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이탈리아

{이태리 추천 호텔} 밀라노! 2011밀라노 프레타 포르테 패션 컬렉션 을 즐기다. '스타호텔 앤더슨'

반응형
이탈리아 북부의  밀라노 에서는 매년 두 차례 열리는 패션 컬렉션 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함을 겸비해 세련되어 보이는 옷을 제작 하여, 장인정신으로 더욱더 견고하고 하나하나 세세하게,
신경쓰는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착용성을 동시에 추구 함으로써 파리 보다 밀라노에서 구매가 활발 하죠!!  패션 하면 밀라노~! 
매년 2회 2월 말 F/W컬렉션을 9월말엔 S/S 컬렉션을 개최 합니다.  

이 유명한 패션 켈렉션 덕분에. 세계 각국의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늘  밀라노에 찾아 오는데요,  그럴 때 좋은 곳 에서
숙박 하기란 참 , 하늘 의 별 따기 만큼 어렵답니다.

그래서 제가~! 이태리 관광도 하고, 패션 컬렉션도 구경할 수 있는 좋은 위치로 호텔 하나 소개 해 드릴 까 해요~!

"스타호텔 앤더슨"   체인 호텔 이면서, 패션 밀라노 답게 호텔 자체도 현대적이면서 세련 되어, 감각있는 호텔이지요,
이런 밀라노 컬렉션 열릴때 이 곳에 투숙 하게되면 패션 관계자들을 옆방 투숙객으로 만날 수 도 있다는!..
그리고 최근에 리노베이션 하여 훨씬 더 깔끔해 졌답니다.
위치- 밀라노 심장부의 중앙역에 위치! 역이 바로 옆에 있다지요

직찍 버전 사진 보시지요~!

*상기 이미지는 "스타호텔 앤더슨" 호텔 홈페이지 이미지 이므로 실제 투숙하는 객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세세하게, 가구 와 소품들 까지 우아 하면서 고급스럽기 까지 하죠?!
밀라노 컬렉션을 즐기기도 하면서, 위치 좋은 호텔에서 숙박까지! 이번 밀라노 여행은 더 즐겁겠죠?!


밀라노
 여행도 소쿠리트래블 과 함께!! 고우~!

BY-JJ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