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Barcelona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준비물 리스트 : 입장권/패스/구매처/저렴한곳

반응형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여행준비

#바르셀로나준비필수템 알고가자!





어머, 이건 꼭 챙겨야돼!

<소쿠리패스에서 준비한 바르셀로나여행준비법>



바르셀로나여행 필수 준비물 리스트 소개해드릴게요!

딱 이것만-! 이라도 알고가자! 챙겨가자!






 #바르셀로나 교통패스란 ?


  • 종류 : 48시간권 / 72시간권 / 96시간권 / 120시간권 

  • 교환 장소 : 까딸류냐광장 /산하우메광장/ 산츠역/ 바르셀로나 공항 / 콜럼버스 전망대



ex.  바르셀로나 대중교통 지하철 티켓 가격이 10개에 9.95유로 임을 감안했을 때

#바르셀로나교통패스48시간권 이 14.25유로 1일 4회 이상 사용한다면 유리하다!   


티켓을 사용한 시점부터 유효되는 시스템을 고려하여 일정을 짠다면 똑똑하고 아주 알차게,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구매시 바우처로 발급되며 바우처는 스페인 현지에서 교환가능하다, 

구매하는 즉시 바로 바우처가 발송되는 즉시발권 시스템으로, 당장 내일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소쿠리패스로! 









 #바르셀로나 투어버스 란 ?


바르셀로나 주요명소 뿐만 아니라 시내 곳곳 골목까지 구경할 수 있는 로컬여행이 가능한 2층형 시내투어버스! 

1월1일과 12월25일을 제외하고 연중내내 운행하며, 첫 운행은 9시 시작하며 하절기는 오후8시, 동절기는 오후7시까지 운행한다.


종류

  • 레드라인 ( 몬주익과 에스파냐 광장 부근)

  • 블루라인 ( F.C 바르셀로나 스타디움, 사그라다파밀리아성, 구엘공원, 까시밀라 부근)

  • 그린라인 ( 하절기에만 운행, 포트올림픽, Bogatell 해변, 포룸, Diagonal Mar 공원 부근) 




 #바르셀로나 투어버스 혜택은 ?


라인끼리 환승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메리트, (즉, 버스 티켓 하나로 모든 루트의 버스를 탈 수 있다!) 

어느 정류장에서든 타고 내릴 수 있으며, 배차 간격도 5분~ 20분 사이로 길지 않다, 

시티버스 내 와이파이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여행자에게 단비같은 소식!

오디오 가이드가 제공되지만, 한국어는 없다, 






 #Orange 유심칩 이란?



해외여행 필수품, 유심칩!

종류는 많은 어떤 걸 사야할지 모르겠다, 유럽 주요 국가만 방문 예정이다, 라면 Orange 유심칩! 강력추천, 

Orange 유심칩은 프랑스 통신회사이지만, 전 유럽 내에서도 통화, 데이터가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터질지 모르니 숙소나 여행사 친구간 연락이 안되는 불상사를 만들지 않고 싶다면!

특히나 프랑스 - 스페인 - 이탈리아 여행하는 분들이라면 orange 유심 굿! 유심칩 준비 필수, 오랑쥬 유심칩




 #오렌지유심칩 혜택은 ?



다른 유럽 유심칩과 다른 점 중 가장 빛나는 혜택은 바로 


  • 데이터 속도 4G! 데이터 10기가!  

  • 한국으로의 국제전화가 가능하다는 점

  • 핫스팟이 가능하다는 것 ! (친구 한명만 사서 핫스팟으로 데이터 같이 이용^ㅡ^이득이득) 

  • 프랑스 여행 일정이 있다면, 프랑스 내 통신사 무료 와이파이 연결 가능하니 이득! 


 






 #플라멩코 공연



바르셀로나 여행 버킷리스트, 바르셀로나 여행 이거 안하고 오면 후회한다는 것 중 하나!

오직 스페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플라멩코는 집시들의 한을 담은 여러가지 감정을 주제로 춤과 노래, 악기를 연주하는 스페인 대표 전통 공연이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유명한 플라멩코 전용 공연장 "따블라오 꼬르도베스"에서 진행!

이 공연장의 특징은 가까이서 즐긴다는 점이 좋다, 빵빵한 사운드와 화려한 춤사위가 내 눈 앞에!


디너쇼 혹은 샴페인쇼로 함께 즐길 수 있어, 제대로 된 스페인 문화 체험을 하는 기분! 

다소 고가이지만 수준높은 공연과 특별한 추억 만드세요 :_)


종류

  • 디너쇼 :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수십가지의 스페니쉬 요리를 뷔페로 디너 식사 후 , 플라멩코 공연 시작 

  • 샴페인쇼 :  샴페인 한 잔이 제공된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이란?


천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유작, 사그라다 파밀리아

바르셀로나의 대표 랜드마크가 되었으며 바르셀로나필수관광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1882년부터 짓기 시작해 아직까지도 건축공사가 진행중인 이 세기 가장 유명한 건축물! 

가우디의 사후 100주기에 맞춰 2026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외관도 외관이지만 성당 내부도 아름다기로 소문났다,

성당에 들어가면 동화속에 나올법한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내부 모습에 힐링 받고 나올 정도이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예매를 해야하는 이유는???



 '입장시간 시스템' 이 존재한다!


당일 현장발매를 할 계획이라면 잘 생각해볼 것!

모든 바르셀로나여행자들이라면 한번씩 거쳐가는 코스로 수많은 관광객이 매일 수만개의 예약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매표소에 조금이라도 늦는다면 오전 시간대는 이미 마감되어 늦은 시간대만 가능할 수 있다,

동선과 일정이 꼬이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며 줄 서지 않고 입장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미리 예매하고 가는 것이 현명하다! 









 #까사바트요 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가우디의 독특한 건물 중 하나로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핵심 건물이기도하다, 


자연 속에서 영감을 받아 건축하기로 유명한 가우디는 '까사 바트요'에도 그런 특징을 잘 살렸는데,  

건물 외관과 내부를 바다를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해골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창문으로 '해골의 집'이라는 별명을 가진다.


다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는 가우디의 세계관을 위해, 

각종 언어로 오디오가이드와 영상 가이드가 함께 제공되며, 단순히 관광하는 게 아니라 느끼고 배울 수 있어 유익하다.  







바르셀로나 여행의 모든것!

  더 많은 여행정보와 여행필수템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유여행연구소 <소쿠리패스>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

.

소쿠리패스에서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중!

<대국민 가족여행 쏘쿨 응원 캠페인>

~6월 30일까지!



 4명 모여 20%할인받거나! 

 4명 모여 무료배송받거나! 



지금 바로 소쿠리패스 방문하셔서 

가족여행 프로모션 확인하시고 할인혜택도 확인해보세요











▶▶▶공항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SM면세점 할인쿠폰 무/료/다/운◀◀◀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면세점 쿠폰 득템!개이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