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Tokyo x Osaka

<오다이바 추천 일정>도쿄의 오락,식,쇼핑을 즐길수 있는 오다이바 #Tyokyoodaiba #도쿄오다이바

반응형

<오다이바 추천 일정>도쿄의 오락,식,쇼핑을 즐길수 있는 오다이바 #Tyokyoodaiba #도쿄오다이바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면서 쇼핑, 뮤지엄, 테마파크, 온천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아일랜드!

워터프런트에 펼쳐진 오다이바는 가족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도쿄 관광에 빠질 수 없는 관광 장소입니다.

<오다이바 추천 일정>

도쿄만에 접해서 펼쳐져 있는 오다이바카이힌 공원은 오다이바를 상징하는 스팟!

눈앞에는 레인보우 브릿지와 도쿄타워밤에는 라이트업 되어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집니다.

또한 어렸을 적 꿈꾸었던 건담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까지!!!

다이바 시티 건물 안에는 철인28호가 출동할 것 같은 건담 박물관이 전시되어 있으며,

밖으로 나왔을 때 건담의 실제 형상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크기의 모형물까지!

(역시,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일본사람들이라는 것들 느꼈습니다. 그럼 우린 태권V를 만들어야 하나요?ㅎㅎ)

일본 과학 미래관은 체험형의 전시 및 스탭과의 교류를 통해 방문객을 최첨단의 일본 과학기술의 세계에 빠지게 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과학 박물관입니다.

오에도 온천 모노가타리는 도쿄의 인기 관광지입니다. 오다이바에 2003년에 오픈하였고 도쿄 최초의 “온천 테마 파크”입니다.

도쿄가 에도라고 불리우던 때의 오래된 거리를 재현해놓은 관내에서 체험하는 일본 온천은 여행하는 동안의 피로를 푸~욱

씻겨 내려줄 것입니다.

높이 115미터의 대 관람차에서의 절경이 인기인 복합 상업시설 파렛트 타운입니다.

또한 자동차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알고 있는 도요타 자동차의 쇼룸인 메가웨브에서는 명차의 전시 및 시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비너스 포트는 중세 유럽을 모방한 테마파크형 쇼핑몰입니다.

해외의 유명 브랜드에 더해서 도쿄의 인기 패션브랜드를 포함한 상점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정말 볼 거리들이 넘쳐나는 오다이바!

무인전철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유리카모메를 타고 가보는 즐거움!

레인보우 브릿지와 도쿄타워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즐거움!

뉴욕에서만 자유의 여신상을 본다? No! 도쿄 오다이바에서도 볼 수 있는 즐거움!

지붕을 뚫고 막 나올 것 같은 건담 박물관의 즐거움!

도심 속에서 즐기는 노천 온천의 즐거움!

그리고 대 관람차에서 도쿄를 바라보는 즐거움!

이 모든 것들을 함께 하는 곳 소쿠리에서의 즐거움!


도쿄여행을 갈땐 소쿠리패스로!! 

Tokyo Travel with SOCURIPASS



오다이바에서 즐기는 온천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