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London

[런던추천호텔]워털루트래블로지 #런던호텔 #런던저렴한호텔 #런던여행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이 올정도로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한데요.

오늘 이야기 드릴 호텔은 바로 워털루 트래블로지 호텔(Waterloo Travelodge) 입니다.

 

트래블로지(Travelodge)는 런던 뿐만 아니라 영국에 걸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호텔회사인데요.

그만큼 믿고 신용이 가는 호텔회사이기때문에 이번 소개 또한 당당하게 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편리한 이동과 최적의 입지조건

워털루 트래블로지 호텔은 워커루 역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있습니다.

사우스 뱅크에서 또한 가까우면서 훌륭하고 쾌적한 객실과 함께 세인트베리 지역의 경치를 이 호텔안에서 모두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또한 쇼핑센터극장가가 근처에 있어 주변에서 편안한 쇼핑과 영화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관광명소들이 겨우 1km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을 쉽게 만나보고 여행하실 수 있으십니다.

 



자동체크인 서비스로 자유롭고 신속한 체크인

워털루 트래블로지는 아래 사진처럼 카운터에도 스텝이 있지만 호텔 자동체크인 서비스로 언제든지 자유롭고 신속하게 체크인을 하실 수 있으세요^^

<호텔 로비>

 


넓은 객실과 LCD TV로 편안한 휴식

워털루 트래블로지의 객실에는 LCD TV와 넓은 더블 침대로 이루어져 있어 무엇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가 있으며

고단한 여행으로 지친 여행객들은 단꿀같은 잠을 잘 수가 있습니다.

<객실 내부>

 


워털루 트래블로지 호텔에서 보는 최고의 런던아이 야경

특히나 런던아이를 다른 일정에 바빠 못 보신 분들은 저녁에 호텔에서 보는 런던아이의 야경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느끼실 수 있으십니다.^^

 


맛있는 레스토랑 아침 부페

아침에 워털루 트래블로지에서 먹는 아침부페는 정말로 신선하고 푸짐한데요.

아래 사진처럼 맛있는 소세지와 머핀 그리고 케잌까지 벌써부터 침이 주르륵 흘리지 않나요??



투숙객들의 최고의 평가

아무래도 무엇보다 여러분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거는 고객들의 평가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깨끗한 시설과 데스크의 친절이 마음에 드네요 - jaduk125 ★★★★

방도 깨끗한 것은 물론이고 지리를 몰라 데스크에 문의하니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로 고마웠어요.
그리고 밤이 되니 나름 운치가 있어서 생각보다 위험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


가격에 비해 정말로 대만족이였던 거 같아요 -samiso85 ★★★★★

처음에 가격때문에 그렇게 큰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방도 괜찮고 시설도 오래 되지 않은데다가 청결하구요. 그리고 근처에 명소들도 많아서 구경하기가 좋았습니다. 강력추천이요!!


무엇보다 주변에 모든것들이 있어서 만족이예요. -makamin ★★★★☆

주변에 런던아이나 런던 수족관, 테이트 모던, 런던 타워, 타워브릿지 등 다 근처에 있어서 이동하기 정말로 편했던 거 같아요.




이처럼 많은 분들이 좋은 평가를 내려준 워털루 트래블로지 호텔 어떠신가요?

 

가격대비 가장 효과적인 호텔

적당한 가격과 함께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워털루 트래블로지 호텔

이제 저희 SOCURI PASS에서 만나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