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Tokyo x Osaka

[도쿄쇼핑] 도쿄 쇼핑하기! 도쿄의 쇼핑몰을 파헤치자! #도쿄자유여행 #도쿄쇼핑

반응형

 

도쿄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쇼핑이겠죠?

신주쿠, 시부야, 하라주쿠, 긴자 등으로 대표되는 쇼핑의 메카 도쿄!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에서도 꼭 가볼만 한 쇼핑 핫 플레이스들을 찾아보겠습니다.

일본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곳. 시부야.

패션의 첨단을 달리는 도시에서 필수코스인 쇼핑몰은 바로 시부야109입니다. 우리나라의 동대문 두타나 밀리오레 같은 느낌일까요? 저렴하면서 독특한 일본 스타일의 옷들을 많이 팔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세련되고 개성있는 백화점들을 비롯하여 유명 브랜드숍이 밀집해 있고 골목골목엔 재밌는 가게들이 많아 쇼핑하기 딱인, 도쿄의 젊은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시부야입니다. #도쿄자유여행 #도쿄쇼핑#도쿄시부야여행#도쿄신주쿠여행#시부야109#하라주쿠#긴자#롯본기#일본쇼핑장소

도쿄에서 쇼핑지역으로 빼놓을 수 없는 일본 최대 번화가는 바로 신주쿠입니다. 시부야와 더불어일본 최대의 젊음의 거리인 신주쿠비즈니스나, 쇼핑, 유흥의 중심지로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도 가득하여 젊은 여행객들의 필수 관광지로 각광받는 도시입니다.

신주쿠에서 야마노테선으로 두 정거장 거리에 있는 하라주쿠는 신주쿠, 시부야와 함께 도쿄의 대표적인 번화가로 손꼽히며, ‘도쿄 패션의 1번지’, ‘젊은이의 거리로 불리는 핫 플레이스 입니다.

하라주쿠에서 조금만 더 가면 옆동네인 오모텐산도가 나오는데, 양쪽거리에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샵들이 쭉 늘어서있습니다. 신주쿠나 시부야와는 또 다른 느낌의 브랜드샵을 만날 수 있는 곳이죠.

 #도쿄자유여행 #도쿄쇼핑#도쿄시부야여행#도쿄신주쿠여행#시부야109#하라주쿠#긴자#롯본기#일본쇼핑장소

은화를 만드는 거리라는 뜻을 가진 또 다른 도쿄의 유명 번화가, 긴자입니다.

도쿄의 첫 백화점이 들어선 곳으로 최신 부티크와 고급 백화점이 거리에 가득한 도쿄 최고의 럭셔리 스팟이면서도 아직까지 전통을 지닌 점포와 고풍스러운 일본 고유의 고급 상점들이 남아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만드는 도시입니다.

 #도쿄자유여행 #도쿄쇼핑#도쿄시부야여행#도쿄신주쿠여행#시부야109#하라주쿠#긴자#롯본기#일본쇼핑장소

마지막으로 소개할 핫 플레이스는 바로 롯본기입니다. 롯본기는 쇼핑으로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밤거리가 활기차고 화려하며 젊은이들로 붐비는 대표적인 일본의 유흥가입니다. 롯폰기역 주변에 레코드 가게와 음악 클럽이 많아 일본의 최신 음악을 접할 수 있고, 복합 문화상가 아크힐즈 외에 여성용 명품을 파는 아크모리빌딩 등이 있어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롯본기 힐즈 모리타워에 올라 바라보는 도쿄의 아름다운 야경은 도쿄에 가야할 수많은 이유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색다른 도쿄의 모습을 맞이하러 비행기에 올라타는 것은 어떨까요? 가까우면서 먼 일본의 중심부를 향하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을 것 같네요 :)

 #도쿄자유여행 #도쿄쇼핑#도쿄시부야여행#도쿄신주쿠여행#시부야109#하라주쿠#긴자#롯본기#일본쇼핑장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