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e Breton♥ #케이프브레턴 #캐나다 #노바스코샤#


가을이라~가을바람~~콧 노래가 저절로 나오는 가을이 돌아 돌아  왔습니다아~!!

쭉쭉쭉! 뻗은 하이웨이를 따라 따라 따라~ 세계에서 자연경관이 멋찐! Top 10중 당당히 2위에 이름을 올린!!! 케이프브레턴

(Top 1이 아니라서 실망스럽다구여? 노노노노 1위는 산토리니라구요~ 케이프브레턴은 포카리 스웨트에 나오는걸  상상하시기 보다는 대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비교 불가 입니다 ^^)

차를 몰고 운전하다가 보이는 시원한 절벽 아래 계곡~ 청량한 숲과 구름들~캬~ 발 한번 담궈 봤으면!

(그래서 담궈봤답니다! 근데.. 차가웠어여.... 속으면 안되요 ^^::::)

여러 개의 레일을 따라 원하는 곳을 차로 자전거로 도보로 걸어다니면서 구경하다보면 만날 수 있는게 있어여~ 뭘까요?!

바로바로 고래!! 고래!! 고래!! 고래고기 밖에 생각이 나진 않지만 흠흠 :::: 고래투어가 있을 정도로 이 곳에서 고래는 

흔하답니다~

어디서든 고래에 관한 음식과 기념품과 실사를 보실수 있다는 점~!!!!!!


♡Cape Breton♥ #케이프브레턴 #캐나다 #노바스코샤

그리고 케이프브레턴 국립공원은 최소 30분 부터 최대 5시간까지 길이 나져 있는 등산로가 있는데 .....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친 무스 한마리.. 저는 어떻해 해야 했을까여?! 

(뒤를 돌아서 도망치지도 , 앞으로 나아가지도, 먹이를 주지도,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가만히~ 있었습니다. 

여러분 무섭다고 소리를 지르거나 위협을 가하지 않을 꺼라고 해서 앞으로 다가가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여러분 무스님은  힘이 굉장히 세답니다~!)

캐나다의 국기 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낙엽 모양이기 때문에 동부 메이플로드를 일부러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저도 당연히 우리나라 설악산/ 지리산 다 가봤죠! 그런데 느낌이 틀리잖아요~~ !!!힐링 그 자체입니다^^

                                                                                                                                            자료출처 : Flicker

여러분 느껴지시나여? 웅장함과 강인함과 아름다움이!!!.

이상 대 자연의 절경을 느낄 수 있는 케이프브레턴 섬이었습니다. 


♡Cape Breton♥ #케이프브레턴 #캐나다 #노바스코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캐나다 | 핼리팩스_(NS)
도움말 Daum 지도
top
  1. Favicon of http://1 BlogIcon 뜨엇 2012.09.13 23:31 신고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

    완전 멋져요!!! 쨔응!!!
    진짜 가보고 싶네요

Write a comment