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뉴스를 보다가 깜짝 놀랄 만한 뉴스를 봤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소녀시대, 2-PM, 티아라,비스트 등 현재 K-POP의 대표주자들이 총출동한 뮤직뱅크 인 파리 [뮤직뱅크 in Paris ]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KBS

 

Paris Bercy에서 열린[뮤직뱅크 인 파리] 프랑스 파리에 부는 K-POP 광풍!! 자랑스런 K-POP!! 

자랑스런 K-POP 콘서트 [뮤직뱅크 인 파리]가 열린 곳이 어디냐면~~~~~~~
파리 베르시 - Paris Bercy 공연장입니다.
이곳의 정확한 명칭은 Palais Omnisports Paris BERCY입니다.

 


현재 Bercy에서 열릴 콘서트는 Guns N' Roses, Bruce SPRINSTON 등 쟁쟁한 가수들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바로 이곳에서 우리의 자랑스런 K-POP전사들이 콘서트를 했다는 것은 그야말로 자랑스러운 일이라고 밖에는 할 말이 없습니다.

사진출처 : KBS



그리고 또한 이 소식이 Canal +에도 소개가 되었는데... Canal+는 정말로 유명한 프랑스 채널이라 일반 채널이 아닌 정말 모든 프랑스인들이 알고 있는 채널로서 TV 뿐만아니라, 영화제작도 활발하게 하고 있죠^^
바로 이 Canal+에서도 소개한 영상이 있답니다.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할말이 없네요.^^

뮤직뱅크 인 파리가 파리에서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브라질등 다른 나라에서도 계속 이어간다는 기분 좋은 소식도 있네요.. 기대해봅니다.
뮤직뱅크 본방은 2월 18일 11시 특별방송이라고 합니다. 본방사수!!

제가 파리에 살 때, 수많은 가수들의 공연을 부러워만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우리나라 가수들의 공연을 베르시 공연에서 보는 날도 있군요.. 감격!!!!

이렇게 좋은 공연을 볼 수 있었던 파리로 다시 가고 싶어라~~
프랑스 여행 갈때는 소쿠리트래블 프랑스!! 잊지마세요~~~
 


Paris Bercy에서 열린[뮤직뱅크 인 파리] 프랑스 파리에 부는 K-POP 광풍!! 자랑스런 K-POP!!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