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사랑한  Provence

[프랑스여행추천]♥프로방스♥Provence♥소쿠리 강추 #프로방스 #고흐 #세잔 #시나크 #까씨스 #엑상프로방스 #아를르


 

[사진출처 : 프랑스관광청]

 

따뜻한 남쪽,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그곳! 라벤더의 고장 / 로제와인의 고장 / 올리브의 고장으로 유명한 프.로.방.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그곳, 특히 화가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바로 프로방스 입니다. 그 중에서 딱 세곳을 뽑아봤습니다.

 

Arles _ 아를 프랑스여행추천 프로방스 도시#1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 아를! 그곳에서 가장 위대한 화가, 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를 만나다.

 

 

 

반 고흐가 가장 많은 작품을 그린 곳이 바로 아를입니다! 강가, 골목, 카페 등등. 지나가는 곳 마다 고흐의 흔적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아를에 가면 고흐가 왜 이곳을 사랑하게 됐는지 알게 됩니다. 고흐의 작품들과 비교하며 여행하다 보면 어디선가 고흐를 만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요~

 

 

[사진출처 : 소쿠리]

원형투기장으로 가는길이예요. 아를은 아주 오래된 도시로 작은 골목들이 이어져 있습니다.

[사진출처 : 소쿠리]

 원형 투기장입니다. 투우 경기가 있는 4월과 9월에는 내부에 들어가 볼 수 있어요!

[사진출처 : 소쿠리]

 고흐가 아담한 도시 아를과 사랑에 빠진 이유가, 바로 이런 골목들 때문이 아닐까요?

[사진출처 : 소쿠리]

아를 앞에 흐르는 Rhone 강. 이곳을 보며, 고흐는 바로 이 그림을 그렸죠!

La nuit etoilee, Arles
1888


 

Aix-en-Provence _ 엑상 프로방스 프랑스여행추천 프로방스 도시#2

 

 프로방스의 중심 엑상 프로방스, 분수대가 아름다운 그곳에서 현대 미술의 아버지, 폴 세잔(Paul Cezanne)을 만나다.

 

프랑스 대문호 에밀 졸라의 고향이기도 한 엑상 프로방스는 문화적, 역사적 주요도시 입니다. '프로방스의 축'이라 불리는 이곳은 크고 작은 광장에 있는 분수대들이 하나 같이 다 매력적입니다. 이곳에서 태어나고 자란 화가, 세잔은 특히 생 빅투와르 산에서 그림을 많이 그렸다고 해요. 유명한 사과 시리즈도 바로 이곳에서 그렸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프랑스 관광청]

하늘에서 바라본 액상 프로방스의 전경입니다. 

[사진출처 : 프랑스 관광청]

장날, 오고가는 사람들 속에서 진짜 액상 프로방스를 만나보세요.

[사진출처 : 프랑스 관광청]

미라보 거리 광장 카페에 모인 사람들. 이 안에도 또 다른 예술가가 있겠죠?

프로방스의 풍경

 

Cassis _ 카시스 프랑스여행추천 프로방스 도시#3

 

에메랄드 빛 바다 까시스, 해안절벽의 절경 속에서 점묘법 화가 폴 시냐크(Paul Signac)를 만나다.

 

마르세유 근교 까시스는 잘 알려지지 않은 명소입니다. 투명한 바닷빛과 깔랑끄(Calanque)라고 불리는 해안 절벽이 어우러져 멋진 그림이 됩니다. 마르세유에서 크루즈를 이용해 방문해도 GOOD! 기차로 이동해서 산책을 해도 GOOD! 프로방스를 방문하는 이라면 꼭 빼놓지 말아야 할, 소쿠리 강력 추천 명소입니다!

 

 

[사진출처 : 마르세유 관광청]

까시스 에메랄드 빛 앞바다 입니다. 와, 물빛!!! 정말 아름답죠?

[사진출처 : 마르세유 관광청]

까시스에 있는 작은 항구 예요. 위에서 산책하며 바라보는 관경을 절대 잊지 못할 장관입니다!!!

[사진출처 : 마르세유 관광청]

끌랑께 Clanque 라고 하는 지중해 암벽입니다. 바로 폴 시나크가 이 곳에서, 멋진 그림을 그렸죠 ^^

Cap Lombard, Cassis
1889

 

화가가 사랑한 그곳, 프로방스 여행은 소쿠리와 함께 ♬

 [프랑스여행추천]♥프로방스♥Provence♥소쿠리 강추 #프로방스 #고흐 #세잔 #시나크 #까씨스 #엑상프로방스 #아를르



론리 플래닛에서 소개한 프로방스 동영상입니다. 즐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프랑스 | 프로뱅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