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Paris

[파리완전정복]뮤지엄패스 6일권 이용하기 #루브르박물관 #베르사유궁전 #오르세박물관 #노트르담대성당 #개선문 #퐁텐블로 #퐁피두센터 #피카소미술관 #시네마테크프랑세즈 #오랑주리미술관..

반응형

[파리완전정복]뮤지엄패스 6일권 이용하기 

#루브르박물관 #베르사유궁전 #오르세박물관 #노트르담대성당 #개선문 #퐁텐블로 

#퐁피두센터 #피카소미술관 #시네마테크프랑세즈 #오랑주리미술관 #캐브랑리박물관


파리홀릭이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뮤지엄패스 6일권!!





유럽을 여행가신다면 어디를 가고 싶으신가요??

파리-런던, 파리-동유럽, 파리-이탈리아, 파리-지중해 지역 등등

여행 가이드북을 봐도 유럽여행을 가는 코스 중에 파리가 빠져있는 곳이 한군데도 없습니다.

파리라는 도시 자체가 매력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가고, 또 가고 싶어하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매력있는 도시라는 생각에 대부분의 파리 일정이 5~6일이 기본인데요.

그곳에서 충분히 즐기실 수 있도록! 필수적으로 있어야할 아이템은 뮤지엄패스 6일권을 소개합니다~

더불어 뮤지엄패스 6일권을 아주 꽉꽉 채워서 본전생각이 전~혀 들지 않도록 추천코스 안내드립니다 ^^





<뮤지엄패스 6일권 꽉꽉 채워쓰기!!!>



첫째날, 루브르박물관

루브르 박물관 Musée du Louvre

1848년 중세의 서양 미술, 회화, 조각품, 예술오브제, 그래픽아트 와 고대문명(동양, 이집트, 그리스,에트루리아,로마)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이슬람, 아프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 아메리카.

위치:Palais du Louvre, Paris 1er.

지하철:Palais Royal-Musée du Louvre.




둘째날, 베르사유궁전

베르사유 궁전 Châteaux de Versailles

루이 14세 왕정, 1661년부터 1789년까지 왕가의 저택입니다.

임시적으로 “빈치”관으로 패스와 함께 입장하시면 됩니다.

파리 뮤지엄 패스는 문화 프로그램이 진행 중일 때 자유롭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대접견실, 거울의 방, 왕의 침실, 왕비의 침실, 루이 14세 황태자 부부의 거처, 전시관, 루이 15세 딸들의 거처(주말에만 가능), 트리아농 궁과 마리-앙투와네트 소유지.

위치:78 000 Versailles (Yvelines).

RER:Versailles-Rive gauche.




셋째날, 오르세박물관 - 노트르담대성당 - 개선문

오르세미술관 Musée d’Orsay

빅토르 라우가 설계한 기차역을 박물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900여점의 전시하고 있는 오르세 미술관은 1848년과 1914년 사이의 예술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형식주의, 현실주의, 인상주의, 상징주의, 아르 누보 등 여러 학풍의 작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1, rue de la Légion d’honneur, Paris 7e

지하철:Solférino.


노트르담대성당 Tours de Notre-Dame

1160년경, 모리스 드 설리의 주교단 하에 기획되어 200년 동안 성당을 건설하였습니다.

대혁명의 피해와 18세기의 재난들로 19세기에 20년 동안 건축가 라수와 비올렛 르 덕이 복구해야 했습니다. 고딕양식의 꽃무늬 조각이 69m에 달합니다.

파리 노트르담 성당은 또한 빅토르 위고 소설로 유명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400걸음을 걸어 올라가면 마치 콰지모도 시대처럼 기괴한 키메라 상이 보이며, 종이 울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위치:Place Jean-Paul II, Paris 4e.

지하철:Cité, Saint-Michel.


개선문 Arc de Triomphe

에펠탑과 함께 파리를 대표하는 상징물이자 랜드마크입니다. 나폴레옹이 전쟁에서 승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것으로 로마 티투스 황제의 개선물을 그대로 본따 만들었습니다.

위치:Place Charles de Gaulle, Paris 8e.

지하철:Charles de Gaulle-Etoile.




넷째날, 퐁텐블로

퐁텐블로 Château de Fontainebleau

퐁텐블로 성은 17세기에 재건축된 건물로 벽에 프랑스의 중요한 군주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세심한 관리로 끊임없이 위대해지고 아름다워지는 성은 8세기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나폴레옹 1세 박물관

1986년에 개장한 이 곳은 몇몇 관에서 역사적 기록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제국주의(1804-1815) 당시 나폴레옹과 그의 가족들에게 받친 글들입니다. 황제가 공식석상에서 사용하는 의상과 신성한 칼, 사적으로 사용하는 이각모, 전원 텐트, 화장실 필수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황제의 2번째 부인인 마리-루이즈와 여동생들을 초상화와 그들이 사용했던 물품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치:77 300 Fontainebleau (Seine-et-Marne).

기차:Gare de Lyon station « Avon-Fontainebleau ».




다섯째날, 퐁피두센터 - 피카소미술관

퐁피두센터 Centre Pompidou – Musée national d’art moderne

세계에서 유일하게 20세기와 21세기 작품들을 한 번에 관람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코스는 2007년에 완전히 새롭게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마티스, 피카소, 뒤샹, 칸딘스키, 에른스트, 워홀 등 근대미술의 창시자들 부터 가장 최근의 현대미술 작품들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Place Georges Pompidou, Paris 4e.

지하철:Rambuteau


피카소 미술관 Musée national Picasso

피카소의 작품들은 17세기 궁전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피카소 미술관은 리노베이션 중에 있습니다.

위치:Hôtel Salé, 5, rue de Thorigny, Paris 3e.

지하철:Saint-Paul




여섯째날 - 시네마테크프랑세즈 - 오랑주리미술관 - 캐브랑리박물관

시네마테크프랑세즈 La Cinémathèque française – Musée du Cinéma

프랑크 오 게리가 건축 설계한 건물에 있는 영화박물관에서 보석같은 작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광학기계, 마술 같은 조명, 신비한 의상, 아주 특별한 카메라와 포스터, 양상 기록, 종교적인 물품 등이 있습니다.

위치:51, rue de Bercy, Paris 12e.

지하철:Bercy


오랑주리미술관 Musée national de l’Orangerie

튈르리 정원에 있는 파리 정통의 전체 신축된 미술관은 방문자들에게 자연 채광과 함께 커다란 벽면에 모네의 <수련>을 보여줍니다. 이 외에 르누아르, 세잔, 모딜리아니, 마티스, 피카소, 드랭, 수틴 등 144점의 발터-기욤 콜렉션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위치:Jardin des Tuileries, Paris 1er.

지하철:Concorde.


캐브랑리박물관 Musée du quai Branly

에펠탑 바로 옆에 위치한 캐 브랑리 박물관은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시아, 그리고 오세아니아 주의 미술품 3500점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품들은 각 문화 간의 소통과 교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위치:37, quai Branly 

지하철:Alma-Marceau




6일이라는 시간이 길게 느껴지신다구요??
위에 설명해드린 박물관 말고도 50여개의 박물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6일씩 6번을 보셔도 모자릅니다!!

파리 마니아라면 파리 여행준비전에 필수품 뮤지엄패스 6일권!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셔서 파리를 탐험하며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