.
.
.


런던에서 후회 안 할 쇼핑리스트! 

이제 직구는 그만..! 국내에서 살 수 없는 것들 사야하지 않겠어!?

계획 잘 짜서 합리적 소비를 하고 오자! 





.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Travel > 런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던여행] 런던에서의 올바른 쇼핑 BEST 5  (0) 2018.01.20
top

Write a comment


온천 여행하면 어디가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대부분 일본을 떠오를실텐데요~!
  대만이 온천으로 유명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소쿠리패스가 
'세계 온천 박물관'으로 불리는 대만의 유명 온천을 소개해 드릴게요 !





세계 온천박물관이라고 불릴 정도로 대만에는 셀 수 없을만큼 다양한 온천이 산재돼 있답니다 :-)
온천 종류와 성분에 있어 똑같은 온천을 찾기 힘들지요.

그 많은 온천 종류가 지역마다 다 제각각이고, 그 기능 역시 다르다니!

대만에선 온천 1번 가봤다고, 만족할 수 없겠네요









대만 여행지 1순위인 타이베이 도시 근처

 '가기 좋은 온천' 베스트 한 번 살펴볼까요??





타이베이 도심에서 가까이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갈 수 있는 양명산 온천!


타이베이 여행하다가 온천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렵다! 
지리적으로 가까이 있는 곳에 가고싶다 !

하는 분들이 가기 좋아요!



꽃보다 할배에도 나온 베이터우
베이터우 온천에는 여드름 치료 기능이 탁월하다고 하네요
타이베이 근교에 있어 가기도 편하답니다!



우라이 온천
신경통에 효과가 좋은 우라이 온천이에요


정말 자그마한 온천 마을이라 한적하고 고즈넉한 풍경이 매력적이에요 

우라이온천에서 자연을 감상하며 느긋하게 온천을 즐겨보는것도 좋겠죠!




자오시 온천
타이베이 온천은 대부분 유황온천이라 
그 특유의 계란(?) 냄새에 힘겨워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자오시 온천에서는 걱정 뚝!
 탄산 나트륨 성분으로 이뤄진 온천이라 
피부에도 좋고! 냄새도 안 나요~
유황온천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쑤아오 냉천
전 세계에 단 두 곳에 밖에 없다는 냉천이에요!

역시 세계 온천박물관 대만의 위엄!

탄산이 톡톡 터지는 청량감 때문에
우리가 흔히 알고 있던 온천과는 또다른 느낌이에요 !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점 중 하나가,
봄,여름에도 온천을 즐길 수 있냐는 질문이었는데요 ~



대만에선 사계절 내내 '뜨거운 한 여름'에도 온천을 즐기기 좋답니다
시설도 쾌적하고, 날씨도 끈적끈적 불편하지 않아요 :-)


이번 겨울에는 몸 풀러 타이베이 한 번 가볼까요?!

대만의 다양한 온천을 만나러 대만으로 떠나요~!





.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top

Write a comment




4계절 온화한 날씨로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베트남! 

베트남에서 여러분은 주로 무엇을 하시나요?

호캉스? 맛집 탐방? 관광지 돌아다니기? 마사지? 

기존에 알고 있던 여행 코스와 다르게 색다른 여행을 즐기고 싶지는 않나요?

진정한 여행고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일일 호이안 어부체험'!!




동그란 베트남의 전통 고기잡이 배, 카이퉁!

 노를 동그랗게 저으면 보트가 빙글빙글 돌아가요!

미끼를 던져 게를 낚는, 손맛이 쏠쏠한 낚시도 카이퉁 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호이안 어부체험!

깜딴 강에서 힘차게 그물을 던져 호이안 물고기 왕창 잡으며

호이안의 현지인이 되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어부체험 후 짜꿰마을에 들려서 향긋한 허브농장도 들려봐요~





배가 고프다면! 현지인들의 간식 

반쎄오 팬케이크와 스프링롤도 먹을 수 있어요~

낚시도 하고 로컬 간식도 먹고 ! 꿩먹고 알먹고!



처음부터 끝까지 알차고 알찬 투어!

'일일 호이안 어부 체험'이었습니다~






일일 호이안 어부 체험 일정 상세보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1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hoian







top

Write a comment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USJ' 라고도 많이 부르죠!


오사카를 여행 중 필수 여행코스 으뜸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이미 다녀오신 분들도 많으시죠?


하지만 다시 가야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바로 바로

신규 어트랙션 대방출!



과연 어떤 어트랙션들이 생겼는지 알아볼까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어트랙션 휴무일은 덤으로 알려드릴게요~!


신개념 해리포터, 미니언즈, 쥬라기공원, 트랜스포머까지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세계최초 신개념 퍼레이드! 



플라잉 위드 원숭이 조지

시어터형식의 쇼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아이와 함께하면 좋아요!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가

3월 하순에 새롭게 리뉴얼! 됩니다


해덕들 다시타러가여..



스턴트 액션 쇼 워터월드가 할리우드 퀄리티를 가세하여 

리뉴얼 되었습니다!!

박력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어트랙션



파이널 판타지 게임을 아시나요?

아시는 분은 더 신나고 몰라도 재밌는 신개념 어트랙션!

오직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유니버셜 쿨 재팬 주인공 중 하나 코난!

코난을 무려 세 가지의 어트랙션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워크 스루형 어트랙션으로 

직접 무기를 들고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새로운 어트랙션!!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치 않겠다!

세일러문이 4D 어트랙션으로 찾아옵니다!!!

어트랙션 정식개장은 3월 부터지만 푸드와 포토존은 1월 19일 부터 만날 수 있어요!





올 봄 새롭게 달라지는 퍼레이드와 해리포터와 코난 등 7개의 신규 어트랙션이 추가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떠나보는 거 어떨까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USJ) 어트랙션 휴무일!

가기전에 꼭!!! 알아두고 가야하는 정보!

본인이 가는 날짜에 어떤 어트랙션이 휴무인지 체크하고 가자구요~ 




이뿐만이 아니예요!
지금 소쿠리패스에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을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어요~!
온라인 스토어 어디에도 없는 최저가를 보장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입장권과 만능패스 '오사카주유패스' 콤보
개이득 최저가에 득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최저가 구매하러가기>>
http://www.socuripass.com/osa-usjpack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배너를 누르시면 오사카 여행 관련한 티켓 정보를 알려드려요~ ↑↑눌러눌러~!

top

Write a comment





한국인 입맛에 정말 잘 맞는다는 베트남 음식

맛집 가서 먹고만 돌아올건가요?

아니면 직접 만들어보는 미식여행을 해보실텐가요?!







한국인, 현지인 모두 추천하는 호이안 여행코스!

'호이안 짜꿰마을 쿠킹 클래스'  


쉿 비밀이야!!

짜꿰마을 시크릿 전통 레시피 전수 받는 방법

여러분한테만 알려드릴께요!


 



짜꿰마을에서 채소마을  허브농가을 방문해

신선한 허브의 향을 느끼고

현지 시장에가서 식재료를 골라봐요.




현지 쉐프님께 베트남 전통 요리방법을 배워봐요!

요리 하나도 할 줄 모르신다구요?

관심도 없으시다구요?

가족들이랑 가도 다함께 할 수 있냐구요?



물론이죠!

남녀노소 어른아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

현지 셰프님이 다 준비해주실거예요 ~

그냥 몸만 맡기면 고퀄 요리 탄생 !!





따란 ~

(도저히 내가 만들었다고 믿기지 않는)

완성된 요리 시식하고, 

쉐프님으로부터 전수받은 레시피는 한국에서 또 연습해보기 !!



맛집 찾아가지 마세요 ~

직접 만들어봐요 !






호이안 짜꿰마을 쿠킹 클래스 구경가기 >> http://www.socuripass.com/hoi-traquecookingclass


호이안 짜꿰마을 쿠킹 클래스 구경가기 >> http://www.socuripass.com/hoi-traquecookingclass


호이안 짜꿰마을 쿠킹 클래스 구경가기 >> http://www.socuripass.com/hoi-traquecookingclass






게. 다. 가

지금 소쿠리패스에선

1월31일까지 나트랑/호이안 파격가 예약 진행중!!

호이안에서 스노쿨링하고, 나트랑에서 호핑투어를 최저가에 예약해볼 절호의 찬스!

1월31일 이후에는 파격가 예약이 불가능하니 지금 바로 예약하셔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어집니다)




top

Write a comment





다낭&호이안에서 조금 색다른 여행을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호이안 쿠킹 클래스" !!!




호이안에서 왜 쿠킹을 배워보냐구요?

맛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시는 것보다 훨씬 찐한 호이안 문화를 느껴보실 수 있을거예요!


직접 만들며 호이안 식문화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전통시장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직접 사보고
현지 셰프에게 직접 레시피를 전수받기까지!!



이 정도면 호이안 문화에 흠뻑 빠지고 올 수 있겠죠?!





가이드와 함께 현지 전통 시장을 방문해 
요리에 쓸 재료를 직접 골라보아요

저도 쿠킹레슨에서 가장 즐거웠던 시간이 시장 방문이었답니다~
사실 재료에는 관심없고 신기방기한 생물(?)에만 관심 많았다는 ㅎㅎㅎㅎㅎ
어쨌든 진짜 로컬 문화를 만난 느낌있어요 !






현지 셰프에게 배워보는 즐거운 요리시간!
요리 1도 못해도 상관없어요~
셰프님이 다 도와줘요 ㅎㅎㅎㅎㅎㅎ

걍 시키는대로 만들기~


요리 무식자가 만들어도 완성되는 고퀄 베트남요리!




완성된 월남쌈과 파파야 샐러드!
보기만해도 군침돌지 않나요?!




본인이 만들고도 믿기지 않는 비쥬얼 ㅎㅎㅎ
셰프님 따라 재료만 슝슝 넣으면 완성된답니다




인스타엔 내가 직접 만든 음식으로 자랑 뿜뿜 !!!



지금 소쿠리 패스에선 호이안 쿠킹클래스 뿐만 아니라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1월 파격가로 예약판매하고 있어요 ~



정말 파격적인 기회!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얼른 신청 고고!!





호이안 쿠킹클래스 구경하러 가기 !! >> http://www.socuripass.com/hoi-cookingclass


호이안 쿠킹클래스 구경하러 가기 !! >> http://www.socuripass.com/hoi-cookingclass


호이안 쿠킹클래스 구경하러 가기 !! >> http://www.socuripass.com/hoi-cookingclas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안내페이지로 이어집니다)







top

Write a comment



 2018년이 온 지 벌써 한 달 중반을 훌쩍 넘어가고 있네요!
시간이 금방 금방 가버려요..
2017년 여행은 많이 다녀오셨나요?
작년에 한국 사람들이 좋아했던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쿠리패스에서
2017년 가장 핫했던 여행지 TOP10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국인들의 최애 동남아 휴양지 필리핀이 10위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 '퀘백'이 있는 캐나다가 9위!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등 볼거리 즐길 거리 많은 미국이 8위



푸동 푸동 대만이 7위!



아름다운 바다와 쇼핑의 천국인 괌이 6위



동유럽의 여행 인기를 보여주는 슬로베니아가 5위!



직항으로 편하고 가깝게 즐길 수 있는 마카오가 4위




주위에 베트남 간 사람 한 명도 없는 사람은 없다!
동남아 여행지 1등 베트남이 3위



가깝고 만만하고 그런데 재밌기까지 해!! 일본이 2등




인기폭발한 여행지는 사이판! 전년 대비 엄~청난 한국인들이 찾아간 사이판이 대망의 1위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