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 #도쿄마리오카트 #도쿄마리카 #도쿄고카트 #허지웅마리오카트 #도쿄이색체험 #마리오카트



도쿄 여행을 가장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방법, 도쿄 마리오 카트, 마리카(Maricar)!!

얼마 전 방영된 <미운우리새끼>에서 허지웅 씨가 도쿄 여행가서 마리카를 타서 화제가 됐었죠!ㅋㅋㅋ

딱봐도 꿀잼 보장!!

도쿄 마리오 카트의 모든것! 제가 알려드릴게요~~

우리도 도쿄가서 마리카 타자구요!! 붕붕~~



마리오 카트는 도쿄의 어트랙션 체험인데요~

마리오 카트라고도 부르고 고카트라고도 부릅니다!

마리오나 디즈니 캐릭터 등 원하는 캐릭터로 변신해서

실.제. 도쿄의 공공 도로를 신나게 달리는 체험입니다!!

정해진 카트 트랙이 아니라 실제 도로를 달린다니!!

정말 색다르게 도쿄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캐릭터 코스튬 입고 친구들과의 인증샷은 필! 수!

원래 해외여행가면 남 눈치 신경안써도 되고 자유롭게 다닐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잖아요!

도쿄 마리오 카트는 해외여행을 딱! 맘 놓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도쿄 시내를 마치 놀이공원처럼!!

만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마리오 카트를 타고 도쿄 시내를 달려보세요!

시원한 바람, 아름다운 도쿄의 풍경, 즐거운 스피드까지~~!!



코스는 총 두 가지 입니다~


A코스2시간 코스시나가와, 도쿄타워, 롯폰기, 시부야

도쿄의 주요 명소를 마리오 카트 타고 붕붕~!!




C코스 3시간 코스로, A코스에 레인보우 브릿지와 오다이바가 추가된 코스입니다~

2시간은 너무 아쉬울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쿨~하게 3시간 코스로 고고!!




도쿄의 마리오 카트 일반도로용으로 특별 주문제작된 카트입니다!

시작 전 안전교육은 물론, 스태프와 함께해서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 마리오카트는 국제면허증이 있어야 체험이 가능한데요~

대한민국 면허가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국제면허 발급처에 가시면 간단한 신청만으로 국제면허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국제면허증과 여권을 지참하면 누구나 꿀잼 마리오카트 이용 가능!!

일본 면허증이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이용 가능합니다!ㅋㅋㅋ




마리카 시나가와 지점은 위의 사진을 따라 찾아가시면 됩니다~

카트 렌트비, 휘발유 연료비, 코스튬 렌트비 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니 맘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마리오 콧수염이나 블루투스 스피커등은 현지에서 옵션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취향에 따라 즐겁게 마리오 카트를 즐겨보세용!!


★도쿄 마리오 카트 예약하기★



도쿄 마리오 카트 완전 꿀잼각!!ㅋㅋㅋㅋㅋ

여행의 기억을 새롭게 남겨보세요!

소쿠리패스는 여러분의 즐거운 여행을 응원합니다!


 #도쿄여행 #도쿄마리오카트 #도쿄마리카 #도쿄고카트 #허지웅마리오카트 #도쿄이색체험 #마리오카트


도쿄 여행상품 더 알아보기☞http://bit.ly/2b9Yomu

소쿠리패스 공항수령 서비스☞http://bit.ly/2fJxXAB

소쿠리패스 쿠폰북 다운로드☞http://bit.ly/2j7pJ8p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