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여행#1]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 VS 하와이 허니문 자유여행 ??

반응형
하와이 여행의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앞으로 개선점!! 캬~~ 거창하다.
하와이 하면 나름 한다는 자부심으로 여러분들의 고민 함께 하려 한다. 자 그 첫번째!!!

하와이 신혼여행 패키지로 갈 것인가? 아니면 요즘 대세 자유여행으로 갈 것인가??? 그게 문제로다!!



[하와이여행#1]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 VS 하와이 허니문 자유여행 ??

오늘은 조금 식~크하게 글을 남겨본다!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가기로 했다!
근데 고민이 있다.
가이드가 있고, 식사가 포함되는 허니문패키지로 갈까?? 아니면,
자유가 보장되고 내가 하고 싶은데로 하고 정해진 날짜에 비행기만 잘 타면 되는 자유여행을 할 것인가??

첫날 시내관광을 할 때 들리는 진주만! 코스니까 가지~ 개인적으로 가는 일은 별로 없을 꺼다 ㅎ

공항에서 시내관광을 하면서 계속 와이키키로 이동 하는 중...



사실 두 상품의 구성의 차이는 별로 없다!

허니문 패키지가 이것저것 모두 포함되어 보이지만, 휴양지가 목적지인 상품에서는 큰 차이가 없다.
다른 건 잘 모르겠고, 하와이 상품의 경우는 그렇다.
다만 실제로 즐기면서 느끼는 차이는 분명 존재할 것이다!!

허니문 패키지와 허니문 자유여행에는 뭔 차이가 있을까??
1. 공항 미팅,픽업 및 시내관광(중식포함)
2. 오아후 섬일주 가이드투어(중,석식 포함)
우선 포함되는 내용에서는 위 두개가 가장 크다고 보면 된다! 가이드가 있고 없고에 따라 패키지인지 아닌지가 결정되는 것이니!
그럼 나머지 차이는??
3. 패키지는 기념품, 보석샵 쇼핑할 시간은 있는데, 개별쇼핑할 시간이 별로없다.(특히, 아울렛)
4. 자유여행 시에 영어를 신경써야 하는 점은 솔직히 약간 부담될 수는 있다. 아무리 어렵지 않다고 강조해도 별 수 없는 듯;
5. 여행 초반에 신경쓸거 별로 없이 포토존 등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식사 고민 없이 나오는거 먹고 하면된다~

이올라니 궁전! 유명하고 사진도 많이 찍는 장소인데 개별여행 시에도 여기 일부러 오는 사람 거의 못봤다! ㅎㅎ;


스타 오브 호놀루루! 유명한 디너크루즈이며, 이 배경으로된 사진도 엄청 많다!


허니문패키지라고 해도 옵션일정이 있는 날을 제외하고는 전부 자유일정이다.
자유일정엔 당연히 식사도 없다~ 물론 특전으로 호텔디너 또는 근처 레스토랑이 껴있을 수는 있다.
휴양지에서 자유는 필수이기에 자유일정이 없을 수 없다!
결론적으로는 '반팩'인 셈이다 ^^



점심은 정해진 식당에서 해결하면 되니 매~우 편하다!

그럼 우째 예약할까!??
앞으로 가나 뒤로 가나 별 차이는 없다~ 유형별 맞는 상품이다.. 잘 보시라!!!

1. 내 신부를 데리고 여유있고 자유롭게 쉬면서 휴양을 즐기고 싶다
    
처음부터 자유여행으로 예약을 해서 필요한 옵션을 차근차근 준비하면 된다! 누구와? 소쿠리트래블과 ㅎㅎㅎ

2. 외강내유형!! 겉은 자신만만 속은 불안하다.. 약간 정말로 약간.. 흠흠

      해외여행이 처음은 아니지만 매번 타지라서 좀 불안하다~ 혹시라도 엄한 호텔을 가거나 제때 비행기를 못타면 어쩌나 걱정이다. 호      텔까지만 무사히 가고 돌아오는 비행기만 잘탈 수만 있다면 자유여행도 문제없다!?
     그럼, 자유여행 상품에 미팅/샌딩 시내관광이 포함된 상품 또는, 그런 옵션을 추가하면 된다!
     즉, 자유여행상품 + 안심옵션 종합세트 (미팅샌딩, 가벼운 시내관광)


3. 해외여행이 처음이다!!! 그래!! 나 처음이다!!!!
        자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기죽을 것도 없다. 뭐 다들 여행은 처음 가보는 것 부터 시작하니까..  
        
난 처음이지만 하와이는 가고 싶다! 영어도 못하고 자신 있는게 하나도 없는데 하와이는 가고 싶다!!??

        결혼준비에 먹고살기에 바빠 죽느라 알아볼 시간도 없고, 애초에 다 포함해서 특별히 신경쓸거 없이 놀다오고 싶다??
        그럼, 하와이 허니문 패키지를 예약해서 가이드의 보호아래 관광을 즐기고 자유일정 중에 배운만큼(?)써먹자~
        하지만 만약 오아후3박5일, 마우이+오아후5박7일 상품은 선택했다면!!!  오아후에서 자유는 포기하는게 좋다!
        정말 시간 없다;;

하와이는 정말 3개월 전 예약도 늦은거다! 5~6개월 전에 예약하는 사람이 수두룩한데 언제까지 고민만 하고 있을텐가!??
얼른 결정하고, 비행기라도 빨리 끊어 놓자! 오늘 110만원이었는데 내일 140만원 되서 속상해도 소용없다 ㅠ
너무너무 고민이어서 카운셀링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전화, 홈페이지 게시판, 요기 댓글 및 메일주시라!
소쿠리의 하와이 담당자 김영승군을 찾으면 된다! 만만한 놈이라 대화하기 편하니 그냥 연락하시라~
스마트폰도 가지고 다녀서 메일도 잘 확인하니 메일을 보내도 좋다!

Public Secret Tip!!! 블로그 보고 왔다하면 진짜 깜빡 죽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