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꿈꾸기

[여행지추천] 여행 액티비티X다이빙 / 다이빙하기 좋은 장소 BEST 5 / 다이빙여행지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쿠리언 여러분들,

여러분은 어떤 여행을 선호하시나요!?




호텔에서 푹 쉬는 여행?  자유여행?  패키지투어?



사람마다 각기 여행스타일이 다르지만

액티비티를 추구하는 여행객들이라면

혹은 보다 특별한 여행경험을 만들고 싶다면!

'스쿠버 다이빙' 어떠세요?







초짜도 가능한 

스쿠어다이빙자격증이 없어도

스킨스쿠버 다이빙 포인트

가까운 일본부터, 스쿠버의 성지 사이판까지

세계적인 스쿠버 여행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키나와 다이빙 명소 : 민나섬




오키나와는 바다가 정말 깨끗해서 수상액티비티가 다양한데요, 그 중에도 아름다운 다이빙 포인트가 많이 있어 세계 많은 다이버들이 매년 찾는답니다. 특히 우리나라와 가까워 국내에서도 다이빙 명소로 많이 찾으세요!! 물이 깨끗할 뿐더러 에메랄드 빛을 자랑하는 '오키나와 바다'는 그 단어만으로도 매력적이네요 


오키나와의 많은 다이빙 명소 중에서도 민나섬은 다이빙과 스노쿨링 명소 중 명소에요! 민나섬은 오키나와 본섬 북추 최고의 투명도를 자랑하고 관광객이 적어 바다를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으세요! 오키나와의 명물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위치해서 접근성 또한 좋으니 오키나와 여행하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당!






사이판 다이빙 명소 : 그로토




사이판은 전 세계 다이버들에게 다이빙의 성지로 유명하죠! 사이판은 어느 해변이든 다 아름답고 액티비티하기 좋아요! 하지만 다이빙 스팟으로 그루토를 강!력!추!천! 하는 이유는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 중 하나라는 점! 108개의 가파른 계단으로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그루토는 천연 다이빙 풀로, 어두운 동굴 속에 새어나오는 빛과 파란 바다가 신비로우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자아내요. 


재작년 배틀트립 사이판 편에서, 스쿠버다이빙 마니아 이재훈씨가 소개한 곳이 바로 여기에요! 이재훈씨처럼 중급 이상인 스쿠버다이빙 라이센스가 없으면 스쿠버 다이빙이 불가능해요ㅠㅠ 하지만 현지 다이버 강강사의 인솔하에 체험다이빙과 스노쿨링을 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사이판에 가신다면 놓쳐서는 안될 필수코스 사이판 그루토 :-)







필리핀 다이빙 명소 : 보홀 발리카삭




필리핀 여행 계획 어디로 세우시나요? 제대로 된 휴양지! 찾으시나요? 
보홀은 세부, 보라카이 등 다른 필리핀 유명 관광지처럼 관광객들로 북적이지 않아 한적하고 여유롭게 여행하실 수 있는 평화로운 섬이에요. 세부에서 배로 한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이라, 세부여행하시는 분들이 근교여행으로도 많이 찾으시는 섬 중 하나에요!



세계적인 다이빙 명소로도 유명한 필리핀 보홀 발리카삭은, 요즘 뜨고있는 허니문 여행지기도 하죠!
그림같은 풍경과 함께 아름다운 수중환경도 갖춰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함께 돌고래, 바다거북을 볼 수도 있어 매력적인 여행지로 꼽히고 있어요. 아름다운 섬에서 다이빙도하며 기억에 남는 여행하시는 거 어떠세요? 강추강추! 







태국 다이빙 명소 : 시밀란



시밀란은 말레이어로 아홉 이라는 뜻으로, 시밀란섬은 말 그대로 9개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국립공원이며 아름다운 청정 바다로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꼽히는 곳입니다. 시밀란섬은 푸켓에서 차량으로 2시간 30분정도, 그리고 다시 보트를 타고 들어가야하는데요, 다소 힘든 여정에도 불구하고 섬이 아름다워 많은 분들이 푸켓여행일정에 넣으시죠!


시밀란섬은 바다보호를 위해 4월-11월까지 바다를 들어갈 수 없고 11월부터 3월에만 가능해요. 한정된 기간에만 수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곳입니다. 3월 태국여행을 준비하신다면 꼭 가보셔야 해요!! 이번달이 지나면 6개월을 더 기다려야한다구요ㅠㅠ 늦기전에 한달남짓 남은 시밀란섬 가셔서 시밀란섬바다를 만끽하시길 바래요!!






인도네시아 다이빙 명소 : 트라왕안



발리를 서핑스팟으로만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 아름다운 바다를 어떻게 서핑으로만 즐길까요! 바다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해야지요!! 윤식당 발리 촬영지로 유명해진 롬복 길리는 방송을 타면서 국내에서 핫하지만 다른 섬들에 비해 비교적 관광객이 적고 원시적인 느낌을 지닌 아름다운 섬이에요:)


롬복 섬 근처 길리제도에 있는 트라왕안 섬은, 다이빙 명소로 다이빙을 하러 세계 각국 다이버들이 찾는 명소 중 하나에요. 섬 주변으로 아름다운 산호초가 발달되어 있어 섬 전체에서 쉽게 스노쿨링도 즐길 수 있어요. 배를 타고 나가면 길리트라왕안 뿐 아니라, 길리 메노, 길리 아이르 등지에서도 스노쿨링과 다이빙을 할 수 있고 큰 거북이도 볼 수 있답니다. 적도중심에 위치해 언제든 떠날 수 있는 발리, 다이빙 하러 여행떠나볼까요? 






.

.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