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마우이 호텔] Fairmont Kealani (페어몬트 케아라니)

반응형


전 객실이 스위트룸인 마우이 내의 고급 리조트.
와일레아
에 위치하였으며, 두 개의 동으로 이루어져서 모든 룸이 스위트 룸이라는 럭서리한 리조트입니다.
방이 꽤 크기 때문에 가족여행 및 휴가, 허니문, 회사 단체까지 골고루 찾으셔서 만족하시는 리조트이지요~
그랜드 와일레아와 비교가 되기도 하는데,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점으로 인해서 많이 사랑받는 페어몬트 계열의 리조트입니다. 최하 객실 등급인 Moderate Suite Room이  약 24평 정도로 일반 가정의 아파트 사이즈가 되겠죠??

       최고 비싼 룸이라 큰게 아니예요~

       깔끔하고 넓직 넓직하고~ 시원시원 합니다~

시설물들도 큼직 큼직하고, 시원시원하고~
모든 스위트 룸에 라나이(발코니)가 있어서 휴식을 즐기기에 더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또한, 이 곳에는 리조트와 별개로 2층구조의 가족여행객을 위한 빌라가 37채가 있어서 기념일이나 가족여행객에게 특별한 휴양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역시 대형 리조트이니 만큼, 왠만한 부대시설은 다 갖추고 있지요!!
현재 많은 허니무너들이 마우이에 가실 때 선택을 하고 계시므로, 예약 전에 꼭 호텔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고요^^

마우이에서는 보통 오아후와 연계했을 경우에 2박을 하게 되는데, 2박을 럭서리하게 아주 편안한 휴양을 즐긴 후에!
오아후에서는 와이키키 비치에 위치한 가격대비 실속있는 호텔을 정하셔서 관광을 즐기시는 일정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고급스럽고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즐거울 것 같지 않나요??

       자~! 마우이를 찾으실 분들은 이 호텔(리조트)에 묵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아주 적극 추천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fairmont.com/kealani



상품 문의 아래로!!
kdudtmd@socuri.net
http://socuritravel.com/cmm/?BD_CD=Q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