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추천호텔]하와이 럭셔리 호텔 3 #카할라 #할레쿨라니 #로얄하와이안

반응형

하와이 럭셔리 호텔 3 #카할라 #할레쿨라니 #로얄하와이안



하와이 럭셔리 호텔 1 #카할라호텔&리조트 Kahala Resort

하와이에서 최고로 멋진 곳에서 아름다운 허니문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카할라 호텔&리조트를 강력 추천합니다. 
카할라 리조트를 말할 것 같으면 하와이를 방문하는 대통령을 포함한 귀빈들이 묵는 곳이라고 하면 대충 감이 오시나요?
우리나라 대표 연예인인 이영애, 그리고 은지원이 바로 이곳 카할라 리조트에서 결혼을 하였죠.
하와이 호텔 럭셔리함에 있어서 최고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 럭셔리 호텔 3 #카할라 #할레쿨라니 #로얄하와이안


하와이 럭셔리 호텔 2 #할레쿨라니 Halekulani

할레쿨라니는 하와이 말로 천국같은 집이라는 뜻입니다. 
이름과 같이 진짜로 천국(?)을 느낄 수 있는 5성급 최고급 호텔입니다. 
와이키키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쇼핑이나 관광하시기에는 더 없이 좋습니다. 
와이키키 중심에 있는 호텔 중에서는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객실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직원들의 세심한 배려도 좋고 다 좋습니다. 참 좋은 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을 정도네요 ㅋㅋ



하와이 럭셔리 호텔 3 #로얄하와이안 Royal Hawaiian

지상의 낙원 하와이의 그림같은 풍경 속에 자리잡은 로얄 하와이안 호텔은 1927년 창업이래 "태평양의 핑크 궁전"으로 불리우며 하와이의 호텔 중에서도 특히 유서깊은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우아하고 고전적인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호텔 내부, 호화로운 장식품이 놓여진 객실, 야자수가 바람에 너울거리는 고요한 정원의 코코넛 숲, 그리고 와이키키 유일의 호텔 전용 비치 구역을 만끽해보십시오.




하와이 럭셔리 호텔 3 #카할라 #할레쿨라니 #로얄하와이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