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하와이

[하와이-오아후 호텔] Waikiki Beach Marriott (와이키키 비치 메리엇)

반응형

       호텔의 외관! (보면 비치와 연결되어 있어 보이지만 사실 도로하나를 사이에 끼고 있으니 참고! 금방 건너요;;)

오아후... 특히, 와이키키에서는 대체적으로 호텔들이 컨디션에 비해 약간 금액이 높은 편입니다.
시내에서 약간 벗어나거나, 비치에서 거리가 있으면 무난한 금액대이지만 비치와 근접할수록 금액은 꽤 비싸져요.
많은 분들이 비치위에 있는 컨디션이 좋은 호텔들을 찾는데(당연한거겠죠?? ^^:), 그런 호텔일수록 예산이 높아지는 것을
감수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전용비치(또는 비치위에 있는 호텔)가 있는 호텔들은 대충 할레쿨라니, 쉐라톤와이키키, 로얄하와이안, 웨스틴 모아나서플라이더, 아웃리거 와이키키 온더 비치, 아웃리거 리프 온더 비치, 힐튼하와이안 빌리지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카할라는 와이키키에서 떨어져 있으므로 제외.
모두 유명한 체인이며, 할레쿨라니와 로얄 하와이안, 모아나서플라이더는 오아후 내에서도 가장 등급이 높은 호텔들이죠.
지리적으로 좋은 이점을 갖고 있는 이 호텔들이 가격 또한 제일 높습니다.
역시.. 호텔의 부대시설 및 룸 컨디션도 좋지만, 하와이 같은 바다가 매력인 곳에서는 위치와 뷰가 굉장한 영향력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겠죠??

제가 지금 소개하는 이 호텔(와이키키 비치 메리엇)은 전용비치는 없습니다.
유명한 메리엇 계열이지만 금액대가 높지 않아요~
와이키키의 거의 끝 쪽에 위치 하지만 시내 최고 중심에 위치한 모아나서플라이더 호텔과 5~10분거리 밖에 되지 않습니다.
멀지 않고 가깝다는것이지요^^

룸 컨디션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와이에 특히, 오아후 섬의 호텔들이 가격대비 룸컨디션이 그리 훌륭하지 않은 점을 감안할 때는 이 정도 컨디션에 이 정도 금액대와 위치라면 충분히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는 호텔이지요!
물론!! 전용비치는 보유하고 있지 않아요~
가끔 호텔 이름에 비치가 있다고 해서 비치를 보유한 줄 알 수도 있는데... 이 동네(?) 호텔들 대부분에 'BEACH'가 들어갑니다;;
절대 그런 오해는 하시면 아니되십니다.

       위치적으로도 훌륭~ 이건 뒷타워의 오션뷰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뒤쪽에서는 아무래도 비치가 거리가 있어보어요~
       앞 타워에서 오션프론트 또는 프리미엄 오션뷰에서는 나름 준수한 뷰를 보여줍니다. 큰 기대는 금물!!

       이 호텔에서는 파샬 오션뷰의 의미는 없으며, 오션뷰와 앞동의 오션프론트 및 높은 층이 가장 좋은 뷰를 느낄 수 있지요~

허니무너에게는 뷰가 굉장히 중요할지도 모르지만, 여행에 있어서... 특히 이 하와이에 있어서 뷰가 차지하는 비중은 그리 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어차피 하루 종일 발코니에서 바다만 바라볼 것도 아니고..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것 먹고, 구경하고 물놀이하고, 쇼핑하고.... 드라이브하고...
할 것이 이리도 많은데 호텔에 죽치고 있을까용?? 휴양이 목적이라면 얘기가 틀려지지만 휴양에는 또 휴양에 맞는 호텔이 있는 것이니까요!

분명 활동적이고, 호텔도 나름 괜찮았으면 좋겠으며, 예산은 적당했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칼라카우아 거리의 중심에서 가까이에 위치하여 있어서 이동이
 편리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hnlmc-waikiki-beach-marriott-resort-and-spa

* 상품 문의 아래로!!
kdudtmd@socuri.net
http://socuritravel.com/cmm/?BD_CD=Q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