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여행] 완벽한 하루를 위한 시드니, 포트스테판 투어 #호주데이투어 #시드니데이투어 #포트스테판투어 #사막투어 #시드니와이너리 #사막쿼드바이크 #시드니이색투어

반응형

#호주데이투어 #시드니데이투어 #포트스테판투어 #사막투어 #시드니와이너리 #사막쿼드바이크 #시드니이색투어 

 

 

포트스테판은 시드니 북쪽에 위치한 곳으로, 관광객들이 데이투어로 자주 찾는 곳이에요.

바다와 사막이 절묘하게 맞닿아 있어 신기하고도 아름다운 뷰를 볼 수 있죠.

또한! 고운 모래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들도 있어 아주 인기에요.

지금부터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시드니 포트스테판 투어를 소개할게요 ^^ 

 

 

먼저 포트스테판 투어는 화, 목, 토, 일요일에 진행되고 아침 7시에 시드니에서 출발해요.

3시간 정도 버스를 타고 이동해서 먼저 바다에 도착!

문쉐도우 크루즈를 타고 돌고래 감상합니다.

 

 

돌고래 감상이 끝나면 다 함께 점심을 먹고, 포트스테판으로 GOGO!

포트스테판에서 꼭 해야 할 액티비티는 바로 '모래썰매'에요.

 '샌드보드' 혹은 '샌딩보드'라고도 하는데, 모래언덕 위에서 보드를 타고 내려오는 체험이에요.

처음에는 좀 무서울수도 있지만, 한두 번 타다 보면 그 매력에 빠지실 거예요!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는 사막이라는 신비한 공간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라니..  생각만 해도 흥분되지 않나요?

여기서 한 가지 옵션이 더 있어요! 바로 쿼드바이크입니다!

쿼드바이크를 타고 아~무것도 없이 고운 모래가 드넓게 펼쳐져 있는 곳을 쌩쌩 달리게 되는데, 

정말 진정한 자유를 만끽하는 기분이에요!

 

만족도가 정~말 높은 액티비티죠ㅎㅎ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한바탕 신나게 놀고 이제 달콤 쌉쌀한 와인을 마시러 가요~

포트스테판 와인 농장 구경하고, 호주 와인 테이스팅도 하고! 현지 와인을 구입할 수도 있어요.

호주 여행 기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여기서 구입하셔두 좋아요.

 

 

 

크루즈부터 돌고래 감상, 사막구경, 모래썰매, 쿼드바이크, 그리고 호주와인까지!

하루만에 호주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완벽한 데이투어이지 않나요?

 

시드니로 떠난다면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경험해보면 이게 왜 시드니여행 1등 데이투어인지 알게될거에요 ♬

 

최저가 포트스테판 투어 예매하기

 

copyrightⓒ Tourism Australia

 

 

 

 

 


 

 

 

 

 

 

#호주데이투어 #시드니데이투어 #포트스테판투어 #사막투어 #시드니와이너리 #사막쿼드바이크 #시드니이색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