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고베와 교토를 오고 갈 수 있는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파헤치기! #오사카여행 #오사카교통권 #한큐패스 #교토여행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이름이 생소하신가요? 아는 분도 계시고, 모르시는 분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큐투어리스트 패스는 카드형식으로. 1일권과 2일권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큐투어리스트는 한큐전철의 전 노선을 정해진 기간동안 무제한 승차할 수 있는 승차권입니다!

마치, 오사카 1일 승차권의 한큐전철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자 그렇다면, 한큐투어리스트의 혜택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정말 좋은 혜택인 이유는 한큐전철이 고베산노미야부터 시작해서, 다카라즈카, 아라시야마, 교토, 오사카 우메다까지의 주요 관광명소들이 위치한 곳들을 이어주고 있기 때문이죠!

한큐전철에서는 황금루트라고도 부르는데요. 그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에요.



 

1일권 700, 2일권 1200으로 정말 많은 곳들을 갈 수가 있기 때문이죠. 첫번째 혜택 황금루트에서 이어지는 저렴함이 한큐 투어리스트의 매력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저희는 외국인 여행자죠, 그래서 외국인 여행자나, 일본에서 거주하고 있지 않은 일본인이 구입이 가능해요. 그렇다면 우리는 한국인으로서 이 혜택을 마음껏 누려줘야겠죠
거기다가 오사카, 교토, 고베 가이드북과 쿠폰을  주고 있기 때문에 정말 유용하고 실속 만점!



그렇다면, 한큐투어리스트 패스로 갈 수 있는 관광명소 몇군데만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니조성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니조성은 조용한 분위기의 일본식 고성의 정취를 느끼며,  
걸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계절별로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과 조화로운 니조성의 모습은 ‘아 
역시 세계문화유산이구나!’라고 할 정도입니다!



아라시야마 – 치쿠린

영화 '와호장룡'의 한 장면에서만 나올법한 녹색의 대나무들로 가득찬 이 곳 치쿠린은 자연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셔야 할 곳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아라시야마에는 치쿠린말고도 많은 아름다운 장소들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녹색으로 아름다운 치쿠린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라시야마의 대표격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아리마온천

아리마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3대 온천 중 하나로, 간사이 지역의 ‘안방’ 이라고도 부르는데요. 킨노유(금천) , 긴노유(은천) 의 공공노천탕과 온천테마파크 타이코노유가 위치해 있습니다. 게이샤 체험, 유명한 특산물 탄산 센베이 과자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역시 오사카 우메다역의 랜드마크하면 공중정원을 빼놓을 수가 없죠. 

마치 하늘을 걷는 듯한 에스컬레이터와 360도를 돌며 걷는 옥상회랑의 참 맛은 공중정원을 다녀오지 않고서는 느낄 수 없는 즐거움이라고 생각됩니다!




한큐백화점

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이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의 주인공 한큐전철에서 운영하는 백화점입니다. 우메다 지역에는 한큐, 한신 백화점, 요도바시 카메라 등 여러 쇼핑센터들이 밀집해 있어서, 쇼핑을 즐기시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한큐백화점은 저렴한 상품도 많고 지하 푸드코트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이 맛있고 신기한 것들이 많아서 추천해 드리는 곳입니다.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에 대해 좀 알게 되셨나요? 제가 추천한 곳 말고도 한큐노선 안에는 굉장히 많은 명소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더 많이 찾아보시고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를 이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그럼 한큐투어리스트 패스와 함께 즐거운 일본 여행 하시길 바랄게요~!



 

현지보다 저렴하게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구매하기!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