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항공권

[도쿄여행] 디즈니랜드 & 디즈니씨 이용 꿀팁 : 인기어트랙션/입장권/개장시간 lf 더보기
[도쿄여행] <고독한 미식가> 맛집 순례 가이드 : 주소/예약/영업시간/추천 일본 도쿄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뭐니뭐니해도, 맛집 아니겠어요? 도쿄맛집 아무데나 갈 수 없죠! 도쿄 현지인들에게도 소문난 꼭 가봐야하는 맛집들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맛집 총정리! 성지순례 도쿄편 총정리 맛집을 소개하는 드라마 는시리즈 7까지 낸 일본 장수 프로그램이자 우리나라의 고급 전문 VJ특공대 같은 프로그램이에요! 맛집으로 인증된 곳들만 소개해드리는 거죠!한번 방영되면 폭발적인 인기로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기도 힘들다고해요 ㅠㅠ .. 소쿠리패스에서 휴무일, 위치, 꼭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도 모아봤으니맛집은 물론 꿀정보들도 덤으로 알아가세요!! 헤이와엔 : 와사비 갈비 #도쿄맛집 #헤이와엔 #와사비갈비맛집 #야끼니꾸맛집주소 : 3 Chome-23-2 Numabukuro, Nakano-ku, Tōk.. 더보기
[피치항공특가] 2/10 자정부터 발렌타인데이 특가프로모션 대방출! 단 이틀 간, 피치항공 발렌타인데이 특가 프로모션2018년 2월10일 0시 ~ 2월12일 11시59분 오늘은 피치항공의 발렌타인데이 특가 프로모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이거야말로 제가 다시 한번 노려볼 항공권 특가 찬스! 그렇잖아도 전 3월에 오키나와로 휴가를 떠나고 싶은데, 요 프로모션으로 노려봐야겠어요!2인이 함께 예약하면 편도가가 4만원대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조건은 2인이 같이 결제하는거에요 ~ 자 , 그럼 피치항공 발렌타인데이 특가 프로모션의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볼까요?(출처: 피치항공 공식홈페이지) 뭉쳐야 싸다! 밸런타인 SALE ●한국 노선 【판매기간】2018 년 2 월 10 일 0:00 ~ 2018 년 2 월 12 일 23:59 【탑승기간】2018 년 3 월 2 일 ~ 2018 년 7 월 .. 더보기
[도쿄여행] 도쿄우동 어디까지 먹어봤니 도쿄우동 맛집 베스트4 추운 겨울 따끈따끈한 우동 한 그릇이 생각나네요 오늘은 우동먹어야할까봐요..T T 요즘엔 우동만 먹으러가는 일본여행족도 있다죠?? 잘 먹는게 제일 중요한 우리 소쿠리언들을 위해 소쿠리패스가 도쿄여행에서 꼭 먹어야할 우동 4개를 엄선해봤씁니다! 도쿄우동맛집 베스트4 자 그럼 이제 메모할 준비 되셨나요? #신우동 #도쿄우동맛집 #신주쿠맛집 도쿄에 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맛집 중 하나! 탱탱한 면발과 깔끔한 튀김으로 도쿄여행자들에게 이미 신주쿠 우동맛집으로 완전 유명! 관광객들을 위한 다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있어 일본어 몰라도 노프라블럼~ 한국어로된 메뉴판까지 준비되어있다끄 한국인들이 가는 곳은 무조건 맛집이로다! 국내여행객들에게 인기만점! 신주쿠역에서 완전 가까움!! 냉우동도 존맛!! #사토요스케 #도쿄우동맛.. 더보기
[티웨이항공특가] 티웨이항공 발렌타인데이기념 항공권 초특가 이벤트!! 티웨이항공 항공권특가이벤트! (티웨이에서 준비한 아주 트으으윽별 스풰셜한 이벤트!)(게다가 탑승기간도 기이이일다구~!?) 소쿠리패스에서 알짜배기만 간단 소개 해드리겠습니당!! 오늘 오픈한 따끈따끈한 이벤트!발렌타인데이 기념 특가 이벤트!이지만탑승기간은 10월 27일까지!!! 초초초 핫한 티웨이항공의 화끈한 이벤트!러브이즈인더에어~티웨이항공은 사랑입눼다~ 1. 티웨이항공 프로모션 판매기간 " 2018년 2월 5일 오후 2시부터 ~ 2월 14 일까지 "(오늘 오픈!! 더 늦기 전에 항공권 득템하러 고고고고!!) 2. 티웨이항공 프로모션 탑승기간 " 2018년 3월 25일 ~ 10월 27일까지 " 워후!!!!!! 이거 왠만한 이벤트보다 기간이 짱짱길다!! 3. 티웨이항공 프로모션 노선 티웨이 항공 국제선 정기.. 더보기
[진에어프로모션] 2018 진마켓 노선 가격 및 득템꿀팁 확인하기! [총정리] 드디어 내일 진에어가 일년에 딱 두 번 초특가 항공권을 푸는 이 오픈되죠? 오늘은 소쿠리패스가 진마켓 QnA와 예매 꿀팁을 총정리해드릴게요!꼭 개이득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득템하시고,소쿠리패스에서 현지 액티비트&투어 패스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 사진출처 진에어 홈페이지 저 역시 매년 꼬박꼬박 기다렸다가 (실패해도 우뚝 일어나) 광클하고 좌절하고 광클하기를 반복하는 진마켓!2018년 진마켓(진MARKET)은 2018년1월30일 오전 10시부터 2월8일 밤 12시까지 열린답니다!물론 너도나도 원하는 가장 좋은 시간대&노선은 30일 오전 10시 광클해야겠죠??! 탑승기간도 넉넉해요3월25일부터 10월27일까지!거의 뭐.. 올해 짱짱하게 탑승 기간 풀어주시네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