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JFK 공항에 내려서 어떻게 시내로 나갈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소쿠리패스에서 에어트레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에어트레인은 JFK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가장 저렴한 교통편인데요

365일, 24시간 운행한다는게 큰 장점이죠!


#뉴욕여행 #뉴욕 에어트레인 #에어트레인 #뉴욕관광 #airtrain #JFK

공항에서 에어트레인을 안내하는 푯말은 아주 크니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텐데요

일단 에어트레인에 타서 어디서 내리시느냐가 중요하답니다! ㅎㅎ


#뉴욕여행 #뉴욕 에어트레인 #에어트레인 #뉴욕관광 #airtrain #JFK

맨하탄 미드타운으로 가실분은 에어트레인을 타고 자메이카역 Jamiaca Station에서 내리셔서

파란색 라인인 E라인으로 갈아타신 다음에 Penn Station역에서 내리시면 되요~


맨하탄 다운타운쪽(14가 밑)으로 가실 분들은 하워드비치역 Howard Beach Station에서 내리셔서 

파란색 A라인으로 갈아타시면 되구요 >_<


#뉴욕여행 #뉴욕 에어트레인 #에어트레인 #뉴욕관광 #airtrain #JFK #Howard Beach Station #뉴욕지하철

어퍼웨스트사이드쪽으로 가실 분들은 자메이카역에서

파란색 E라으로 갈아타시면 되구요~~


퀸스 남쪽이나 브루클린의 북쪽으로 가실 분은 자메이카역에서 내리셔서 

J라인이나 Z라인으로 갈아타시면 된답니다! 


#뉴욕여행 #뉴욕 에어트레인 #에어트레인 #뉴욕관광 #airtrain #JFK #Jamaica Station #자메이카역 #뉴욕지하철


뉴욕 지하철 맵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http://web.mta.info/maps/submap.html


비행기에서 내려서 피곤하게 에어트레인 티켓때문에 줄서지 마시고

소쿠리패스에서 미리!!! 에어트레인 티켓 구매하세요! ㅎㅎ


에어트레인 티켓 구매하기


소쿠리패스 여러분의 뉴욕여행을 응원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뉴욕
도움말 Daum 지도
top

Write a comment


[뉴욕여행TIP/공항교통] 뉴욕 공항교통 이용방법 #뉴욕여행 #뉴욕공항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EWR

지난 '[뉴욕여행/공항] 뉴욕 공항 정보' 포스팅 기억하시나요~?

기억이 안난다면!!! 지난 포스팅 보러가기 Click

뉴욕 공항에서 시내(맨하튼)으로 까지는 어떻게 가야하지??

멘붕오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두둥)

★뉴욕 공항교통 이용방법★

뉴욕여행을 떠나기 전, 꼭 참고하시길 바라며....♥

뉴욕시의 5개 자치구(맨하튼, 브롱크스, 퀸스, 브루클린, 스태튼섬) 중 가장 작지만

뉴욕의 심장이자 세계의 상업.금융.문화의 중심지인 맨하튼(Manhattan)

고층빌딩 숲이 풍경이 예사롭지 않죠? ㅎㅎ

뉴욕의 주요 공항에서 맨하튼까지 이동하는 방법 아래쪽에서 확인해보실까요~?

[뉴욕여행TIP/공항교통] 뉴욕 공항교통 이용방법 #뉴욕여행 #뉴욕공항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EWR

1.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John F. Kennedy International Airport / JFK) 

① 택시

정액 요금제, $52.50로 JFK 공항에서 맨하튼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싼듯 하기도 하지만...교통체증이 발생해도 요금이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천정부지로 올라가는 요금 걱정은 없죠 ㅎㅎ

(※ 정액 요금제에서 톨게이트 비용과 팁으로 $5.00 ~$10.00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교통 상황에 때라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약 40분~ 1시간정도 소요됩니다.

돈과 시간만 있다면.....편하게 택시로 이동하는게 짱이겠죠?ㅋㅋㅋ

② 에어트레인 (Air Train JFK)

공항에서 시내로 교통체증 없이 다이렉트로 가는 방법! 바로 에어트레인이죠 ^^

가격도 1인당 $5.00로 택시보다는 착하네요...♥ (5세이하 어린이는 무료탑승!)

JFK 공항에서 맨하튼 미드타운까지는 약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JFK 공항 내, 모든 터미널에서 탑승이 가능하구요! 터미널 간 이동은 무료입니다 ^^

공항 내 터미널에서는 10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터미널간 이동 소요시간은 2분입니다.

공항 근처 지하철 역인 하워드 비치역(Howard Beach Station)과 자메이카역(Jamaica Station)에서
뉴욕 지하철로 환승할 수 있습니다.

하워드 비치역은 뉴욕 지하철 A선으로, 자메이카역 에서는 뉴욕 지하철 E,J,Z선과
롱아일랜드 레일로드(LIRR)로 환승 가능하죠~

보통 맨하튼 미드타운 까지는 자메이카역을 이용해서 이동합니다~
그러나 최종 행선지에 따라 하워드 비치역으로 갈 것인지...

자메이카 역으로 갈 것인지는... 사전에 알아보고 결정하셔야 겠죠 ^^?

③롱아일랜드 레일로드(LIRR)

롱아일랜드 레일로드는 맨하튼의 펜 스테이션(PENN Station)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급행열차입니다.

우선 에어트레인을 타고 공항에서 자메이카 역까지 이동한 다음!
LIRR로 환승해서 펜 스테이션까지 가셔야해요~

JFK 공항에서 맨하튼까지 30분만에!!! 두둥...
빠르게 이동을 원하신다면 에어트레인+LIRR를 탑승하시는게 좋겠네요~^^

LIRR 이용요금은 $5.75 ~ $8.00 이고, 5세이하 어린이는 무료!
(에어트레인까지 탑승하시게 되면 $
5.00가 추가되요!)


그 외에도, JFK공항과 맨하튼을 오고가는 셔틀버스와 공항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맨하튼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펜 스테이션까지 이동 시 요금은 $16.00!

시간표와 기타 정보는 http://www.nycairport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뉴욕여행TIP/공항교통] 뉴욕 공항교통 이용방법 #뉴욕여행 #뉴욕공항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EWR


2. 라과디아 공항 (La Guardia Airport / LGA) 

① 택시

맨하튼과 가장 가까운 라과디아 공항! 택시타고 이동 시,
$
25.00 + 톨게이트 비 + 팁 = 대략 $30.00 ~ $40.00 정도 나옵니다 ㅎㅎ

2명이 이동한다면 택시로 편하게 이동하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② 일반버스(M60)

저렴져렴!!! 편도요금 단돈 $2.50!!! 라과디아 공항에서 맨하튼으로~~~
가장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

바로 버.스! M60번을 탑승하면 렉싱턴 에비뉴(Lexington Ave.)나 브로드웨이 106번가에서 하차합니다.

소요시간은...교통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1시간 미만이 소요됩니다 ^^


그 외에도, LGA공항과 맨하튼을 오고가는 셔틀버스와 공항버스를 이용할 수 있구요 요금은 $12 .00

시간표와 기타 정보는 http://www.nycairport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뉴욕여행TIP/공항교통] 뉴욕 공항교통 이용방법 #뉴욕여행 #뉴욕공항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EWR


3. 뉴왁 국제공항 (Newark Liberty International Airport / EWR) 


① 택시

뉴저지에 위치한, 뉴왁 국제공항! JFK보다도 맨하튼에서 가깝지만...
역시 택시로 갈 때는 요금이 많이 나와요 ㅠㅠ

JFK공항에서는 정액 요금으로 탑승이 가능하지만,
뉴왁 국제공항에서 탑승할 시 목적지와 교통체증에 따라 요금이 어마어마...

대략 $70.00~$100.00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택시는 사실....비추.....

② 뉴왁 에어트레인 (Newark Air Train)

시내까지 빠르고 쉽게 이동하는 방법, 바로 에어트레인이죠! 

뉴왁 공항 내에서도 에어트레인 탑승장까지 이정표가 잘 되어 있기때문에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ㅎㅎ

공항에서 맨하튼 펜 스테이션까지 슝=33

5:00~24:00까지 운행하며, 3분마다!! 열차가 있으니 ㅎㅎ 맨하튼까지 가는 길 어렵지 않죠~?


그 외에 역시 EWR공항과 맨하튼을 오고가는 셔틀버스와 공항버스 시간표 정보는 http://www.nycairporter.com/에서^^

가격은 $15.00입니다 ^^

[뉴욕여행TIP/공항교통] 뉴욕 공항교통 이용방법 #뉴욕여행 #뉴욕공항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EWR

뉴욕의 공항(존 F.케네디 국제공항, 라과디아 공항, 뉴왁 국제공항)에서 맨하튼까지 가는 방법!
도움이 되셨나요~~?ㅎㅎ

여행떠나기 전, 미리 알아두고 간다면 도착해서 멘붕당하지 않고 시내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뉴욕여행 관련 다양한 패스와 예약상품도 한국에서 미리 준비해 간다면!

더욱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 되겠죠~? ^0^

뉴욕여행도 소쿠리패스와 함께! Enjoy Your Travel with Socuri Pass!

고고

 소쿠리패스 뉴욕상품 구매하기

[뉴욕여행TIP/공항교통] 뉴욕 공항교통 이용방법 #뉴욕여행 #뉴욕공항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EWR

top

Write a comment


[뉴욕여행/공항] 뉴욕 공항 정보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뉴어크공항 #EWR #뉴욕공항 #NewYork


뜬금 Quiz!!!!!!!!!!!!!

욕엔 공항이 몇개가 있을까요~~~~~?

두둥 두둥 ~ ♪



짜잔! 뉴욕엔 바로 3개의 공항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고있는,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뉴욕시내, 맨하튼에서 가장 가까운 라과디아 공항

마지막으로 뉴욕시내와는 다소 먼... 사실상 뉴저지에 위치한 뉴왁공항이 있습니다~

[뉴욕여행/공항] 뉴욕 공항 정보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뉴어크공항 #EWR #뉴욕공항 #NewYork


1)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John F. Kennedy International Airport / JFK)

세계 최대급 공항에 속하는 존 F.케네디 국제공항 

1948년 뉴욕국제공항 으로 개항한 뒤, 케네디 대통령 암살사건 이후,
1963년 12월 현재 명칭으로 변경되었죠,

90개가 넘는 국제선 항공사들을 수용하고 있는 JFK공항,

인천출발 대한항공, 아시아나를 통해 뉴욕을 가면 요 JFK공항에 도착하지요ㅎㅎ



장시간 비행 끝에 보이는 반가운 픙경!!!!!

오오오 드디어 뉴욕이다~~~~~~~~~~~~!!!

하트3



국제선 노선 수, 이용객 수가 미국에서 가장 많은 존 F. 케네디 공항

미국, 뉴욕으로 들어가는 최대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는 공항인 만큼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ㅎㅎ  헤매기 딱좋은...ㅎㅎ 



JFK공항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이것도 터미널의 일부랍니다.....ㅎㅎㅎ 덜덜

존 F. 케네디 공항에서 뉴욕 시내 맨하튼까지는 약 1시간이 걸리죠~

공항에서 시내까지 이동할 수 있는 방법
택시, 에어트레인, 급행열차인 롱아일랜드 레일로드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ㅎㅎ 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D

[뉴욕여행/공항] 뉴욕 공항 정보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뉴어크공항 #EWR #뉴욕공항 #NewYork


2) 라과디아 공항 (La Guardia Airport / LGA)

JFK 공항이 생기기전까지...뉴욕을 대표하는 공항이었던 라과디아 공항!

뉴욕의 세 공항 중, 가장 작은 규모지만 맨하튼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다는 장점이 있죠!!!!!

주로 국내선이 많이 오고가는 라과디아 공항입니다~



헛, 이렇게 활주로에서 부터 뉴욕에 온걸 크게 환영해주네요.....ㅎㅎㅎㅎㅎ

웰컴 투 뉴욕~~~~~~~~~~♥

라과디아는 신기하게 특정 항공사 터미널이 따로 있어요~

델타항공, US 에어웨이스 터미널이죠~~~

물론...두 항공사 외에 이용하는 중앙 터미널도 있습니다 ㅎㅎ



라과디아 공항의 외관입니다!

라과디아 공항에서 맨하튼까지는 약 30분이 소요되구요, 

JFK와 마찬가지로 택시나 공항버스, 셔틀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뉴욕의 심장부 맨하튼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뉴욕여행/공항] 뉴욕 공항 정보 #존F케네디공항 #JFK #라과디아공항 #LGA #뉴왁공항 #뉴어크공항 #EWR #뉴욕공항 #NewYork


3) 뉴왁 국제공항 (Newark Liberty International Airport  / EWR)

마지막 공항! 바로 뉴왁 공항입니다.
(뉴어크라고도 하지요....ㅎㅎ)

뉴저지에 위치하고 있지만, 오히러 JFK공항보다 맨하튼에 더 가까이 위치해있습니다~

공항에서 시내까지 교통도 잘 되어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게되는 공항이죠 ㅎㅎ



뉴왁 공항의 전경~

우와...하얀 눈으로 뒤덮혔어도! 활주로는 아주아주 깨끗하네요 ㅎㅎ

라과디아보다는 훨씬 큰 뉴왁 공항입니다!



왁 공항에서 맨하튼까지는 약 45분정도 소요되지요~

보통은 맨하튼까지 에어트레인을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그 외에 공항버스, 셔틀버스 그리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지만

택시는...음음 너무 비싸요...ㅎㅎ 


지금까지 간단히 소개드린 뉴욕의 공항들!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내가 도착하게 될 공항은 알고 가야하잖아용? ㅎㅎ

다음편에서는 각 공항에서 맨하튼까지 어떻게 가는지
더욱 알차고 자세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D

그럼 이만 총총~♥

Bye

top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