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

[바르셀로나여행정보]피카소미술관#바르셀로나에서가봐야할곳#바르셀로나피카소투어#바르셀로나피카소미술관

반응형

[바르셀로나여행정보]피카소미술관#바르셀로나에서가봐야할곳#바르셀로나피카소투어#바르셀로나피카소미술관


세계적인 거장 파블로 피카소는 바르셀로나에서 만날 수 있다? 없다?

정답은… ‘있다입니다!!

파리에서 주로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피카소가 청년이 된 이후의 이야기입니다.

피카소는 바르셀로나에서 유소년기를 보냈으며, 바르셀로나 시내 곳곳에 그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피카소가 즐겨 찾았다는 식당다녔던 학교아비뇽의 처녀들의 모티브가 된 거리 등등..

걷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보로 모두 여행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그 중에서도 피카소의 희귀성 있는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피카소 미술관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바르셀로나피카소박물관 ㅣ 위치


바르셀로나의 여행 시작점이라고도 하는 까딸루냐 광장에서도 멀지 않은 거리이네요^^

평범한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쉽지만은 않지만, 언제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피카소 미술관입니다.


#바르셀로나피카소박물관 ㅣ 내부


미술관 내부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조금은 아쉽지만, 눈과 마음으로 작품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르셀로나피카소박물관 ㅣ #피카소작품 ㅣ #과학과자애


피카소 미술관이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모두가 흔히 생각하는 피카소 작품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버린 그의 유소년기 작품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작품이 바로 피카소가 16세 때 그린 <과학과 자애>라는 작품입니다.

빛의 방향, 명암 등 사실적으로 표현 된 이 그림이 피카소의 작품이라니, 믿기지 않죠?^^ 


#바르셀로나피카소박물관 ㅣ #피카소작품 ㅣ #시녀들

벨라스케스의 작품 <시녀들>을 패러디 한 작품, 어릴 적 그린 스케치나 습작 등.. 수 많은 작품들이 연중 전시되어 있으며, 색다른 기획전도 열린다고 합니다.

이렇게 작품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페나 레스토랑도 내부에 위치해 있어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네요~

르셀로나 피카소미술관 입장권 구매하기

 

바르셀로나에 꼭 가야 할 이유가 한 가지 더 늘었죠?^^

피카소 미술관 입장권은 현재 소쿠리패스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떠나기 전, 소쿠리패스에서 미리미리 준비 해 가세요~^^


BARCELRONA in SOCURIPA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